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개인적인 도덕적 재배에 대한 유명한 말


1. 항상 자신을 비우고, 아무것도하지 말고, 아무것도 원하지 마라. 구름과 달을 보아라. 마음은 더 풍부하다. 무언가가 잘못 될 때, 진실은 종종 사실이기 때문에 생각할 첫 번째 일은 자신의 잘못 일 수 있습니다.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자신을 처벌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입니다. 어제의 실수가 바로 내일이되게하십시오.

2. 현대 생활의 압박감이 크고, 건강하고 평화로운 기질을 유지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실제로,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운동하기 만하면됩니다. 실제로 스포츠는 양육뿐만 아니라 육성입니다. 수영이나 테니스 골프와 달리 스포츠는 몸과 마음의 독소를 제거하고 오랫동안 스트레스에 저항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기질은 자연스럽고 평온하고 상쾌합니다.

3. 지식의 폭발, 나는 매일 새로운 것들을 배우는 법을 모른다. 왜냐하면 이미 여러 가지 타고난 이점을 이미 활용 한 사람들을 포함하여 모든 사람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열심히 일했다고 느끼고, 사실 당신보다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 항상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금융 사회에서는 삶의 자유를 실현하기를 원하며 재정적 자유를 피할 수는 없습니다. 개인 재정 관리 및 투자뿐만 아니라 세상을보고 지혜를 얻는 데 도움이되는 금융 및 경제적 지식을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4. 시야를 넓히고 마음을 넓히며 세상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시멘트 숲에서 바닥 개구리를 거부하십시오. 실제 지식을 기초로 말할 때 비어있는 것이 아니라 무언가를 갖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기회가 그렇게 많지 않으면 노인과 대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물과 같은 오래된 집이 있습니다." 부모님 께 과거 경험에 대해 물어보고 기억뿐만 아니라 인생 경험, 교훈 및 지혜를 공유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가장 잘 알고있는 사람이 실제로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5. "부모는 전화를해야하고, 늦어서는 안되며, 부모는 게으르면 안됩니다." "Disciple Rules"는 구름과 같습니다. 여기에서는 청소년 육성을 강화하고 반영하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황금률을 요약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조상의 겸손, 우아함, 환대, 존경과 존경을 흡수 할뿐만 아니라 국제 사회에서 인정하는 몇 가지 규칙을 흡수합니다.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자신을 계발하면 우리는 그 사람에게 우아하고 엄숙하고 열렬한 열정을 전할 수 있습니다.

6. 더 읽기는 청소년 육성을 향상시키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전문 서적을 읽는 것뿐만 아니라 정착하는 방법을 배우고, 또한 전문 지식과 관련이없는 여가 서적 및 "기타 서적"을 읽고 지식 구조를 넓히며 사고 모듈을 최적화하고 시야를 넓 힙니다. "Big Data"및 "Cloud Computing"과 같은 책을 읽는 동안 Fang Long의 철학 시리즈 인 Chen Danqing의 미학 시리즈와 Heidegger의 "Existence and Time"을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7. 고대인들은 역사를 다시 읽는다. 왜냐하면이 재배가 학생과 성격의 개성으로 내재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겸손과 무지의 일종이며, 세상의 쾌락에 감사하는 방법을 아는 한 방법입니다. 사람들 사이에 불려지므로 잃어버린 것이 아닙니다.

8. 현 시대의 젊은이를 양성 할 때, 깨질 수없는 것은이 국가 연구의 초석입니다. 그러한 문화 환경에서 자란 젊은이들, 또는 그러한 문화를 혈액 속에 영양을 공급 한 젊은이들은 차분하고 우아하며 동정심이 많습니다. 고 대 사람들에 따르면, "그들은 쉬고 있고, 능력이 있다면."

9. 휴대 전화의 편리함, 끊임없는 포착, 닭 다리의 렌즈, 술취함, 홍조 같은 얼굴이 인터넷에서 모두 아름답다는 것을 모를 때 따라 잡는 바람을 생각해야합니다. 또한이 사진을 공공 복지를 위해 사용하거나 도시의 무감각한 사람들을 깨우지 않으려 고하지 않는 한 슬픔에 젖어 두려워하지 말고 노파에게 카메라를 향하게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미네랄 워터 한 병을 나누어주고 도움을 주거나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여 미소를 다시 나타낼 수 있습니다.

10. 작가는 그런 장면을 목격했다. 한 그룹의 사람들이 모임을 마칠 때 외국 친구가 미소를 짓고 모두를위한 문을 열었다. 후발 자들은 결백한지 지켜 볼 것입니다. 이 친구는 오랫동안 무기력했습니다. 겉으로보기에는 단순한 디테일은 다른 생각에 스며든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스스로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시민권의 재배는 조금씩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