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좋은 단서 발췌 50 단어


1. 파란 불빛은 집념의 평생을 유지하고, 심장 박동은 부드러운 느낌을줍니다. 얇은 술취한 밤, 연기 구름, 붉은 먼지. 한 곳에서 빨강과 가을은 매력적이며 Danqing 조각은 슬픔을 묘사합니다. 강도가 강한 먼지는 부정적인 아카시아이며, 세상 끝에서 한 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몇 년이 지나면 꿈은 사라지고 붉은 얼굴로 된 기념비는 황량합니다. 해안의 붉은 먼지, 물기가 많은 하늘, 끝이 너무 무겁고, 부상이 너무 깊고, 파란 셔츠가 침몰 속으로 빠지며 생명을 구하는 심장의 꿈입니다.

2. 나는 변천사를 남긴다. 이번 시즌의 한여름의 슬픔, 연한 한숨의 해석, 다음 번에 번성하는 한숨을 부드럽게 한숨 돌리고, 다음 번에 번성하고 아름답고 롤처럼 아름답게 만들어라. 부드럽게 당신의 독특한 향기를 맡으십시오. 얼굴은 여전히 ​​똑같습니까? 어제의 과거, 끝이없는, 난처한 것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과거에는 많은 일이있었습니다. 당신이 물의 한복판에있는 것처럼 나는 너무 매력적입니다.

3. 비행 먼지는 차가운 향수, 청나라의 봄을 차단하는 올해의 흐름을 기다리고, 통과 후 조용한 침묵 가을과 얇은 느낌에 떨어지는, 조용히 듣고, 태양과 달과 교대 대기 위치에 서서, 샤오 샤오 아래로 떨어지고, 맑은 흔적, 과거와 과거, 바람과 비를 마주하고있는 꿈은 기절합니다. 꿈은 춥지 않았습니다.

4. 과일을 얻기 위해서는 먼저 과일을 심어야합니다. 열심히 일하면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운명은 마음과 영혼을 가진 일종의 감정이며, 한 눈에 보는 경향이며, 증오에 부합하는 일종의 기분이며, 하나님에 의해 마련된 가장 아름다운 만남이며, 깊은 우려 또는 희미한 향수입니다. 가장자리는 자연스럽고 신비한 영적 힘입니다 : 감정 때문에 매우 감동적이며, 슬픔 때문에 잊을 수 없습니다.

5. 풀은 봄에 푸른 색을 주며 그 삶을 멋지게 만들어 주며 봄, 목이 마른 심장으로 단맛이 흐르게하여 인생을 멋지게 만들어 주며 붉은 날, 그 송의 따뜻함 추운 겨울은 인생을 멋지게 만듭니다. 꽃은 퇴색을위한 것이 아니라 결과를위한 것이고 결과는 끝을위한 것이 아니라 삶을위한 것입니다.

6. 길고 차갑고 조용한 꿈. 사람들의 삶은 활발할 수는 없지만 외로움의 외로움을 맛보고 싶지는 않습니다. 어쩌면 그런 종류의 둔한 삶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평범한 날이 내가 누리는 편안함과 여가를 교환하기에 충분합니다. 몇 년은 과거와 과거를 돌아 보는 산등성이이며 깨지기 쉬운 조각과 조각, 기쁨과 슬픔의 장면이 조금씩 마음 속에 새겨 져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뒤돌아 볼 수는 없다고 말했지만, 여전히 도울 수는 없지만 되 불러 낼 수는 없습니다. 결국에는 잊을 수 없었습니다. 바다와 뽕나무 밭을 볼 수있을 때까지 기다리고있는, 얼음이 많은 돌 벤치에 앉아서 지난 몇 년간을 상기 해보십시오.

7. 그러한 영역에서, 고대와 현대 시대에 몇 명의 사람들이 존재 하는가? 이유가 있다면, 청시는 먼지가 아닌 귀를 씻을 것이다. 송유린, 아내의 아내, 법정 앞 꽃, 구름 바깥의 하늘, 욕망. 공자는 얼굴을 등지고, 음식 한 모금과, 술 한 잔을 골목에서, 가난하고 행복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붓다는 힘이 있고 아무것도 없으며 먼지가 많습니다.

8. 창문 앞에 빗방울이 여러 개 있었고 문앞에 여러 개의 나뭇잎이 있었고 무수한 숫자는 사랑의 궤적이며 폴리는 또한 그것에 의존합니다. 나는 또한 흐르는 물에 대한 메시지를 물었고, 나는 바 이윤에게 어디로 가야하는지 물었다. 나는 사랑의 감정을 말할 수 없는지 묻지 못했다. 나는 그것에 의존하고 이이에게 갔다. 나는 또한 파도 소리를 듣고 Du Fu의 경멸을 들었다. 나는 사랑의 속삭임을들을 수없고, 영혼도 의존하며, 꿈은 의존적이다.

9. 세상은 영원하다. 그리고 그 말은 동정이다. 나무가 가득한 음과 홍은 과거의 사건을 조금도 경험하지 않고 서둘러 떠났습니다. 타락한 꽃의 잔유물은 내 마음에 흘러 들어 오랫동안 흩어지지 않은 구타하는 영혼을 돕는 데 사용됩니다. 거기에서 나는 젊음의 세계에서 아름다운 미소, 아름다운 얼굴, 옷을 떠는 옷, 치마, 날아 다니는이 불타는 영혼을 포용했습니다.

10. 인생은 잎이고, 녹색은 피할 수 없으며, 젊음은 꽃이다. 자연은 감사한다. 돈은 열차이다. 내외가 무관심하다. 과거는 멀리있는 풍경이다. 갑자기 경력은 게임이고, 잃어버린 것이며, 차분하고, 감정은 차 한 잔, 두껍고 가벼운 자연, 인생은 깔때기, 잃어버린, Yiran입니다. 축복은 회보, 웃으며 솔직한 소식입니다!

11. 비가 내렸고, 무거운 아이디어가 세 개의 빨간색 오일 종이 우산에 부딪 쳤고, 크릭과 입안의 흐르는 물 코골이와 함께 소리의 생생하고 밀집된 소리가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우산에서 내려다 보면서, 비가 오는 산 중턱, 진달래가 열려 있습니다. 푸른 잔디, 푸른 나무, 야생 꽃이 붉게 빛나고, 북풍이 들리고, 빽빽한 ​​묘목이 있습니다. 한 가게에서 짙은 녹색의 카펫을 만들고 바람이 부숴지면서 부드러운 전갈을 옆으로 돌렸고 Putian은 밝은 녹색의 떨리는 실크로 바뀌었다.

12. 성공은 그날의 태양이며 그때의 실패는 밤의 별이다. 별이 떨어지지 않으면 태양이 뜨지 않고 눈부신 태양이 어두운 구름으로 덮일 것이며, 성공은 달콤한 열매, 그 다음 실패 그것은 신맛이 나는 열매이며, 처음에는 달콤한 열매가 신맛과 쓴맛이 있으며 많은 달콤한 열매는 달콤하고 씁쓸합니다.

13. 인생은 혼자가 아니며, 자신의 능력과 시력이 제한적이며, 경험을 교환하고 에너지를 교환하며 자신과 타인의 삶을 풍요롭게해야합니다. 인생은 상호 작용합니다. 한 개인의 삶은 열정, 기쁨, 두 사람의 삶, 열정을 나눌 수 있고, 행복과 고통을 공유 할 수 있으며, 그 길은 더 멀고 더 멀리 나아갈 수 있습니다.

14. 태산은 삶의 변화를 겪은 한 사람처럼 허리케인과 비를 가졌으며 봄과 가을을 조용히 읽습니다. 태산은 하늘에 서있는 사람처럼 철골을 부수고, 옌황 후손 그룹에게 영감을 불어 넣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15. 그것이 강하면 총에서 총알이 발사되는 것과 같아서 인간의 마음이 격렬하게 흔들 리게되어 인체의 마음이 격렬하게 흔들 리게되어 마치 평온한 호수와 같은 것입니다. 약간의 바람이 불었습니다. 사람들의 마음이 봄 밤에 조용한 이슬비처럼 희망찬 녹색 난관을 낳은 고맙게 당혹스럽게 만들었습니다.

16. 가을을 좋아하고, 높은 영혼을 사랑하며, 구름을 사랑하고, 향기를 사랑합니다. 사람들은 연꽃을 사랑하고, 그녀의 슬림을 사랑하며, 그녀를 사랑하고, 그녀의 향기를 사랑합니다. 사람들은 봄을 좋아하고 바람과 햇살을 사랑하고 붉은 꽃을 사랑하며 비와 모든 것을 사랑합니다.

17. 고통은 어둠 속에서 응시하는 길이며, 앞으로 나아갈 길은 쿵쿵 거리며, 고통은 보이지 않는 슬픔이며, 모든 좌절에 직면 할 능력이 없으며, 고통은 영혼의 가장 깊은 고문이며 눈물도 말도없고 고통은 태어나지 않는다. 표현은 문제의 악마입니다.

18. 사랑은 봄이 내리는 가벼운 비이며 외롭고 외로운 사람들은 영혼의 영양을 누릴 수 있고 여름 밤에는 사랑이 맑은 봄이므로 뜨겁고 건조한 사람들은 시적 침묵을 누릴 수 있고 사랑은 손잡이입니다 비오는 밤에 작은 우산을 들고 외국 땅에서 표류하는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서 피난처가됩니다.

19. 역사가 그림이라면 시간은 아름다운 색이고, 역사가 산이라면 시간은 둥글고 역사가 큰 나무라면 시간은 무성한 단풍이다 역사가 책이라면 시간은 아름다운 텍스트이고, 역사가 벽이라면 시간은 높은 벽을 구성하는 벽돌입니다.

20. 사랑은 겨울을 비추는 태양으로, 가난하고 병든 사람들은 온기를 느끼고, 사랑은 긴 가뭄 이후 봄비로, 실망하고 슬픈 영혼이 달래고 동기 부여되며, 사랑은 사막에서 봄의 한 방울입니다. 장거리 보행자는 희망과 삶을 얻습니다.

21. 인생이 아름다운 음악 일 경우, 고통은 필수 불가결 한 것 중 하나입니다. 인생이 멋진 바다라면, 좌절은 필수 불가결 한 암초 중 하나입니다. 인생이 흰 구름 구름 인 경우, 그러면 좌절감은 없어서는 안될 어두운 구름 중 하나입니다.

22. 사랑은 겨울에 일조량이되어 배고프 며 추운 사람들은 세상의 따뜻함을 느낄 것입니다. 사랑은 사막의 샘이기 때문에 절망에 처한 사람들은 삶의 희망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사랑은 밤하늘에있는 밝은 달입니다. 그래서 외롭고 무력한 사람들은 영혼의 위로를 즉시 받게 될 것입니다. 사랑은 봄의 이슬비이며, 영혼에 시들어가는 사람들은 감정적 인 습기를 느낍니다. 서두르는 사람들은 매우 시원한 느낌을주는 여름에 사랑은 산들 바람입니다. 사랑은 어둠 속의 등대이며 잃어버린 배는 선착장을 찾습니다.

23. 언어는 색다른 정원으로 사람을 오래 머물게하고, 언어는 유화가 굉장히 뛰어나고, 언어는 사람들을 경청하는 멜로디 음악이며, 언어는 사람들이 이해하고 깊이 생각할 수 있도록하는 연례 고리입니다. 사람들은 돌아 오는 것을 잊어 버리는 우아한 꽃이며, 언어는 봄비로 바람에 표류하여 생명을 살리며, 언어는 바닥이없는 심연이며 사람들이 자신을 구출 할 수 없도록 만듭니다.

24. 이상적인 사람들이 없다면, 그의 삶은 생명력이없는 차고 맑은 황량한 고비와 같고, 이상적인 사람들이 없다면, 그의 삶은 방향타가없는 울퉁불퉁 한 방향과 같은 것이고, 이상적인 사람이나 그의 삶은 아닙니다. 길고 어두운 밤, 어둠과 어두움, 빛과 같은 이상적인 사람이 아니라, 그의 인생은 깨진 연, 스윙, 목적지를 모르는 것 같습니다.

25. 어머니는 곤경에 빠지며, 의지가 우울해지면 눈을 크게 뜨게하고, 혼란 스러울 때 어머니는 약간 이슬비가 내린다. 혼란 스러울 때 어머니는 너에게 조금 희망을 불어 넣을 것이다. 어머니는 좌절 할 때 따뜻한 차를 마시 며 고통을 느낄 때 따뜻함을 느낄 것입니다.

26. 강에는 광활한 바다에 만날 수있는 불굴의 의지가있다. 독수리는 광대 한 푸른 하늘에서 날아 죽을 의지가 있고, 로진은 천 년 동안 소중한 호박을 만들기 위해 천 년 동안 의지가 있었고, 매화는 강했다. 추운 겨울에는 끈기없는 인내가 분노 할 수 있으며, 촛불에는 인간 세계를 밝히기위한 사심없는 헌신의 정신이 있으며, 씨앗에는 불굴의 나무로 자라는 불굴의 의지가 있으며, 물방울에는 단단한 돌을 착용 할 의지가 있습니다. .

27. 책이없는 집은 꽃이없는 정원, 책이없는 집은 새가없는 숲, 책이없는 집은 물이없는 호수, 책이없는 집은 별이없는 밤하늘, 책이없는 집은 풀이없는 비옥 한 토양, 책이없는 집은 눈이 거의없는 겨울입니다.

28. 행복은 "가까운 비밀, 지연의 두려움"의 관심사입니다. 행복은 "벨트가 점차 넓어지며 후회하지 않으며 이라크 사람들이 소멸된다"는 생각이다. 행복은 "가을에 1 만 그루의 씨앗을 수확하는 봄"의 수확이며, 행복은 "여산을 여유롭게 보며 국화의 가장자리에있다" 레저.

29. 봄은 우리가 즐길 수있는 모든 것을 제공하고, 마음의 불안과 정서적 불안을 쉽게 풀어 주며, 여가의 즐거움을 느낀다.이 곳은 어디에서나 새로운 초록색 우아하고 독이 될 것이다. 봄의 노래를 부으면 지구 전체가 행복하게 보입니다.

30. 삶을 사는 것이지 삶이 아닌 삶을 살도록하십시오. 남자는 길가에 마음을 품고 ​​용서하고 용서하며 나쁜 사람으로 여기지 마라. 더 많이 기억할수록 잊어 버리고, 더 많이 기억할수록 더 분명히 나타납니다. 다시는 가질 수 없으면 잊을 수있는 것이 없습니다.

31. 비와 비가 내리는 해가 곳곳에 꽃을 박살 냈으며, 삶의 변화, 고대와 현대의 외로움을 묻었다. 생각의 끝이 슬프다. 기다림의 끝은 절망적이다. 갑자기 바다가 갑자기 뒤를 돌아 보니 세상이 바뀌었다. 그 붉은 사랑은 인생에서 결코 구원받을 수없는 절망적 인 꿈입니다. 어떤 황량한 과거는 점차 내 기억 속에 이상한 길로 변해서 영원한 슬픔을 씁니다.

32. 생명은 다른 사람들이 준비 할 수 없으며, 스스로를 위해 싸우고 투쟁해야합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한 가지 일을 할 참을성이있다.이 세상에는 너무 많은 유혹이있다. 나는 또한 그것을하고 싶다. 나는 그것을하고 싶다. 나는 여러 번 공격 할 것이고, 마지막 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내 마음을 가라 앉히고 좋은 일을하는 외로움을 참을 수 있습니다.이 단순한 진리는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연결은 더 멀고, 대인 관계는 더 가깝고, 모든 관심사는 깊은 우정에 의해 주도되지 않으며, 서로 조화를 이루는 것들은 친구입니다.

33. 삶의 풍요는 우리의 마음을 긍휼히 여기는 것에 의한 것이며, 삶의 선함은 정상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평범한 길로 물건을 만들면 인생 길은 새겨 져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순히 사람이 되십시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웃음 속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웃음을 더하는 것들을 사고 싶지 않습니다. 인생은 괴로움과 고통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창조하거나 잃을 사람들을 비웃고, 구름과 구름을 보아도됩니다.

34. 삶의 맛은 수천 가지입니다. 맛이 끝나면 맛은 나아지지만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인생의 모든 꽃은 희미해질 것이고, 모든 시들은 회복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우리는 삶의 모든 결점을 우리 삶에서 받아 들여야합니다. 이것을 인식하면 우리 마음 속에 평온함이 생깁니다. 우리가 평온하고 무력 할 때, 무력감은 영역이됩니다.

35. 무관심한 말은 일종의 이해력, 즉 일종의 안도 다. 실천적으로 현실적인 방식으로 일하는 것은 일종의 경험이며, 일종의 강수량이다. 크릭의 크릭에서, 산의 고요함과 더불어, 당신이 생각하는만큼 좋지 않고 생각만큼 나쁘지 않은 많은 것들이 세상에 있습니다. 기대하는 법을 배우고, 자신에게 탄력을주고, 뒤돌아 보는 법을 배우고, 성급하게 행동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폭풍 속에서 머리를 들고, 영광 속에서 마음과 무관심을 낮추십시오.

36. 저는 그림자의 그림자에 익숙해졌으며, 사계절 뒤에 봄을 거절했습니다. 노인의 오래된 눈은 꿈속에서 먼시를 볼 수 없습니다. 죽은 청춘과 싸우면서 필사적 인 영혼을 묶었습니다. 당신의 마음과 붉은 먼지와 꿈을 묻어 버릴 무덤을 스스로 찾으십시오. 더 이상 추구하지 마십시오. 사랑에 관한 모든 것이시이며, 그 이후로 사라졌습니다. 젊음의 자물쇠로, 너는 누구 때문에 다시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37. 피곤한 이유는 집요함과 포기의 사이에서 자주 고투하는 것인데, 사람들이 고통받는 이유는 너무 많이 추구해야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행복하지 않은 이유는 너무 많이 돌보아야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고생하는 이유는 기억이 너무 좋고, 기록도 기억되어서는 안되며, 기억 속에 남을 것이다. 사실, 고통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주어지지 않지만, 당신 자신의 재배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놓아주는 법을 배우고, 너무 피곤하지 않게하십시오.

38. 올려다 보며 구름을 보며 내려다 보면 길을 내려다보십시오. 평온함에 무관심하고 자연스럽게 평온함. 이것은 인생에서 가장 큰 지혜입니다. 인생은 공란으로 남겨두고, 순수한 땅의 흔적을 남기고, 자신의 영혼을 위해 빈 공간을 남겨두고, 헐떡 거리며, 모든 종류의 문제를 해결하고, 스트레스를 풀고, 행복을시키지 말고, 영혼을 침식하게해서 분노하게하십시오. 그것은 쉬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39. 사람들은 그것을 감당할 수 있어야하고 그것을 놓아 줄 수 있어야합니다. 생존 할 수 있다는 것은 삶을 사는 것, 삶을 사는 것, 그것을 감당할 수있는 것, 지혜가되게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가질 여유가 없기 때문에 떠나지 않아도되며,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감당할 수는 있지만 그것을 놓을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면, 당신은 할 것이 없으며, 당신이 그것을 놓을 수 없다면, 당신은 소진 될 것입니다. 인생의 바깥에있는 모든 것들은 전혀 제거 될 수 없으며 일찍 내려 놓는 것이 좋습니다. 불필요한 부담을 무료로 버리십시오.

40. 자선을 보여주기 전에 미소 지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사랑받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사랑하십시오. 외롭지 않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친구들의 가치를 이해하고, 최선의 결과를 기다리지 말고, 일하기 시작하고, 기다리지 마십시오. 너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나누기 시작할 것이고, 다른 누군가가 다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용서를 구한다. 구원을 생각하기 전에 별거를 기다리지 말라. 기다릴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모르기 때문에 기다리지 마십시오.

41. 무관심한 것은 평온한 삶의 한 종류이며, 평온하게 삶의 이익과 상실에 직면하며, 무관심하고, 일종의 갑작스런 삶이며, 갑자기 인생의 전진과 후퇴를 다룬다. 무관심하고, 일종의 삶을 소중히 여기며, 모든 것을 소중히하며, 좋지도 않은 일을하려고 노력합니다. 무관심한 당신은 진정으로 인생을 즐기고, 당신의 노력에서 기쁨을 경험할 수 있으며, 무관심하게 끊임없이 풍요롭게 할 수 있습니다.

42. 세계가 아닌, 마음에 무관심 함. 구름은 가볍고 여유롭고 물은 모든 것을 키우고 있습니다. 세계의 모든 것들이 괴롭힘을 당하고 옳고 그름, 그리고 완벽한 발견하기가 어렵습니다. 모든 것이 원활하게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치료의 수렁에 갇히게 될 것이며, 자신을 구출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 무죄이지만 귀하의 명예와 굴욕을 상실하면 자연히 자유 해집니다. 사람들이 영원히 살 때, 그들의 정신은 다른 것보다 중요합니다. 결국 부와 명성은 구름과 연기 같고 행복은 삶의 보물입니다.

43. 사람의 행복은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가 아니라, 그가 덜 걱정하기 때문에 생긴다. 더 많은 것은 부담이고, 또 다른 종류의 손실이며, 부족한 것은 충분하지 않으며, 또 다른 종류이며, 포기는 반드시 잃어버린 것이 아니라 더 넓은 소유물입니다. 좋은 삶은 항상 편안한 마음을 가져야합니다. 바깥 세상이 어떻게 바뀌더라도 조용한 세상을 누릴 수 있습니다.

44. 나는 석양의 황금색 황금빛 환경 속에서 사이 밖에있는 광활한 사막을 꿈꾸며 "긴 강이 태양에 빠지다"는 영광을 느낀다. 나는 강남의 아름다운 마을에있는 꿈을 꾼다. "Shui Cun Shan Guo wine flag" 바람의 분위기, 제 5 대성전 직전의 타이 태풍, 일출의 영광 속에서 나는 꿈을 꾸고 아름다운 Beidai 강에 와서 광대 한 바다에서 비를 느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흰 파도와 하늘이 아름답다. 나는 고향의 밝은 달에 앉아서 보름달의 은빛에 앉아 꿈을 꿨는데, 나는 달이 "명나라의 고향"이라는 느낌을 실감했다. Qilu의 대산 산에 탑승하기를 꿈꿨다. 공중의 한가운데서 나는 산과 산을 엿볼 수 있다고 느꼈다. 나는 푸른 숲에 와서 밝은 달빛에있는 "명월의 노래"의 아름다움을 보았다고 꿈꿨다.

45. 바람이 물결을 가로 질러 물결을 떠나고, 낙타가 사막을 걸으며 깊은 발자취를 남겼다. 휘파람 소리가 하늘에서 날아 들었고, 여러 개의 운이 남았고, 몇 년이 숲을 지나가고 떠난다. Circle annual rings. 아, 내 친구, 우리는 시대의 무대를 걷고, 남은 것은 사회에 남을 것인가? 꽃은 꽃과 꽃을 남기고 봄을 지나갔고, 잎은 여름을지나 그늘을 남기고 바람은 가을을 지나가고 떠난다. 금빛 물결이 일고 눈이 겨울을지나 모든 희망을 남겼습니다. 아, 내 친구, 우리는 사계절을 겪었습니다. 평생 남은 것은 무엇입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