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좋은 문장에서 발췌


1. 계곡은 등대만큼 높은 눈으로 가득 차 있었고, 눈이 평평한 커다란 광장이되었습니다.

2. 아침 빛이 비치고 산이 수줍은 소녀와 같다. 어렴풋이 나타나면 일몰이 산 위에 있고 빛이 비치고있다.

3. 가을의 아름다움은 성숙합니다. 봄처럼 수줍음이 많지 않으므로 여름에는 이슬이 맺히고 겨울에는 내향적입니다.

4. 가을의 아름다움은 분별력이 있습니다. 봄처럼 매력적이지 않고 여름은 너무 덥고 겨울은 너무 미묘합니다.

5. 가을, 수확 계절, 황금 계절 - 봄처럼 사랑스럽고 여름처럼 열정적이며 겨울처럼 매력적입니다.

6.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실패하고 당신이 싫어하는 것에 성공하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7. 행복은 평생이 아니라 큰 물고기가 아니라 비난받을 권리입니다. 행복은 모든 작은 인생 소원의 성취입니다. 당신이 먹고 싶을 때, 당신은 먹어야합니다. 당신이 사랑 받기를 원하면, 누군가는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8. 희망과 신뢰는 도마뱀의 꼬리이며, 자르더라도 다시 자랄 것입니다.

9. 춘천은 장애가있는 유망 버드 나무가왔다. 울타리를 표시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지 걱정했습니다. 정원에서 꽃을 날려. 밤은 물처럼 맑고, 하늘은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습니다. 고전적인 인용문을 꿈꾸는 것은 어렵습니다. 세상 끝은 어디입니까? 봄은 여전히 ​​----- 남쪽 노래 ----- 늦봄

10. 우리는 항상 사람들이 아이들과 똑같은 모습을 보일 것을 요구하지만, 아버지와 똑같은 능력을 가지라고 요청합니다.

11. 가장 행복한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가지지 않고 주변의 모든 자원을 십분 활용합니다.

12.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누구인지, 그러나 제가 당신 앞에서 누구인지 때문입니다.

13. 당신이없는 세상에 사는 것은 어떤 종류의 벌보다 고통 스럽다. 나를 위해, 당신은 누구도 대신 할 수 없다는 것을 아십니까?

가장 귀중한 것은 오늘날입니다. 왜냐하면 가장 쉬운 일은 오늘이기 때문입니다.

15. 한 사람의 삶에는 두 가지 종류의 후회가 있습니다. 하나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얻지 못하고 다른 하나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16. 당신의 탄생은 나에게 희망을 가져다주고, 나는 너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희망한다.

17. 우리 학교는 커다란 정원과 같고, 얼마나 아름답고 사랑스럽고, 우리는 여기서 번성하고 있습니다.

18. 우리는 교실로 들어갔고 창문이 짙은 안개 속으로 굴러 들어간 것을 보았습니다. 교실은 큰 찜통과 같았습니다.

19. 봄은이 땅에 새로운 모습을주었습니다. 봄은 학교를 봄으로 만들고 봄은 우리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며 열심히 일하도록 촉구합니다.

20. 캠퍼스에는 핑크와 그린의 봄, 꽃의 여름, 메이플 레드 국화의 가을, 눈 덮인 하얀 겨울의 아름다운 사계절이 있습니다.

21. 학교의 중학교에는 깨끗한 물 속에서 쫓는 많은 빨간 금붕어가있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금붕어 연못이 있습니다.

22. 과거에는 4 개의 파괴 된 학교 건물이 사라졌으며 새로운 교실과 회의실이 장벽과 같은 벽에 서 있었고 작은 방류장은 게이트 서쪽에서 지켜졌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