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감동적인 단어 2019


1. 사람의 생명은 3 일간 운명이며, 7 점은 근면입니다.

2. 버려진 바람처럼 바람을 불어 넣어 삶의 모든면을 불어 라. 보물을 포도주로 만들어 보자. 그리고 모든 생명의 빛을 발산시킨다.

3. 젊음은 번영과 열정의 상징이며, 투쟁의 황금기입니다.

4. 인생은 불확실성과 놀라움으로 가득합니다.

5. 어둠에 전쟁을 선포 할 사람은 빛으로 가득 차 있어야합니다.

6. 말이 없어지고, 강한 군인이 놀고있다.

7. 운명을 통제하는 방향타는 투쟁이다. 약간의 환상을 품지 말고, 약간의 기회를 포기하지 마라. 매일 열심히 일하지 마라.

8. 너 앞에서 떨어진 바위를 두려워하면 인생은 항상 정체 된 물이 솟아날 것이다.

9. 약한 사람은 단지 씨름하고, 야만적 인 사람은 태워 버릴 수 있으며, 진정으로 용감한 사람 만이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10. 우리 세계에서는 결코 슬픈 후진에 메달을 수여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직면해야하며, 가장 슬픈 것은 아니고, 외롭고, 반드시 불행한 것은 아니며, 반드시 오래 갈 필요는 없습니다.

12. 삶의 길은 힘들고 길다. 이런 이유로 어떤 사람들은 성공적인 삶의 끝을 항상 한숨과 희망으로 간주한다.

13. 환상 만하고 행동하지 않는 사람들은 과일을 기르기의 즉각적인 기쁨을 결코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14. 근면은 당신의 삶의 코드이며, 당신은 당신의 장엄한 서사시를 번역 할 수 있습니다.

15. 과거의 발자취를 잃어 버리는 것은 등한한 일이 아니며, 계속 길을 잃는 것은 위험합니다.

16. 산 꼭대기를 올라갈 때만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17. 산길은 비틀어지고 뒤집히지만, 결국 그것은 위로 올라갑니다.

18. 포기를 제외하고는 실패하지 않습니다!

19. 숭고한 이상은 산에서 자라는 꽃과 같습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부지런함이 등산의 밧줄이 될 수 있습니다.

20. 씨앗은 빗방울의 족쇄를 기억하고 용기를 이끌어 리드를 이끌어 낸다.

21. 자연 세계에는 흥망 성쇠가 없으며, 지구는 봄과 가을이 아닐 것이다.

22. 모두는 아름다움을 좋아하며 더욱 아름답기를 원합니다.

23. 워리어스는 침몰하지 않고 폭풍 속에서 서두르고 있으며, 겁쟁이는 침착하게 익사합니다.

24. 봉우리를 목표로하는 등반가는 길을 따라 발자국 중 일부에 매료되지 않습니다.

25. 결정적인 포기는 인생의 삶에 대한 냉담한 선택입니다.

26. 삶, 모두가 지쳐서 혼란 스럽다.

27.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도덕적 인 결론에 도달하는 자신의 야망과 생존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28. 출발점은 같을 수 있지만 다른 변곡점이 있으면 끝 점이 매우 다릅니다!

29. 고통받을 수있는 것은 인간이되는 영역이며 인생에서 지혜의 일종입니다.

30. 모든 진주는 원래 모래알이지만 모든 모래알이 진주가 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31. 인생은 와인 한 잔, 인생은 뿔, 인생은 전투 드럼이다.

32. 오직 창조 만이 진정한 즐거움이며, 열심히 일하는 것이 충족되는 삶입니다.

33. 삶의 길은 가시가 가득하고 범프가 가득하며 때로는 예측하거나 준비하기가 어렵고 사람들은 차분하고 합리적이어야합니다.

34. 당신의 발 아래에 많은 과거를 단단히 두면서 즉시 깨어남을 선택하는 것은 순간적인 성장의 선택입니다.

35. 모든 사람의 삶은 우울함을 묘사하면서 기쁨과 슬픔을 선사하는 음악과 같습니다.

36. 노력이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포기하는 것은 실패해야합니다.

37. 산이 없다면 등반 할 방법이 없다.

38. 말은 끊어지고, 강한 군인이 놀고있다.

39.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은 땀이 모인 강에서 이상적인 해안으로 취업 보트를 몰고갔습니다.

40. 수집하는 바쁜 꿀벌은 사람들 앞에 무고합니다.

41. 꿈은 자신의 투쟁의 원동력이며, 꿈은 동기 부여의 근원입니다.

우리는 옛 습관과 낡은 구속을 포기해야 우리가 다시 날 수있다.

43. 발보다 더 먼 길은 없으며 사람들보다 높은 산도 없다!

44. 도로가 울퉁불퉁해도 바퀴가 앞으로 나아갈 것이고, 강이 거칠어도 배는 항해 할 것이다.

45. 파도는 허리케인과 허슬이 붐비 며 떠돌아 다니며 떠돌아 다니는 카누로 묻혔다.

46. ​​많은 사람들이 항상 다른 사람이되고 싶어하기 때문에 스스로 할 수는 없다!

47. 운명은 아무리 많은 단도직입 적 으로든 손에 든 손바닥 모양과 같으며, 그것은 당신 손에 달려있다.

48. 지옥의 고문을 경험 한 후에야 하늘을 정복 할 수있는 힘이있을 수 있습니다. 피를 흐르는 손가락 만이 세상의 백조의 노래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49. 당신이 가난 할 때,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가난한 사람은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사람보다 높은 산은 없습니다. 발보다 더 이상 길은 없습니다.

50. 사랑으로 살면 너는 행복하게 될 것이다! 사랑으로 일하면 많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것이다!

51. 눈물을 통과하는 눈은 더 밝아지고, 피를 통과 한 영혼은 더 강해집니다!

52. 세계가 풀 씨앗을 강조 할 때, 그것은 항상 그 자신의 방식으로 깬다.

53. 천 마일의 여행은 한 걸음으로 시작됩니다.

54. 당신이 택한 길은 끝내야합니다.

55. 산업은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파멸된다.

56. 나는 내가 성공할 수 있는지 생각하지 않는다. 내가 먼 곳을 선택했기 때문에, 나는 바람과 비를 걱정할 뿐이다!

57. 나는 매우 천천히 걸었다! 그러나 나는 결코 되돌아 가지 않는다!

58.이 사회는 불공평하고 불평하지 않으므로 쓸모가 없습니다!

59. 삶의 행복과 불행을 측정하는 데 과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이 소중히하는 한 모든 사람의 삶은 아름답습니다.

60. 산 꼭대기에있는 사람들은 산허리에있는 풍경을 맞이하지 않을 것입니다 ...

61. 인생은 폭풍우가지나 가기를 기다리지 않고 빗속에서 춤을 추는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62. 행복은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얻기 때문에가 아니라, 당신이 덜 걱정하기 때문에!

63. 너무 많은 것을 걱정하지 마십시오. 너무 걱정하면 후회할 것입니다!

64. 열심히 일하는 것이 인생의 필수품이라고 생각하면, 수확 할 희망이 없다고해도 평화롭게 계속 될 것입니다.

65. 한 사람은 선을, 당신은 도전을 받아 들여야 만합니다. 한 사람은 가능한 한 잘되기를 원합니다. 도전을해야합니다. 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의 사람들이 성공합니다. 하나는 바보이고 다른 하나는 광인입니다. 어리석은 사람은 고난을받을 사람이고, 광인은 행동 할 사람입니다.

66.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사물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영적 활동을 이해할 수있는 사람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67. 그 사람이 외로움에 앉아있을 때만 그 사람은 고난을 되 찾을 수 있고, 슬픔이 고갈되면 다시 기쁨을 볼 수 있으며, 심하게 맛을 본다면 자연스럽게 마음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당신이 이것을 믿는다면, 당신은 차분하게 인생의 틈을보고 계절을 겪을 수 있습니다. 연사는 평범하지만 인생은 결국 긴 과정입니다. 모든 시간을 혼자 경험해야합니다. 비와 이슬의 모든 컵은 혼자서 맛보아야합니다.

인생이 결코 잃을 수없는 것들 : 자기 통제, 차분한 마음, 희망과 확신. 운동은 기초로, 건강을 배우고, 기초로서 재배하고, 지식을 배우고, 도덕을 기초로 삼고, 인간이되는 법을 배우고, 기본에 적응하고 생존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69. 너무 피곤하고, 멈추고, 휴식을 취하고, 잠시 쉬어 서 더 멀리 나아갑니다. 하늘을 올려다 보며 어두운 구름의 틈에 뚫린 얼룩진 햇빛을보고 앞으로의 용기와 확신을 찾아 돌아보고 길을보고 떠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십시오. 그들 중 일부는 노력입니다. 어쨌든 꿈은 멀어지고 미래는 멀어지고 끝은 멀어집니다.

70. 인생은 그것을 얻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버리는 것입니다. 씨를 뿌리고 큰 나무를 심고 곤경을 피하고 놀람을 가져다가 편견을 버리고 일종의 행복을 누리고 일종의 애착을 풀어 자유를 얻으십시오. 그것을 내려 놓는 것은 합리적 선택이자 열린 마음입니다. 당신이 열어 볼 수있는 한, He Wei는 행복한 봄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啼,,,,,,,,,,,,,,,,,,,

71. 인생은 여행입니다. 여행을하는 동안 만난 모든 사람, 모든 것, 모든 아름다운 장면은 인생에서 잊을 수없는 광경이 될 수 있습니다. 길을 따라, 우리는 어떤 종류의 풍경이 맞을지 짐작할 수 없다. 목적지가 어디인지는 알 수 없지만, 진도의 속도는 멈출 수 없다. 왜냐하면 시간이 우리가 어느 곳에서나 머물 수 있도록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오직 진보 과정에서 선택하는 것을 배우기 위해서이다. 감사하고 배우는 법을 배우십시오.

72. 때때로, 당신은 매우 열심히 노력하지만, 당신은 훌륭한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무엇을 포기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까? 인간의 삶은 제한적입니다. 제한된 시간과 에너지를 파악하고 특정한 삶의 목표에 상대적으로 집중적으로 투자함으로써 성공할 수 있습니다.

73. 인생에는 영원한 고통이없고 심한 고통이 있습니다. 상처를 입었을 때 상처는 언제나 치유 될 것입니다. 삶에는 장애물이 없습니다. 능선쪽에 앉아서 사라질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지나갈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삶은 영원한 사랑이없고 끝이없는 감정이고 끝이 없으며 가질 수없는 사람들은 항상 잊어 버릴 것입니다.

74.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사막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금과 금 광부이며, 우리는 모두 씨앗과 씨앗입니다. 여러 번, 우리는 금박을 만들 수는 없지만 그것이 희망의 씨앗이 될 수 있습니다. 모래의 모래는 위험을 감수하는 용기를 필요로하며 녹색 음영의 강건성은 재배되어야합니다. 금은 수동적으로 자갈을 가지고 영원히 기다리고 있으며, 종자는 언제나 능동적이며 바람과 비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75. 학습은 내 인생의 주요 주제이며, 대학 캠퍼스 생활의 리듬은 가볍고 안정적이어서 나를 기분 좋게 해줍니다. 아침 햇살이 내리 쬐는 햇살을 맞으며 캠퍼스 스튜디오의 방송을 듣고 책을 들고 캠퍼스 구석에 조용히 앉아 책을 읽고 아침에 신선한 공기를 느낍니다.

76. 인생은 아무 장애물도 없다. 능선쪽에 앉아서 사라질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삶은 영원한 고통, 깊은 고통, 상처가 항상 치유 될 것이다. 삶은 없다. 영원히 사랑, 끝 느낌, 항상 끝나지 못하는 사람들은 항상 잊어 버릴 것입니다. 천천히, 당신은 더 이상 울지 않을 것이며, 천천히, 모든 것은 사라졌습니다 ... 적절한 포기는 삶의 우아한 변화입니다.

77. 아무리 길더라도 끝나게 될 것입니다. 얼마나 고통 스러울지라도 끝날 것입니다. 내일의 희망을 품고, 고통스럽고 행복한 날에는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미래의 꿈을 갖고 평범하고 평온한 날들에 우리는 훨씬 더 화려하게 웃을 것입니다. 당신이 포기하지 않는 한, 당신을 뒤로 만들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당신이 충분히 강하면, 당신 자신과 싸울 것이 없습니다!

78. 사람들은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들보다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에게 화를 내기 쉽습니다. 이른바 클로즈드 (close) 사람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그들과 함께 보내는 사람들입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즉, 우리에게 가까이있는 사람들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거나 더 많은 것을 얻고 자 종종 화를냅니다. 뭔가.

79. 성공은 쉽지 않으며, 행동을 취하는 것입니다. 조치가 반드시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조치 없이는 만족스러운 결과가 전혀 없습니다. 세계는 결코 기회가 없었지만 기회를 포착 할 손이 부족합니다. 아이디어가 있다면 빨리 행동해야하며, 실패 나 어려움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끊임없이 연습하고 추구해야만 자신을 능가하고 자신의 영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