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国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일기

아름다운 눈


아침에 나는 침대에서 잠들었습니다. 할머니는 나에게 전화를 걸어 흥분해서 말했다. "눈이오고 눈이 많이 내립니다."

나는 내 옷을 입히고, 침대에서 나와서 밖에 나오기 때문에 기쁘다. 너무 아름다워. 나는 친구들과 놀고, 눈싸움, 눈사람처럼 숨바꼭질을했습니다 ... 나는 손을 내밀어 잡으려고했지만 마술사와 같았습니다.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얼룩이 묻은 부분 만 닦아주십시오.

밖에 나가서, 대두 같은 눈송이가 천천히 뿌려졌습니다. 이것은 2019 년 첫 번째 눈입니다!

아침 내내 놀고 나면 몸이 땀을 흘리고 얼굴이 뜨거웠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놀고 싶다. 내가 놀고 놀 때, 나는 어린 시절을 기억했다. 눈이 뛰고 넘어지고, 울고 울었다.

겨울이었고 눈이 내리고있었습니다. 형제와 누이가 스키를 타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겨우 6 ~ 7 살이었다. 제 동생은 가보지 말고, 매우 위험하고, 미끄러지 듯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믿지 않았다. 내 동생이 나를 빨리 데려 갔다. 최선을 다해 손을 뗀 다음 빨리 빠져 나갔다. 나는 그냥 미끄러지기를 기대하지 않았고, 나는 하늘 한숨에 빠졌으며, 나는 슬퍼하고 울었다.

이제 나는 그것을 생각하고, 그 당시에는 너무 어리 석었고, 나는 내 동생의 말을 듣지 않았다. 눈은 순수하고 사심 없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떠있을 때 그것이 물로 변할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지만, 그것은 이기적으로 떠 있습니다.

땅에 얇은 옷을 입혀서 집에 외투를 놓고 가지의은을 비추고 사람을 위해 새 옷을 입으 라.

오후에 눈이 녹 았고 서둘러 서둘러 갔다.

6 학년 : 황금 피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