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밤, 조명, 개, 나


한밤중 3시 30 분에 나는 반대편으로 돌아와 잠을 잘 수 없었다. 나는 내가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나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그것을 혼란처럼 풀 수는 없다.

창 밖에서의 산발적 인 빛과 때때로 개를 짖는 소리가 나는이 밤의 시끄러운 소리와 같다.

소음은 밤이 너무 조용하기 때문에 심지어 산발적 인 빛, 짖는 개, 또는 열린 눈이 밤을 깨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함께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격리되어 있습니다.

이 어둠의 밤에 빛의 어둠은 매우 강하다. 나는 그것이 자신을 비추거나 다른 사람을 밝게하는 것이 아닌지 모르지만 어쨌든 그는 어둠을 깨뜨리는 한 누가 밝힐지라도 오늘 밤 유일한 별이다. 많은 사람들을위한 가이드입니다.

한밤중에 침투 한 가끔씩 달리는 개 껍질은 잠을 자지 않은 사람의 마음을 통과했지만 잠 들어 있던 사람의 마음을 전달합니다. 이 순간, 개는 밤의 헤 기몬 (hegemon) 인 것처럼 보이며, 단지 몸짓을하고, 울부 짖으며, 옳은 일을 알지 못하고, 밤의 두려움과, 불빛에 대한 불만이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특히 떨리는 소리가 난 후에, 밤, 빛, 원래는 아무것도 아니므로 더 부도덕 한 소리를 냈습니다! 전쟁의 시작 대신에, 더 강력하고, 전화를 많이할수록 더 자랑 스럽습니다. 갑자기 먼 거리에 약간의 빛이 있었고, 모호하게 들었던 누군가가 견책을했고 개 짖는 소리가 사라졌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너무 자랑스럽게 생각했고, 나는 내 자신의 주인을 잊었습니다. 나는 주인의 목소리가 강하다고 생각했지만 주인님의 꿈을 깨웠다.

그리고 나는 잠을 자지 않았지만 강한 빛을 보면서 감히 어둠 속에서 말한 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했지만, 나는 듣기 만 할 수는 있지만 말할 수는 없다. 밤이 조용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나는 개가 아니기 때문에!

아침 4시에 모든 것이 조용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