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우리가 살고있는 한, 우리는 더 나은 삶을 살아야합니다.


우리가 살고있는 한, 우리는 더 나은 삶을 살아야합니다.

Text / Condensed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을 과소 평가하여 자신의 업적을 좁혔 기 때문에 할 일이 없습니다. 미국의 Tangrad Hilton은 항상 열등감으로 인해 자폐증과 외로움을 앓고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열등감은 타인의 눈과 말로 인한 것이 아니라 정신의 약화와 포기 때문입니다. 열등감의 세계에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자존감이 낮은 사람이 나올 수 있습니다. 각 사람의 가치는 돈을 많이 벌지 말고 마음에서 행복을 얻습니다. 얼굴에 미소를 포기하지 말고, 결코 행복을 포기하지 말고, 인생을 사랑하십시오. 인생에 긍정적 인 태도가 있어야합니다. 우리가 살고있는 한, 우리는 더 나은 삶을 살아야합니다!
아빠는 잘 알려진 '정직한 사람'으로 아내는 10 년 전에 심각한 상태 였고 아내는 집에 돈이 없었다. 아빠는 아내를 치료하기 위해 돈을 빌려 가지 않았다. 그는 라오 조의 경멸적인 표현을 기억하고 돈을 빌리려고 가족에 가지 않았다. 그 노인은 집에서 아픈 아내를 낳고, 그의 아내는 죽었다. 노인은 타격을 참을 수 없어 자살했다. 그가 슬픔을 표하고 집안에있는 모든 수면제를 먹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마도 노인의 가장 용감한 행위 일 것입니다. 이웃 사람들은 구원 받았고 노인은 더 침묵했고 반응은 더 느 렸습니다. 그때부터 노인은 결코 사람과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노인은 무의식적으로 모든 사람의 차별과 조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는 사람을 보지 않으며 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노인은 항상 지나가 다가 누군가가 맹세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과 이야기하지 마라. 그래서 외로움은 항상 노인과 동행한다. 그림자가 따라 감에 따라 외로움은 천천히 뼈에 침투한다. 노인은 평생 동안 그의 아내의 고충을 항상 생각하며 마음이 아플 것입니다. 아빠는 종종 장모의 장모가 문에 나타나고, 노인은 종종 자신과 이야기하고 미소 지으며 얼굴에 미소를 짓는다. 아들은 그것에 익숙해 있으며, 아들은 아빠가 그의 어머니와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노인은 2 에이커의 건조한 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 심었습니다. 식량 가격이 낮지 않고 팔 수도 없습니다. 가뭄이나 뿌려 질 필요가 있으며 돈을 벌 수 없습니다. 노인은 자신의 주머니를 느낀다. 유연한 마음도없고 매끄러운 입도 없다. 남자가 말한 것처럼 '이 아기는 전갈이 없다'고 말했다. 노인은 오리와 거위를 키우고 달걀 스티커를 팔아서 집을 꾸미고 작은 채소밭의 접시도 팔았습니다. 오늘날 노인은 50 세의 남자이지만 60 세의 남자와 같습니다. 흰 머리카락은 항상 길이가 다릅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머리카락을 되 찾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이마의 주름은 3 층 V 자 모양이며, 이마에는 항상 해결 된 적이없는 것처럼 주름이 잡혀 있습니다. 눈은 사람을보기 위해 눈을 뜨는 것을 꺼리는 것처럼 반 쪼그리고 앉는 것처럼 보이며, 얼굴은 항상 면도되어 있고, 서리가 내리 웠던 마른 사과와 같이 얼굴에 주름이 있으며, 중화 인민 공화국 기간에는 주름이 가득합니다. 쿨리의 얼굴, 늙은이의 손, 노인, 검은 색과 균열이 가득한 그는 매일 균열에 손을 씻고 단단하고 단단한 피부는 항상 검은 색이어서 씻을 수 없습니다. 노인은 결코 새로운 옷을 사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옷을 볼 수 없습니다.
어느 날 노인이 의도적으로 옷을 발견하고 입었다. 노인이 조직에 올 8 번째로 그는 민사 업무에 가고 싶었고 개인적으로 저소득 보장에 대해 물었다. 보존은 노인이 올라가지 못하게한다 : "오늘 올라가지 말라, 지방이 이끌어 가고있다. 돌아 가라. 나는 이끌고 볼 것이다, 나는 다시 부숴 야한다." Laojiao는 돌아 ​​서서 식당 매점으로 갔다. 여기의 매춘부는 여기에서 요리를하고 있었다. 가장 행복한 일은 나머지 식당 중 일부를 먹는 것이었다. 노인이 집에 올 때마다, 그는 해결책을 집으로 가져갈 것입니다. 노인이 고기를 사지 않기 때문입니다. 매춘부는 말했다 : "어서, 가자! 도요타가 싫어하는 것이 아니라, 지도자가 주정부 지도자를 데리러 올 것이다." 노인은 차가 1 백만 위안 이상의 가치가 있음을 알지 못했고 그는 단지 그가 먹었던 음식이 너무 낭비 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빠는 일생 동안 그런 부유 한 음식을 먹을 수 없습니다. 공무원이 창백하고 힘이 없다고 말할 때마다 "기금이 부족하고 쿼터가 없다"고 말할 때마다 희소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희미하다 ... 노인은 도로 주변의 남은 음식을 가져 갔고 지방 지도자들 앞에서 지도자들을 두려워했다. "그것은 수치 스럽습니다."매우 친절하게 생각합니다. 지방 지도자들이 그것을 검사하기 란 쉽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오래 돌아올 지 모른다.
노인이 집에 도착한 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 문은 차로 가득 차 있었고, 'Toyota Overbearing'을 제외하고는 볼 수 없었던 많은 고급 차가있었습니다. 노인은 어리 석다. 현장의 지도자가 나를 찾았다. 안돼! 어떻게 가능합니까? 노인은 서둘러 인사를하고 마당에 닭과 오리, 거위를 열었다. 올려다 보니, 그 분야의 지도자는 중년의 남자를 잡고 있습니다. 여기 시골에 갔던 지식이 풍부한 청소년 인 Xiao Wanghao가있는 것 같습니다. 아빠는 언제나 얼굴 표정이없고 밝은 미소로 '샤오 완 하오 (Xiao Wanghao)'는 노인을 안아주었습니다. "이봐! 내 동생이 어떠니?"노인이 무의식 중에 물었다. 노인이 갑자기 자신을 느꼈다. 아주 더러 우며 청소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노인의 취향은 무엇입니까? 이 세월의 괴로움과 괴로움은 아무도 책임을 질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그가 견딜 수 없다고 불평합니다. 그 노인은 "좋았어, 좋았어, 좋았어, 모두 좋았어!"현장 리더의 부러움 : "왕의 부국장이다. 나는 오빠를 처음 만나기 위해 사무실에 가지 않았다! 너는 너무 축복이야! "집에 들어간 후, 현장 지도자는 어수선하게 보였다. 방은 비어 있었고, 가족은 벽에 있었고, 흑백 TV가 하나 밖에 없었고, 이제는 흑인과 백인 TV를 누가 보았을 까? 그러나 그 집은 깨끗하고 깨끗했습니다. 노인은 손을 빨리 그의 손으로 닦아서 모두 앉아있게했습니다. Wang 씨는 노인에게 물었습니다. "현장 관리자와의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노인은 저의 구세주입니다. 그 해에 저를 물에서 구해 주신다고 생각했습니다."뚱뚱한 사람의 머리에 드문 드문 털이 가득했습니다. "오래 된 형제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어려워요!"오래된 음성은 매우 낮습니다 : "나는 생존 수당을하고 싶습니다. 몇 번갔습니다 ..."나는 긴장된 것을 끝내지 않았습니다. 얼굴의 길이. 현장 지도자의 땀은 뚱뚱한 뺨에 가서 붉은 색으로 파열 시켰고 그가 하얗게되었을 때 그는 고개를 끄덕 였고 노인이 생활 보조금 수혜 절차를 밟을 것을 약속했다. 왕 지사는 천천히 노인을 이해했으며, 노인은 노인을 매우 행복하게 바라 보았고 실제로 다시 방문하기 시작했습니다. 잠시 동안 그는 꿈을 꾸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구타 한 후에는 사람을 바꾸는 것과 같았습니다. 노인은 허리가 똑 바르며 정신 머리가 훨씬 나아 졌다고 느꼈습니다. 노인은 모든 사람과 이야기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모두가 그를 매우 좋아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노인이 문을 열기 위해 주도권을 잡을 것입니다. 누군가 구출에 관해 묻는 한, 노인은 말하고 말할 것입니다. 계속해서, 그는 매번 맛을 볼 것입니다. 그때부터, 누가 일을 할 것이고, 노인은 손님들에게 앉아있을 것입니다. 노인의 집은 그 이후로 시장에 나와있었습니다. 노인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