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두 가지 감동적인 이야기


두 가지 감동적인 이야기


아버지와 한 번 아들과 함께 반 고흐 (Van Gogh)를 방문했습니다. Gao Sheng 앞에 사용 된 작은 나무 침대와 금이 간 가죽 신발을 본 후, 아들은 아버지에게 "가오는 어디에 있니? 백만장자가 아니니?"라고 물었다. 아버지는 "가오는 심지어 아내도 아니야."라고 대답했다. 뗏목에있는 가난한 사람들. "
다음 해, 아버지는 아들을 덴마크로 데려 갔다. 앤더슨 (Andersen)의 이전 거주지 이전에, 아들은 혼란스러워했다. "아빠, 안신은 궁전에 살고 있지 않습니까?"아버지는 "안데르센은 신발공의 아들이고, 나는이 다락방에 산다. "
아버지는 선원이고 그는 매년 대서양의 여러 항구로 여행합니다. 그의 아들 인 Il Bra는 미국 역사상 최초의 흑인 기자로 프리츠 상을 수상했습니다.
20 년 후 어린 시절을 떠올리면서 일 프라 데쉬 (Il Prades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당시 우리 가족은 매우 가난했고 우리 부모님은 생계를 위해 힘든 노동을 팔고 자했습니다. 오랫동안 저는 우리와 같은 흑인이 낮은 지위를 갖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항상 생각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다행히 아버지는 저에게 반 고흐와 안데르센을 알려 주셨습니다.이 두 사람은 하느님이 이런 뜻이 아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실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은 항상 "하나님"은 불공평하다고 불평하며, 항상 "하나님"은 나를 가난하게 만듭니다. 왜 저를 겸손하게 만듭니다. 왜 나에게 이것을주지 말고, 내게주지 마십시오. 그들은 그들의 실패 또는 불만족스러운 이유를 운명에 돌리고, "하나님"을 변명의 수단으로 사용하고, 결코 이유를 찾지 않았습니다. 사실, "하나님"은 공평합니다. 그는 굴욕적인 사람들을 결코 보지 않으며, 겸손한 사람들의 꿈과 기회를 결코 가져 본 적이 없습니다.
생활 환경에 관계없이 출발점은 사람들이 미래에 잠재력을 개발할 수있는 지표가 아닙니다. 문제의 근본 원인은 성공은 인간의 맥락과 거의 관련이 없으며, 자신감과 자신의 잠재력을 개발하는 능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어 서서 일시적인 곤경에 겁 먹지 않을 수 있다면, 당신의 아름다운 삶을 기리고 축하 할 수 있습니다.

한 청년이 가난하고 많은 책을 읽지 않아 도시에 갔다. 그는 직업을 찾고 싶어했다. 그러나 그는 졸업장이 없기 때문에 그 도시에 아무도 그를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가 도시를 떠나기로 결심하자마자 그는 갑자기 유명한 은행원 인 Ross에게 편지를 쓰고 싶었습니다. 편지에서 그는 자신의 운명이 얼마나 불공평한지에 대해 불평했다. "돈을 빌려 줄 수 있다면, 나는 학교에 먼저 가서 좋은 직장을 구할 것이다."
편지가 발송되었을 때, 그는 호텔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며칠이 지난 후에, 그는 그의 시체의 마지막 페니를 다 써 버리고 수화물을 싸웠다. (Inspirational story)이 순간, 집주인은 그의 은행원 인 Ross에게서 편지를 받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로스는 자신의 경험에 대해 동정을 표하지 않았지만 그 편지에서 이야기를 들려 주었다.
로스 대변인은 "광대 한 바다에 많은 물고기가 살고있다. 어류에는 어류 봉이 있으나 상어에는 어묵이 없다. 물고기 어미가없는 상어는 매우 불편하고 침몰하기 쉽기 때문에 살 수 없다. 물의 바닥에, 당신이 멈추자 마자 바다에서 죽을 수 있습니다. 생존을 위해서, 상어는 계속 움직일 수 있습니다. 수년이 지난 후에, 상어는 몸이 강하고 종류가 가장 사나운 물고기가됩니다. "마지막으로, 로즈 "이 도시는 광대 한 바다 다. 졸업장을받은 사람들이 많지만 성공한 사람은 거의 없다. 이제 당신은 물고기가없는 물고기 ..."
그날 밤, 그 젊은이는 오랫동안 침대에서 자지 못했고, 그는 로스의 편지를 생각하고있었습니다. 갑자기 그는 결정을 바꿨습니다. 다음날, 그는 호텔 주인에게 쌀 한 그릇의 웨이터로 머물 수 있다고 말했고 페니를 치르지 않았습니다. 호텔 주인은 세계에서 그렇게 저렴한 노동력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았고 그를 떠나서 기뻤습니다. 10 년 후, 그는 미국인 전체가 부러워하는 재산을 소유했고, 하트 왕의 왕인 로즈의 딸과 결혼했습니다.
물고기가없는 물고기는 가장 사나운 상어로 자랐고, 졸업장이없는 수사슴은 결국 석유 왕이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결코 삶에 고정 된 양상을 보이지 않으 셨으며, 어떤 종류의 생명이 어떤 종류의 사람을위한 것인지를 결코 말씀하시지 않았습니다. 많은 경우에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방해하는 것이 빈곤이 아닙니다. 배경, 기원, 혈통, 환경, 부, 자격 등의 외부 요인으로 인해 기회 사용을 발견하지 못하고 기회를 발견하고 악용 할 가능성을 저해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마음에 꿈과 추구가 있다면, 그 의심과 한계를 포기하고 영혼의 부르짖 음에 귀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삶의 모든면에서 몇 가지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그를 볼 때마다, 그는 한숨의 한숨입니다. 그가 인생에서 겪었던 문제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불평하자 : 그가 구입 한 주식은 다시 하락했고, 가스 가격은 올라 갔고, 회사의 지도자들은 비판을했고, 몸은 불편했고, 한 가지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고, 다른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다. 문제가 뒤 따랐다. 결국 그는 올랐다. "세상에별로 문제가 없다면, 괜찮을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