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文文 > 초등학교 6 학년 > 레터

토성에게 보내는 편지


친애하는 토성 :

안녕!

나는 지구에서 온 Gan Yuzhen입니다. 우리 행성은 이제 매우 심각하게 파괴되고 있습니다. 우리를 현재 상황에 대해 소개시켜주세요.

지구상의 우주에있을만큼 운 좋은 사람들에 따르면, "우리가 우주에서 돌아 다닐 때, 갑자기 잎이 평평한 배"즉 지구 "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보는 지구는 푸른 푸른 거즈로 싸여 있습니다. 우주는 너무 작아 보이지 않으니까요! "그러나 땅에 사는 인간을 임신하는 것은"무시할 수있는 "그런 지구입니다!

지구는 태양계의 세 번째 행성이며, 인간 생존에 가장 적합한 장소입니다. 지구를 공전하고 동시에 회전하기 때문에 밤낮으로 현상이 발생합니다.

지구는 무의식적으로 산업의 광물 자원, 삶의 수자원, 인간 존재에 의존하는 산림 자원, 지구를 보호하는 냄새 자원, 인간 생존과 밀접한 대기 자원을 관대하게 제공합니다 ...

인간의 삶을위한 좋은 도우미 인 물도 인간의 재난 예방의 첫 번째 대상입니다! 이것은 "물은 배를 운반 할 수 있지만 배를 뒤집을 수는 없다"는 것과는 다릅니다.

부족한 물 때문에 난민 수가 1 억 명에 달했습니다! 전 세계 12 억 인구가 안전한 식수 공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연간 세계적인 하수 배출량이 4,000 억 톤에 달해 50 억 톤 이상의 물이 오염되었습니다!

숲 자원, 그것은 확실히 도시의 두 번째 폐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요즘 공기의 질이 악화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호흡기 감염을합니다. 사람들은 이것이 자연적이고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말합니다. 모래 폭풍은 자연 현상이라고도 불리우며 잘못되었습니다 .Lop Nur는 "죽음의 바다"입니다. 사람들은 자연 현상이며 큰 실수라고합니다. 이러한 소위 "자연 현상"이 모두 한 가지에서 유래하지는 않습니까? 이것은 모두가 싫어하는 것이 아니라, 여전히 누군가에 의해 행해지는 것인가?

오늘날에는 사막이 점점 더 많아지고 수확량은 점점 줄어들고 홍수가 점점 더 많아지고 사람들이 살 곳이 점점 줄어들고 점점 더 많은 재해가 발생하면서 사람들은 점점 더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이제 사람들이 다시 숲을 돌 보지 않으면 얼마나 많은 장소가 두 번째 "Lobbo"가 될 것입니다!

대기 리소스, 그것은 산소, 공기를 포함합니다. 그들은 우리의 삶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공기가 오염되고 인간의 생명이 위협 받고 있습니다. 수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호흡기 감염이 있습니다! 정말로, 내가이 장면들을 볼 때마다, 내 마음은 칼을 넣고 그것을 두 번 휘젓는 것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이 어떻게되는지 모르겠지만, 당신의 행성이 너무 아름다워서, 사람들의 긍정 또한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소원

점점 더 나아졌습니다!

지구에서 : Gan Yuzhen

2019 년 10 월 14 일

Yibin Wuxiao 여섯 번째 급료 : Gan Yuzhe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