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14 간단한 진리 (인생 감각 유명한 단어)


1. 이것은 현실적인 사회입니다. 감정은 식사로 먹을 수 없으며, 가난한 부부는 슬퍼합니다. 영화의 스토리 라인을 믿지 마라. 그것은 단지 많은 이방인들이 감정을 표현할 수있는 장소 일 뿐이다. 비합리적이고 비현실적인 사람들 만 믿습니다.

2. 1 년, 2 년, 5 년 동안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태어난 사람이 다른 사람들보다 적을 수도 있습니다. 열심히 노력하여 운명의 70 %를 자주 바꿀 수 있습니다. 부러진 캔은 비겁한 친구 일뿐입니다.

3, 친구가 먹을 것을 요구하고,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지 말고, 보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평판이 더욱 악화 될 것입니다.

4, 좋은 친구 안에, 당신이 너무 매끄러운, 모든 곳에서 친구라고 생각하지 마라, 그리고 마침내 진심으로 당신을 위해, 오직 하나, 나를 믿어.

5, 별자리 수비학을 믿지 마라, 그것은 아이, 운명은 그들의 손에있다. 집에 앉아서 집, 차를 기다리는 중, 잠을 잘 자고 좋은 꿈을 꾸는 것이 낫습니다.

6. 싫어하는 사람은 덜 노출되지만 뒤에서는 나쁜 말을하지 않는다. 옳고 그른 말을하면 옳고 그른 사람이되어야한다.

7, 적은 게임을, 이것은 한국이 아니야, 당신은 집안의 자동차와 자본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취미를 가질 수는 있지만 저울을 파악하고 농장, 목초지, 집주인 및 기타 매우 매력적인 게임을해야합니다. 레벨이 매우 높을 수도 있지만 성공 여부를 의미하지는 않지만 성공에 영향을 미치고 점유하게됩니다. 시간.

8. 사람들은 불활성입니다. 이것은 타고난 것입니다. 그러나 변화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내일이면이 관성을 바꿀 수 있습니다. 나는 다른 누군가가 뭔가를하거나 사업을하기를 기다리고 싶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돈을 벌기를 기다리지 말고, 나는 단지 그것을하고 싶다. 아무도 시장을 믿지 않으며 모든 사람들이 확장이라고 믿는 기회를 믿지 않습니다.

9. 당신이하고 싶은 일을 알고, 밤에 조용히 있고, 자신에게 질문하고, 미래를 계획하고, 그 방향으로 나아갑니다. 아무것도하지 않고 불필요한 일을하는 대신

10, 밖으로 나가는 길, 항상있을 것입니다. 어려운 고통, 집에 갇히기가 어렵습니다.

11 세 여성으로서 노약자를 팔지 말고 경력이 너 자신과 아무 상관이 없다고 생각하고 옷을 빨고 요리하고보고 아이들을 보며 큰 실수를 저지른다.

12, 사람이 되십시오, 모든 것은 효도이며, 아이들에게 길을 가르치고, 부부는 조화되고 아름답고, 행복은 길다. 그러나 이들은 입으로 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해방 초기에는 많은 노력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오늘날의 실제 사회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똑똑한 사람들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유.

13, 종종 지루한 일을하고 무의미한 게임을하고, 문학 작품을 읽고, 비즈니스 프로세스, 경영 규범, 국제 시사, 법적 상식을 배우기 위해 온라인에 가지 마십시오. 이렇게하면 모든 모임에서 협의 할 수 있습니다.

14. 모든면에서 수천 배의 정보를 죽이고 성공할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그래야만 후회하는 약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