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 소작文 > 6 학년 구성 > 설명

작은 것에서 녹색


우리의 삶에서 녹색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 옆에 숨겨진 작은 것입니다. 비록 사소한 일이긴하지만, 작은 일이 점점 더 많아지면 점점 더 많은 녹색이 될 것이며, 그 역할은 점점 커질 것이라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어느 날 집에서 엄청난 양의 건전지를 발견했습니다. 아빠에게 물었습니다. "이 건전지가 아플까?"아빠는 자신이 모른다고 말했고, 우리는 병 내부의 폐 건전지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그들은 모두 쓸모없는 배터리입니다. 그래서 아빠는 "이 배터리를 쓰레기통에 버리세요!"라고 말하면서 아버지 께 서둘러 말했다. "아니요! 쓰레기통을 특수 쓰레기통에 던지면 버릴 수 없습니다!" "아빠는 나를 도울 수 없어, 나는 내 말을 들어야 해." 우리는 나갔고 오랜 시간을 들여다 보았습니다. 배터리를 잃어 버리는 쓰레기통을 찾지 못했습니다. 집에 가서 배터리를 다시 넣어야했습니다. 나는 그 다음날에 배터리를 버리기로 결정했다.

나는 그 다음날 일어나있어. 그리고 나는 그것을 잊었다. 갑자기 저녁이 될 때까지 나는 이것을 기억했다. 그 당시에는 일찍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아무것도 분명히 보지 못했고, 나는 기분이 우울한 집으로 돌아 가야했습니다. 내일 배터리를 버리십시오.

세 번째 아침에 나는 일찍 일어 났고 항아리를 가져다가 옷을 갈아 입히자 즉시 달려 들었다. 나는 길을 돌아 보았고, 한 시간 정도, 돌아 오지 않았고, 한숨을 쉬 었으며 한숨을 쉬었다. 그러나 지역 사회의 문으로 걸어 갔을 때 갑자기 쓰레기통에 "배터리 재활용"이라는 문구가 나타났습니다. 나는 그것을 보았을 때 거의 피를 흘 렸으며 며칠 동안 휴지통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원래 집 문앞에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 그것을 정말로 보지 않고 있었다! 이봐 요! 나는 정말로 큰 사람이다.

배터리를 재활용 상자에 넣었을 때 제 임무가 완수되었다고 느꼈습니다. 적어도 나는 내 마음 속의 녹색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그 당시 나는 다른 종류의 행복과 만족을 느꼈다.이 느낌은 드문 일이었고 그때 나는 행복했다. 인생은 똑같고, 초록색이 아닌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