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물과 같은 "약한"


물과 같은 "약한"

Balzac은 비평 리얼리즘의 훌륭한 프랑스 작가입니다. 1829 년에 그는 공화국 공화국에서 왕푸 (Wangfu) 공화국의 반란을 묘사 한 소설 "The Last Shuang Party"를 출판했다. 소설의 발간은 문화 세계를 선정적으로 보여 주었지만, 일부 사람들은이 작품에 동의하지 않고 작품을 비판하기까지했습니다.
한번은 사일 렘이라는 독자가 발자크에게 편지를 써 발자크를 훔쳤습니다. 편지를 본 후 발자크는 화가 났을뿐만 아니라 편지를 통해 편지를 썼습니다. "사실, 당신의 생각은 매우 소중합니다.이 책에 대해 다른 의견이 있다는 것을 알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파리로 오십시오, 환영합니다, 우리는 더 나은 의사 소통을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
Balzac의 친구는 Balzac을 도울 수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어떻게 그렇게 약해 질 수 있습니까?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편지를 쓰고 실제로 손님들을 초대합니다!"Balzac은 미소로 말했다 : "너 너는 물의 지혜를 알고 있니? "친구는"물속에 지혜가 있느냐? "라고 말했습니다. 발자크는"내가 약하다고 생각하면 물의 지혜가 약합니다! "그의 친구가 이해하는 것 같습니다.
편지가 발송 된 지 2 개월 후, 발자크는 그의 친구들과 집에서 문학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고 갑자기 누군가 문을 두드렸다. 발자크가 문을 열자 낯선 사람이 들어 왔습니다. 낯선 사람이 말했다 : "거기에 발자크가 있습니까? 나는 그 사람의 독자입니다."
발자크가 집에 들어가라고 요청한 후, 그는 독자가 최근에 그에게 편지를 쓴 사르메 미인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세 사람은 함께 앉아서 삶에 대해 이야기하고 문학과 가치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조화로 우며 어두울 때 안장은 일어나서 떠날 준비를하고있었습니다. 그는 서서 발자크에게 진심으로 말했다 : "나는 너의 마음을 매우 존경한다. 내 편지의 편지가 너무 치열했다. 내가 너라면, 편지를받은 후에 나는 화나게 될 것이다. 나는 네가 화를 내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다. 대신, 나는 너무 정중하게 나를 초대했다! "
실 잔을 보낸 후에 발자크의 친구는 말했다 : "나는 단지 당신이 약하다고 생각하지만, 왜 그가 당신을 그렇게 존경합니까?"발자크는 말했다 : "물의 지혜는 언제입니까? 공격을 당했을 때 저항 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수용하기 위해 열리게되며 외부의 힘은 물과 호환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돌을 사용하여 외부의 아스팔트 도로를 부수고 그것을 시험해보십시오. 실명의 실명은 모순을 해결할뿐만 아니라 두 가지 손실을 초래할 것입니다! "
물이 돌파 공격에 직면했을 때 아무런 저항도하지 않지만 약점은 비교할 수없는 지혜입니다. 왜냐하면이 약점은 때때로 모순을 해결하는 마법의 힘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인생에는이 지혜가 필요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