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영감의 기사 : 80 세가 지난 지금도 꿈이 있습니까?


영감의 기사 : 80 세가 지난 지금도 꿈이 있습니까?
Text / Du Niu Niu [편집자 주] 당신이 70 세 또는 80 세 또는 90 세에 상관없이 꿈은 당신의 나이와 아무 상관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꿈이 얼마나 크거나 작을지라도 꿈을 꾸는 한 천국에 가까이 갈 수 있습니다.
결과가 성공인지 실패인지에 관계없이 멀리 떨어진 곳을 선택 했으므로 바람과 비를 걱정할뿐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80 세가 꿈없는 세대라고 말합니다.
70 세가되자 인터넷과 중국 경제가 좋은 출발을 보았습니다. 거의 미국의 비즈니스 모델을 중국으로 옮기면 거의 벤처 캐피탈을 속여 몇 천만 달러를 얻을 수 있으며 여전히 가치가 떨어집니다. 실수로 공개적으로 공개하면 축하드립니다. 요트 돈이 자리에 있습니다.
70 년 동안 기업 풍조에 뒤지지 않고, 적어도 베이비 붐 세대 이전에 태어나는 행운은 대학 졸업장을 이용하여 충분하지 않은 직업을 찾지 못한 다음 주택을 구입하기 전에 저당 잡히지 않았습니다. 몇 년 후, 나는 주택 가격이 두 배가된다는 것을 알았고, 나는 수동적으로 수백만 개의 자산을 소유 할 수밖에 없었다.
70 세 이후에는 안정된 꿈을 꾸었습니다.
90 후에, 나는 더 좋은 시간을 따라 잡았다. 70, 80 세 이후에 두 세대의 재산 축적과 잉여 가치가 붕괴되었고, 90 세 이후에 그들은 풍요로운 삶을 누렸다. 80 년대에 성냥갑을 사용하여 어린이 연령대의 소리를 내기 시작했을 때, 전화는 이미 90 세 이후에 장착되었습니다. 80 세의 Nintendo 8 비트 게임 콘솔이 보물의 학생으로 사용되었을 때, 컴퓨터는 모든 게임을 죽일 수있는 컴퓨터를 갖추고있었습니다. 80 년대가 여전히 초기 사랑의 반역 적 시대를 모르는 사이에 90 세 이상의 성 파트너가 두 명이나있었습니다.
90 년이 지난 후, 그는 독단자의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80 후에?
많은 사람들은 80 년대 이후의 꿈이 현실에 의해 파괴되었다고 말합니다.
학자 및 일 <br /> <br /> 젊은이들이 절정에 달했을 때, 80 대는 대학 표를 위해 고군분투했고, 졸업장을 받으면 식사 표를받을만한 가치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85 세 이후로 나는 수십 년의 경제 위기를 맞이할만큼 운이 좋았다. 직장을 찾지 못한 수백만의 졸업생들은 일자리를 잃어 버렸다고 생각했지만 자신의 경력에 ​​차이가 있음을 깨닫지 못했다. 몇 년 후, 그들은 1 ~ 2 년 동안 연장자들과 아무 관련이 없으며, 그들의 남동생들과 함께 직장에 들어가는 데 이점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집 구입 및 결혼하기

어렸을 때 나는 언어 서적, 영어 서적, 역사 서적, 정치 서적 및 지리 서적을 배웠고 중국에서 약 960 만 평방 킬로미터의 땅을 배웠습니다. 내가 자랄 때 우리는이 나라에서 평방 미터를 가질 여유가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너 어디 있니?
제가 결혼 생활을 시작했을 때 갑자기 동화책의 공주님과 왕자 이야기에 감동을받은 조그만 조가 10 년 전 갑자기 전례가없는 물질화가되었고 결혼 할 여지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결국 여자들은 변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어쨌든 공주와 왕자는 살기위한 집을 가져야 만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동화는 200 개월의 융자를 지불해야한다고 말하지 않았다.
80 년 후에 꿈이 없었 니? 아니.
꿈은 당신 나이와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당신이 태어 났을 때 선택할 방법이 없지만 인생 태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조수와 함께 표류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역류입니까?
저의 많은 사람들이 중국의 저임금에 대해 불평하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지표 가격에 집중하는 대신 가치를 축적하고 늘리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까?
나는 많은 사람들이 사람들의 지혜가 열리지 않았다는 불평을 목격했다. 그러나 무수한 사람들이 무작위 질투와 불평을하고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데올로기의 주관적인 판단에 대해 정말로 생각하고 독립적으로 생각 하는가?
저는 사회적 과실을 드러내는 개척자들이 대중들에 의해 붐비고 모색 될 때, 소위 독립 경제학자들이 정말로 "독립적"인지에 대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생각해 왔는지 보았습니다. 정말로 진정으로 그것이 독립적이라 할지라도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최고의 시대는 아니며 최악의 시대가 아니어야합니다. 80 세가되면 자신 만의 자유를 꿈꿔 갈 수 있습니다.
꿈은 물질적 인 추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우리 마음 속에있는 부와 지위와 물질의 추구는 무엇입니까? 자신있게 진정하고 영혼의 소리를 경청한다면, 당신은 자신의 욕망과 추구를들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내 내면의 욕망은 배우고 실천함으로써 세계의 본질을 배우고 따라서 자유롭게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의 추구는 지혜를 추구하고 자유를 누리는 것입니다.
이 내적 전화 때문에 나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으며 배우지도 못했습니다. 물리학, 철학, 불교, 경제, 논리, 역사, 수학 및 심리학은 모두 나의 행복하고 잠긴 세계입니다. Li Xiaolai는 한 번 말했다, "배우는 순간에, 전세계는 그것을 위해 변화 할 것이다." 학습 과정은 재미있는 과정이지만 유감스럽게도 더 많은 사람들이 학습의 즐거움을 무시하고 빠른 결과 또는 몇 가지 점수를 얻기 위해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심지어 최악의 경우에도 80 년대 이후에는 자신 만의 꿈을 꾸을 수 있습니다. 사회는 우리의 꿈을 죽일 수 없습니다. 우리의 꿈을 실제로 죽이는 것은 자기기만입니다.
꿈은 환상이 아니며 성취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나는 어린 시절부터 여러 해 동안 꿈을 꿉니다. 방과 후 방과 후 방과 후 꿈을 꿨는데 만화가가되어 꿈을 꿨는데 고등학교 때 작가가되는 꿈을 꾸었습니다. 대학에 처음 입학했을 때 가수가되는 꿈을 꿨는데 나중에 Soros가 금융 포식자가되기를 꿈꾸며 졸업했습니다. 꿈은 기업가가되고, 이제 나의 꿈은 지혜를 추구하고 자유를 누리는 것입니다.
표면적으로, 단순한 꿈, 지속적인 학습과 노력의 배후에. 운동 선수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나는 주인과 매일 공을 연습해야한다고 주장하며, 만화가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야간에 복사 테이블을 그리기도하는데, 작가가되기 위해 매일 도서관에 두껍고 먼지가 많은 책을 읽으며 가수로 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기타 작곡가로서 재정적 포식자가되기 위해 방금 주식에 투자하고 관련 증서를 받았습니다 금융 플래너가되기 위해 본토에 AFP를 도입하지 않았을 때 CFP 자습서를 마쳤습니다. 기업가가되기 위해 나는 수입을 사퇴했습니다. 일은 처음부터 시작됩니다.
아마도 재능은 충분히 높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운이 충분하지 않거나, 꿈이 현실과 너무 멀기 때문에 꿈은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결코 꿈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이전의 꿈은 오늘날 나를위한 힘과 위대한 자산입니다. 잡스는 대개 그런 문장을 말했고 실수로 껍질을 집어 들었습니다. 언젠가는 아름다운 목걸이의 시리즈가 될 것입니다. 나는 꿈을 이루기위한 노력이 낭비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나는 죽을 때 묘비에 "이 사람은 결코 꿈을 포기하지 않고 그의 꿈을 실현하려고 노력한 적이 없다"고 말한다.
가장 일반적인 80 년대 중 하나로서, 80 년의 경험을 통해 모든 것을 경험 한 후에 나는 사회의 무력 함을 보았습니다. 결과가 성공인지 실패인지에 관계없이 멀리 떨어진 곳을 선택 했으므로 바람과 비를 걱정할 것입니다.
나는 80 년대를 감히 꿈꾸며 감히 달성하기를 바란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