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가장 어색한 단어들


가장 어색한 단어들

당신은 불완전하게 진화 된 생체, 유전 적 돌연변이를 가진 외계인입니다. 유치원 수준의 고등학생, 선천적 인 몽고인의 개구리 머리. 마돈나 눈사람의 버려진 아기, 정화조의 살인자. 아프리카 인들은 검은 돼지의 자손, 음과 양 장애가있는 침팬지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노아의 방주에 의해 짓 눌린 하마, 새로운 화산 폭발. 슈퍼 뻔뻔한 소리 강화 스피커, 에스키모의 부끄러움. 바퀴벌레와 함께 사는 수퍼 개인, 활력으로 인해 부패한 반 식물. 악취를내는 불길한자는 명사의 근원을 '속임수'합니다. 인류 역사상 가장 강력한 쓰레기 인 하루에 3 번 분해되는 공룡. 하나님이 그의 손을 잃어 버렸던 오래된 세탁기, 생각할 수있는 두뇌없는 창조물. 부끄러움을당한 조상들의 자손 인 아시아 동포들의 명성에 대한 징벌. 부식물이 천년기에 퇴적되었으므로 과학자들은 감히 원래 종을 연구하지 않습니다. 우주의 파괴를위한 필수 재료, 심지어 하프 오크도 하프 오크를 내려다 볼 수 없습니다. 오일 농도의 10 배인 증착 물질은 McDonald 삼촌에 의해 손상되었습니다. 당신 같은 증오가있는 사람은 TV 시리즈에서만 배설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길가에서 개들에게 뿌려진 츄잉껌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아름답더라도, 당신은 10 시간 이상입니다. 동물원에 가거나 지구를 떠날 여자 친구를 찾습니다. 환경 오염을 피하기 위해 몸을 떠나지 말 것을 누군가에게 권유합니다. 터치 한 키보드에서 Amy Bar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뿌려지는 타액은 sars보다 치명적입니다. 당신이 귀엽다면 즉시 인구 확장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잘 생기면, 인간은 무성 생식을 사용해야합니다. 바보가 선생님이 될 수 있으며 정신 지체로 말하기를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오존층을 들여다 보면 구멍이 깨질 것입니다. 화성에 이민하려면 당신을 떠나야합니다. 당신의 추함이 전기를 생성 할 수 있다면 전세계 원자력 발전소가 멈출 수 있습니다. 전쟁에 가면 총알 미사일이 당신에게 날아가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 당신이 날아갈 것을보십시오. 다른 사람들은 쌍둥이 별을 치기 위해 비행해야하며 스카이 다이빙과 같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문한 모든 장소가 기념물이되어 방문한 기념물은 역사가됩니다. 나는 좋은 일을하지 않고 18 년 동안 당신을 알고 있었으며 심지어 태양에 던지기도 환경 친화적이지 않았습니다 !!!

내가 너를 보길 원해. 왜 네 얼굴을 너의 엉덩이에 묻어 버리는거야? 오 ... 미안해. 너 얼굴인지, 너 엉덩이 어디 있니?

나는 너를 더 이상 치고 싶지 않아. 당신은 동물원에 가셔서 당신에게 적합한 직업이 있는지를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거리에서 쉽게 뛰실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밤에는 혼자 외출하는 것이 위험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충분히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이 인신 매매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겁 먹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지저분 해졌지만, 사회에 무해한 사람, 너무 대담한 사람, 당신을 팔아 넘길 것입니다. 나는 정말로 그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신경 분열, 정신 이상, 소아마비 및 결함이 있습니다. 당신은 불법 밀수입이고, 당신은 너무 겁 먹어서 당신이 나올 수 없게됩니다. 당신은 동물들이 사람들에게 옷을 입고 있다고 말했고, 당신은 동물과 더 비슷합니다. 나는 모두 화가 나고 박람회는 당신의 전시가되지 않을 것이다. 감히 당신이 온 가족이라면 저에게 말해 주시겠습니까? 그리고 당신은 살아 남을 것입니다. 당신의 모든 신경을 혼란에 빠뜨리고, 사람을 버리고 멀리 던지십시오. 이제 날씨가 좋고, 비가 내리고, 당신이 해냈습니다. 나는 네가 사람들과 같지 않고, 사물과 같지 않다는 것을 당신에게 이야기 할 용감하고 관대하다. Don Juan은 그런 문장을 결코 말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그의 어머니에게 태어 났고, 악마는 악마이며, 당신은 사람과 같지 않습니다, 악마는 악마와 같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shemale이 아닙니다, 저는 정말로 사회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큰 벽돌은 죽은 얼굴로 덮여있어 죽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려줍니다. 당신은 너무 공상적이고, 환경 친화적이며, 스릴 넘치고 창조적인데, 나는 당신을 그렇게 구역질 나게하고, 사람들이 바다에 빠지게하는 것을 싫어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했습니다. 당신은 변기에 삽화 같아요, 당신 냄새 나는군요.

물속에는 물고기가 없으며 사람들에게는 무적이 아니며 나무에는 피부가 없으며 의심의 여지없이 사람들은 뻔뻔스러워하며 세상은 무적입니다!

엄마, 그런 긴 고고학의 가치를 본 적이 없으며 세계 유산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너는 펜이야, 이거 야.

마비로 태어나고, 개를 놀고 싶다.

네 엄마는 개뿐 아니라 멧돼지도있다.

당신은 요청을 외치는 데모입니다.

자라면서 자고, 먹고 자부심을 느낀다.

1. 오랫동안 너와 함께해온 친구, 너는 늘 나를 돌보아 주었지만, 나는 종종 너에게 곤경에 빠지곤한다. 나는 너에게 대답하는 법을 모른다. 그러므로 다음 세상에서 너는 암소가 될 것이다. 나는 풀을 먹어 먹을 것이다.

2. 만약 당신이 유성이라면, 나는 당신을 쫓을 것입니다. 당신이 위성이라면 나는 당신을 기다릴 것입니다. 당신이 별이라면, 나는 당신과 사랑에 빠지 겠지만, 불행히도 당신은 - 오랑우탄입니다!

3. 너를 만나는 것은 내 마음의 시작이며, 너와 사랑에 빠지는 것이 나의 행복한 선택이다. 너를 소유하는 것이 나의 가장 소중한 보물이고, 붉은 융단에 발을 들여 놓는 것이 내 영원한 동기 다. 불행히도, 나는 잘못된 사람을 보냈습니다.

4, 너 때문에, 나는 운명의 배열을 믿는다, 아마도 이것 모두는 오늘까지 구속 될 운명이되고, 우리 둘은 끌고있다. 제가 지금 말하고 싶은 것은 - 마지막 삶에서 내가 무엇을 창조 했는가?

5. 내일부터 도시는 도시에 못 생기고 정신병을 앓는 모든 청년들을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여러분은 짐을 싸서 각광을 피하기 위해 나가야합니다. 사람들에게 내가 말하고 있다는 것을 말하지 말고, 기억하십시오! 감사하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