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国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일기

시험 전


오늘은 시험 전날 밤입니다. 제 언어 시험이 처음이기 때문에 제 마음이 매우 불안합니다.

제가 좋은 성적을 얻지 못했다면 선생님의 마음 속에 좋은 인상이 흔들릴 것이고, 저는 머리를 들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나의 성적을 시험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나의 내일이 아름답게되기를 바랍니다. "나쁜 일들"이 일어나지 않도록하십시오.

오늘 나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여러 번 책을 읽고 텍스트를 여러 번 읽었으며 내일 시험을 잘 치르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부처님의 발을 일시적으로 개최하는 것은 쓸데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일시적인 포옹은 아닙니다. 며칠 전 독서를하고 있었지만 시험이 언제 나왔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수요일에 중간 시험을 금요일에 듣겠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내 마음은 "비어있었습니다"라고 느끼지는 않았지만 잊어 버렸습니다. 시험이 전쟁 이었기 때문에 시험을 매우 두려워했습니다. 나는 부주의했기 때문에 잘못했다. 내 마음이 자신을 비난하고있다. 왜 내가 틀렸는 지 알 수 없다. 왜 내가이 점을 잘못 알고있는 것일까? 5 학년 아이들조차도 좋지 않다. 선생님께서는 내 마음이 매우 모순적입니다. 나는 환기를 원하지만 퇴각 할 곳이 없다. 어떤 장소도 내 것이 아니다. 나는 관심있는 장소가 없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 버려지고" "다른 사람들이 존중하는"사람이다. 쓰레기, 오 ...

실제로 세계에는 예측할 수없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이 중 일부는 사람들을 붕괴시키고 일부는 사람들을 슬프게 만들며, 일부는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듭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