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왜 당신은 [리 카싱 연설]을 결코 달성하지 못했습니까?


왜 아무것도 얻지 못했 니?

네가 조수를 따라 가기 때문에 검은 색에 가까워지고 진보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돈도없고 얼굴도 없어! 부모님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친척들에게 귀를 기울이고 아무런 주장도하지 않고 결정을 내리지도 않을 것이다. 당신에게는 전통적인 개념이 있습니다. 결혼하고 자녀를 갖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일하고 싶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죽고 죽을 것이고, 부모님을 똑같이 데려 갈 것입니다.

당신이 허약하고 정신적으로 지체되어 태어 났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부서의 일을하고 싶습니다.

사업을하지 않고 사업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집에 앉아 하늘이 케이크에 떨어질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당신은 기회가 없다고 불평하기 때문에 기회는 당신에게옵니다. 당신이 그것을 잡을 수 없기 때문에 기회를 잡을 수 없습니다!

너는 가난하기 때문에 열등 해! 너는 줄어들고있어, 너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너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할거야! 너는 특별한 기술이 없으면 무자비하게해야 해! 너와 네 부모, 악순환!

그래서, 당신은 항상 일해 온 임금 소득자가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회를 포착하기를 원하지만 뭔가를하고 싶을 때 종종 모순을 겪을 수있는 많은 이유를 발견합니다! 그들은 시간을 낭비하고 시간을 낭비합니다. 예를 들면 :

1, 나는 웅변이 없다 - 잘못 :

아무도 말하기가 매우 자연스럽지 않으며 무대에서 강의의 주인은 즉시 내보낼 수 없습니다. 그 말은 수많은 연습의 결과입니다! 당신은 맹세하는데 매우 능숙하며 불만을 호소합니다. 그러나이 웅변 다른 사람들과 논쟁 할 때, 당신은 말과 의견으로 가득차 있지만, 자신을 어떻게 생각할 지 모릅니다. 열심히 연습한다면, 오늘날 당신은 웅변이 없다고 말합니까?

2, 나는 돈이 없다 - 잘못 :

돈없이 돈을 버는 것없이 돈을 버는 것. 몇 년 동안 일할 돈이 없었습니까? 그렇습니다. 그러나 지출되었습니다. 투자 수익을 내지 않는 것에 투자하십시오. 식사, 음주 또는 저장 비용이 절하되고 가치가 극대화되지 않아 돈으로 만날 수 없습니다. 그 달의 달에 광저우, 동창회, 장기 간병 및 그날 수도승이 쓰러지는 날이 지나야했습니다.

3, 나는 능력이 없다 - 잘못 :

운동을 할 기회는 없지만 태어난 사람은 능력이 있습니까? 졸업은 사회 엘리트입니까? 사업을 시작하면 즉시 성공할 수 있습니까? 다른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면 열심히 일하고 길을 찾을 수 있으며 매일 그렇게합니다. 그것은 아주 작을 때 지루하다고 느낍니다. 나는 몇 권의 책을 배운 후에별로 느끼지 못했고 몇 권의 책을 읽지 않으려 고했고 다른 사람들에게 내가 배우는 것에 관심이 없다고 말했다. 그런데, 평생 동안, 과거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나는 하루 종일 저에게 기회를주지 않았다고 불평했습니다. 능력은 열심히 노력하고 유능한 사람이되도록 노력하지 않고 천재는 바보가됩니다. 그러나 열심히 일하면서, 어리석은 사람들도 엘리트가 될 수 있습니다.

4, 나는 시간이 없다 - 잘못 :

시간이 많이 걸리지 만 많은 낭비가 있습니다! 다른 이들은 매우 만족하고, 당신은 TV를보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게임을하고 너무 많이 지출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시간은 많은 시간과 같습니다. 당신은 지루해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는 돈을 벌지 만 가치를 창출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배우지 않으며 수술없이 배우지 않습니다.

5, 나는 아무 기분도 가지고 있지 않다 - 잘못 :

좋은 기분에있을 때, 기분이 좋을 때 집에서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기분이 좋을 때는 쇼핑을하고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게임을하십시오. 기분이 좋을 때는 좋은 기분에있을 때 즐길 수 있습니다. 어쨌든 좋거나 나쁜 기분은 동일합니다. 비즈니스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6, 나는 관심이 없다 - 잘못 :

당신의 관심사는 무엇입니까? 누가 식사를하고, 술을 마시고, 즐겁게 지내십니까? 당신이 그것을 즐길 수있는 성취가 없습니다! 인생을 즐기기위한 돈이 없습니다! 당신의 관심사는 무엇입니까? 달빛 패밀리로 돌아가고, K 곡에 나가고, 비어있는 곳으로 돌아가 쇼핑을하고, 비참하게 돌아옵니다.兮兮 .... 일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버스를 몰려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퇴근 후 직장에 출장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퇴출하기 위해 많은 돈이 필요한 가족에게 관심이 있습니까? 돈이없이 돈을 빌리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쥐 독을 파는 사람들은 쥐약에 관심이 있습니까 .....?

7,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 - 틀린 :

당신이 그것을하는 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당신은 그럴 수 있고,하지 말고, 화해하지 마십시오! 나는 하루 종일 일하고 싶지 않습니다, 아니면 내일하길 원합니다! 나는 여전히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돈을 버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돈을 벌기가 쉽지 않아 기회를 포기할 수 없다고 결정 했어! 어둡고 내일 얘기 할거야! 그 다음날, 위의 12345 점 때문에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기 때문에 계속 반복하고 결정할 수 없다. 주저하는 자, 많은 시간을 주저하거나 아무것도 주저하지 않았다.

"가난한 사람들은 증오의 장소가 있어야합니다!"이 세상에는 기회가 없지만 투쟁하고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변명은 너무 많고 너무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 싸우는 사람들은 열심히 싸울 것입니다. 돈을 나누고 모든 방법을 시도 할 방법이 없습니다! 그것을 위해 싸우지 않는 사람들은 100 만명을 위해 움직일 수 없으며, 재산을 얻을 수 없으며, 패배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이동성이 부족합니다! 나는 평생의 평범함과 같이 지연하는 것을 망설이고 싶습니다.

너가 가난 해지면, 집에 있고 밖에있어. 당신이 부자 일 때, 집에 머무르며 바깥 세상이 덜합니다. 이것은 살아있는 예술입니다.

당신이 가난 할 때, 돈은 다른 사람들에게 지출됩니다. 당신이 부자 일 때, 돈은 당신 자신에게 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꾸로했습니다.

당신이 가난 할 때, 상관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 선을 베풀어 라. 당신이 부유 할 때, 다른 사람을 너 자신을 위해 좋게하는 것을 배우십시오. 나는 나 자신을 위해 더 좋다.

자신을 공헌하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도록 시도하기에 불쌍한 것. 부자, 당신은 자신을 모아야하며, 다른 사람들이 편리하게 그것을 사용하지 못하게주의하십시오. 이 멋진 라이프 스타일은 이해할 수있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당신이 가난 할 때,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돈을 쓰십시오. 당신이 부자 일 때, 돈을 쓰십시오.

너가 가난하면 너는 관대해야한다. 너가 부자 일 때, 너 자신을 놓아 두지 마라.

인생은 단순함으로 회복되었고 평화로 돌아 왔습니다. 영은 잘못이 아니며 빈곤은 두려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을 훈련시키는 법을 알고, 가치있는 것을 알고, 투자 할 곳을 알아야하며, 어디에서 저축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것이 전체 과정의 핵심입니다.

옷을 다 쓰지 마시고, 조금 사주세요.하지만 당신은 아주 맛있는 몇 조각을 살 수 있습니다.

외식을 덜하고, 원하는만큼 먹고, 꿈을 꾸고, 생각을 더하며, 자신보다 열심히 일하는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인생에 필요한 돈이 충분하면 가장 큰 비용은 꿈을 완수하고 대담하게 날개와 꿈을 버리고 인생을 다른 여행으로 경험하게하는 것입니다.

너와 나에게 축복이있어! Li Ka-shi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