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国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일기

내 감정


광대 한 바다에서 바람은 어두운 구름으로 덮여있다. 어두운 구름과 바다 사이의 Haiyan은 검은 번개처럼 날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이 하늘 아래서 너를 바라본다.

수평선에 하얀 새가 보일 때까지 창문을 열면 갑자기 미친듯한 미소가 떠올랐다. 그런 다음 놀이터에서 뛰어 내렸다. 나는 내게 속한 금단의 장소에서 너를 쳐다 보았다. 그 당시 당신은 우리 모두가 좋은 아이들이며, 가장 결백 한 아이들이고, 밝고 외로운 사람들은 멀리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 좋은 아이들, 가장 사랑스러운 아이들, 행복을위한 눈물, 우리 모두 좋은 아이들, 기발한 아이들, 우리 모두 좋은 아이들, 가장 친절한 아이들 ...

왜 그런지 묻습니다. 제 음악 수업이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는 삼각형 블록이 자고 있습니다.

나는 머리를 들고 구름을 보았고 바람을 불고 노래를 불렀고 나는 편안했다. 내가 전체 학년 중 두 번째 어미에서 두 번째를 차지했다고 말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다음 번에는 열심히 일하게되어서 유감입니다. 그래서 오늘 피아노를 연습 할 것입니다.

왜 결과가 그렇게 중요할까요, 웃기는 것은 너무 재미 있고 결과는 아주 좋을 것입니다 꽃과 폭죽이 있습니다 물론 열심히 노력한다는 것을 압니다. 볼 수없는 곳에서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매일 내 꿈을 위해서입니다. 앞으로 나가도 상관 없다.

나는 거울 뒤에 아주 멍청한 나를 쳐다 보았다. 하늘이 항상 푸른 색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하고, 흐린 하늘이 있다면, 위로 올려 차선을 걷고 덜 울 것입니다.

그 당시에는 숫자가 엉망인 시계를 원했기 때문에 나는 올바른 시간을 볼 수 없었습니다. 나는 내 반대편이되고 싶다. 그러면 나는 너무 부드러워지지 않을 것이다.

나는이 세상에서 필사적으로 무엇을하려고 하는가?

나는 투명 스톤이되고 싶다, 나는 움직이지 않거나 상처를 입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에게 모든 것을 축적하기에는 너무 오랫동안 그것을 사용하도록 요청하고, 사라지고 자존심을 갖고 싶어서 나를 용서한다. 모두가 시끄러운 트랙을 타고 달리다.

세상에는 너무 많은 규칙이 있으며 나는 조금 불편합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처럼되고 싶지 않아 고집 센다. 나는 나쁜 소년 일 뿐이지 만 나는 망상에 빠져있다. 나는 모든 사람이 꿈을 꾼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망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나쁜 일 때문에 경솔함을 지울 수 없다.

천사 한테 날개가 없다면 나 같은 사람이야?

학교의 사람들은 저에게 모든 얼굴을 주었고 모두가 매우 교만했습니다.

오늘날 젊은 사람들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발견 할 수있는 많은 것들, 유혹을 너무 많이 생각하는 것, 실수 할 확고하지 않은 것. 모든 것이 관리되고 아무 것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옹호하고 싶지 않다. 혼란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모두는 그들이 가장 잘 맞는 길을 선택해야합니다. 큰 사람이 아니라면 그들은 매우 만족합니다. 제발 화를 내지 마십시오. 솔직히, 수업 시작 3 분전이 가장 어렵습니다. 나는 시계를 보지 않고 시간이 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내 점수는 나쁘지는 않지만 마지막 행에 앉아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이미 제거 했습니까? 수업 후 10 분. 얼마나 즐겁고, 차가운 바람을 불고 친구들과 노는.

어제의 반항적 인 날은 성숙해질 것이며 인생의 모든 걸음을 즐기는 것은 너무나 진지한 일입니다. 왜 이렇게 바 빠지게 될까요? 왜 젊음을 주인이되게하지 않을까요?

여섯 번째 급료 : Xiao Ya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