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 소작文 > 6 학년 구성 > 설명

붉은 셀러리 잎


- 과학 논문

과학의 세계는 훌륭합니다. 인생의 모든 것은 과학적 정보와 거의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가 예측할 수없는 과학 세계와 함께 여행합시다!

삶에서 종종 시장에 나가는 사람들은 셀러리의 잎이 녹색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붉은"셀러리가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절대 불가능하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붉은"셀러리를 만들고 세상의 경이로움을 창조하기 위해 과학을 제 직원으로 삼을 것입니다.

나는 야채 시장에 먼저 가서 신선한 샐러리를 사 먹었습니다. 세차하기 위해 집으로 가져간 후 나는 셀러리 중 하나의 뿌리를 잘라 냈다. 그런 다음 물 한잔을 더 붓고 조금 빨간 색 잉크를 더해서 저어주었습니다. 그런 다음 셀러리를 컵에 넣고 기적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시간이 지났습니다. 나는 마치 냄비에 개미처럼 서두르고있다. 마지막으로, 내 노력은 헛되지 않았습니다. 약 4 시간 반 후에, 나는 셀러리를 보러 갔다. 그리고 잎은 마술처럼 붉게 변했다! 나는 황홀했으며 즉시이 메시지를 아버지에게 전했습니다.

내 실험이 성공적이라는 것에 매우 만족하지만, 나는 진실에 대해서 정말로 혼란 스럽다. 왜? 경제적으로 충만한 아버지 께 물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빠, 샐러리의 잎은 왜 붉게 변합니까?"아빠는 웃어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셀러리를 자르고 보자."나는 의심 스러울 것이다. 나는 아버지의 조롱박에서 어떤 약이 팔렸는지 모른다. 조심스럽게 셀러리를 몇 개의 부분으로 자르고 그 안의 장면은 내가 머물 수 있도록 도울 수 없었습니다 : 줄기의 "혈관"에 흐르는 "피"가 빨갛습니다! 식물에서 물을 운반하는 얇은 파이프를 모세관이라고하며, 유색의 물이 샐러리 줄기 내부의 모세관을 담그면 잎에 흡수됩니다. 이 현상은 모세관 현상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이봐 요! 빨간색으로 변하는 셀러리 잎의 수수께끼가 여기에 있습니다! 답이 밝혀졌습니다!

과학 세계에는 많은 다른 마법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신중하게 관찰하고 마음을 탐구하는 한, 신비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