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인생의 얼굴에서 미소 짓고 영감을주는 따옴표


1. 인생이 도박이라면, 그것은 신이 셔플이지만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우리의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에 관한 것입니다.

2. 유성의 아름다움은 불타는 과정에 있으며 삶의 아름다움은 투쟁의 과정에 있습니다.

3. 인생은 버스를 타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자동차가 멈출 곳을 신경 쓰지 않아도됩니다.이 풍경을 볼 때 풍경과 분위기에 달려 있습니다.

4.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훌륭한 신발 한 켤레를 줄 수는 있지만 길은 반드시 스스로 가야하며 우리 삶의 모든 것을 다 지켜야합니다.

5. 날아 다니는 나비처럼 행복해. 손을 내밀어 잡고 싶을 때, 멀리 떨어져서 다시 볼 수는 없지만, 놓아두면 어깨에 멈추게된다.

6. 인생은 동그라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평생 동안 운명에 끌린 서클에서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서클의 모든 점에 접선이 있음을 알지 못합니다.

7.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리의 말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모든 말은 등의 짐이 가장 무거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두 가지 방법 만 있습니다. 행복하게 살거나 곧 죽을 수 있습니다.

8. 사람들은 그들이 태어날 때 울 것이며, 웃음은 나중에 배운다. 그래서 슬픔은 낮은 수준의 본능이며, 행복은보다 발전된 능력입니다.

9. 조용한 마음은 최고 품질이며, 완전하고 순수합니다. 그것은 선집, 인식, 사랑 및 가장 높은 지혜입니다.

10. 인생을 잘못 찾으면 인생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다시 돌아 오십시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용서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용서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다른 오류를 은폐하지 마십시오.

11. 우리가 살아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행복을 위해, 어떤 사람이 가장 아름다운 자신감있는 사람들인지, 그래서 우리는 행복 할뿐만 아니라 자신감도 있습니다.

12. 감히 용기를내어 말하기는 커녕 용기를 키우는 것이 처음이 아닙니다.

13. 어제 살았던 사람들은 과거를 잃었고 내일 사는 사람들은 미래를 잃었고 오늘날 사는 사람들은 과거와 미래가 있습니다.

14. 오류는 가끔 실수이지만, 영원히 후회합니다.

15. 나뭇잎은 자신의 춤에 대해 매우 염려하며 유성은 빛의 마지막 순간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삶의 모든 과정을 소중히해야합니다.

16. 생선은 따뜻한 물로 쉽게 삶아 질 수 있고, 이슬비가 옷을 쉽게 적시 게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치명적이지 않은 것들이 경계의 상실에 가장 취약하기 때문입니다.

17. 암초가 없다면, 아름다운 파도가 없을 것이며, 좌절 없이는 웅대 한 삶은 없을 것입니다.

18. 대부분의 사람들은 잃어버린 기회에 굴복하는 경향이 있지만 앞으로의 기회를 눈 감아줍니다.

19. 때로는 몇 가지 속임수가 장시간 동안 살 수 있으며 때로는 황금 막대가 쌓이면 일이 잘못 될 수 있습니다.

20. 주변 사람들을 악마로보고, 지옥에 살고, 당신 주위의 사람들을 천사로보고, 당신은 천국에 살고 있습니다.

21. 항상 삶은 부족합니다. 당신이 얻는 것과 잃는 것은 중요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두 토끼를 쫓는 사람들은 필연적으로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22. 다른 사람들이 너에게 좋지 않다고 말하지 말아라. 네가 화를 느끼게한다. 그러나 너의 재배로는 충분하지 않다. 너는 떼어 놓을 수 없다.

기회는 발견되어야하고 그것을 잡으려고 노력해야하지만 우리가 숨기려고하면 쉽게 찾을 것입니다.

24. 사람은 죽을 생명이 있지만, 살아있는 한 최선의 방법으로 살아야합니다.

25. 우리의 고난은 끝이없는 욕망에 의해 생겨납니다. 우리가 더 많이 물을수록 걱정할 것이고, 욕망이 없을 때 행복이 우리를 둘러 쌉니다.

26. 세상에는 절대 낙원이없고 오직 자신을 발견 할 수있는 친척 만이있다.

27. 당신은 웃으며 세상은 당신을 비웃고, 당신은 울고 세상은 혼자 울뿐입니다.

28. 인생의 마지막 날처럼 일상 생활을 대하는 것은 인생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29. 자신의 위치를 ​​알고 자하는 사람은 자신의 얼굴을 아는 사람과 같습니다. 이것은 가장 냉담한 의식입니다. 세척 리드는 캐주얼 그리스보다 항상 좋습니다. 따라서 할 수있는 일을하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인간이되는 중요한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