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 소작文 > 6 학년 구성 > 설명

지구를위한 "저탄소"를 기원합니다.


저탄소,이 주제는 세계 곳곳에 퍼져 있습니다. 온실 효과를 완화하기 위해 오늘날 지구의 ​​기온이 점진적으로 상승함에 따라 모든 사람들이 저탄소 옹호를합니다.

인생에서, 관찰에주의를 기울이는 한 많은 것들을 발견 할 것입니다. 관광 지역의 아름다운 환경을 파괴하면서 모든 사람들이 쓰레기를 쉽게 만들기 위해 놀러 나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게으르며 잔디밭을 가까이서 걷기도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공공 장소의 수력 발전이 자급 자족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다 쓰면 수도꼭지를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누가 자연이 조용히 눈물을 흘 렸으며, 지구는 무력하게 울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입술에 "저탄소"라는 단어를 붙였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할 수 있습니까? 삼림 벌채가 많은가, 오랜 기간 동안 강물에 하수가 배출되어 냄새가 나는 냄새가 나는지, 우리가 지구에 돌아올 수 있다는 것입니까? "저탄소"는 입술에 매달릴뿐만 아니라 우리 삶에 통합되는 것입니다.

오래전에 인간이이 외로운 행성에 나타 났으므로 행성은 더 이상 단조롭지 않습니다. 지구는 관대하게이 약한 삶을 포용하고 그 밖의 모든 것들로 그들을 양육했습니다. 그 당시에 얼마나 단순하고 친절한 사람들이 있었는지. 그러나 인간의 욕망은 강해지고 강해졌습니다. 그들은 우주를 지배 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힘든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지 말고, 지구를 파괴하십시오. 지구는 황폐하게되었습니다.

인간의 첫날부터 지구까지 나무는 사람들을 호송하고 지구 생태계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사람들은 돈을 위해 땅을 파괴 할 수는 있지만 나무는 조용히 지냅니다. 지구의 암석 흐름이나 지진과 같은 자연 재해는 지구가 그러한 악의적 인 피해를 견딜 수 없을 때 발생합니다.

물은 모든 것을 기르고 사람들을 번영하게합니다. 사람들은 강 옆에 공장을 세우고 강으로 하수구를 배수하고 맑은 강물을 냄새로 내며 배기 가스를 대기 중으로 배출하여 푸른 하늘을 죽게했습니다.

지구의 자원은 제한되어 있으며 인간의 욕구는 끝이 없습니다. 지구의 위험성을 인간이 인식하지 못하면 결국 인간의 죽음은 가속화 될 것입니다. 매일 당신에게 "저탄소 있습니까?"하고 행동으로 대답하십시오. 지구의 내일이 더 좋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