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내가 땅이라면


저자 : 타카코 가르치 십니다 : 마 주 샤을 내가 지구라면, 나는 가장 큰 소원은 전 세계 사람들이 자연을 오염하지 않는 것이 희망입니다, 너무 많은 욕망을 가지고있다.
내가 땅이라면 나는 쓰레기를 던지는 사람들에게 분노를 표할 것이다. 나는 그들에게 심각하게 증언 할 것이다. 당신은 매우 증오에 빠지며 실제로 나를 더럽고 진흙 투성이 인 진흙 원숭이로 변하게 만들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나는 쓰레기 더미를 사용하여 당신을 처벌하고, 더러운 환경에서 영원히 살게하고, 당신의 행동을 후회하게 할 것입니다.
내가 땅이라면 나는 엉망으로 망쳐 버린 사람들을 화나게 할 것이다. 너는 너무 짜증이났다. 나는 더러워진 부러진 옷을 입기도했다. 추악합니다. 청소기에 문제를 일으키고, 환경을 지저분하게 만들고, 행동을 부끄럽게 생각하게 만듭니다.
내가 땅이라면 술취한 운전자의 행동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음주 후에 운전하는 것이 매우 위험하다는 사실을 매우 걱정할 것입니다. 자신이나 타인의 생명을 잡지 마십시오. 인생은 우리 각자에게 단 한번뿐입니다. 비극적 인 사고가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내가 땅이라면 나는 푸른 하늘을 불쌍히 여길 것이며 공장의 굴뚝과 굴뚝에 대해서 말할 것입니다. 하늘의 색깔을 바꾸지 말고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유지하십시오.
내가 땅이라면, 내게 분개하고있는 사람들에게 분개를 표할 것이고, 나는 그들에게 말할 것이다. 당신의 집이 먼지 속에 빠지기를 바란다. 나는 분명히 "아니오. 나무의 역할"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커서 바람을 피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비를 피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나무를 돌보고 자연이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인간은 인간이 아닌 사람의 감정을 알지 못합니다. 모든 사람이 소중히 생각하고 보호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세상의 모든 것이 넓고 밝고 깨끗하고 부드럽고 완벽해질 것입니다. 환경에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