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잠재력에 대한 감동적인 인용문


잠재력에 대한 감동적인 인용문

1. 당신 자신의 잠재적 인 지배 의식에있는 어떤 것도 성취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재능은 하나님에 의해 주어지며, 어떤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당신을 낙관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행복과 평온의 관문입니다. 좋은 일을 고대하는 한이 문을 영원히 열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선한 것을 추구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것을 추구 할 자유롭게 느끼십시오.

2. 심장이 얼마나 크고 무대가 얼마나 큰지.

3. 생각하면할수록 더 많이 얻는다. 사고가 에너지를 방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생각하기에, 당신은 이전보다 더 많이하고 더 잘할 수 있고 지금보다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배울 것입니다 : 긍정적이거나 흥미 진진한 상태에서, 피로감을 느끼지 않고 평상시의 작업량의 3 배에서 4 배에 해당하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정신 소모는 실제 육체적 피로보다 지루합니다. 그래서 일이 즐거움이 될 때, 당신은 결코 싸우지 않을 것입니다.

4. 당신이 패배했다는 것을 믿는다면, 그것은 진정한 실패이며, 자신을 믿을 감히, 정말로 감히하지 않는다면, 이기고 싶지만 할 수 없다고 생각하면, 기회가 손끝에서 빠져 나옵니다. 만약 당신이 실패했다면, 당신은 실패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이 세상에서의 성공이 다음의 의지로 시작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 상처는 의식에 의해 통제됩니다. 많은 게임의 손실은 시작하기 전에 끝나고 많은 사람들의 실패는 경력의 시작 부분에 발표되었습니다.

5, 위대한 꿈은 업적을 자라게하고 작은 희망은 군중을 영원히 머물게하고 자신을 믿으며 필연적으로 할 것이며 모든 것은 의식에 의해 통제됩니다. 당신이 우월하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현저해야합니다. 비록 첫 메달이 주어지지 않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꿈을 가지고 이륙하는 것을 배웠다는 약간의 확신을 얻었습니다. 인생의 전쟁은 항상 이른바 강한 사람을 찬성하지는 않습니다. 이른 사람이나 늦은 사람은이기는 사람이 자신이 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입니다.

6. 세계는 야망을 가진 사람들을 선호한다. 성공이 좌우하는 유일한 조건은 생각입니다. 생각이 최고 속도로 달릴 때, 낙천적 인 쾌활한 감정이 몸 전체를 채울 것입니다. 부정적인 생각으로 불을 피울 수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사람의 완벽한 작업은 행복하고 낙관적이며 애정 어린 상태에서 이루어집니다.

7. 당신은 충분한 갈망과 충분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면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밤, 잠들기 직전에 인생에서 가장 원하는 것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얻을 수 있고, 자신이 그것을 소유하고 있으며,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고 있다고 느끼는 것을 믿으십시오.

8. 어떤 사람들이 가장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까? 지불하지 않고 모든 페니를 벌 수있는 방법을 알고있는 사람입니까? 아니면 항상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려고하는 사람들이며, 수행해야 할 일이 항상해야 할 일보다 많습니다. 균형이 마침내 균형을 이룰 때, 짚조차도 1 톤의화물처럼 균형을 제쳐 놓을 것입니다. 같은 가치로, 조금 더 많은 가치를 부여하면, 드워프 국가의 거인과 같은 사람이나 사업체는 상대적으로 더 나은 결과를 얻기위한 추가 노력에 의존하여 무수한 평범함에서 눈에 띄게됩니다.

9. 축복받은 사람들은 좋은 희망을 갖고 영혼이 진정으로 만족되는 사람들입니다.

10. 너가 퍼질수록 너는 더 많이 얻는다. 너는 더 많이 가질수록 너는 부족해진다. 자유로운 영혼은 영양을 얻게 될 것입니다.

11. 돈을 더 많이 벌고 싶다면, 직접 돈을 벌기보다 돈을 더 많이 벌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을 알 수 있습니다. 과정에서, 당신은 확실히 자신을 위해 더 많은 것을 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지불 할 때 그것을 얻을 것이다 - 그러나 우리가 먼저 지불해야만.

12, 반환을 이기기 위하여 지불하는, 이것은 유구한 진실이다, 아주 몇몇 사람은 고대부터 그것을 뚫을 수 있었다. 그러나 누군가가 한도를 넘어 돈을 지불하지 않고 돈을 지불 할 수 있다면, 그는 더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13. 실패와 성공 사이의 격차가 얼마나 작은 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 (것)들 사이 단지 1 개의 단어 다름이 있고, 저것은 소심이다. 포드에게 물어보십시오. 에디슨에게 물어보십시오. 성공한 모든 사람들에게 물어보십시오. 실패로부터 성공으로 멀어지는 간격을 얼마나 좁히고, 끈기와 의존성에 의지하여 당신에게 명확하게 말할 것입니다. 믿음은 필연적으로 성공 실패로부터 실패로 이어질 것입니다.

14. 모든 질병의 진정한 원인은 두려움이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 속에있는 질병의 이미지를 스케치하고, 당신이 만든 모델에 따라 시체가 미묘하게 바뀝니다. 공포가 얼굴을 창백하게 만드는 방법, 심장 박동을 멈추게하는 방법, 그리고 망치의 리듬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두려움은 내분비 계에 영향을 미치고, 두려움은 소화를 방해하고, 두려움은 젊은 얼굴 위로 주름을 만들고, 검은 색과 검은 색 머리카락을 두려워하게 만듭니다. 사고는 인체의 다양한 기능을 제어합니다. 잠재 의식이 감기 나 점막염, 발열 또는 소화 불량에 대한 두려움으로 가득 차면 의식이 몸을 통해 이러한 질병을 나타냅니다.

15. 우리는 건강, 힘, 풍요, 행복과 같은 더 아름다운 것들을 생각하여 가난을 없애고, 질병, 두려움과 불안을 영적 세계에서 몰아 낼 수 있어야합니다. 마치 집에서 쓰레기를 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그들을 버리십시오! 인생에서 희망을 잃는 사람들을 피해 피하십시오.

16.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경력과 직업을 사랑한다면 여전히 유아기 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위대한 프로젝트와 비교할 때 매우 작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멀리서 시력을 발휘하고 자신의 취미를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부채, 부의 부족 및 현재 개발의 한계에 대해 걱정합니다. 왜냐하면 : "지구는 그 자체로 통제되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17. 우리 주변에는 무한한 부가가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지혜를 우리의 사업에 사용하여이 부를 전세계로, 우리를 위해서, 우리를 위해 자신의 것으로 바꾸어야한다. 따라서 일시적으로 무언가에 눈이 멀지 않도록하십시오. 단기 자금 부족 및 기타 물질적 인 문제가 앞으로 나아지지 않도록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을 생각하지 말고 원하는 것을 얻으려고하십시오. 황금이 도처에있는 곳으로 가라.

18. 당신의 생각은 우주의 지혜보다는 바다에있는 한 방울의 물일 뿐이지 만 물방울이 바다의 모든 부를 응축 시킨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양적인 것이 아니라 양질의 것입니다. 생각은 우주의 모든 지혜를 가지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