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많은 실패 후에, 그것은 성공과 같습니다


무수한 실패 후에도 성공과 동일합니다 .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이 법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10 명의 고객을 만나고 마지막 고객에게 200 위안 주문 만받는 경우 처음 9 개의 실패 및 거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리아 오 (Liao)는 항상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당신이 200 위안을 얻는 이유는 10 번째 고객이 아닌 10 명의 고객을 만났기 때문입니다. 모든 고객은 200 / 10 = 20 위안을 벌게됩니다. 따라서 각 거절에 대한 수입은 20 위안입니다. 따라서 거절 당하면 20 위안을 벌어 들이기 때문에 미소 지으며 경의를 표해야합니다. "
일본의 닛산 모터 스포츠 왕 오쿠라 (Okura)도 비슷한 말을하고있다.
그는 자동차 잡지에서 통계를 보면 일본 자동차 판매원이 고객을 방문하는 성공률이 1/30 즉 방문한 30 명의 고객 중 한 명이 자동차를 구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정보는 그를 매우 흥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29 회 연속 방문하는 한 30 번째 구매자임을 이해합니다. (Inspirational story) 가장 중요한 것은 30 번째 구매자뿐만 아니라 이전 29 개사도 감사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전에 방해가 없다면 어떻게하면 30 번째 성공이 가능할까요?
정말로, 망치의 아래에서 아직도 걸리게되는 바위 (99의 시간)는 움직이지 않는다, 100 번째 충격은 마침내 그것이 폭발하는 것을 열리게했다. .. 당신은 그것이 단지 이번 마지막 타격이라고 생각 하느냐? 물론 아닙니다!
너는 배고프고 빵 다섯 개를 샀다. 다섯 번째 곡을 다 먹었을 때, 너는 그것을 발견했다. 그렇게 생각하니? 이대로 일찍, 처음 4 조각은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아닙니다!
인생에서의 모든 좌절과 거부에 직면하여 우리 각자가 좋은 태도를 가지고 항상 감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하면 각 단계마다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최종 성공은 과거 수많은 실패로 인해 항상 누적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리아 로디안의 백분율 법"이 우리에게 말해주는 이유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