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国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일기

만리 장성 가이드 단어


친애하는 방문자 친구 :

안녕 여러분! 내 이름은 Dou Tingting이라고하는 Dou입니다. 모두 나를 Xiaodou라고 부릅니다. 오늘 저는 만리장리로 모든 사람들을 이끌고 있습니다. 나는 모두가 즐겁고, 놀고, 놀고, 만족감을 느끼기를 바랍니다.

다음으로 만리장성의 일반적인 상황을 소개하겠습니다.

만리 장성은 중국의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쪽의 Shanhaiguan에서 서쪽의 Jiayuguan까지 있으며 길이는 약 6,700km이며 만리 장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의 만리장성은 건설 시간이 가장 길고 공학이 가장 많은 방한 무기 시대의 군사 방위 사업으로 조상의 피와 지혜를 구현하며 중국 민주주의의 상징이자 자존심입니다.

방문자들, 우리는 이미 Badaling에서 유명한 만리 장성에 도착했습니다. 만리장성이 남쪽과 북쪽의 두 봉우리와 능선의 봉우리로 나뉘어져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용들이 뛰고 있고 날씨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내려다보기 : 두 개의 구멍과 U 자 모양의 벽 새틴이 도시를 두려워합니다.

더 내려다 보니, "General Wei Da General"이라고 불리는 벽의 남동쪽에 대포가 전시되었습니다. 대포는 길이가 2.85 미터이고 지름이 105 밀리미터이다.

고대의 노동자를 존중하기 위해 나는이 질문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했다.

1, 쓰레기와 다른 쓰레기는 아무렇게나 던질 수 없습니다.

2. 벽면에는 낙서를 할 수 없습니다.

3. 건물을 파괴하지 마십시오.

오늘의 관광 투어가 끝나고 있습니다 만리 장성의 이번은 베이징으로의 여행에 대한 영원한 기억이되기를 희망합니다.

Taishi Sanfu 작은 여섯 번째 급료 : Dou Tingti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