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国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일기

일기


11 월 13 일 토요일, 날씨가 흐림

오늘날, 하늘은 어두운 구름으로 덮여 있으며, 이상한 생각이 내 머리에 떠오른다. 곧 나쁜 일이있을 것인가? 죄송합니다. 뇌가 번쩍 들었습니다. 나는 상상을 초월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영적이지 않겠는가? 오, 나는이 불길한 예언이 내 집에 올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내가 말했던 것처럼 나는 방 안으로 들어갔다. 물론,이 불길 한 예감이 실제로 내 집에 왔습니다. 즉, 누이는 도둑에 의해 족쇄를 찼습니다. 학교에서 돌아온 누나가 집에 와서 우리에게 울었습니다.

동생이 고등학교에 다녔고 학교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버스를 타는 것은 매우 번거롭기 때문에 집에 직접 연결된 자동차를 보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언니는 천주에 차를 가져갔습니다. 전화를 단단히 잡고, 한 사람이 눈을 크게 뜨고 누이의 휴대 전화를 쳐다 보았다. 누이는 그를 무시했다. 내가 버스에서 내렸을 때, 여동생은 중앙역에 가서 버스를 기다렸다. 그 결과 언니가 누이의 휴대 전화를 쳐다 보는 사람에게 물었다. 언니는 누이에게 휴대 전화를 가져 오라고했다. 누나는 이미 너무 늦었 기 때문에 빨리 달려 갔다. 누이가 뛰기를 원할 때 누이는 열심히보고 식사를하지 않고 칼을 들고 누이를 위협하고 누이는 포기하지 않고 칼을 누이의 목에 걸고 누이가 그에게 떨어집니다. 그 당시 도둑은 누이에게 성기능 장애로 말했습니다. "아무도 다른 사람들에게 알릴 수 없으며, 아무런 경고도하지 못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 번에 더 심한 보복을 당할 것입니다."이 순간, 내 누이는 겁에 질려 울었다.

이 이야기를 듣고 나서 나는 아침에 생각한 말을 정말로 비난한다. 나는 그것을 알기 전에 생각하지 않았다. 그러나 사실은 틀림이 없다. 거기서부터 전 세계의 모든 도둑들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 우리를 도둑질하는 방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조금 실수하면 실수로 큰 실수를 저지르기도합니다! 도둑질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면, 나는 당신에게 질문해야합니다 : 당신의 삶, 당신의 삶, 당신은 단지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까? 그러나 열심히 싸우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손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부유 한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면서 아름다운 가족과 싸워야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이 열심히 일하고자한다면, 무엇이든 해결 될 수 있습니다!

Fujian Nan'an시 Shijing 타운 수 네 구오 샤오 6 학년 : Huang Xiaowe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