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国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일기

만리 장성 가이드 단어


친애하는 친구 및 친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만리장성을 관광으로 맞이합니다! 저는 당신을 섬기기 위해 왔습니다.

우선, 저는 여러분에게 민속 이야기 "멩 지앙 브 (Meng Jiangnv Cry Great Wall)"를 말할 것입니다. 옛날 옛적에 그녀의 남편 Fan Xiliang과 결혼 한 아름답고 아름다운 여인 Meng Jiangnv가 만만치 않은 장교들과 남자들에 의해 만리장성을 수리하려고 체포되었습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멩 지앙 브 (Meng Jiangnv)는 남편을 위해 밤낮으로 겨울 코트를 만들었습니다. 면화 코트가 끝난 후 멩 지앙 브 (Meng Jiangnv)는 만리장성에 달려가 길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Fan Xiliang의 소재에 대해 물었고, 친절한 이주 노동자를 통해 쉽게 발견 할 수 있었다. 이주 노동자는 남편이 죽었다고 말했다. Meng Jiangnu는 즉시 우는 소리로 5 개의 천둥 소리를 들으며 3 일과 3 일 동안 울음을 터트 리며 마침내 장거리 수리 된 만리 장성을 울었다. Qin Shihuang은 만리 장성의 정학을 명령해야했습니다. 그 시간에 만리장성이 몇 번이나 죽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만리장성은 고대 중국의 노동자들에 의해 창조 된 세계 기적입니다. 만리장성은 항상 Qin Shihuang 황제에 의해 지어지고 명나라까지 계속 된 거대한 프로젝트였습니다. 역사적인 기록에 따르면 진 시황 (Qin Shihuang)은 그 당시 인구의 20 분의 1을 차지하는 거의 100 만명의 노동자를 고용했다. 그 당시에는 기계가 없었고 모든 노동은 인력에 의존했고 작업 환경은 가파르고 가파른 편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이 거대한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만리장성이 피와 땀으로 고대 중국의 노동자들에 의해 응축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중국 북부에 위치한 만리장성은 하북성 발해 만의 Shanhaiguan에서 내륙 지역의 간쑤 지방의 Jiayuguan까지 이어집니다. 허베이, 베이징, 내몽고, 산서, 산시, 닝샤, 간쑤, 랴오닝 등 8 개 성, 시정촌, 자치구를 가로 지르며 총 길이는 6,700 킬로미터이고 총면적은 13,300 마일이며 세계에서 "만리장성"이라는 평판을 얻고있다. 만리장성은 오랜 역사와 장엄한 프로젝트로 7 대 불가사의 중 하나이며 "세계의 새로운 7 대 불가사의"선정 행사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우주에서 볼 수있는 유일한 인간 문명의 산물이기도합니다. 만리장성은 동쪽에서 서쪽, 북쪽과 남쪽으로 얽혀있어 우리 조상국의 광대 한 땅에 펼쳐져 있습니다. 그것은 산과 산 사이를 떠돌아 다니는 드래곤과 같습니다. 만리장성에 서서 나는 옛날에 만리장성을 건설 한 노동자들을 자연스럽게 기억했다.

만리장성은 위대한 프로젝트로서 중국 국가의 가치있는 유산이되었습니다. 제 설명은 끝났습니다. 만리 장성을 직접 즐기십시오. 문화 유물을 보호하고 개인 안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