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나는 Li Bai와 데이트를했다.


나는 오래 전부터 도라에몽의 시간과 우주 왕복선을 당나라에 가져 갔다. 조용한 곳은 아니지만 주위의 경치를 바라 보면서 즐거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도처에 나뭇잎의 향기가 있습니다. 하늘은 항상 아주 맑습니다. 흰 구름은 항상 아주 분명하게 보입니다. 새들은 자유롭게 날고 있습니다. 걱정할 것이 거의 없지만, 정말 평온하고 자유 롭습니다.

나는 걸어 다니며 방에서 나오는 연기가 천천히 올라 오는 것을 보았다. 나는 오두막에 접근하여 문을 부드럽게 문을 두드렸다. 갑자기 한 남자가 문을 열었고, 나는 그를 의심했다. "네가 누구냐?" "내 성은 리이다. 그 이름은 흰빛이다. 그 말은 너무 희고, 이걸 물어봐도 될까?" "예, 제 소개, 제 이름은 왕 니켈입니다. 저는 올해로 13 세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나는 첨단 장비, 개발 된 기술, 재미있는 게임, 빠르게 움직이는 자동차, 전능 한 컴퓨터 및 기타 많은 좋은 것들이 있습니다!"Li Bai는 혼란 스러웠습니다. "우리는 당나라에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하는 말을 모른다. 우리는 여기에서 매우 행복해. 구루병이 있고, 끝이없는 경치가있다." 밤은 조용히 무너졌습니다.

리 바이 (Li Bai)는 크고 둥근 달을보고는 한숨을 쉬기도하지만 한숨도 쉬지 않는다.

침대 앞에서, 달빛,

지상에서 서리가 나는 것으로 의심됩니다.

달에서 바라 보면서,

고향을 내려다 보며.

나는이 "조용한 밤의 생각"을 들으며 밝은 달을 다시 보았습니다. "기쁨과 슬픔과 슬픔을 가진 사람들이 있으며, 달에는 어둡고 어둡습니다. 이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사람들이 영원히 그리고 영원히 살기를 바랍니다." Xinxi는 말했다 : "좋은시! 좋은시! 정말 Jiangshan에서 재능있는 사람입니다." 나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 "이봐, 이건 내가 쓴게 아니야!"

다른 아침에 나는 울창한 숲으로 사라진 위대한 시인 Li Bai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다. 나는 "침대 앞에 달빛"의 기원과 과정을 경험하고, "징 밤 생각"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고, "전설"에서시를보고, 당나라의 풍경을 즐겼다. 나는 만족한다!

Shanxi Jincheng시 Fengming Guojin의 6 학년 : Wang N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