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라이프 맥스 맥심 15


먼저 자신의 입장을 표현하기 위해 서두르지 말고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거나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신중한 침묵은 정통한 사람의 도우미입니다. 일단 성명을 발표하면 결정이 쉽게 비판되고 비난됩니다. 이러한 결정이 실패로 끝나면 더 효소 적입니다.

둘째, 강점을 이해하고 강점을 이해하고 가장 뛰어난 재능을 키우고 지원하십시오.

셋째, 과장된 말로 사람들이 당신의 판단을 의심하게 만들지는 말자. 정통한 사람은 엄격함을 보여주고 때로는 고의로 자신의 말을 좁 힙니다.

4. 주변 사람들에게 적응하고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과용하지 마십시오. 매일 너 자신을 과시하고 싶지 않으면 놀랄 일이 아니다. 매일, 조금 참신함이 밝혀지며, 사람들은 항상 그것을 기대합니다. 그는 "자신감이있다"고 느낍니다.

다섯 명, 세 명은 친구를 멘토와 친구, 대화의 즐거움, 용광로에서 배우는 것의 장점으로 삼으려면 선생님이 있어야합니다. 사물을 이해하는 사람들과 더 많은 대화를 나누십시오.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면, 당신은 비명을 지르고 응원 할 것입니다.

여섯째, 간결하고 명료하며 깨끗하고 간결한 언어는 편안하고 아첨 스럽습니다. 깨끗하고 깔끔한 것이라면 좋은 것들이 두 배가 될 것이고, 깔끔하게 표현된다면 나쁜 일은 그렇게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운이 좋다면 일곱 번, 당신은 우산과 함께 건조한 음식을 채우기 위해 효소를 준비해야합니다. 서로 도우며 우정의 꽃이 피고. 주위에있는 친구들과 고마운 사람들의 그룹. 오늘날에는 쓸모없는 것으로 보이는 것이 있지만, 언젠가는 그들이 백 배의 가치가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8. 항상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항상 자신에 대해 말하면, 자신에 대해 자랑하지 않고, 자신을 얕보며, 전자는 허영심의 표현이고, 후자는 겸손한 수행입니다.

영리한 사람은 활발하고 활기차고 혼란스럽고 달걀은 가능한 한 빨리 끌고 당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언가를해야 할 것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무엇을 일찍해야하는지, 늦게 무엇을해야 하는지를 즉시 결정했고, 그는 매우 행복해하여 그의 인기를 높였습니다.

불만이 당신을 추악하게 만들 것이라고 불평하지 마십시오. 불평은 사람들을 오만하고 무례하게 만들 수 있으며, 불평을하면서 다른 사람들이하도록 촉구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사람을 칭찬하는 것입니다.

XI 외부 이미지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무엇이 아닌지, 그것이 무엇인지 같은 것입니다. 당신이 볼 수없는 것은 단순히 평등하지 않습니다. 아름다운 외관은 완벽한 안쪽의 가장 좋은 묘사입니다.

열두 살, 강하고 약해서는 안됩니다. 사람들의 감정과 슬픔은 말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종종 분노하고 왕관을 향해 달려 들며 다른 사람들은 지루하고 짜증을냅니다. 그들의 감정과 슬픔은 안구보다 더 민감합니다. 그들은 스스로 생각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노예가됩니다.

13, 너무 성급한 시간을 마련하는 방법을 알고 살지 마세요, 당신은 즐길 수있는 방법을 알게됩니다.

14, 시작하고 끝낼 가치가있는 것들은 완료 할 가치가 있습니다. 똑똑한 사람들은 항상 처음부터 끝까지 일을합니다.

15, 신속하고 아름다운 후퇴를 보는 급류 퇴각은 아름다운 범죄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누군가를 도우면 행운의 여신조차 피곤할 것입니다. 일이 끝나면 조심하십시오. 그리고 매끄럽게 들어가는 것보다 방해가되지 않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가장 중요한 일은 당신이 도착했을 때 다른 사람들의 환호를 얻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떠날 때 다른 사람들을 놓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