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학생들에게 교사의 격려


학생들에게 교사의 격려

1. 인생이 강이라면, 당신은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보트가되기를 바랍니다. 인생이 작은 보트라면 바람과 저항이없는 선원이되기를 바랍니다.

2, 희망은 힘든 목발, 인내는 여행 가방입니다, 그들을 데리고, 당신은 영원한 여행을 타고 세계 곳곳을 여행 할 수 있습니다.

3, 꽃을 배우지 마라, 봄을 삼키는 법을 배우기 위해 봄을 기다리십시오.

4. 고철이 유용한 강철이 될 수있는 이유는 고통스러운 훈련을 견딜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선생님이 학생을 원하면 5, 나는 당신이 끊임없이 달리는 말이되기를 바랍니다.

6, 당신은 영리합니다, 당신은 친절합니다, 당신은 활발합니다. 때때로 당신은 또한 환상적입니다, 때때로 당신은 침묵하며, 침묵 속에 명상하고, 환상 속에서 찾고 있습니다. 당신이 작을 때 자랄 것이고, 작을 때 성숙해질 것이고, 당신은 더 강해질 것입니다!

7. 지혜와 지식으로 오늘의 이익을 얻고, 지혜와 용기로 내일의 도전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당신은 언제나 아무 정신도 가질 수 있습니다.

8, 당신의 재능은 불꽃과 같습니다. 당신이 열심히 일해서 화상을 입으면, 그것은 격렬한 불이되어 비교할 수없는 빛과 열을 방출합니다.

9, 당신은 똑같은 지혜와 단단한 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행운이고 행복한 순간이 당신을 동반합니다!

10. 자신감, 쾌감, 인내, 축복으로 이상적인 해안으로 항해 할 수 있습니다.

11. 당신은 꽃 시즌의 꽃 봉오리입니다. 당신은 날개를 펼치고있는 독수리입니다. 내일은 당신의 세계입니다. 모든 것이 당신과 함께 빛납니다.

12, 고귀한 이상은 인생의 인도의 빛입니다. 그것으로 인생은 한 방향을 가지며, 그것으로 마음은 충만하게 느껴집니다. 확고한 발걸음을 내딛고 확립 된 목표를 향해 나아갑니다!

13. 아침 빛의 아름다운 이상이 당신에게 전화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물 한 방울입니다, 모두 조국의 바다에서 활발하게 움직일 것입니다!

14, 구름, 태양이 케이프의 끝에 당신을 동반 희망, 꽃, 푸른 잔디가 큰 미래를 전파합니다.

15. 삶의 바다는 황금의 길들로 포장되었으며 파도는 환영 꽃다발과 나란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용감하게 가라, 친구! 앞으로 가라. 조가비가 날아 갔다. Caixia는 꽃의 깃발을 날고있다. ..

교사가 학생을 축복하면 16, 어떤 사람들은 "모두가 운이 좋은 건축가가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앞으로 도로에서 자신의 손으로 운이 좋은 건물을 짓기를 바랍니다.

17. 아, 당신이 바람과 파도를 타고 지나간 파도에 타고, 성공의 다른면으로 항해하기를 바랍니다.

18. 작은 시내를 좋아하고, 높은 산을 삶의 출발점으로 삼고, 모든 길로 뛰어 오르고, 용감하고 용감하게 삶의 바다로 달려가십시오.

19. 나의 작별 인사말이 우뚝 솟아 태양과 바람과 비가 오는 곳에서 당신을 감추고 여행에 나선다.

20. 신실하게 던져진 배를 운전하고, 흰 파도를 희망의 바다에 부어 주 시옵소서.

21, 자기 사랑, 자존심, 자기 존중, 우아함, 자립심, 자유 로움, 자기 계발, 열심히 일하게 만들기, 자신감, 단단하게 ...이 모든 것이 성공의 길로 인도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