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빈곤이 자신을 해치는 이유는 아닙니다.


제가 처음으로 상하이로 돌아온 직후 어느 날 저는 어머니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우리 엄마는 필사적으로 전화를 걸고 나 자신을 돌봐야 만합니다. 돈을 쓰는 곳은 기꺼이 돈을 쓰고 있어야합니다. 돈이 없다면, 그들에게 질문하십시오. 이 사건은 실제로 제가 대학에 갔을 때 생계비를 지불 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실제로는 매우 기괴합니다. 그들은 항상 생활비를 지불하지 않은 사실에 익숙했습니다.

결국, 나는 그녀에게 물었다 : "뭔가 잘못 되었나요?"

"문제는 아니지만 최근에 이모가 나라의 한가운데있는 한 나라에 아이가 있다는 말을 들었다. 가족은 가난하기 때문에 급우가 식사를하기 위해 식당에 간다는 것을 한번도 본 적이 없다. 저녁 식사 후 매일 50 센트짜리 간식으로 매달 생활비가 부모에게 돌아갑니다. "

어머니는 전화로 "좋은 일이라고 말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그렇지만 이런 종류의 인스턴트라면이 매일 식사로 어떻게 먹을 수 있을까요? 결과는 신 면염이나 신장 결석으로 먹는 인스턴트면의 해입니다. 즉, 필요합니다. 신장을 바꾸면 의도는 좋지만 돈을 절약하면 신장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

더 가난한 사람들은 점점 더 열심히 살고 있지만, "하나님이 눈을 뜨지 않으시 다", "하나님이 나를 돕지 않는다."와 같은 이유 때문이 아닙니다. 가난한 사람들이 점점 더 어려워지는 이유는 때로는 더 나은 삶을 사는 법을 알 수있는 길이 없습니다. 빈곤은 많은 기업가들이 분노를 표현하기에 충분하고 불필요한 조건이며, 점차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를 상처 입히는 데 충분하지 않은 필수적인 이유가되었습니다. 정말로 가난한 가정에서 매일 인스턴트면을 먹고 있기 때문에 그런가요? 파티션에 살기 위해 매달 평균 2,000 달러의 급여가 있기 때문에 정말입니까? 신선한 졸업생이든, 수년간 졸업 한 작은 사무직 종사자이든, 배우기 위해 사회에 발을 들여 놓았습니다. 첫 번째 교훈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적시에 행복"하도록 격려하지는 않지만, 모든 상황에서 자신의 몸을 치료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지 않다는 것을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기를 바랍니다. 몸은 혁명의 중심이며, 몸은 많은 돈을 저축하는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진정한 백만장자를 위해, 돈을 구할 수없고,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빌 게이츠 (Bill Gates) 또는 리 카싱 (Li Ka-shing)의 돈은 어린 시절부터 인스턴트 국수를 먹는 것에 이르기까지 평생 동안 구했다고 생각하십니까?

제가 처음 상하이에서 졸업했을 때 나는 한달에 3 천 5 백 만원의 보수를받을 수 있었지만 나는 여전히 천 5 백료의 집을 임대했습니다. 첫 번째는 "Zhu 근처가 빨간색이고 근처의 잉크가 검은 색"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가난한 집에 살면, 당신은 비참한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으며, 곧 싸우는 정신을 벗을 것입니다. "압력이 있으면 동기 부여가있을 것입니다."자신이이 집에 살도록 허용하기 위해 나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기 위해 내 정신에서 더 많은 동기를 부여 받게 될 것입니다. 나는 작은 집세에 압도 당할 수 없습니다.

오늘까지, 나는이 원본의 끈기를 위해 아주 고맙게 여긴다. 당신이 그 칸막이에 살기로 결심했다면, 나는 저의 투쟁의 의미를 느끼지 못할 수도 있고, 싸우려는 동기를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빈곤이 악순환 인 이유는 "가난한 사람들"이라는 개념이 뿌리 깊게 뿌리를 내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항상 미래에 먹지 않는 것을 생각하면 어떻게 지금 잘 살 수 있습니까?

사람들이 무언가를하고있을 때, 단기적 이익 만 보는 것이 아니라,이 사건의 장기적인 영향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잘못된 일에 집착하는 것은 끔찍하며 직업 계획도 같습니다 단기적으로 1 ~ 2 천 위안으로 더 나은 발전 전망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이 기사를보고 싶다면 컴퓨터에서 다음과 같이 질문 할 수 있습니다. 잘하고 있습니까? 자신을 충분히 사랑합니까?

빈곤과 재산은 다른 목적지로가는 두 차례의 MRT 여행과 같습니다. 이동 역에서 열차를 쥐어 짜기를 원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항상 있습니다. 그리고이 도시는 권력과 돈에 대한 애착과 같은 두려운 승객과 두터운 마스카라를 가진 차가운 눈으로 보는 이들과 같습니다. 당신이 타고있는 차에 상관없이, 작은 날들을 세 심하게 계산해야합니다. 빈곤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것만으로 자신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으며, 가장 비용 효율적인 선택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