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여자 친구를 행복하게 할 수있는 화제


여자 친구를 행복하게 할 수있는 화제

1. 침팬지가 실수로 쪼그리고 앉는 대변을 밟았으며 긴팔 원숭이가 부드럽게 청소하고 청소하여 사랑에 빠졌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어떻게 함께 왔는지 물었습니다. 침팬지는 감정으로 말했습니다 : 猿 猿!

2. 나는 "너는 돼지 야."라고 말했다. 너는 말했다. "나는 돼지 야."나는 너를 돼지라고 부를 것이다. 마침내 어느 날, 당신은 도울 수 없지만 모든 사람들 앞에서 저를 비명을 지르며 "나는 돼지가 아니야!"라고 외쳤다.

3. 당신은 내일 일어 났고, 베개에 누워있는 모기가 있고, 자살 메모가 있는데, 나는 썼다 : 나는 하룻밤 동안 고생했다. 나는 너의 얼굴을 뚫을 수 없었다. 너의 얼굴이 너무 두껍기 때문에 내가 여기서 살 수있다. 세상에! 주여, 그를 용서하십시오! 나는 자살했습니다.

4. 어느 날, 한 쌍의 파리 엄마 - 점심 식사를 함께 먹는다.

내 아들이 파리에게 물었다. 어머니 : 왜 우리는 매일 매일 배변을합니까?

파리의 어머니는 화가 나고 말한다 : 당신이 먹을 때 그런 역겨운 말을하지 말고, 뜨거운 먹는다 !!

5. 대학생이 적에게 잡혔다. 적군이 그를 전화 기둥에 묶어 물었다. "어디 출신입니까? 당신이 말하지 않으면,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대학생이 문장을 반환하고 그 결과는 감전되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TVU 다!

6. 두명의 만두가 결혼했다. 손님들이 보냈을 때, 신랑은 침실로 돌아와서 침대에 누워 미트볼을 발견했다! 신랑은 충격을 받았고 신부에게 어디서 물었습니까? 미트볼은 수줍어하게 말했다 : 싫어, 사람들은 옷을 벗고 너는 나는 모른다!

7. 네 마리의 자랑 : A : 나는 매일 쥐약을 설탕으로 먹는다. B : 하루는 발로 마우스를 간지럽 게하지 않는다. C : 나는 매일 거리가 없지만 시간이 없다. 가족 포옹 고양이

8. 어느 날 밤, 벌거 벗은 한 남자가 택시를 불렀다. 여자 운전자가 그를 쳐다 봤다. 벌거 벗은 남자는 격렬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은 벌거 벗은 남자를 본 적이 없다! 여자 운전자도 화가 난다. 나는 너를 본다. 엄마는 돈을 어디에서 구합니까?

9. 반대편에 TV가 있니? 조 벤센 (Zhao Benshan)이 살해 당했고, 북동쪽을 막았으며 19 명이 사망했고 11 명이 실종 됐고 1 명은 속지 않았다.

10. 술고래가 우연히 3 층에서 떨어지면서 지나가는 사람들이 몰려 들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술에 취한 사람 : 모르겠다. 방금 도착했다.

11. 교활한 소년이있는 소년은 마침내 사랑하는 소녀에게 물어볼 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소년이 좋을까요? 소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 소년은 같은 질문을 다시 한 번 물었습니다. 슬프게 말하면 머리가 평평해질 수 없습니까?

12. 울버린은 출생시 채식주의 자입니다. 늑대와 아빠는 사냥 할 늑대를 훈련시키기 위해 머리를 쓰고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리우스와 늑대의 어머니는 아들을 쫓아 다니는 것을보고 기뻤습니다. 울버린이 토끼를 맹렬히 움켜 잡아 "꼬마 야! 당근 넘겨!"라고 말했습니다.

13. 아름다운 가게가라면 가게 앞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녀가 도착했을 때,라면 주인이 물었다 : 당신은 두꺼운 또는 얇게하고 싶니? 여자 : 당신이 뽑을 때 당신은 무엇을 먹는가?

14. 남자와 여자가 ​​훔치는 한 쌍의 - 사랑, 남편이 갑자기 집에 갔을 때, 남자는 옷을 입지 않으려 고하고, 창 밖으로 뛰어 나와 도망쳐 길가를 걸어 갔다. 남자는 하늘을 보려고하는 듯하다 : 아, 이것이 지구 다. 통행인은 말했다 : 카오, 닭 깃털과 외계인과 함께.

15. 흰 토끼 QB 회색 늑대가 도주, 늑대 분개 쫓아, 토끼가 신문을 읽을 안경을 쓰고 회색 토끼를 닦아, 늑대가 물었다 : 흰 토끼를 볼 수 있습니까? 토끼 : 강한 흰 늑대 흰 토끼입니다 그것은 늑대인가 : 나는 카오이다, 나는 그것을 그렇게 빨리 보았다?

16. 머리 : 동지들은 좋다! 병사들 : 머리는 좋다! 머리 : 동지들은 모두 검게 달린다. 병사들 : 머리가 더 어두워진다! 병사의 머리가 병사의 가슴을 쏘고 말한다 :이 근육 훈련은 얼마나 좋은가! 병사 :보고자, 나는있다. 여성 군인.

17. 나는 길가에있어 페니를 봤어. 그냥 구부려 야 했어. 가래가 나왔다. 나는 의지했다. 누가 그렇게 구토하고 있니?

18. 간호사가 와드에서 술을 마시는 환자를 만났을 때, 그는 걸으면서 걸어서 속삭였다. "조심하십시오!"환자는 미소 지으며 "작은 아기"라고 말했습니다.

19. 유령은 나가서 와인을 훔쳐서 두려워서 종이에 썼다. 나는 컵에 침을 뱉었다. 잠시 후 그는 돌아와서 메모에 몇 가지 단어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또한 침을 뱉었습니다!

20. 누군가가 길을 건너고 길을 건너며 산산이 부서진다. 경찰 연사는 "손바닥이 좋다!"고 외치며 외쳤다. 누군가가 행복하게 흔들며 대답했다. "동지들은 열심히 일했다!"

21. 선생님은 스포츠위원회가 반 전체 소녀가 자신에게 오지 않았 음을 확인하기를 원한다고 말하면서 "당신은 반 전체 소녀를 치우 러 간다"라고 말했다. 신체위원회는 작은 유령이며 "이것은 어느 쪽인가?"교사는 말했다 : 나는 아직도 너를 떠나길 원한다는 것을 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