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모든 남자를위한 만트라


01. 술집을 아는 대부분의 여성들은 전화를 계속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02. 능력이없는 사람은 여자에게 현실을 말할 수있다.

03. 가짜 브랜드를 입는 것은 캐주얼 한 드레스보다 나쁘지 만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04. 큰 일은 원칙에 충실하고 작은 일은 일하는 법을 배웁니다.

05. 당신의 여자 친구와 붉은 얼굴로 싸우지 마라. 틀렸어. 고마워 할거야, 사실, 그녀는 그녀가 부당하다는 것을 알고있다.

06.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는 것은 적당 할 수 있지만 마구, 엑스터시는 여전히 멀리있어 유행이라고하지 않고 유치하다고합니다.

07. 처녀가 아닌 사람들이 그들을 찾지 않는다고 상상하지 마라. 그러면 평생 동안 지낼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08. 환기를 느끼지 않는 여성과 잠자리를 같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생각할 때, 얼마나 어리석은 지, 그것은 신체 활동입니다.

09. 더 이상 움직이지 말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힘을 쓰고 싶다. 당신은 타이슨도 아니고 첸 하난도 아니다.

10. 가족이있는 한 여인과 사랑에 빠지지 마십시오. 어느 날 당신이 매우 하얗다고 느낄 것입니다.

11. 매년 신체 검사, 특히 간, 폐, 위, 혈압 검사를하십시오.

12. 성병, 에이즈가 당신의 삶과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예방은 항상 치료법보다 낫습니다.

13. 때때로 아내와 함께 작은 술을 마시고, 항상 친구들과 술에 취해서 기뻐하십시오.

14. 결혼하고 싶은 여자 친구에게 충실하십시오.

15. 당신이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상대방이 당신보다 키가 클 수 있습니다.

16. 당신이 여자와 얼마나 잘 싸워야하는지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녀보다 더 많이 지불해야합니다.

17. 그녀를 사랑하고, 우리는 보안 조치를 취해야하며, 그녀를 사랑하지 않으면 보안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18. 더 이상 달빛의 가족이되지 마라. 돈을내는 법을 배워야한다.

19. 17 세 8 세는 돈도없고 카드도없고 술도없고 25 개가 넘고 카드도없고 안전도 없다.

20. N 와인과 고기 친구들은 너와 함께있는 진정한 친구와 비교 될 수 없다.

21. 돈을 쉽게 빌려주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지 마십시오.

22. 다시 생각하지 마라. 너는 차윤윤 (Chow Yun Fat)이 아니기 때문에이 세상에서 세실리아 청 (Cecilia Cheung)이나 미셸 레이 (Michelle Reis)를 찾아야한다.

23. 80 세가 지나면, 너는 부자가 아니라면 나보다 3 살 더 나이 많은 여자 아이를 찾고 싶지 않을 것이다.

24. 보험에 가입하십시오. 유닛에 사회 보장이있는 경우, 반드시 할 필요는 없습니다.

25. 뽕나무에 갈 돈이 있다면, 아내와 함께 목욕하고 채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26. 너 자신에게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지 말고, Li Jiacheng가되는 법을 배워라. Li Jiacheng는 오늘 Li Jiacheng가 될지 몰랐다.

27. 나머지 기금으로 집을 사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기간을 지불하기에 충분할지라도.

28. 너무 복잡한 여성들을 볼 필요가 없으며, 사람들은 종종 서로 복잡합니다. 물론, 장님이되지 마십시오.

29. 발렌타인 데이를 기다리지 마시고, 꽃을 사기 위해 돈을 쓰고, 대개 초콜릿 한 장을 들고 웃을 것입니다.

30. 많은 사람들이있을 때, 여자 친구에게 전화하고 술을 마시면 당신이 매우 비생산적이라고 느끼게됩니다.

31. 메시지를 보내더라도 항상 여자 친구를 돌 봅니다.

32. 과거에 지나치게 재 요리하고 항상 임신했다고 느끼게 할 것입니다.

33. 수영, 축구, 피트니스, 농구 등 건강한 취미를 유지하십시오.

34. 당신의 아내가 아니기 때문에, 다른 누군가의 아내가 당신보다 낫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35. QQ에 관한 채팅을 할 때 더 많은 뉴스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