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고전적인 영감의 이야기


클래식 영감을주는 이야기 "매일 조금씩 발전, 기적이 일어날 것"
홍콩 해양 공원에는 거대한 고래가 있습니다. 체중이 8600 킬로그램이지만 표면에서 6.6 미터 높이 올라갈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곡예를 선사합니다. 이 기적의 고래에 직면하여 누군가 트레이너에게 훈련의 비법을 묻습니다. 트레이너는 우리가 처음 훈련을 시작했을 때 먼저 로프를 물 밑에 놓아 고래가 로프를 지나쳐야한다고 말했고, 고래가 지나갈 때마다 고래는 보상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점차적으로, 우리는 로프를 올릴 것이지만, 증가가 아주 작을 때마다, 약 2 센티미터로, 고래가 뛰어 올라 많은 노력없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것은 종종 보상받는 고래는 다음 훈련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래의 높이가 서서히 뛰어 오르고 마침내 6.6 미터에 이르렀습니다.
조련사는 마침내 고래 훈련에서의 성공에 대한 속임수가 매번 조금 더 나아질 것이라고 결론 내렸다. 약간의이 중요하지 않은 축적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놀라운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측정 단위에는 온스라고하는 질량 단위가 있습니다. 무시할 수있는 것을 빌리는 것이 종종 인용됩니다. 그러나 트레이너가 지금 바로 고래를 훈련 한 것처럼, 매 시간마다 온스를 만들지 만 어느 정도까지는 큰 기적을 일으킬 것입니다!
온스를 만들 때마다 항상 값 비쌉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 몽골 인은 허큘리스를 훈련 할 때도이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Inspirational story)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아이들은 매일 새로 태어난 송아지와 함께 산을 풀을 뜯게하며, 송아지는 현재 10 킬로그램 이상이고, 아이들은 쉽게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종아리가 날로 자라면서 아이들의 힘은 점점 커지고 있으며, 종아리가 몇 백 파운드의 커다란 젖소로 자라면 아이들도 힘의 힘을 실천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