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26 가지 단어로 내면의 느낌을 강하게합니다.


26 문장으로 당신의 마음을 강하게 만들고, 운명은 셔플을 담당하지만, 카드 놀이는 우리 자신의 것입니다!

1. 당신이 하루 살면 축복받을 것이므로 그것을 소중히해야합니다. 내가 울었을 때, 나는 입을 옷이 없었고, 나는 발이없는 사람을 발견했습니다.

2. 나는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고 다른 사람들은 너를 용서하게한다.

3, 세계는 당신 것이 아니므로, 당신은 포기할 필요가없고, 모든 첨부 파일을 포기해야합니다. 모든 것은 내 사용을위한 것이지, 나를위한 것은 아닙니다.

4, 다른 사람들은 원인과 결과를 위반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우리를 해칠 수 있고, 우리를 때리고, 우리를 망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을 이유로 다른 사람들을 미워할 수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우리는 완전한 본성과 깨끗한 마음을 가져야합니다.

5, 너는 너의 삶에 대한 견해를 가지고 있고, 나는 삶에 대한 내 견해를 가지고있어, 너와 간섭하지 않는다. 내가 할 수있는 한, 나는 너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그것을 받아 들일 것이다.

6. 결혼하기를 원한다면 매우 중요한 철학을 말하십시오. "당신은 참을성이 있어야하고 서로의 단점을 용인해야하며 세상에는 절대 행복이 없습니다. 행복은 무한한 관용과 상호 존중에서 비롯됩니다.

7. 나의 재산은 내가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가 아니라, 거의 요구하지 않는다.

8. 누군가 나를 괴롭히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누군가의 말과 행동으로 고민하고있다.

9. 다른 사람들의 박수에 사는 것은 시험에 참을 수없는 사람입니다.

10. 하루에 21 번 외칠 수 있다면, "나는이 작은 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당신의 마음에 놀라운 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시도해보십시오.

11. 모든 것이 그와 함께 간다면, 그것은 세계에서 자유인입니다.

12. 내가 가지고있는 것에 대해 하나님 께 감사하며, 내가 갖고 있지 않은 것에 대해 하나님 께 감사한다.

13. 우발적이며 걷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동일하게 유지하고 동일하게 유지해야합니다.

14, 다른 사람은 항상 옳다, 나는 항상 틀리다, 이것은 어떤 문제도 아니다.

15. 어리석은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들이 그를 이해하기를 바란다. 현명한 사람은 자신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16. 불변의 사실에 대해서, 운명을 받아들이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실제로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자신을 사랑하게됩니다.

18, 거짓말을하고, 10 가지 거짓말을 만들어서, 왜 괴롭 히 느냐?

19. 당신이 곤경에 처할 때 모든 것이 업장이라고 느낄 것이며, 세상은 추악하고 증오가 될 것입니다.

20, 누가 당신을 저주하고 있는지 보지 않아도됩니까? 미친 개가 너를 무는 경우에, 무릎을 꿇고 그를 물어야 하는가?

21, 오만한 사람들이 구원받으며 자존심이 낮은 사람들은 구원받지 못합니다.

22, 언제 문제가 없는지, 당신은 가자.

23, 사람들이 고통당하는 이유는 잘못된 것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24,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괴롭히는 정도가 아니라, 자신의 재배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낫습니다.

25, 운명은 셔플에 책임이 있지만, 카드 놀이는 우리 자신의 것입니다!

26, 결점은 일시적인 후회이고, 그리워는 영원히 후회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