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国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일기

겨울 눈


눈이오고있다! 그것은 사람들의 팔과 두꺼운 목화 위에 쉬고있는 민들레만큼 가볍습니다. 이 눈송이의 수명은 길지 않습니다. 떨어지면 마술사 마술처럼 사라집니다. 눈의 메신저는 조용합니다. 아무리 크게해도 항상 자연의 명령을 실행하고 조용하고 부드럽게 눈에 내립니다. 그것은 하늘로부터 엘프와 같아서 세상에 아름다움과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나는 하늘을 들여다 보았다. 약간의 눈송이가 내 입술의 끝까지 미끄러 져 서늘했다.

나는 거리를 들여다 본다. 아마 겨울은 정말로 춥다! 땅도 이불로 덮인 두꺼운 오리로 덮여 있으며, 나무에 대한 눈송이의 삼계 보상은 은색입니다.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눈처럼 순수한 몇 명의 아이들이 눈으로 놀고 있습니다. 그들은 손바닥에 작은 눈송이를 들고 하늘로 날아갑니다. "이봐, 여신은 흩어져있다!"나는 돋보기를 가져 와서 눈을주의 깊게 관찰했다. 유명한 조각가가 작품을 완성 할 수있을 정도로 섬세하지만 자연의 기술로 아름답고 패턴은 자수만큼 섬세합니다.

눈 속을 걷다 보면 결코 다른 일과 비교할 수없는 순결과 평온을 느낄 것입니다. 하느님께서는 밤늦게 쭈그리고 앉아서 남자들에게 흰 깃털로 온 세상을 칠하라고하셨습니다. 자동차의 "嘀, 嘀"소리조차도 겨울의 소나타가되었습니다.

눈은 겨울의 상징, 하늘의 선물, 사람들을위한 기쁨 ...

Cui Lujia, Kaifeng시의 두 번째 교사와 관련된 5 학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