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불행히도, 너는 아니야.


도쿄 타워에서 처음봤을 때, 녹색 과일이 떨어지는 별빛을 보았고, 마침내 여기에 도착했습니다. 왜 더 슬퍼합니까? 빈 손은 자기 자신의 온도입니다. 나는 안아주고 싶다. 나는 혼자가 될 수 없다. 한 사람 만이 이전 두 사람의 꿈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는 항상 녹색 과일이 결혼 할 때까지 아직 많은 시간이 있다고했습니다. 과거에는 열매가 알지 못했고 내일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제 그린 과일은 파란을 약속하고 싶어하지만, 파란 드래곤은 여전히 ​​자리 잡고 있습니까? 누락 된 호흡의 고통, 그것은 녹색 과일의 모든 구석에 성 난입니다. Lan Lan이 노래 한 모든 노래는 휴대폰에서 반복적으로 듣고, 듣고 다시 울었습니다. 녹색 과일은 베개 아래에 머리를 묻었으며 베개 아래에는 차가운 편지가 있었고 푸른 잠자리는 녹색 과일을주었습니다. Lan Lan의 글은 매우 좋으며 작문도 매우 좋습니다. 긴 편지, 녹색 과일의 눈물이 가득 얼마나 용기, 녹색 과일 인감을 열고 편지를 취할 수 있습니까? 불행하게도 혈액에서 앞뒤로 움직이는 것은 호흡의 고통입니다. 미안, 내가 너와 함께있을 때 나는 충분히 가까이 있지 않다. 나는 너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싫어. 나는 푸른 전갈의 얼굴이 슬퍼하며 항상 웃고있는 것을 본 적이 없지만 녹색 과일 만이 얼마나 외롭고 얼마나 외롭다. 마음 속의 너무나 많은 추억들이 분산되기를 거부했습니다. 나는 푸른 용이 모든 돈을 가지고 녹색 과일이 혼자 방황하게됩니다. 그는 결실을 맺고 상처를 입지 않기 위해 열매를 먹었다. Lan Lan은 자신이 약하고 녹색 과일에 의존해야한다고 결코 말하지 않았습니다. 녹색 열매는 또한 자유롭고 자유롭고 방랑하고 고의적 인 삶을 알지 못합니다.

푸른 잠자리, 돌아와, 나는 더 이상 거짓말을하지 않겠다고 맹세한다. 더 너를 단단히 붙잡을 것이다. 너는 그렇지 않다. 내 미소가 가짜 다. 영혼이 떠있다. 너는 괜찮아.

단단한 껍질처럼 점점 더 느끼고, 부드러운 마음은 감동을 기꺼이하지 않습니다. 파란색 잠자리, 돌아와.

모든 것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Xijiang 센터, 강북구, Guigang, 광시 6 학년 : Zeng Leyi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