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20 년 후에 집에 가라.


나는 지금 45 세이며, 나는 20 년 동안 나의 고향으로 돌아 가지 않았다. 오늘 저는 돌아가서 마지막 편으로가는 법을 배웠습니다. 2 시간의 긴 비행 후, 나는 나의 목적지에 마침내 도착했다. 나는 비행기에서 내렸을 때 나를 데리러 올 특별한 차를 얻었고 나를 친숙하고 이상한 장소로 보냈다.

나는이 정원 별장을 바라 보면서 같은 장소에서 어리 석다. 심장은 약간 소심한 것처럼 보였고 갑자기 어린 베이비 시터가 빌라에서 나왔다. 그녀가 내게 말했다 : "들어 오세요!" 나는 대답 할 수 없었다. 그러나 나는 그를 따라 갔다. 문틈의 균열을 통해 나는 친숙한 뒷모습을 희미하게 보았고 문을 두드리면 신발이 자동으로 녹색 신발로 교체되었습니다. 문으로 들어서 자마자 벽은 녹색에서 조각상의 고귀한 색으로 바뀝니다. 어머니를 보았을 때 내 마음에는 행복감이있었습니다. 어머니의 다리와 발은 여전히 ​​아주 훌륭합니다. 집안의 모든 것을 방문하기 위해 나를 도처에 데려갔습니다.

1 층에는 거실입니다. 거실에는 손님이 먹을 수있는 다양한 과일이 있으며, 손님의 기분에 따라 바닥과 벽이 바뀔 수 있습니다. 소파는 리모컨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아래로 누워서 앉아서 색을 바꾸고 모양을 변경해야합니다.

2 층은 객실입니다. 실내 온도는 무작위로 조절할 수 있으며, 0도 또는 40 도가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식 스타일, 복고 스타일, 모던 스타일 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3 층은 주 침실입니다. 문에 들어가려면 소유자의 지문과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각 문에는 비밀번호가 있습니다. 에어컨, 컴퓨터 및 태블릿 전화가 있습니다. 음식, 약, 옷, 그리고 최고를 갖춘 보관실도 있습니다.

4 층은 체육관입니다. 내부의 피트니스 장비가 최신이며 내부에 다양한 로봇이 있으며 각 스포츠 장비의 사용법을 설명하고 정기적으로 최신 장비를 교체하여 집에서 체육관에서 치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5 층은 온실 정원입니다. 꽃 교배 팀이 있으며, 온실 꽃은 세계의 꽃에서 수집됩니다. 꽃은 가장 특별하며 사람들은 이름을 지을 수 없습니다.

6 층은 수영장입니다. 수영장은 춥고 따듯한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뉘며 어린이와 성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어린이 수영장은 1.5 미터 깊이로 안전합니다. 자녀를 행복하게 해주는 수영장에는 다양한 수상 장난감이 있습니다. 성인 수영장은 2m 깊이이며, 2 개의 수영장은 매우 편안합니다.

7 층은 발코니입니다. 여름에는 햇빛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지만 수년 동안 시원합니다. 겨울에는 시원하고 따뜻하지 않습니다. 봄. 가을과 겨울에는 온화한 기후입니다. 그것은 레저를위한 첫 번째 좋은 장소입니다.

나는이 집에 아주 편안하고 매우 행복했다.

6 학년 : 첸신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