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 소작文 > 6 학년 구성 > 설명

내가 색의 주인이라면


색상은 사람들의 삶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요소입니다.

빨간색은 축제 색입니다. 내가 붉은 색의 주인이라면 붉은 색 옷을 입은 아이들이 매우 행복해 지도록 붉은 색을 아이들 옷에 붙일 것이다. 내가 붉은 주인이라면 붉은 색을 거대한 화단에 넣고, 화단은 더 아름답습니다. 내가 붉은 색의 주인이라면 붉은 색 스카프를 착용 한 젊은 개척자가 영적이되도록 젊은 개척자의 붉은 스카프에 붉은 색을 칠합니다.

옐로우, 따뜻한 색! 내가 노란 자의 주인이라면 성숙한 논에 노란색을 넣고 농부들은 쌀이 익었음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면 좋은 추수가 될 것이다!

녹색은 삶의 색깔입니다. 나는 녹색의 주인이라면 녹색을 시들을 잔디 위에 놓고 잔디는 생명의 활력을 되 살리게하고 나는 녹색의 주인이라면 광대 한 대초원에 녹색을 놓고 초원을 보자. 항상 초록색, 당신은 항상 하얀 양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파란색은 멋진 색상입니다. 내가 푸른 색의 주인이라면 푸른 색을 하늘에 깔아서 하늘이 대초원과 비교 될 수 있도록한다. 나는 푸른 색의 주인이라면 푸른 색을 무지개에 넣고, 무지개는 명석 함을 더합니다.

보라색,이 숭고한 색. 내가 보라색의 주인이라면, 나는 여러 가지 색의 풀을 더 고귀하게 만들기 위해 여러 가지 색의 풀에 보라색을 넣을 것이다.

흰색, 그것은 순수한 색상을 exudes. 만약 내가 백인의 주인이라면 구름 위에 하얀색을 칠하고 푸른 하늘에서 구름이 드리워져 있으면 사람들은 푸른 색과 하늘색이 서로 숨겨져 있기 때문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얼마나 조율 된!

내가 색의 주인이라면 ...

색상은 아름다운 여신이며, 광대 한 세계 인 거대한 조국에 옷을 입고 있습니다.

내가 모든 색의 주인이라면, 나는 세상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데 필요한 장소에 확실히 놓을 수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