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国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일기

나를 잃어 버렸다.


사거리에서 길을 잃어 버렸습니다 ... 길가에서 사람이 걸어 다녔습니다. 내 마음에는 일종의 슬픔이있었습니다. 왜 그런지 몰랐습니다. ?

6 학년 때, 나는 그들에게 작별 인사를하고 싶지, 그렇지? 나 한테 거짓말하지 말아요, 안 들려요, 알았어요! 운명은 운명, 너의 눈은 슬픔을 드러낸다, 나는 울었다, 나의 눈은 부어 오르고, 너는 울지 말고, 나는 듣지 않는다. 너의 얼굴에 눈물이 흘렀다. 너는 화나지 않았다. 너는 나에게 조용히 잔을 부어 준다. 물, 오랫동안 너를 이렇게 보지 못했어, 너를 다치게 했니?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

교차로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 야하는지 아니면 뒤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영원히 여기에 있고 싶습니다. 잃을 방법을 기억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그때 나는 슬프고 마음이 편하지 않아서 고맙게 생각합니다.하지만 저는 매우 감사합니다. 나가야하기 때문에 슬픈. 나는이 장면에서 주인공이 아니었다. 동화에는 왕자와 공주가없고, 현실의 잔인 함만있다.

이 전쟁에서 아무도 만족할 수 없으며 나를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언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까? 어쩌면 우리는 어려움에 처해 있고, 잊어 버리고, 모든 것이 사라졌습니다! ! 세상에는 연회가 없습니다. 참으로, 저는 이별의 고통에 적응할만큼 강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동정심이 없습니다.

여섯 번째 학년은 전국 소형의 종말이며, 나는이 사실을 받아 들여야 만합니다. 어떤 방법이든 실현은 잔인합니다. 나는 받아 들여야합니다. hehe!

교차로에서 길을 잃어 출구를 찾지 못했습니다 ...

Liu Xueni, 클래스 4, 클래스 4, Xinghe 학교, Nanshan 지구, 심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