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国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일기

당구 매치업


오늘 오후, 동급생과 나는 당구를 치러 갔다. 나는 방금이 두 사람과 탁구를 했으므로 당구 기술이 성장했다.

우리가 공과 라켓을 다 마친 후에 우리는 빠른 속도로 아래층으로 뛰어 갔지만 우리는 테이블이 점령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가 실망했을 때, 제 뇌는 저에게 지시를주었습니다. 우리는 다른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한 곳에서 놀고 있지만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의 견해는 다르지만, 여전히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우리는 한 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른 곳을 방문하여 누군가가 점령되었는지 알아 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시 전화 할 것입니다. 이것은 좋은 계획입니까? 그들은 일제히 말했습니다 : 좋습니다. 누가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누가 나를 놀라게합니까? 위기 상황에서 해결책을 생각할 때마다 우리는 평생에 존재합니다!

우리가 다른 곳에 도착했을 때, 우리 앞에서의 장면은 끔찍했습니다. "누수"로 가득 찼습니다. 그러나 친절한 형제가 우리와 함께 들어가서 놀아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세상에는 많은 좋은 사람들이있는 것 같습니다. ! 우리는 빠르고 빠르며, 형님은 주님입니다. 우리는 도전자입니다. 우리 모두가이 자신감을 가지고 그와 놀기를 원할 때, 나는 그가 너무 강하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실패하고 결국 다시 저에게옵니다. 내가 놀고있을 때 운 좋게도 나를 방문했지만 다행스럽게도 나에게 보낸 시간은 너무 짧았습니다. 마지막 공이 있었을 때 나는 잃었습니다. 지금은 모든 사람들이 장님의 눈에 긴장감을 말했지만 하나님께서는 저에게 승리의 기회를주지 않으 셨습니다. 나는 아직도 길을 잃었습니다. 그것이 기술이든 행운이든 잃어 버렸지 만 우리는 많이 성장했습니다.

나는 수영장 놀고 싶어!

Qianhai 초등학교, Nanshan 지구, 심천, 광동성의 6 학년 클래스의 6 학년 : 음과 궈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