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영감의 기사 : Xiaoshi, Dacheng 가져 가라.


영감의 기사 : Xiaoshi, Dacheng 가져 가라.

첫째, 유행하지 말고, "격차 해소"해야합니다 : 종종 "눈에 띄지 않는"생각하고 실제로 개발 전망과 좋은 판매를 생각하는 사람들을 목표로합니다.
둘째, 최신 정보는 냉간 가공되어야합니다 : 뜨거운 정보를 얻고, 채택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아야하며, 침착하게 생각하고, 필요한 조사를 수행하고, 분석하고, 연구 후에 적시에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셋째, 빠른 판매는 추세를 따라 잡지 못합니다. 느린 판매는 낙담하지 않습니다. 특정 제품이 잘 팔리고, 이익이 크고, 추세를 따라 잡기 위해 "꿀벌을 뱀"하지 말고, 특정 상품이 느리게 움직이고, 약간의 시간이 베스트 셀러로 바뀌어 길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판매, 절단은 게으름입니다. 뜨겁고 차가운 곳은 상대적이며, 더운 날씨 뒤에는 차가워지고 추위는 더워집니다. 기회를 잡으십시오.
넷째, 모든 회의가 열릴 것입니다 : 모든 종류의 교환 회의, 무역 박람회, 무역 박람회가 놓아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지평을 넓히고, 비즈니스를 유치하며,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시장의 변화에주의를 기울여 적시에 홍보하십시오. 시장 소비자 심리를 준수하고, 종종 변화를 연구하고, 적극적으로 혁신을 촉진하고, 시장성이있는 제품을 개발하십시오.
여섯째, 말을 사는 북한, 안장을 갖춘 남한 :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사용하고 수평 적 통합을 수행하며 힘을 키우고 약점을 피하고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킨다.
일곱 가지, 똑똑한 이름 : 크고 유혹에 빠뜨릴 수없는 좋은 이름이 하루 종일 귀하의 제품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여덟, 정교한 포장 : 참신, 밝고, 아름답고 관대 한 포장은 귀하의 제품을 매력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올바른 장소를 추구하는 9 가지 독창성 : 다른 사람들이 생각할 수도 생각지 못한 장소에서 일하십시오.
열세, 친구 사귀기, 정보 얻기 : 전세계의 친구들, 모든 것이 다루기 쉽습니다. 정보의 출처가 넓을수록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업가 정신이 쉬운 경우에, 모두는 그것을 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기업가 정신이 오랫동안 몸에 타 버렸다는 것을 부인하더라도 자신의 마음 속에 기업가로서 자신을 믿는 사람들 만 행동 할 것입니다.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불타는 열망을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간단한 대화와 실습이 훨씬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저항력이 너무 심하고 힘들며 처음 몇 개월 또는 몇 년 동안 열정을 유지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규모와 이익 모두에서 사업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제안입니다.
특정 직위의 경우, 당신보다 나은 전문가를 고용하십시오. 분명히이 회사는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가장 뛰어난 사람들은 최고의 수익을내는 회사를 만듭니다. 간단히 말해서, 직원에게 급여의 20 % ~ 30 %를 지불하면 생산성이 정상 수준의 두 배가됩니다. 최고의 사람들에게 투자하십시오.
의제에서 가장 긴급한 것을 열거하십시오. 당신은 매일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업을 시작할 때마다 저녁이나 휴식 시간까지 지칠 줄 모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커리어를 9시 -5 분 직업으로 생각합니다. 지금 할 수 있다면 내일까지 연기하지 마십시오.
소비자들이 다시 돌아 보도록하십시오. 수익금은 반복되는 사업에서 발생합니다. 아주 소수의 사업주는 장기적인 성공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기존 고객을 따라 잡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면 비즈니스가 성장할 것입니다. 그게 전부 야. 모든 고객이 영원히 살면 어떻게 될까요? 얼마나 많은 오래된 고객이 있습니까?
신속한 의사 결정. 새로운 비즈니스에는 정착 할 수있는 시간과 자원이 없습니다. 모든 것이 여전히 통제 가능하다면,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보다 결정과 생각이 더 낫다고 믿고 행동하십시오.
약속 한 것보다 빨리 행동하십시오. 고객에게 3 일이 걸린다 고 말하면 2 일 후에 보내십시오. 2 시간이 걸리면 3 시간을 약속하고 놀람을 주어야합니다. 이것은 시장에 좋은 방법입니다.
이윤 가격 책정에 따르면, 항상 그것을 싸게 만들지 마라. 당신은 작은 사람이고 규모의 경제는 없습니다. 한계 비용이 줄어들 기 때문에 대기업은 이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청사진을 설정하십시오. "Dacheng과 함께 작은 시작이 되십시오"는 계획의 제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몬타나에서 최고의 개 조련사로 목표를 설정하지 마십시오 - 그것은 나라에서 최고입니다. 비즈니스 구축은 1 년이 아니라 10 년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판매하는 법을 배웁니다. 사업자가 판매를 기꺼이하지 않거나 판매를 배우고 싶지 않은 경우 이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당신이 판매하지 않는 한, 어떤 회사도 돈을 벌 수 없으며, 당신은 그 직원들에게 당신을 위해 판매 할 수 없다. 당신의 사업을 수익성있게 만들고 싶다면 직접 판매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생각보다 쉽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업에 들어가기 전에 실제로하는 것보다 훨씬 복잡합니다. 사업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 이익 기준으로 판매하고 계속하십시오. 프로세스가 복잡해지면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너무 복잡해 보이면 간단하게 만들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배울 것이 많습니다. 이것은 좋은 것입니다. 당신은 실수 할 것입니다. 초기 단계에서 중소 기업을 시도하고 큰 비즈니스를 위해 큰 거래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