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캔디 타운 - 두 번째 장의 첫날


오늘은 달콤합니다. 허니, 학교 첫날에, 그것은 또한 달콤한 것을 보여줍니다. 전국 경력의 첫날에 꿀벌이 태어났습니다. 학교를보고 길을 걷고, 너무 행복했습니다. 갑자기 호화로운 별장에 달콤하고 달콤한 눈이 들어 왔습니다.

"너무 예뻐요!"

"누나, 가자, 늦어도 돼."

"음." 두 자매는 사탕 나라에 들어가서 게시판에 인쇄 된 종이 한 장을 보았습니다. 과거에는 그것을보고 싶어서 매우 궁금했습니다. 첫 해 신입생 배치 테이블로 밝혀졌습니다. 두 자매는 그들의 이름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찾았습니다! 1 학년 수업"그들은 수업을 조화롭게 말했습니다.

"예, 우리는 수업입니다."

"음, 함께 학교에 갈 수도 있고, 함께 수업에 갈 수도 있고, 함께 집에 갈 수도"두 자매는 흥분했다.

"가자. 교실로 들어 가자."

"좋아,"두 자매는 손을 잡고 학교 건물에 들어갔다. 가르치는 건물에, 두 자매는 그들의 국가 직업에 당혹 스러움으로 가득합니다 ...

교실에 나는 두 가지 비명을 들었다. "와우, 교실은 아름다워!"Sweet는 아름답고 수준 높은 교실에 매혹되어 있었고 주위를 둘러 보았고 두 눈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와우! 수업은 매우 아름답습니다."꿀은 아름답고 매력적인 수업 안내원에 매료되어 수업 가이드를 계속 주시했습니다. 그러나 사탕 나라의 교육 환경이 실제로 일류이며, 수업 안내는 참으로 매력적입니다.

선생님이 사람들을 보자 목구멍을 치고 버릇없는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안녕, 난 계란에 담긴 선생이다. 나는이 수업의 수업 안내인데 동시에 마술 수업도 가르쳐 준다. 책을 보내 봅시다 며칠 만에 작은 시험을 봐야합니다 시험 결과에 따라 우리는 수업 간부를 구성 할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책과 책 한 권을 가지지 않습니다. "

나는 사랑스러운 나누는 선이다.

두 자매는 손을 잡고 "오늘 자매, 학교가는 즐거움"이라고 흥분한 말을했습니다.

"네, 언니, 학교에 가고 싶어요. 전에 학교가는 것이 얼마나 재미 있는지 모르겠군요."두 자매는 손을 잡고 어깨를 어깨에 얹고 집으로 걸어갔습니다.

6 학년 : 매우 부자 인 사람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