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인생의 가치 어제의 좌절감이 내일의 꿈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세미나에서 유명한 연사는 개회사를하지 않았지만 그의 손에 20 달러짜리 지폐를 보관했다. 회의실에서 200 명의 사람들을 바라보고 그는 "누가 20 달러를 원하니?"라고 물었다. 그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는 20 달러를 당신에게 주겠다.하지만 그 전에는 내가 할 수있는 일을 허용해라."그는 지폐를 깨고 "누가 원하는가? "아직도 손을 들고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는 이렇게 덧붙였다 : "그래서, 만약 내가 이것을하면?"그는 땅에 지폐를 던져서 한 발을 밟아 발로 밟았다. 그런 다음 지폐를 집어 들고 지폐가 더럽고 주름지게되었습니다. 누가 그것을 원하니? "누군가 여전히 손을 들어 댔습니다."친구, 당신은 이미 의미있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아무리 내가 은행권을 취급하더라도, 감가 상각하지 않기 때문에 여전히 그것을 원한다. 그것은 여전히 ​​20 달러가 든다. 삶의 길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결정이나 역경에 의해 무너지고 괴롭 히거나 짓밟 힐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쓸모없는 것처럼 느낍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 일어나든지, 또는 일어날 일이 무엇이든, 하나님의 눈에는 결코 가치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의견으로는, 더럽거나 깨끗하고, 옷을 잘 입은 지 아닌지, 당신은 여전히 ​​귀중합니다. "

주의 사항 : 삶의 가치는 우리가하는 일이나 우리가 만드는 인격 자체가 아니라 우리 자신에 달려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