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감동적인 기사 : 공정성을 창출하는 능력 사용


감동적인 기사 : 공정성을 창출하는 능력 사용

불공정 한 상황에서 우리는 계속 싸우고 진정한 승자가되어야합니다! 대학 캠퍼스에서 우리는 종종 그러한 불평과 수사를 듣습니다. "인생은 너무 불공평합니다! 내가 그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그와 같을 수 있습니다. 그보다 훨씬 우수하고 탁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취가 거의없고 시들어 버리고 스스로 구할 수없는 약의 삶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나는 The Reader에서 한때 심리학에 공감 한 이야기를 읽었습니다. 이야기의 이름은 "공평"하며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한 작가가 대학에 초청하여 스피치 콘테스트를 심사했습니다. 참가자가 추첨 후 연설의 순서와 주제를 결정한 후 첫 번째 선수의 표현은 매우 만족스럽지 않고 무대에 올랐습니다. "급우들, 저명한 심사 위원들, 이건 불공평 한 게임입니다! 제가 논문을 작성한 후에는 준비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았고, 뒤에있는 사람들은 준비 할 시간이 많았습니다. 불공평합니다!"
군중의 놀란 표정으로 그는 무대에서 걸어 나와 복도에서 달려 나갔다. 그 후, 경기는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작가는 그 소년을 다시 만났을 때 "그 삶은 언제나 공평하다고 누가 말했습니까?"라고 미소 지으며 묻습니다. 인생이란 불공평하게 싸우고 결국 승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으로 작가는 그에게 모범을 보였다. 속도, 전달 시스템, 마력과 같은 신차의 출시 중 발표 된 통계 ... 정보 뒤에 면책 조항이 있으며, 모든 정보가 "이상적인"도로 조건에 기반한다고 선언합니다. 그러나 도로 상태가 이상적이지 않은 경우, 가장 인기있는 자동차, 좋은 파이프 라인 조건이없는 사람은 완벽한 동력, 속도 및 내구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차가 진정한 승자입니다!
사회는 결코 공정한 평등을 누리지 못했으며 불만을 통해 원하는 공정성을 달성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상적인 공정성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공정성을 창출하는 능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
리 샤오슈앙 (Li Xiaoshuang)은 6 세에 체조 경력을 시작하여 27 개의 챔피언을 차지했으며 그 중 14 명이 세계 챔피언이며 체조 왕자로 알려져있다. 그가 은퇴하려고 할 때, Li Xiaoshuang은 스스로에게 물었다 : "운동 선수로서, 나는 나의 인생을 이해할 능력이 있지만, 나는 평생 운동 선수가 될 수 있는가?"

그것이 나온 것처럼, 그는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Li Xiaoshuang은 자신을위한 새로운 삶의 청사진을 계획하기 시작했습니다. 은퇴 직후 그는 레코드 회사와 계약을 맺고 개인 기록을 남기고 비즈니스계에 더 가까이 다 가려고했다.
프로 운동 선수의 경우 사회에서 경력을 쌓는 범위는 비교적 좁습니다. 대부분의 운동 선수의 경우 변형은 좌절과 어려움을 의미합니다. 언론은 한 때 동북 지역에서 세계 선수권에서 우승 한 선수가 은퇴 한 후에는 찾아 볼 능력이 없다고 말했고 결국 그는 다리를 씻는 노동자가되었고 나중에는 정부의 도움을 받아 중소기업을 시작했다. 은퇴 한 후에 Li Xiaoshuang에게 인생은 현실이며 생존의 압력에 직면 해 있습니다.
Li Xiaoshuang Sports Goods Co., Ltd. 초기에는 12 명의 추종자 만있었습니다. 리 샤오슈앙 (Li Xiaoshuang)이 겪었던 기업가 여행의 융기 횟수는 그에게만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회사 회의실에서 그는 다음과 같은 문장을 썼다. "영은 실패하지 않았고, 성공을 결집하려고 노력하지 않았다."
챔피언에서 보스 역할로의 전환은 역량을 필요로합니다. 처음 사업을 시작했을 때, Li Xiaoshuang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쇼핑몰에 직면하여 매우 불편했습니다. 그는 많은 잃어버린 사업을 인수했습니다. 결코 포기하지 않는 열정에 의지하여 연마 한 후에 그는 상인들의 정교하고 집중된 것을 배웠으며 또한 쇼핑몰에서 신중한 계산을 배웠습니다. Li Xiaoshuang의 비즈니스 능력은 실제로 향상되었으며 그의 회사는 점차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현재 Li Xiaoshuang의 스포츠 용품은 주요 쇼핑몰의 카운터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생에서 우리는 항상 더 어려워지기를 꺼려하는 사람들을 만난다. 어떤 사람들은 어려움을 인정하고 도전을 받아들이도록 강요하며, 더 많은 사람들은 회피 적 태도를 취하여 제한한다. 기간이 지연되어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불만과 함께 사물을 바꾸고, 능력을 이야기하고, 사실을 말하고, Li Xiaoshuang과 함께 후광을 놓고, 직업을 창출하는 능력을 사용하고, 이상에 공정함을 창조하려고하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독자는 "불공정 한 상황에서 우리는 계속 싸우고 진정한 승자가되어야합니다!"라는 문장을 받았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