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国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일기

인생의 아름다움


2 월 28 일, 비가 오는 월요일

로딘은 삶의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을 발견 할 수있는 한 쌍의 눈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 비문

방과후에 학생들은 조수처럼 쏟아져 나왔고, 농담을하고, 싸우고, 집에 가기가 서둘렀다. 저학년 학생들은 작은 노란 모자를 들고 동료들과 함께 소리를 지르며 어른으로 달려 들었다. 그것은 어린 아이처럼 순수하고 귀여움입니다. 방금 학교 문에서 나와서 한 가지 생각 - 과외에가는 것! ! ! !

"이봐 요!"나는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모르겠다. 내가 구석에있을 때 나는 약 19 세의 여동생과 부딪쳤다. 그 책은 온통 흩어져 있었고, 머리는 박살 날 것 같았다. "강타"는 폭발과 같았다. 같은 방법으로, 나는 빨리 올라가 내 몸에있는 진흙 투성이 물을 촬영했다.

내 마음 속에 공허가있다. 나는 무엇을해야할지 모른다. 나는 그녀가 내게 맞았지만, 실수를 인정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아야했지만,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는 모르겠다. 잠시 동안, 피가 내 머리 속으로 넘치고, 내 머리가 울리고, 내 심장 박동이 갑자기 가속화되고, 내 다리가 스스로를 억제 할 수 없다. . 저는 언어 능력에 문제가있는 바보 같은 사람입니다.

"미안 해요!", 동생, 나는 당신이 책을 집어 올리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그녀는 입을 열고 나에게 미소 지었다. 그녀의 손은 끝났고 그 책은 그녀의 손에 있었다. 나는 주저했고, 빨리 책을 가져 갔고 간신히 미소를 지었다.

그 소녀의 미소가 꽃처럼 다시 피고 그녀의 얼굴에 흔들 렸습니다. 이번에는 blushed하고 내 마음은 또 다른 비난으로 가득 찼습니다.

"미안 해요"또한 일종의 아름다움, 또 다른 종류의 아름다움입니다. 이런 종류의 아름다움 만이 심장에서 충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났을 때, 여동생은 평범한 재스민처럼 들리지만, 진실한 말은 여전히 ​​내 귀에 남아 있습니다. 그래서 진짜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