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클래식 라인

"재결합 저녁 식사"클래식 라인


줄 :

1. 마라톤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돌아서 기까지 말을 당기십시오.

2. 너는 혼란 스럽다. 너는 도둑이다.

3. 도둑에게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도둑은 또한 사람입니다. 도둑들은 기억 될까봐 두려워합니다.

4. 송이 다 : 형제는 부모에 의해 주어지며, 친구들은 나중에 믹스 밖으로 나옵니다. 형제는 철의 진영이고 친구들은 물의 병사입니다. 누가 멀리 있고 누가되고 싶어하는지.

5. 노래 Yida : 나는 어렸을 때 형제와 똑같은 것을 쓰곤 했었는데, 어렸을 때 자랐고, 함께 다니는 사람은 다르다.

6. 도움, 나는 두렵다.

7. 언니 누나가 누구지? 존경, 존경. 나는 너의 나이를보고 싶지 않아, 나는 아줌마에게 전화하기를 원해.

8. 그리는 것이 너무 좋지만, 그린 상자는 나처럼하지 않습니다!

9. 나이가 너무 커서 큰 언니라고 불러주세요.

10. Cher : 형제, 너는 돌아왔다. 나는 그들을 사랑했다. 이봐, 난 아직 결혼하지 않았어, 내가 너를 돌볼거야.

11. 잘못된 주머니에 들어가기도 범죄이기 때문에 앞으로 잘못하지 않으면 잘못하지 않을 것입니다.

12. 의사 : 당신이 사랑을 잃으면, 우리는 그것을 관리 할 수 ​​없으며, 나는 당신의 생명을 구할 책임이 있습니다.

13. 당신은 내 얼굴의 상처를 치유했습니다. 내 마음을 치유 한 적이 있습니까?

14. 주사로 내 심장을 치료할 수 있습니까?

15. 가장 사랑하는 여자는 내게 거짓말을하고, 나는 세상의 어떤 사람도 믿지 않는다.

16. 1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비난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의사들에게 적합합니까?

시놉시스 :

작은 말 동생의 방풍 선글라스를 들고 송이 다상은 기차역을 떠나야 만했습니다. 그러나 수하물은 안정화되지 않았으며 도둑의 "Xu Wenqiang"의 형제 인 송이 히에 의해 훔쳐갔습니다. 송씨 가족의 형제 자매 6 명은 조기 사망으로 부모를 잃었으며 이제는 두 형제가 서로 알지 못하고 경찰서 반대편을 인식하게된다. 송 가족이 동창회 저녁 식사를 모으기를 바라는 단순한 소망은 너무도 운명적이다. 중간에 데뷔하십시오.

이미 꿈과 가족, 양부모와 친척 사이에 흔들림을 주저하는 호프 스타 (Hope Star) 의사의 노래 인 가오 후 슈아이 (Gao Fushuai)의 두 번째 형제 인 송 야야 (Song Yiya)는 "장인 정신"으로 먹고 송이희는 모든면에서 능숙합니다. 아이는 가족 식사와 같고 자매는 똑똑하지만 네 입양아가 베이비 시터로 돌보고 양배추 가게를 돌보며 멍청한 여동생을 돌보고있다. 집에 가고 싶어하고 양부모에게 돈을 가지고 그녀의 몸을 되찾아달라고 요청하고 송이웬 형제 다섯 명은 신체 장애자이며 복지 시설이 자란다. 또한 민감하고 외딴 상태로 만들어지며, 약간 편향되어 자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몸과 마음을 잘 돌보는 방법은 온 가족이 심각한 질병이됩니다. Yimei Xiaoxue만이 도움을 청하고, 큰 형제에 대한 걱정을 나누고, 온 가족을 돌볼 책임을지고, 자매의 희생과 희생으로 가슴이 참을 수 없도록 만들었다.

형제 자매간에 불일치가 있었으며 약혼녀와 결혼하지 않은 아내 사이에 오래 지속되는 부활이있었습니다. 가족 사랑을위한 "재회 저녁 식사"의이 사발은 사랑과 결혼 생활의 "동창회 저녁 식사"를 위험하게 만듭니다.

피와 송이다가 가득 차서 고난을 사기도하고 펀치를 날리는 법, 남동생을 모아 가족이 같은 지붕으로 돌아 가게하는 방법.

그 당시 따뜻한 식사가 테이블에서 제공되며, 따듯한 친척들이 앉아 있고, 가장 아름다운 동창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