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인생에 도움이되는 68 가지 고전적 영감의 이야기


삶의 길에서, 당신은 종종 설명 할 수없는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삶의 혼란과 직장의 긴장감으로 인해 때때로 숨이 막히는 경우가 있습니다.이 기사의 68 가지 고전적인 감동적인 이야기는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영감을주고 통찰력을 제공하며 성공을위한 방향을 제시합니다. 매일 당신의 삶에 영감을 불어 넣는 동기를 제공하십시오!

첫째, 사람들을 고용하는 방법

성전에 간 사람들은 누구나 성전 입구에 들어갈 때, 첫 번째 것은 아미타불이고, 미소는 환영이며, 북쪽에는 검은 얼굴의 베다입니다. 그러나 전설에 따르면, 오래전에 그들은 같은 사원에 있었지 않고 다른 사원에있었습니다.

Mi Yue Buddha는 매우 행복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오고 있지만 아무 것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는 3 개의 당기고 4 개를 잃고 좋은 관리 계정이 없기 때문에 아직 끝나지 못합니다. Wei Tuo는 훌륭한 매니저이지만 얼굴은 너무 어둡고 진지하며 사람들을 점점 더 적게 만들고 결국 향은 끊어집니다.

붓다는 향을 확인하면서이 문제를 발견했을 때, 두 사람을 같은 성전에 두었습니다. 매이드 포는 홍보에 책임이 있었고 손님들에게 미소 지었으므로 향은 호황을 누리고있었습니다. 그리고 Wei Tuo 철면은 사심없고 비드를 비교해야하므로 재무 및 엄격한 통제를 담당합니다. 이 둘의 노동 분업에서 성전은 번창하는 장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고용주의 눈에는 낭비가 없습니다. 무술 사람들처럼 소중한 검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꽃을 따고 날아 다니는 나뭇잎은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핵심은이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둘째, 앵무새

한 사람이 앵무새를 사서 앵무새를 봅니다. 앵무새는 2 개 언어로 판매되며 200 달러에 판매됩니다.

다른 앵무새가 앞쪽에 표시되어 있습니다.이 앵무새는 4 개 언어로 판매되며 4 백 위안으로 판매됩니다.

어느 것을 사야할까요? 둘 다 밝고 매력적이며 매우 유연하고 귀엽다. 이 사람은 돌아 서서 마음을 결정할 수 없었습니다.

그 결과, 오래된 치아를 가진 앵무새가 갑자기 발견되었고, 겉옷의 색깔이 어둡고 흩어져서, 가격은 800 위안이었다.

그 남자는 서둘러 보스에게 전화했습니다 :이 앵무새는 8 개 언어로 말할 수 있습니까?

주인은 말했다 : 아니오.

이 사람은 이상합니다. 왜 오래되고 못 생기고 능력이 없습니까?이 숫자만큼 가치가 있습니까?

주인은 대답했다 : 다른 두 마리의 앵무새가 앵무새 소유자를 불렀기 때문이다.

이 이야기는 진정한 지도자가 반드시 강한 능력을 지니고있는 것은 아니며, 신뢰를 이해하고 권력을 이해하고 소중히하는 한 자신보다 더 강력한 힘을 결집하여 자신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반대로 매우 강한 능력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완벽주의에 너무 가까워 서로가 가까워 야하며 누구도 자신만큼 좋은 사람은 아닙니다. 결국 그들은 최고의 연구원이 될 수 있으며 영업 대표이며 훌륭한 리더가 될 수 없습니다.

셋째, 캥거루와 우리

어느 날, 사육사는 캥거루가 우리를 빠져 나갔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회의를 토론하고 새장의 높이가 너무 낮다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케이지의 높이를 원래의 10m에서 20m로 높이기로 결정했습니다. 다음날 그들은 캥거루가 여전히 밖으로 나갔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높이를 30 미터로 높이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 다음날 캥거루가 뛰는 것을 예상하지 않았기 때문에 관리자는 매우 긴장했다. 그들은 아무것도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케이지 높이를 100m로 올렸다.

어느 날 기린과 캥거루 몇 마리가 채팅 중이었습니다. "당신도 알다시피,이 사람들은 계속 우리 새장을 키울 것입니까?"기린이 물었다. "말하기가 어렵습니다."캥거루는 말했다 : "그들이 문을 닫는 것을 잊지 않으면 계속!"

관리 경험 : 상황은 "끝", "가벼운", "비상", 문을 닫는 것은 케이지를 올리는 책이며, 끝은 물론 집 끝이다. 관리 란 무엇인가? 관리는 사물의 주요 모순과 이차 모순을 먼저 분석하고, 사물의 "끝", "빛", "비상 사태"를 인식하고 중요한 측면에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넷째, 무딘 연습

Wei Wenwang은 유명 의사 Bian Wei에게 다음과 같이 물었습니다. "형제 중 세 명은 의학에 능숙합니다. 어느 것이 가장 좋습니다?"

Bian Wei는 대답했다. "형은 최고이고 중동 형은 두 번째이고 나는 최악이다."

Wen 왕은 다시 물었다 : "왜 당신이 가장 유명합니까?"

Bian 鹊 :: "오빠는 질병이 발병하기 전에 질병을 치료합니다. 보통 사람은 사전에 그 원인을 근절 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명성을 전할 수 없습니다. 그는 사소한 질병 만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그의 고향에서만 명성이 높습니다. 상태가 심각하면이 병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궁 경부에 바늘을 통해 피를 흘리고 피부에 약을 바르는 등 큰 수술을받습니다. 내 의료 기술이 뛰어나고 내 평판이 전국 곳곳에서 들렸습니다. "

관리 경험 : 사후 통제가 통제력만큼 좋지 않고 이전 사건과 같은 통제가 좋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업자는이를 깨닫지 못하고 잘못된 결정이 보상을 받기 전에 상당한 손실을 입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유명한 공수 병사에게 간다해도 그 결과는 도움이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V. 풍수 지불

손님이 누군가의 집에 와서 주인의 집 난로에서 굴뚝이 똑바로 있고 그 옆에 나무가 많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방문객은 굴뚝을 교체해야하고, 목재를 제거해야한다고 소유자에게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앞으로 화재가 발생할 수있다. 주인은 아무런 징조도주지 않았다.

곧 주인 집에 불이 났고 이웃 사람들이 불을 피하기 위해 달려가 결국 불이 꺼졌다. 그래서 주인은 양떼를 요리하고 가축을 도살하고 이웃을 연발하여 불의 보상을 받았다. 굴뚝이 바뀐다.

어떤 사람이 주인에게 말했습니다 : "처음에는 신사를 들었을 때 오늘은 잔치를 준비 할 필요가 없으며 불이 났을 때도 없었습니다. 이제는 그 충고에 따라 당신에게 충고 한 사람들은 감사하지 않지만 불을 싸우는 사람들은 손님입니다. 이상한 일들! "주인은 갑자기 그가 조언을 준 손님을 초대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관리 경험 : 평범한 사람은 회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 여러 가지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거나 해결할 수있는 사람이 훌륭한 관리자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예방은 치료보다 중요합니다"라고 말하면서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기업의 문제를 예방하는 사람은 실제로 기업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여섯 번째, 사람을 구하십시오.

치열한 전투에서, 기장은 적 비행기가 갑자기 그 위치로 급히 떨어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늘 그렇듯이 적 비행기가 다이빙을 할 때 주저하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기장은 즉시 쓰러지지 않았고, 4 ~ 5 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있는 작은 병사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는 그것에 대해 많이 생각할 수 없었고, 물고기는 몸으로 뛰어 올라 작은 병사를 단단히 누르게되었습니다. 이때 큰 소리, 진흙이 튀어 들었습니다. 선장은 몸에 묻은 먼지를 가볍게 두들겨보고 뒤돌아 봤다. 그는 충격을 받았다. 그가 있던 자리가 큰 구덩이에 날아 갔다.

일곱, 나갔다.

고대에는 두 형제가 각각 여행 가방을 들고 나갔다. 길을 따라, 무거운 여행 가방은 형제를 호흡에서 보호 해 줬다. 그들은 왼손으로 오른손을 바꿔야했고, 오른손은 피곤했고 왼손을 바꿨습니다. 갑자기 빅 브라더가 멈추고 도로 옆에있는 막대기를 사서 두 개의 가방을 장대 위에 매달았다. 그는 길에서 두 상자를 자극했지만 훨씬 쉽게 느꼈다.

이 두 이야기를 연결하는 것은 다소 거리가있을 수 있지만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 이야기에서 작은 전사와 형제는 운이 좋지만 다른 사람들을 돕기 때문에 이야기에서 선장과 형이 더 운이 좋습니다 또한 나 자신을 도왔다!

관리 경험 : 우리 삶의 길에는 많은 어려움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 장애물을 다른 사람들의 발 아래 움직이는 것이 때로는 우리 자신을위한 길을 닦는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까?

8 살, 물고기 왕의 아들

어부는 일류 어업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낚시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유 왕'은 세 자녀가 매우 평범하기 때문에 나이가 들면서 매우 화가났다.

그래서 저는 종종 사람들에게 "내 낚시 기술이 너무 좋고, 왜 내 아들이 그렇게 나쁘냐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가장 기본적인 것들로부터 그들의 감각에서 낚시 기술을 배웠다. 물고기를 잡으려고 그물을 짜는 법을 가르쳐주세요. 보트를 타는 법은 물고기를 어지럽히 지 않습니다. 그물을 얻는 방법이 물고기를 구하는 가장 쉽습니다. 어른이되면, 물고기를 알아 내고 물고기를 식별하는 법을 가르쳐줍니다. 나는 수년 동안 열심히 일한 경험을 그들에게 열정적으로 가르쳤지 만, 그들의 낚시 기술은 나보다 더 나쁜 어부들의 아들들과 잘 지내지 못한다! "

지나친 한 사람이 불평을 듣고 나서 그는 물었다. "네가 손으로 그들을 가르치고 있니?"

"그렇습니다. 일류 낚시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나는 매우 조심스럽게 그리고 참을성있게 가르쳤습니다."

"그들은 너를 따라왔다?"

"그렇습니다. 그들이 우회하는 횟수를 줄이기 위해 나는 항상 그들을 따라 가게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의 실수는 분명합니다. 당신은 기술 만 가르쳤지 만, 그 교훈을 가르쳐주지는 않았습니다. 재능을 위해서, 아무런 교훈도없고 어떤 경험도 사람들을 크게 만들 수 없습니다. ! "

나인, 강가의 사과

늙은 스님, 그는 독실한 제자 그룹 주위에 모였습니다. 이 날에 제자들은 남산으로 돌아가 배를 타고 돌아 왔습니다. 제자들은 산에서 멀지 않은 강으로 서둘 렀고 모두가 어리 석 었습니다. 나는 홍수가 산을 뛰어 다니는 것을 보았고 어쨌든 장작을 잡기 위해 강을 건너고 싶습니다. 제자들은 그들이 성공하지 못하고 돌아 왔을 때 다소 낙담했습니다. 작은 스님 만이 주인과 친밀하게 반대합니다. 주인이 이유를 물었을 때 젊은 스님은 사과를 꺼내 주인에게 넘겨주었습니다. 강을 건너거나 장작을 때릴 수 없었으며 강가에서 사과 나무를 보았습니다. 나무에서 유일한 사과를 따 먹었습니다. 나중에, 작은 수도 사는 주인의 주인이되었습니다.

세계에는 끝없는 길이 있으며 통과 할 수없는 강이 있습니다. 돌아 서서 강으로 돌아가는 것도 일종의 지혜입니다. 그러나 진정한 지혜는 강가에서 한 가지 일을하는 것입니다 : 생각의 연을 날려 "사과"를 가져옵니다. 과거와 현재에 걸쳐 그러한 삶에 대한 믿음을 받아 들인 사람들은 마침내 삶의 돌파구와 초월을 성취했습니다.

10, 오른손은 왼손을 잡는다.

오른손이 왼손을 들고있는 것처럼 아내의 손을 잡고 테이블에 딸랑 거리는 소리가납니다.

누군가가 그것을 읽을 때마다 익숙하거나 익숙하지 않은 테이블 사람이 웃고 웃을 것이며 분위기는 즉시 풀릴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징글에 대한 일관된 이해를 기반으로합니다 - 감정은 정확하고 묘사가 제자리에 있습니다.

테이블에서 어느 날 누군가가이 딸랑 딸랑 소리를 읽고 평소처럼 웃었다.

나중에 나는 웃지 않는 식탁에서 한 여자를 만났다. 남자들은 놀고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고 바쁘다. 나는 그 여자가 진지하게 말하기를 기대하지 않았다. 가장 훌륭한 것은이 "오른손이 왼손을 든다"는 것이다. 첫째, 왼손은 오른손으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두 번째, 왼손 및 오른손은 서로 자신의 것이며, 셋째,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당신을 행복하고 흥분하게 부르며, 왼손 만 손을 잡을 수 있습니까? 너 깨졌어, 그렇지? 남자의 테이블은 존경하고, 여자의 이해가 깊고 독특하다는 것을 칭찬합니다. 여자는 희미하게 말했습니다 : 깊고 독특한 것은 무엇이 돌아가고 그들이 말하는 것을보기 위해 각각의 아내에게 읽어주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남자들 중에는 돌아가서 아내를 시험 할 용기가 있으며, 물론 아내의 이해는 테이블 위에있는 여자들의 것과 같습니다.

그들은 모두 왼손이며, 물론 남자들은 왼손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바른 손입니다. 물론 그들은 오른 손잡이입니다.

XI, 선택

농부는 그의 아내를 홍수로부터 구해 냈고 그의 아이는 익사했습니다.

이벤트가 끝난 후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어떤 이는 아이가 하나를 재생할 수 있기 때문에 옳은 일을한다고하지만, 아내는 죽지 않고 다시 일어날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은 아내가 다른 사람과 결혼 할 수 있기 때문에 잘못을 저 지르지 만, 그 아이는 죽을 수없고 다시 일어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사람들의 주장을 듣고 의아해하고 어려움을 느꼈습니다. 오직 한 사람을 구할 수 있다면, 아내를 구해 주거나 자녀를 구해야합니까?

그래서 나는 농부를 찾아가 그 당시에 그가 생각한 것을 물었다.

그는 "나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았다. 홍수가 왔고, 내 아내가 나와 함께 있었다. 나는 그녀를 붙잡고 근처 언덕으로 갔다. 내가 돌아 왔을 때, 아이는 홍수로 씻겨졌다."

돌아 오는 길에 나는 농부들의 말을 깊이 생각하고 자신에게 말했다 : 이것은 인생에 대한 많은 선택을하는 경우입니다.

열두 가지, 단순한 이유

옛날 옛적에 두 명의 배고픈 사람들이 어른의 선물을 받았다 : 낚싯대와 거대한 물고기. 그 중 한 사람이 오징어를달라고 ​​요청했고 다른 한 사람은 낚싯대를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길을 나눴습니다. 물고기를 얻은 사람은 마른 나무를 사용하여 모닥불을 만들고 삶은 생선을 익히고 신선한 생선의 고기는 맛 보지 못했고, 수프가 든 생선도 그에게 먹혔습니다. 곧 그는 굶어 죽었습니다. 빈 낚 싯 대 옆에. 다른 사람은 낚싯대에 계속 굶주 렸고, 해변으로 단계별로 열심히 걸어갔습니다. 그러나 멀리 푸른 바다를 보았을 때 그의 마지막 힘 또한 끝났습니다. 그것은 단지 끝이없는 후회로 기절 할 수 있습니다.

장로들로부터 생선 아가미와 송어를 또한받는 배고픈 사람들이 두 명 있습니다. 그들이 별개의 길을 걷지 않았지만 바다를 찾기 위해 한 번에 하나의 물고기 만 요리하기로하고, 길게 트레킹을 한 후 해변으로 갔다. 그 후 두 마리는 생계를 위해 낚시를 시작했다. 그 후, 그들은 집을 지었고, 가족과 아이들이 있고, 어선을 만들었고,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았습니다.

즉각적인 이익에만 관심이있는 사람은 궁극적으로 짧은 인생의 기쁨을 갖게 될 것이며 높은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 생활을해야합니다.

이상과 현실을 결합하여 만 성공하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간단한 진리만으로도 의미있는 삶의 계시를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상상했던 것처럼 13 세

부유 한 가족을 여행하는 두 천사. 가족은 그들에게 친절하지 않았고, 그들이 편안한 게스트 침실에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거부했지만 차가운 지하실에서 구석을 찾았습니다. 그들이 침대를 만들 때, 더 오래된 천사는 벽에 구멍을 발견하고 수리했습니다. 젊은 천사가 왜 그런지 물었습니다. 옛 천사는 "어떤 것들은 그렇게 보이지 않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두 번째 밤에 두 사람은 매우 가난한 농가에 갔다. 호스트와 부부는 그들에 대해 매우 열정적이었고 손님을 즐겁게하기 위해 음식을 조금만 꺼내어 두 천사에게 침대를 포기했습니다. 이튿날 아침 일찍 두 천사는 농부와 아내가 목숨을 잃었 음을 알게되었습니다. 소는 죽었습니다. 젊은 천사는 매우 화가 나서 천사가 왜 이와 같은지 질문했습니다. 첫 번째 가족은 모든 것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오래된 천사도 벽을 고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두 번째 가족은 너무 가난 함에도 불구하고 손님을 따뜻하게 환영했지만, 천사는 젖소를 멈추게하지 않았습니다. 죽음.

"천사는 지하실에서 밤을 보냈을 때 벽에서 금으로 만든 덩어리로 벽이 가득한 것을 보았습니다. 주인이 탐욕에 헷갈 렸기 때문에 자신을 기꺼이 나누려하지 않았습니다. 부, 그래서 벽 구멍을 메웠다. 어젯밤에, 죽음의 신이 농부의 아내를 소환하러 왔고 나는 소가 그녀를 대신하게했다. 그래서 무언가는보기 싫어. "

때로는 사물의 표면이 있어야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믿음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지불이 항상 돈을 지불 할 것이라고 확신 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중에 찾을 수 없을 때까지 ...

14, 소를 기르는 길

우리가 그 나라를 여행하고 오래된 농부가 작은 오두막의 처마에 가축을 먹이는 건초를 삽으로 때, 이상하게 물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물었습니다.

"늙은이, 젖소에게 젖을 먹이는 풀을 놓아서 먹지 그래?"

늙은 농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 풀은 좋지 않습니다. 내가 땅에 내려 놓으면 돌보지는 않겠지 만, 그것을 처마에 올려 놓고 풀을 충분히 먹을 때까지 먹을 것입니다. "

애인의 마음을 사로 잡는 열 다섯

이것은 영국에서 일어난 진실한 이야기입니다.

외로운 노인이 있는데, 아이들이 없으며 병이 나고 아프다. 그는 양로원으로 이사하기로 결정했다. 노인은 그의 아름다운 집을 팔았다 고 발표했다. 구매자는 뉴스를 듣고 떼지었습니다. 주거용 층 가격은 80,000 파운드 였지만 사람들은 신속하게 그것을 10 만 파운드로 해고했다. 가격은 여전히 ​​상승 중입니다. 노인은 멜랑콜로 가득 찬 소파에 깊이 잠겨 있습니다. 건강하지 못하다면, 그는 자신의 인생 대부분을 보낸이 집을 팔지 않을 것입니다.

평범한 청년이 노인의 눈에 와서 구부리고 속삭였다 "선생님, 저는이 집을 사고 싶지만 1 만 파운드 밖에 안됩니다. 그러나 집을 내게 팔면 나는 당신은 여전히 ​​여기에 살고, 나와 함께 차를 마시고, 신문을 읽으며, 걷고, 매일 행복하게 지내십시오. 나를 믿으십시오. 나는 당신을 온 마음으로 돌볼 것입니다! "

노인은 1 만 파운드의 돈으로 집을 미소지었습니다.

꿈을 완수하기 위해서는 무자비하게 살해되고 사기 당할 필요가 없으며, 때로는 애인의 마음이있는 한 할 수 있습니다.

열 여섯 개주세요.

오래된 목수는 은퇴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그는 보스에게 건설 산업을 떠나 자신의 가족과 부인과 자녀들을 즐기기를 원한다고 말합니다.

사장은 유능한 직원을 떠나기를 꺼 렸고 다른 집을 지을 수 있는지 물었다. 그러나 모두는 나중에 그의 마음이 더 이상 일하지 않고, 부드러운 재료를 사용하며 거친 작업에서 벗어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집이 지어 졌을 때 보스가 그에게 열쇠를 건네주었습니다.

"이것은 당신 집입니다."그는 "내가 준 선물"이라고 말했다.

그는 너무 충격을 받았고 기절하여 자신이 부끄럽다. 그가 자신을 위해 집을 짓고 있음을 알았다면 어떻게 할 수 있 었는가? 이제 그는 변덕스러운 집에서 살아야합니다! 우리는 이렇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자신의 삶을 부주의하게 "건설"하지만 긍정적 인 행동이 아니라 수동적 대처, 모든 것이 개선되기를 거부하며 중요한 순간에 최선을 다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우리 상황에 충격을받을 때 우리는 이미 우리가 지은 "집"에 깊이 빠져 들었습니다. 당신을 목수로 생각하고, 당신의 집에 대해 생각하고, 매일 네일을 두드리고, 보드를 추가하거나, 벽을 세우고, 당신의 지혜로 건설하십시오! 당신의 삶은 당신의 삶의 유일한 창조물입니다. 그것은 재건 될 수 없습니다. 하루 만 살 수 있더라도, 그 날은 아름답고 고상하게 살 것입니다. 벽에있는 명판에는 "생명은 스스로 만들어졌습니다."라고 쓰여 있습니다.

17 세, 너 자신을 상기 시켜라.

노인이 도로 옆에 앉아서 멀리있는 높은 벽을 보았을 때, 그녀는 항상 그것이 곧 붕괴 될 것이라고 느꼈다. 누군가가 그녀를 보았을 때, 그녀는 그녀에게 친절하게 상기시켰다. "벽은 멀리 떨어질 것입니다. 가자. "생각 나게하는 사람은 그녀를 말없이 보았고, 벽의 뿌리를 따라 크게 걸어 다녔다. 벽은 떨어지지 않았다. 할머니는 매우 화가났습니다. "왜 내 말을 듣지 않는거야?!"누군가가 따라 왔고, 할머니는 다시 조언했습니다. 3 일이 지나고 많은 사람들이 벽을 걸었고 위험에 처하지 않았습니다. 넷째 날, 노파는 조금 이상하고 실망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녀는 벽 밑을 걸으며 조심스럽게 보았습니다. 그러나이 시간에는 벽이 무너졌으며 할머니는 먼지와 돌에 묻혔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생각 나게하는 것은 종종 쉽고 명쾌하지만, 항상 생각 나게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많은 위험이 그들 자신에게서 나오고, 할머니의 슬픔이 태어납니다.

열 여덟, 창문

부인은 오랫동안 반대편에있는 아내가 매우 게으른 것을 불평하고 있습니다. "여자의 옷은 결코 닦이지 않는다. 그녀가 마당에서 놀고있는 옷은 항상 발견된다. 나는 그녀가 옷을 어떻게 씻는지를 정말로 모른다. 그들은 그것 같이 씻겨진다 ... "

어느 날 가을까지 맑은 날씨를 보인 한 친구가 집에 와서 반대쪽에 있지 않은 아내가 깨끗하지 못하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신중한 친구가 누더기를 들고 아내의 창문에 그레이 얼룩을 지우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봐 요,이게 깨끗한가요?"

우리 집의 창문이 더러웠다.

19. 습관과 자연

거대한 코끼리를 잡을 수있는 작은 기둥과가는 사슬을 갖는 것은 우습지 않은가? 그러나이 어리석은 장면은 인도와 진에서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그 코끼리는 코끼리 나 코끼리가 체인을 사용하여 콘크리트 기둥이나 강철 기둥에 묶으므로 코끼리가 어떻게 어려움을 겪든지간에 자유를 깨뜨릴 수 없습니다. 코끼리는 코끼리가 될 때까지 점점 고군분투하지 않는 것에 익숙해졌으며, 쉽게 고군분투하지 않고 체인에서 쉽게 벗어날 수있었습니다.

길들이는 호랑이는 조련사만큼이나 성공적이었고 작은 호랑이가 간식에서 작은 호랑이까지 자라게했습니다. 호랑이는 고기 맛을 알지 못하며 당연히 사람을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길들이는 호랑이의 치명적인 실수는 그가 손을 부러 뜨린 후 호랑이가 땅에 묻은 피를 깨끗이 씻었습니다. 호랑이는 더 이상 먹지 못하고 길들인 호랑이를 먹었습니다.

코끼리는 사슬에 묶여 있고, 코끼리는 습관에 묶여 있습니다.

호랑이는 한때 습관에 묶여 있었고, 길들이는 호랑이는 습관으로 사망했습니다.

습관은 거의 모든 것을 묶을 수 있으며 사고를 묶을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실수로 피를 흘린 호랑이.

20 명, 다른 사람들과 틈을 남겨주세요.

유명한 기업가가보고하고, 한 청취자가 묻습니다 : "당신은 당신의 경력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실례합니다. 무엇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까?"

기업가는 직접 대답을하지 않았고 칠판에 동그라미를 그렸지만 칠판에 원형을 그렸습니다. 그는 물었다 : "이게 뭐야?" "제로." "서클"/ "미완성 비즈니스"/ "성공", 청중 아래의 청중은 웅변 적으로 대답했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아직 끝나지 않은 정각에 지나지 않습니다. 왜 제가 훌륭한 결과를 얻었는지 저에게 묻습니다. 그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나는 완전히 멈추는 것처럼 일을 아주 잘하지 않을 것입니다. 틈을 남겨두고 내 부하들이 그것을 채우도록하십시오. "

다른 사람들과 격차를 두는 것이 당신의 능력이 강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이것은 일종의 경영 지혜입니다. 높은 수준의 세계적인 수준의 완벽 함입니다.

원숭이에게 나무를주고 연속적으로 오르자. 호랑이에게 산을주고 자유롭게 굴려 라. 아마도 이것은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관리입니다.

스물 한개, 말

엄마, 이것은 산에서 무료로, 목이 마른 봄, 피곤하고 햇볕이 잘 드는 땅에서 잠을 잔다. 그러나 Bole 이래로, 말의 운명이 바뀌 었습니다. 머리에 감금소를 착용하고, 안장을 등뒤에 매어 놓았습니다. 말의 사망률은 이미 23 세였습니다. 그것을 하루에 수천 마일을 여행하도록 강요하고 철분 손바닥을 발로 밟으면 말의 사망률은 절반 이상입니다. 엄마는 원래 규칙이없고 사용하지 않는 동물이었습니다. 태양과 달의 세련미, 하늘과 땅의 기운, 쓸모없는 것을 흡수하고, 그것을 즐기고, 그것을 가르치고, 예절을 알지만, 그것의 삶에 해를 끼칩니다.

왜 이것이 사실이 아닌가? 규칙의 제약하에 우리는 이데올로기를 잃고 다른 사람들이 정한 의식을 따르고 우리가 기꺼이하지 않는 일을하도록 강요합니다. 얼마의 삶이 제한된 삶에 남아 있습니까?

스물 둘, 감독은 쓸모가 없어.

짚신 신발을 만드는 데 좋은 루 국적이 있으며 그의 아내는 흰색 법랑을 짜는 데 능숙합니다. 그는 베트남으로 이주하기를 원합니다. 친구는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이 베트남에 가면, 당신은 가난해질 것입니다." "왜?" "신발은 걷는 데 사용되지만, 베트남 사람은 맨발로 걷는 데 익숙해졌으며 흰 꿩은 모자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베트남 사람들은 머리카락을 펴는 데 익숙해 져 있습니다. 당신의 힘으로 당신은 당신의 집을 사용할 수 없으므로, 가난하지 않기를 원한다면 가능합니까? "

이 이야기는 사람이 자신의 전문성을 개발하기를 원한다면 사회 환경의 요구에 적응해야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줍니다. 그것이 사회적 환경의 요구와 분리되어 있다면, 그 전문 지식은 가치를 잃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사회의 필요에 따라 우리 자신의 행동을 결정하고 전문성을 더 잘 활용해야합니다.

스물셋, stupa의 마우스

방황하는 마우스가 파고다의 꼭대기에 정착했다.

Stupa의 삶은 정말로 행복합니다. 그것은 층 사이를 지나치며 풍부한 제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다른 사람들이 상상할 수없는 특권, 알려지지 않은 비밀, 무작위로 씹을 수있는 사람들, 부처님의 얼굴에 얼굴을 대할 수없는 사람, 긴장을 풀 수있는 사람, 부처님의 머리에 약간의 배설물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독실한 남성과 여성이 향긋한 찐빵을 태울 때마다 마우스는 항상 연기가 나는 연기를보고 천천히 올라갔습니다. 그냥 쪼그리고 앉아! "

어느 날, 굶주린 야생 고양이가 미끄러 져 마우스를 움켜 잡았습니다.

"너는 나를 먹을 수 없다! 너는 나에게 절을해야한다! 나는 부처를 대표한다!"고귀한 죄수는 항의했다.

"사람들은 단지 당신의 위치 때문 만이 아니라 당신 때문에 굴복합니다!"

야생 고양이가 겁에 질린 다음 햄버거처럼 두 개의 반쪽으로 마우스를 나눕니다.

스물 넷, 강철 유리 이야기

중학교 2 학년에 머물러있는 농부는 학교에 계속 가기 위해 집에 돈이 없다. 그는 학교를 그만두고 아버지가 3 에이커의 얇은 밭을 기르도록 도왔습니다. 그가 19 살이었을 때, 그의 아버지는 죽었고, 가족의 부담은 모두 그의 어깨 위에있었습니다. 그는 가난한 어머니와 침대에 누워있는 할머니를 보살펴야합니다.

1980 년대 농지는 가축과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는 수달을 연못에 파고 물고기를 키우고 싶었다. 그러나 마을의 간부들은 논에서 물고기를 키울 수 없으며 농작물 만 재배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연못을 채워야했다. 이 사건은 농담이되었고,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그 사람이 재산을 원하지만 매우 어리 석다.

나는 치킨 모금이 돈을 벌 수 있다고 들었는데 그는 친척으로부터 500 위안을 빌려 닭고기를 키웠다. 그러나 홍수가 난 후에 치킨 바퀴벌레를 잡았고 모두 며칠 안에 사망했습니다. 500 위안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문제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에이커의 얇은 밭에서 살고있는 가족에게는 천문학적 인 가치가 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이 자극으로 도울 수 없었고 우울증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와인을 양조하고 물고기를 잡았으며 심지어 채석장의 절벽에있는 블래스트 솔 (blastholes)을 가진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돈을 벌지 않았습니다.

35 세 때, 그는 아직 아내와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이혼 한 여자 아이도 그를 볼 수는 없습니다. 그는 흙집이 하나 밖에 없기 때문에 폭우가 난 후에 언제든지 붕괴 될 수 있습니다. 그의 아내와 결혼 할 수없는 남자, 아무도 시골에서 그것을 가질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싸우기를 원하며 농부를 사기 위해 돈을 빌려 왔습니다. 예기치 않게 도로에서 반 개월 만 지나면 경작자는 그를 강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는 다리를 부러 뜨리고 눈먼 사람이되었습니다. 경작자가 붙잡혀 산산조각이났다. 그는 단지 그것을 해체하고 스크랩으로 팔 수 있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인생에서 끝났다 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그는 내가 살고있는 도시의 회사의 보스가되었습니다. 자산 2 억 위안입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그의 비참한 과거와 전설적인 기업 경험을 알고 있습니다. 많은 언론이 그를 인터뷰했으며, 많은 보도가 그를 묘사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단지 그런 음모를 기억한다.

그 기자는 그에게 "고통당하는 날에, 왜 또 다시 거절하지 않습니까?"라고 물었다.

그는 크고 고급스런 보스의 책상 뒤에 앉아 손에 물 한 컵을 마 셨습니다. 그 다음 그는 유리 잔을 손에 들고 기자에게 물었다 : "내가 놓아 준다면,이 잔은 어떻게 될 것인가?"

기자는 "땅에 떨어지고 부서졌다"고 말했다.

"그러고 보자."그가 말했다.

그의 손은 느슨해졌으며 컵은 땅에 떨어지면서 파삭 파삭 한 소리를 냈습니다. 그러나 깨지기는했지만 그대로였습니다. 그는 "10 명이있을지라도 그들은이 컵이 부서 질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이 컵은 일반 유리가 아니라 유리 섬유로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그래서이 고전적인 대화를 기억합니다. 신이 그 사람의 삶을 빼앗기지 않으면 한 사람의 호흡만으로 성공한 사람을 끌어 내려 시도 할 것입니다.

25 세, 기회

A는 조인트 벤처 회사의 사무직 종사자입니다. 그녀는 야망이 넘치고 상사가 인정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언젠가 CEO를 볼 수 있다면, 나는 재능을 보여줄 기회가 있습니다! !

A의 동료 B도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더 나아가서 보스가 일할 시간을 묻습니다. 그는 엘리베이터에 들어올 시간을 계산합니다. 그는 또한 보스를 만나고 기회를 얻기 위해 엘리베이터에 간다. 인사 해.

그들의 동료 C는 한 걸음 나아갔습니다. 그는 사장님의 투쟁 과정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되었고, 사장님이 졸업 한 학교, 대인 관계 스타일, 관심사, 조심스럽게 간단하면서도 무게가 나가는 발언을 신중하게 디자인하고, 엘리베이터를 좋은 시간에 가져 왔으며, 여러 번 보스에게 인사했습니다. 그 후, 나는 마침내 언젠가 최고 경영자와 이야기를 나누었고, 곧 나는 더 나은 지위를 얻었다.

어리석은 사람은 기회를 놓치고 현명한 사람은 기회를 파악하고 우승자는 기회를 만듭니다. 기회는 준비가되어있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이 단어는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고 말입니다.

스물 여섯, 미치광이 및 괴상한

심리학 교수가 광인의 삶의 상태를 알기 위해 마당 집을 방문합니다. 어느 날, 나는이 사람들이 미친 듯이 행동하고 예기치 않게 행동하는 것을 느낀다. 그것은 눈을 뜨게한다.

예기치 않게 돌아올 준비가되었을 때 타이어가 떨어 졌음을 발견했습니다. 교수는 분노하게 생각하고 예비 타이어를 준비했습니다.

상황이 심각합니다. 타이어를 벗은 사람이 실제로 나사를 떨어 뜨 렸습니다. 나사가없고 여분의 타이어가 올라갈 수 없습니다!

교수는 실종됐다. 그가 서둘러있을 때, 한 광인이 뛰어 올라 그의 입에 알려지지 않은 행복한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는 곤경에 빠진 교수를 발견하고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물었다.

교수는 그를 게으르기에는 너무 게을 렀지 만 예의 바르게 말했다.

미친 사람은 웃었다. "나는 길을 가졌어!"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각 타이어에 나사를 끼웠다. 그래서 그는 스페어 타이어를 넣기위한 세 개의 나사를 얻었다.

교수는 놀랐고 감사했다. "어떻게이 접근법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까?"

미치광이는 웃으며 웃었다 : "나는 미쳤다. 그러나 나는 바보가 아니다!"

사실, 세상에는 일의 즐거움을 발견했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과는 다른 광신주의를 보여줌으로써 이해하기가 힘든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친 농담 일 때,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그를 비웃을 수 있습니다.

바보 같고 똑똑하기 때문에 중국에서 특히 좋은 제스처입니다.

27 명, 의사

한 의사가 연구 기관에 배정되어 가장 교육 수준이 높은 사람이되었습니다.

어느 날 그는 부두장이 좌우로 움직 였을 때 낚시를하러 단위 뒤에있는 작은 연못으로 갔고 낚시도했다.

그는 단지 약간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좋은 대화를 나눈 두 명의 대학생은 무엇입니까?

잠시 후, 선장은 낚싯대를 내려 놓고 밖으로 뻗은 후 반대쪽 변기에 파리처럼 물에서 걸어갔습니다.

의사의 눈이 떨어지고 떨어지고 있습니다. 물 위에 떠있는거야? 안돼? 이것은 연못입니다.

감독이 욕실에서 돌아 왔을 때 그는 물에서 다시 떠있었습니다.

무슨 일이야? 박사 과정 학생은 물어보기가 좋지 않습니다. 박사 과정 학생입니다.

잠시 후, 부국장도 일어 서서 몇 걸음 걸 으면서 욕실 위의 물을 떠돌아 다녔다. 이 다음 의사는 거의 실신 상태입니다. 아니, 강과 호수에 사는 사람들이 집중되어있는 곳입니까?

박사 과정 학생도 서둘러. 연못의 양쪽에 벽이 있습니다. 반대편 욕실로 10 분간의 도로를 가야하는 경우, 너무 멀리 다시 유닛으로 돌아 가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박사 과정 학생들은 두 명의 이사에게 기꺼이 물어 보지 않고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일어나서 물에갔습니다. 나는 대학생들이 물을 통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박사 과정 학생은 살 수 없습니다.

강렬한 말을 듣고 박사 과정 학생은 물에 심었습니다.

두 명의 감독은 그를 끌어내어 왜 그가 물에 가는지 물었다. 그는 물었다. "왜 가야하니?"

두 사람은 서로를보고 미소 지었다. "연못에 두 개의 나무못이 달렸습니다. 이틀 만에 비가 물 아래에 올랐습니다. 우리는 모두 말뚝의 위치를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말뚝을 밟을 수 있습니다. 왜 물어 보지 않으시겠습니까? ? "

교육은 과거를 대표하고 학습 만 미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경험을 존중하는 사람들은 우회 경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 훌륭한 팀은 또한 학습 팀이어야합니다.

호핑 스물 여덟

A가 B에게 말했다 : "나는이 회사를 떠나고 싶다. 나는이 회사를 싫어한다!"

B는 다음과 같이 제안했다 : "두 손으로 당신의 복수를 승인 할 것입니다. 부서진 회사는 색을 보여줘야합니다.하지만 지금 떠나면, 그것은 최고의 시간이 아닙니다."

질문 :? ? ?

B는 말했다 : "당신이 지금 가면, 회사의 손실은 크지 않다. 회사에서의 기회를 이용하고, 필사적으로 고객을 끌어내어 회사의 독특한 인물이되고, 갑자기이 고객들과 회사를 떠나야한다. 회사는 막대한 손실을 입을 것이며 매우 수동적입니다. "

A는 B가 매우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열심히 일하고 내가 원하는 것을했습니다. 반 년 이상 열심히 일한 후, 그는 많은 충직 한 고객을 갖고있었습니다.

다시 만날 때, B는 묻습니다. A : 이제 시간, 점프, 그리고 빨리 행동하십시오!

가볍게 미소 지으며 사장님이 나와 ​​오랫동안 이야기를 해 주셨고 총지배인 보좌관으로 나를 홍보 할 준비를 하셨다. 나는 떠날 의사가 없다.

실제로 이것은 B의 원래 의도입니다. 사람의 직업은 항상 자신을위한 이력서입니다. 사장이 당신의 능력이 그 직책보다 더 큰 것을 보게하는 것 이상으로 돈을 지불하는 것만이 당신에게 더 많은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29 세, 황금 세 사람

중국에는 작은 나라가 있었고, 3 명의 똑같은 금 사람들에게 찬사를 보냈고, 황제는 행복했습니다. 그러나이 작은 나라는 친절하지 않으며, 동시에 질문 : 3 명의 황금 민족 중 가장 가치가있는 것은 어느 것입니까?

황제는 많은 방법을 생각하고, 보석상에 와서 확인하고, 무게를 재어보고, 작업을보고, 정확히 동일합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메신저는 아직보고하기 위해 돌아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봐, 큰 나라,이 작은 걸 이해하지 못 하겠니?

마지막으로, 은퇴 한 장관이 해결책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황제는 메신저를 본당에 초대했고, 옛 목사는 가슴에 세 개의 빨대를 넣고 그것을 첫 번째 골든 맨의 귀에 집어 넣었습니다. 빨대는 귀의 다른 쪽에서 나왔습니다. 두 번째 황금색 남자의 짚이 입에서 직접 떨어졌고 세 번째 황금색 남자는 빨대가 들어간 후에 뱃속에 떨어졌고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았습니다. 옛 장관은 말했다 : 세 번째 황금 남자가 가장 가치가있다! 그 메신저는 침묵하며 대답은 정확합니다.

이 이야기는 가장 가치있는 사람이 반드시 가장 많이 말할 수있는 사람은 아니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두 귀와 입을 주셨습니다. 원래는 더 많이 듣기위한 것이 었습니다. 청취력이 좋은 것은 성숙한 사람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30 개, 신발 끈

공연 마스터가 등장하기 전에 제자들은 신발 끈이 느슨해 졌다고 말했다. 주인은 고개를 끄덕 였고 무릎을 꿇고 조심스럽게 묶었습니다. 제자가 돌아서 자 무릎을 꿇고 신발 끈을 느슨하게했습니다.

한 구경꾼은이 모든 것을보고 설명 할 수없이 질문했습니다 : "선생님, 왜 구두끈을 풀고 싶니?"선생님은 이렇게 대답했다. "나는 피곤한 여행자로 행동하고 있기 때문에 먼 거리를 여행하게했습니다. 신발 끈이 느슨해 졌으므로이 디테일을 통해 자신의 고갈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

"그럼 왜 제자들에게 직접 말하지 않습니까?"

"그는 신중하게 신발 끈이 느슨한 것을 알 수 있으며, 이런 종류의 열정에 대한 열정을 지켜야하고 제 시간에 그를 격려해야한다고 열망하고 있습니다. 신발 끈을 풀어야하는 이유는 앞으로 더 많아 질 것입니다. 그에게 수행하도록 가르치는 기회는 다음 번에 다시 말할 수 있습니다. "

사람들은 핵심 포인트를 알고 한 번에 한 가지만 할 수 있으며, 진짜 재능입니다.

31 세, 나는 Chen Atu입니다.

Chen Atu는 결코 멀리 여행하지 않은 대만 농민입니다. 내 인생의 절반을 보낸 후 마침내 여행 그룹에 가입하여 해외로 갔다.

외국의 모든 것이 매우 신선합니다. 핵심은 Chen Atu가 럭셔리 그룹에 참여하여 표준 방에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를 비범하게 만든다.

아침에 웨이터가 문에 와서 아침을 보냈고 큰소리로 말했다 : "사장님!"

첸 아디는 기절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고향에서 생소한 사람들이 만나서 묻습니다. "너 이름이 뭐니?"

그래서 첸 아트 (Chen Atu)는 "나의 이름은 첸 아트 (Chen Atu)이다!"라고 외쳤다.

이 경우 3 일 동안 웨이터가 문을 두드리고 매일 큰소리로 말했다 : "사상 처음!"과 Chen Atu도 "내 이름은 첸 아트입니다!"라고 외쳤다.

그러나 그는 매우 화가났다. 웨이터는 너무 어리 석다. 매일 부르는 것을 묻고, 그가 그것을 기억할 수 없다고 말하면, 그는 성가시다. 마침내 그는 도울 수 없었습니다.하지만 투어 가이드에게 "사장님!"을 물으 셨습니다. 투어 가이드가 그에게 무엇을 의미 하는지를 말했어, 하느님! ! 죽는 것은 수치 스럽습니다.

첸 아투 (Chen Atu)는 웨이터에게 정중하게 응답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잘나가는 선생님!"이라는 말을 연습했습니다.

또 다른 아침, 웨이터가 평소와 같이 문을 두 드렸습니다. 그리고 문이 Chen Atu를 열었을 때, 그는 소리 쳤습니다 : "사장님!"

동시에, 웨이터가 전화 : "나는 첸 Atu입니다!"

이 이야기는 사람들이 의지력과 의지력 간의 경합 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한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우리가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서는 영향력을 키워야합니다. 가장 영향력있는 인재 만이 가장 강하게 될 수 있습니다.

서른 두, 만두 팁

만두를 먹고 매일 먹는 것을 좋아하는 부유 한 가정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특히 당황스럽고 먹을 때만 먹었습니다. 양쪽 끝의 피부 끝이 작은 강물에 던져졌습니다.

좋은 시간은 오래 가지 않았다. 그가 열 여섯 살이었을 때, 큰 불이 그의 가족을 불 살랐고, 그의 부모는 분노로 죽었다. 이번에 그는 무일푼이며 저녁 식사를하기 위해 당혹 스럽다. 이웃의 가족은 매우 좋았으며, 매주마다 국수 한 그릇을주었습니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3 년 후 공식 직책으로 돌아 왔으며, 사면을받은 이웃들에게 감사해야합니다.

Daxie는 그에게 말했다 : 나에게 감사하지 마라. 나는 당신에게 아무것도주지 않았다. 그것은 내가 과거에 모았던 덤 플링의 팁이었다. 그것을 말린 후, 나는 자루를 꼈다. 나는 그것을 준비하고 싶었다. 네가 필요하다면 네가 돌려 줄거야.

큰 관리는 오랜 시간 동안 오랫동안 생각합니다. . . .

8 시간의 수면, 8 시간의 일, 이것은 모두에게 똑같은 유명한 이론입니다. 사람들 사이의 차이는 여유 시간에 시간을 보내는 방법입니다. 시간은 가장 애정 있고 무자비한 것입니다. 모두 똑같고 매우 공정합니다. 그러나 자원을 가진 사람들은 반드시 성공할 필요가 없으며 자원을 잘 사용하는 사람들은 성공할 것입니다. 낮의 생존과 밤의 발전은 21 세기 재능에 대한 요구입니다.

33 가지 요구 사항

3 명은 3 년간 투옥 될 것이고 감옥 감독은 3 명에게 요청했다.

미국인들은 시가를 피우고 시가 3 상자를 좋아합니다.

프랑스 인은 가장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여성이 동행하기를 원합니다.

유대인들은 전화가 외부 세계와 의사 소통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3 년 후 첫 번째는 미국인들로부터 달려 나왔다. 콧 구멍은 시가로 가득 차서 소리 쳤다. "내게 불을 줘, 불을 줘!"그가 불을 잊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그런 다음 프랑스 인이 왔습니다. 나는 어린 아이를 그의 손에, 아름다운 여자를 아이를 손에, 세 번째를 위장에서 보았다.

마침내 유대인들이 나왔다. 그는 소장의 손을 잡고 "나는 지난 3 년간 바깥 세계와 접촉 해왔다. 사업은 멈추지 않고 대신 200 % 성장했다. 감사의 말을 전하기 위해 너에게 일자리를 보낼 것이다. 슐! "

이 이야기는 어떤 종류의 선택이 어떤 종류의 삶을 결정하는지 알려줍니다. 오늘의 삶은 3 년 전에 우리의 선택에 의해 결정되며, 오늘 우리의 선택은 3 년 후에 우리의 삶을 결정할 것입니다. 우리는 최신 정보를 선택하고 최신 동향을 이해하고 자신의 미래를보다 잘 만들어야합니다.

34 세, 호랑이가 올 때.

숲에 사는 두 사람이 큰 호랑이를 만났습니다. A는 뒤로 한 쌍의 라이터 운동화를 빨리 가져갔습니다. B는 죽음에 염려하고 말했다 : "너 뭐하니, 너는 신발을 바꿔 호랑이를 달릴 수있어!"

A는 말했다 : "나는 당신보다 더 빨리 달리고 싶다."

21 세기에는 위기감이 가장 큰 위기입니다. 특히 우리가 매우 안정적이고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전기 통신, 은행 업무, 보험, 심지어 공무원조차도 많은 변수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호랑이가 오면, 우리는 우리 자신의 신발을 갈 준비가되지 않았습니까?

35 - 관습 생활

아버지와 아들은 매일 산에서 산다. 그들은 장작을 파는 언덕 아래로 가축 카트를 몰아야한다. 늙은 아버지는 자동차로 운전할 때, 산길이 울퉁불퉁 할 때, 커브가 너무 많을 때, 아들이 좋은 눈을 가지고 항상 돌아올 때 생각 나게하는 경험이 있습니다.

일단 아버지가 병 때문에 내려 가지 않으면 그의 아들은 혼자 운전했습니다. 그가 모서리에 도달했을 때, 암소는 돌기를 거부했다. 아들은 모든 방법을 사용했다. 그는 떨어져서 잡아 당겨서 그것을 잡아 당겼다. 그는 잔디를 이용하여 그것을 끌어 올렸다. 소는 움직이지 않았다.

도대체 어떻게 된거 야? 그 아들은 당혹 스럽다. 결국 한 가지 길 밖에 없었고 아무도 둘러 보지 않고 아무도 보지 않았습니다. 그는 소의 귀에 고함을 지르며 소리 쳤습니다. "이봐, 돌려!"

소는 움직이고있다.

소는 조건 반사에 의해 살고 사람들은 습관에 의해 산다. 성공한 사람은 나쁜 습관을 대체하기 위해 좋은 습관을 기르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좋은 습관이 축적되면 자연스럽게 좋은 삶을 살게됩니다.

36. 책임

5 살 된 행크와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숲속에서 일하러 갑자기 비가 내렸지 만, 판초 한 벌만 가져 왔습니다.

아빠가 판쵸를 어머니에게 주었고, 어머니가 형에게 주었고 형제가 다시 행크에게주었습니다.

행크는 이렇게 물었습니다. "왜 아빠가 그것을 내 어머니에게 주었고, 어머니는 내 형제에게 그것을 주었고 형은 내게 주었습니까?"

아빠가 대답했다 : "내 아버지가 내 어머니보다 강하기 때문에 내 어머니는 내 형보다 강하고 형은 너보다 강하다. 우리는 약한 사람들을 보호 할 것이다."

행크는 폭풍 속에서 흔들리고있는 섬세한 꽃 위에 판초를 펼치기 위해 주위를 둘러 보았다.

이 이야기는 진정한 강국이 더 강력하거나 부유하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된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책임감은 우리가 사물을 완성하게하고, 사랑은 사물을 완성하게합니다.

37 세, 쇼는 시험이다.

학자가 세 번째로 베이징에 가서 공부하고 살고있는 상점에 살았습니다. 시험 이틀 전, 그는 꿈이 세 개 였는데 첫 번째 꿈은 벽에 양배추를 심는 꿈이었고 두 번째 꿈은 비오는 날이었다. 그는 싸움과 우산을 입고 꿈은 꿈이었다. 사랑하는 사촌은 옷을 벗기고 뒤로 누워 있었으나 등 뒤로 몸을 기울였다.

이 세 가지 꿈은 조금 깊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 학자들은 운세에 대한 꿈을 빨리 발견 할 것입니다. 점쟁이는 심지어 허벅지까지도 말했다 : "너는 여전히 집에 간다. 높은 벽에서 채소를 재배하는 것은 시간 낭비가 아니라고 생각 하는가? 우산을 착용하는 것은 사치스럽지 않은가? 당신의 사촌과 사진이 있습니까? 그것은 뒤를 돌아다녀야, 그렇지 않니? "

쇼가 들렸을 때, 나는 낙담했다. 나는 가방으로 짐을 꾸리고 집에 갈 준비를하기 위해 가게로 돌아갔다. 상점 주인은 매우 이상했다. "내일 시험이 아닌가요? 오늘 집에 어떻게 돌아 오니?"

쇼가 너무 많아 상점 주인이 말했다 : "이봐 요, 나는 또한 꿈을 해결할 것입니다. 나는 이번에 머물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벽에서 자라는 채소는 높은 종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우산은 당신이이 시간을 대비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까? 당신의 사촌과 함께 침대에 누워있을 때가 되었습니까? 당신이오고 있음을 보여줄 시간이 아닙니까? "

학자들이 그것을 들었을 때, 그것은 더 합리적인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정신적으로 시험에 응시했고 실제로 시험 중에있었습니다.

태양과 같은 긍정적 인 사람들은 그들이 빛나는 곳이면 어디서나 빛나고, 달과 같은 부정적인 사람들은 처음 15 명이 동일하지 않습니다. 아이디어는 우리의 삶, 우리가 가지고있는 아이디어의 종류, 그리고 우리가 가진 미래의 모습을 결정합니다.

38 세, 사용

동물원에있는 작은 낙타는 엄마에게 물었습니다. "엄마, 엄마, 왜 우리 속눈썹이 그렇게 길어요?"

낙타 어머니는 "모래가 오면 긴 속눈썹으로 폭풍 속에서 방향을 볼 수 있습니다."

작은 낙타가 다시 물었다 : "엄마, 왜 우리의 등은 화가 났고, 못생긴가!"

낙타 어머니는 "고비 (고비)라고 불리며, 물과 영양분을 많이 저장할 수있어 사막에서 10 일 동안 물에 젖지 않고 남아있는 조건을 견딜 수 있습니다."

작은 낙타가 다시 물었다 : "엄마, 왜 우리 발이 너무 두껍습니까?"

낙타 어머니는 말했다 : "그것은 우리의 무거운 몸을 장거리 여행하기 쉬운 부드러운 모래에 떨어지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작은 낙타는 행복하고 부서졌습니다 : "이봐, 우리는 아주 유용 했어 !!하지만 엄마, 왜 우리는 여전히 동물원에 있는데, 하이킹을 위해 사막으로 가지 않느냐?"

나는 유용하게 태어 났지만, 불행히도 아무도 지금 그것을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좋은 태도 + 성공적인 교과서 + 무한 무대 = 성공. 각 개인의 잠재력은 무한합니다. 핵심은 잠재력을 완전히 실현할 수있는 단계를 찾는 것입니다.

삼십 구, 죽

일곱 사람이 함께 살았고 매일 큰 양동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운명은 매일 죽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하루에 한 번, 죽을 나누는 사람을 체포했습니다. 그래서 매주, 그들은 하루 만 가득 차 있습니다. 즉, 그들이 죽을 먹던 날입니다.

나중에, 그들은 죽을 나오기 위해 도덕적으로 고귀한 사람을 선택하기 시작했습니다. 권력은 부패로 이어질 것이고, 모두는 그를 기쁘게하고, 뇌물을주고, 작은 그룹 전체를 웃게 만들기 위해 파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모두가 3 인 죽위원회와 4 인 선발위원회를 구성하기 시작했습니다. 서로와 죽을 공격했습니다. 그 죽은 모두 입안에서 시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죽을 나누는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그러나 죽을 나누는 사람은 다른 사람이 그것을 집어 들고 마지막 그릇을 왼쪽으로 가져갈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스스로 최소한의 음식을 먹지 않으려면 각 사람이 평균을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공평하지 않더라도 그는 단지 그것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행복하고 행복하며, 날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습니다.

똑같은 일곱 사람, 서로 다른 분배 시스템은 서로 다른 정신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작업 습관이 나쁜 사람이라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완전히 공정하고 개방적이어서는 안되며 엄격한 보상이나 게으름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그러한 시스템을 공식화하는 방법은 모든 리더가 고려해야 할 문제입니다.

40 대, 어떤 사람과 같이 일하고 싶니?

누군가가 Bill Geiger의 성공을 한 번 인터뷰했습니다. Bill Gayc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를 위해 일하는 성공한 사람들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

첸 안지 (Chen Anzhi)의 초 성공적인 학업은 성공적인 사람들을위한 일, 성공한 사람들을위한 일, 그리고 성공한 사람들을위한 일 등이 언급되었습니다.

많은 성공한 사람들이 있지만 내 인생에서 몰라요. 나는 그를 위해 일할 수 없습니다. 성공적인 사람들이 나를 위해 일하게하십시오.이 단계에서는, 나는이 힘이 없습니다.

협력 만이 내가 가장 좋아하고 가장 높이 평가합니다. 또한 공정한 환경에서 더 많은 사람들과 긍정적 인 팀과 함께 미래에 위험에 내재 한 비즈니스를 수행하려고 노력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가져야합니다.

하나. 화해하지 않았습니다. 21 세기에 가장 큰 위기는 위기감이없고, 가장 큰 함정은 만족입니다. 사람들은 근시로 세상을 바라 보는 대신 망원경으로 세상을 보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좋은 시간에있을 때 자신을위한 길을 찾아야합니다. 역경에 처했을 때 자신의 길을 찾는 법을 알아야합니다.

2. 강력한 학습 능력 : 학업 적 자격은 과거를 대표하며 미래의 권력 장 점자를 학습하고 모든 세부 사항을 이해하고 모든 사람들이 배우고 느끼며 변화를 일으키는 방법을 안다. 중요한 것은 학습이 실제로 학습과 학습의 두 단어라는 것입니다. 한 번 배우고 100 번 해보고 그것을 실제로 습득하십시오. 배우고,하고, 가르치는 것은 완전한 과정입니다. 가르침의 수준에 이르면 정말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자주 학습은 태도입니다. 겸손한 사람 만이 실제로 뭔가를 배울 수 있습니다. 바다는 모든 강보다 낮기 때문에 바다가되었습니다.

셋. 강한 동기 부여. 액션 만 결과를 얻습니다. 행동은 다르며 결과는 다릅니다. 당신이 그것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은 알지 못하고 결과가 없으며 그것을하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실수하지 않으면 잘못하지 않기 때문에 잘못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틀렸다면 상관 없습니다. 당신은 합계가 잘되어야하며, 올바른 결과가 나올 때까지해야합니다.

네. 반드시 지불해야합니다. 미결제를 원하면 먼저 지불해야합니다. 그것을 염려하는 사람은 평생 2 파운드 밖에 없습니다. 헌신의 정신이 없으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행동을 먼저 사용하여 다른 사람이 당신이 얻는 것보다 더 많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면 다른 사람들은 더 높은 가격을 열 것이라고 알려주십시오.

다섯. 강한 의사 소통이 있어야합니다. 의사 소통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이것은 기술이 아니라 태도입니다. 좋은 팀은 언젠가가 아니라 공통의 비전을 가져야합니다. 목표에서 세부 사항으로, 심지어는 가족에게까지 끊임없이 변화하는 의사 소통의 필요성은 의사 소통의 내용 중 하나입니다.

여섯. 성실하고 관대합니다. 각 개인은 다른 직책을 가지고 있으며 동일한 관심사를 요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열쇠는 모든 사람들이 개방적이고 정직해야하며 그것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무결성이 협력의 최고의 초석이라고 믿습니다.

일곱. 가장 기본적인 도덕성을 가지십시오. 한 기자가 집에서 한 번 원고를 썼을 때 그의 4 살짜리 아들은 그에게 동행 할 것을 요구했다. 기자가 화가 났을 때, 그는 잡지의 뒷 표지를 갈가리 찢고 아들에게 말했다 : "당신은 먼저 세계의지도를 완성 할 것이고 아빠는 당신과 동행 할 것입니다."5 분이 지나지 않은 후에 아들은 그를 다시 끌고 갔다. 손은 말했다 : "아빠, 나는 싸우고있다, 나와 놀아 라!"

기자는 매우 화가났다. "아이들이 놀아도 이해할 만하다. 거짓말하면 좋지 않다. 어떻게 세계지도를 그렇게 빨리지도로 만들 수 있을까?"

내 아들은 매우 잘못되었습니다 : "하지만 나는 정말로 그것을 얻었다!"

기자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아이의 신동이 집에 나타 났습니까? 그는 매우 흥미롭게 물었다 : "어떻게 그랬니?"

아들은 말했다 : 세계지도의 뒷면은 사람의 머리이다. 나는 반대로 싸울 것인데,이 사람이 좋으면 세상은 완전해질 것이다.

그러니 사전에하십시오. 네가 잘하면 그의 세계는 좋다.

Tiantang

죽어간 후에 좋은 기독교 이주

천국과 지옥의 차이를보고 싶다.

그러면 천사가 그를 지옥에 데려다 줄 것입니다.

지옥에있을 때, 앞에 큰 테이블이 있습니다.

식탁은 상냥한 음식으로 가득합니다. 지옥의 삶은 좋아 보입니다.

걱정 마세요, 계속 읽을 수 있습니다.

잠시 후, 식사를 할 시간이 끝나고 마른 체형의 배고픈 유령이 집에 앉아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12 피트가 넘는 젓가락 한 켤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젓가락이 너무 길기 때문에 모두가 마침내 그것을 얻습니다.

정말 비참하다고 느끼십니까? 나는 너를 천국에 다시 데려다 줄 것이다.

낙원에서, 같은 장면, 접시가 가득 찬 같은 테이블,

모두는 10 피트 이상 긴 젓가락 한 켤레를 사용합니다.

차이점은 테이블 주위를 먹는 사랑스러운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또한 동일한 젓가락을 사용하여 야채를 골라야합니다. 차이점은

그들은 반대쪽 사람에게 먹을 것을줍니다. 상대방도 그에게 먹이를줍니다.

그래서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42 세, 사십 년 동안 거짓말 ...

40 년 동안의 거짓말 ...

우리 주변에는 종종 당신 옆에 움직이는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때때로 나는 그런 이야기를 들었고, 나는 아주 감동 받았고, 나는 그것을 서둘러 기억했다. 아무리 좋은 것이 든 나쁜 것이 든, 실제로는 매우 특별하고 매우 실제적인 이야기이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알기를 바랍니다.

그와 그녀의 지인은 연회에 있었는데, 젊고 아름다웠을 때, 많은 추적자가 있었고, 그는 매우 평범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래서 파티가 끝나고 커피를 마시 러 커피를 마시고 놀랐지 만, 의외로 그녀는 여전히 동의했다.

카페에 앉아서 두 사람 사이의 분위기는 매우 당황스럽고 주제가 없으며 최대한 빨리 끝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그 여자가 커피를 가져 왔을 때 그는 갑자기 "소금을 갖기를 요청하고 커피를 마시고 소금을 놓아달라고한다"고 말했다. 그때 그녀는 모두 기절했고 아내는 기절했다. 그를 집중해서 그의 얼굴이 붉어 지도록.

그 여인은 소금을 가져다가 안으로 넣고 서서히 마셨다. 그녀는 매우 호기심이 많은 여인 이었기 때문에 "왜 소금을 넣고 싶습니까?"라고 매우 호기심을 갖고 물었습니다. 그는 잠시 침묵을 지켰습니다. 천천히 거의 한 마디로 말했습니다. "어렸을 때 우리 가족은 바다로 나는 항상 바다에 몸을 담그고 있었고, 파도가 치고, 입안에 부어 있던 바닷물이 쓴 맛이났다. 이제 나는 오랫동안 집에 없었고, 커피에 소금을 추가했다. 당겨 가까이. "

그녀는 갑자기 감동을 받았다. 왜냐하면 그녀가 남자 앞에서 향수병이라고 말하는 것을 처음 들었기 때문이다. 그녀는 향수병 남자는 가족의 사람이어야한다고 생각하고, 가족의 남자는 가족을 사랑하는 남자 여야한다. 그녀는 갑자기 말하기를 원했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고향에 대해 말했고, 추위와 얼어 붙은 분위기가 서서히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녀는 그를 다시 보내지 않았습니다. 집.

나중에 두 사람이 데이트를 자주하고, 그녀는 자신이 실제로 존경했던 모든 선한 사람들이 가져야 만하는 특성에 대해 관대하고, 신중하고, 사려 깊고, 모범적 인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녀는 은밀히 시간의 예의 덕택으로, 그녀가지나 가지 않았다고 기뻐했다. 그녀는 그를 도시의 모든 카페에 데려 갔다. "소금을 조금 마셔 라. 친구는 커피에 소금을 넣기를 좋아한다."라고 말하면서, 나중에는 동화책에 썼다. "왕자와 공주님은 결혼하고 행복하게 살았습니다."그들은 행복하게 살았고, 병으로 죽을 때까지 40 년이 넘었습니다.

그런 편지가 없다면 이야기는 끝난 것 같습니다.

그 편지는 그의 죽음 이전에 쓰여졌 고 그녀에게 편지를 썼다 : "항상 당신을 속이는 것에 대해 용서해주십시오. 내가 커피를 갖기 위해 초대 한 때를 기억해주십시오. 당시에는 분위기가 매우 좋지 않았습니다. 나는 매우 화가 났고 불안했습니다. 나는 그걸 생각하고 그 여자에게 소금을 좀 먹으라고 말했어. 사실 나는 소금을 넣지 않았다. 내가 그 때 말했기 때문에 나는 실수를해야했다. 나는 당신의 호기심을 일으키 리라 기대하지 않았다. 이번에는 평생 동안 마시 게. 소금 커피. 몇 번이고, 나는 너에게 말하고 싶지만, 네가 화를내는 것이 두렵다. 네가 나를 떠날 까봐 걱정된다.

이제 나는 죽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않고, 죽은 사람들은 언제나 용서 받기 쉽습니다. 그렇죠? 내 인생에서 당신을 얻는 것이 나의 가장 큰 행복입니다. 내세가 있다면, 당신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소금에 절인 커피를 마시고 싶지 않습니다. 커피에 소금을 넣습니다. 당신은 몰라요, 얼마나 나빴는지. 마셔. 커피에 소금을 넣으세요. 어떻게 그 때 그걸 만들었습니까! "편지의 내용은 그녀를 놀라게했고기만당하는 느낌이 들었다. 그러나 그는 몰랐다. 그녀는 그에게 다음과 같이 말하기를 원했다."그녀가 얼마나 행복했는지, 그녀를위한 누군가는 평생기만을 할 수있다.

43 개의 원료 가스

고대 티벳에는 아이 다바 (Ai Daba)라는 남자가 있었는데, 그는 화가 나서 논쟁 할 때마다 매우 빠른 속도로 집에 달려 들었고, 그의 집과 땅을 3 회 뛰어 다녔다가 들판에 앉았다. Ai Diba는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집은 점점 더 커지고 토지는 점점 더 넓어지고 있지만 아무리 큰 집이라도 사람과 논쟁하는 한 그는 여전히 집과 땅을 돌고 있습니다. 에디는 매번 3 랩씩 집과 땅을 돌아 다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를 아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마음에 의구심을 가지지 만 Eddie Bar는 언젠가는 어느 날까지 Ai Daba가 매우 오래되었고, 그의 처소가 너무 크고, 지팡이가 있고, 지팡이가있어 땅과 집을 돌아 다니기가 힘들어서 3 바퀴를 걸을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 태양이 내려 앉고 Ai Diba가 들판에 홀로 앉아있어 그의 손자가 옆에 그를 구걸한다. "Agong, 너는 오래되었다. 아무도 너보다 큰 땅이 아니야 네가 그랬던 것처럼 너는 그 땅을 뛰어 넘을 수 없다! 화가 났을 때이 비밀을 말해 줄 수 있니, 왜 화가 났을 때 세 번이나 땅을 뛰어 다니 느냐?

손자가 애원하는 것을 좋아했고 마침내 내 마음 속에 수년 동안 숨겨진 비밀을 말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나는 싸움을하고 논쟁을 벌였으며 화가났다. 나는 3 바퀴 씩 뛰어 다녔다. 나는 달리면서 생각했다. 내 집은 너무 작았고, 땅은 너무 작았고, 나는 시간이 있었고 나는 갈 자격이 있었다. 당신이 그것을 생각할 때, 당신은 그것에 화를 낼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모든 시간을 그것을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손자는 "아옹, 너는 나이가 많고 부유 한 사람이된다. 왜 아직도 구내를 돌아 다녀야 하느냐?"

Ai Diba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 "나는 여전히 화가 난다. 화가 났을 때 나는 3 바퀴 씩 걸어 다니고있다. 나는 걸어 다니는 동안 생각한다. 내 집은 너무 크고, 많은 땅을 가지고 왜 사람들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가? 그것은 사라질 것입니다. "

사십 팔, 전망

아버지와 아들은 5 성급 호텔 문을 통과하고 매우 고급스러운 수입 세단을 보았습니다.

아들은 아버지에게 경멸을 말했습니다. "이 차에 앉아있는 사람은 위장에 대한 지식이 없어야합니다!"

그 아버지는 이렇게 말하면서 주머니에 돈이 없어야한다고 대답했다.

45 가지 관례 표준

저녁 식사 후, 어머니와 딸은 요리를 함께 씻고, 아버지와 아들은 거실에서 TV를 봅니다.

갑자기 판을 깨는 소리가 부엌에서 나왔다. 그리고는 침묵했다.

아들은 아버지를보고 "엄마가 망가 졌음에 틀림 없다"고 말했다.

"당신은 어떻게 압니까?"

"그녀에게는 매춘부가 없다."

46 위, 디우 에비뉴

일본의 이즈 반도를 여행하는 대만 관광 단체는 두 곳이며, 도로 상황은 매우 좋지 않으며 모든 곳에 움푹 들어간 곳이 있습니다.

여행 가이드 중의 1 명은 사과했고, 길은 pockmark와 같다고 말했다.

다른 여행 가이드는 관광객에게 시적으로 말했다 : "씨. 우리가 잡는 길은 유명한 이즈 (伊豆)의 매혹적인 딤플 거리다. "

자원 봉사자 인 47 명

국립 초등 학교 3 학년생들도 같은 미래의 자원 봉사자들이 광대가 될 것이라는 에세이에서 말했다.

중국 선생은 "가슴에 야망은 없으며 전갈은 가르치지 않는다"고 전했다.

외국 선생님은 "웃음을 세상에 가져 오게하십시오!"라고 말할 것입니다.

팔십 팔찌

오바 산 (Obasan)은 보석 가게에서 두 개의 동일한 팔찌를 보았습니다.

하나의 가격은 550 위안이고 다른 하나는 250 위안으로 책정됩니다.

그녀는 매우 행복했고, 즉시 250 위안의 팔찌를 구입하고,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떠나기 전에, 나는 서기가 다른 서기에게 조용히 말했다고 들었습니다. "이봐 요, 이건 시행 착오입니다.

49 세, 빚진

헤이 : "100 달러 줄 수있어?"

Passerby : "나는 80 달러 밖에 없다."

헤이 : "그럼 나 한테 20 달러 빚 졌어.

50 개, 가로

궁전 박물관에서 아내는 남편에게 참을성없이 말했다 :

나는 왜 그렇게 천천히 걸어 갔는지 말했다. 당신은 항상 이런 것들을 보려고 멈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51 세, 사려 깊음

아내가 부엌에서 요리하고있다. 남편은 그녀 옆에 두었다 : 천천히. 조심해! 불이 너무 큽니다.

서둘러서 물고기를 뒤집어주세요. 너무 빨리 기름을 부으십시오! 두부를 얇게 썬다. 오, 냄비가 박살났다! "

"제발 그만둬!"아내는 "내가 요리하는 법을 안다."라고 외쳤다.

물론 당신은 이해합니다, 부인, "남편은 침착하게 대답했습니다.

"운전할 때 주위를 이야기하고 기분이 어떠신지 알려주고 싶습니다."

52, 첫 번째 장소

졸업식에서 교장은 1 학년 학생들이 상을 수상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몇 번 연속 통화를 한 후, 학생은 천천히 무대에 올랐습니다.

나중에 선생님은 학생에게 "무엇이 잘못 되었습니까? 아프거나 명확하게 듣지 못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학생은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아니오, 다른 학생이 분명히 들리지 않았 음을 두려워합니다."

일단 현장에 초청되어 효율적인 관리에 대한 연설을했습니다. 도착 밤에 주최자의 몇몇 사람들이 저를 저녁 식사에 초대했고, 그런데 관객들이 내일 연설을 듣기 위해 오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Ed는 분명히 소수의 사람들의 리더입니다. 그는 매우 크고 목소리가 매우 낮습니다. 그는 자신이 큰 국제 기업의 관리자임을 말해 주었고, 그의 주요 책임은 회사 내에서보다 어려운 인력 문제를 다루고 일부 고위 임원의 고용을 끝내기 위해 일부 지점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조씨는 내일의 연설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이 사람들은 당신의 높은 의견을 듣고 경영진이 옳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그는 나에게 자랑스럽게 미소 지었다.

나는 내일의 상황이 그가 상상 한 것과 절대적으로 다르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웃었다.

다음 날, 보좌관은 연설을 완전히 듣고 한 마디도하지 않고 경기장을 떠났다.

3 년 후, 나는 옛 장소로 돌아와 동일한 청중에게 경영에 관한 또 다른 강연을했다. 나는 청중에서 에드를 발견했다. 연설이 막 시작되기 직전, 그는 갑자기 일어 서서 목구멍으로 물었다. "조, 먼저 몇 마디 할 수 있을까?"

나는 농담으로 말했다 : "물론, 당신은 너무 헐떡이며, 당신이 몇 마디 말하기를 좋아할 때 몇 마디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멈추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보좌관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 "여기있는 모든 사람들은 나를 안다. 그들 중 일부는 나의 최근 변화에 대해서도 알고있다. 오늘 나는 너와 내 개인적인 경험을 공유하고 싶다. 조, 나는 너가 이것에 만족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3 년 전 연설에서 Joe는 강한 의지를 키우고 싶다면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말을 먼저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에는이 점에 동의하지 않았고 나는 이런 종류의 무감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Joe는 인성은 가죽과 같고 단단한 것은 화강암과 같고 힘든 사람은 개방적이고 불굴의 정신을 지녀야하며 자제력이 있고 유연성이 있어야한다고 주장했다. 동의하지만 이것이 사랑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

"그날 밤, 내 아내와 나는 거실의 두 끝 부분에 앉아 있었지만 여전히 조의 말을 생각하고있었습니다. 나는 내 아내에게 사랑을 표현할 수있는 용기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몇 번이나 목구멍을 치웠다. 입안에서 나는 약간의 소음 만 냈고 나머지는 삼켜졌다. 아내는 머리를 들고 내가 방금 중얼 거리는 것을 물었다. 내가 함께 일하지 않으면 나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갑자기 일어나서 그녀에게 갔다. 긴장하게 신문을 가져 와서 '앨리스, 사랑해.'라고 잠시 말 못하고 눈물이 눈물에 쏟아져 나왔다. 그녀는 부드럽게 말했다. '보좌관, 나는 너를 사랑한다. 25 년 만에 처음으로 말하고 사랑한다. "

"우리는 그 당시에 아주 감동을 받았고 사랑이 모든 분쟁과 마찰을 해결할 수 있음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갑자기 영감을 얻어 즉시 뉴욕에서 장남으로 불렀습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연락을하지 않았습니다. 그 목소리가 들려왔다. '아들, 내가 술 취한 줄 알았지 만, 이제 나는 술에 취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고 말하려고했다.'

마이크의 말에 잠시 침묵을 지으며 조용히 말했다. "아빠, 나는 네가 나를 사랑한다는 것을 안다. 네가 내게 말하는 것을 듣고 기쁘다. 너를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

우리는 가십 거리기 시작했고 아주 행복하게 이야기했습니다. 그 다음 나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더 어린 아들을 불러내 어 똑같이 말했습니다. 그 결과, 우리의 아버지와 아들은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었고, 결코 그런 따뜻한 느낌이 없었습니다.

"나는 그날 밤 침대에 누워 있었고 마침내 조가 말한 의미가 더 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랑과 실천으로 다른 사람들을 대하는 의미를 정말로 이해할 수 있다면, 나는 분명 내 경영 스타일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나는 관련 주제에 관한 책을 읽기 시작했고, 그들로부터 많은 귀중한 경험을 배웠습니다.이 철학은 가족이든 직장이든 삶의 모든 측면에 적용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잘 듣고 타인의 단점을 덜기 위해 배웠으며 다른 사람들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즐거움을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함께 일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것입니다. "

"조씨, 오늘이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저는 지금 회사의 부회장이며, 리더십이 매우 긍정적이라는 것을 말씀 드리고자합니다. 모두들, 이제는 듣기에 집중합니다!"

67 개의 칭찬

더 많은 사람들이 서로를 희망할수록 서로주고 싶을수록 친밀감을 가져야합니다.

며칠 전 뉴욕에서 친구와 함께 택시를 탈 때 친구가 운전 기사에게 "감사합니다. 차를 타는 것이 매우 편안합니다."운전사가 들으면서 몸을 구부린 다음 "너는 혼혈아 다. 그것은 무엇입니까? "

"아니오, 운전사, 나는 당신을 찾고 있지 않다, 나는 트래픽이 혼란 스러울 때 여전히 숨을 참을 수 있다고 존경한다."

"네!"운전자가 떠나 차를 몰았다.

"왜이 말을하는거야?"나는 설명 할 수없이 질문했다.

"나는 뉴욕을 더 인간이되게 만들고 싶다."그는 대답했다. "오직 도시는 구원받을 것입니다."

"네 힘으로 어떻게 할 수 있니?"

"나는 단지 주도권을 잡았다. 나는 작은 칭찬으로 하루 종일 운전자를 행복하게 만들 것이라고 믿는다. 그는 오늘 20 명의 승객을 태우면 20 명의 승객에게 친절하게 대접 할 것이고,이 승객들은 운전자의 영향을 받는다. 감염은 또한 나 주변의 사람들에게 기쁠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간접적으로 1,000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친절을 전할 수 있지 않습니까? "

"하지만 택시 운전사가 원하는 것을 어떻게 할 수 있길 바래요?"

그는 "나는 이런 종류의 연습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더 공감하고 다른 사람들을 찬양하려고 노력한다. 하루의 성공률이 30 %에 불과하더라도 영향을받을 수있다. 3000 명에 이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나는이 이론이 매우 훌륭하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실용적인 효과가있을 수 있는가?"

"나는 작동하지 않아도 아무런 손실이 없다! 나는 문을 열어 운전자가 몇 초를 보낼 수 없다는 것을 칭찬한다. 그는 몇 가지 조언을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 사람이 무관심하다면, 괜찮다. 나는 내일 또 다른 택시를 칭찬 할 수있다. 운전사! "

"네 머리가 조금 순진 해."

"우간다의 직원을 조사한 결과, 저임금을 제외하고는 자신의 업무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다는 점만 제외하면 좌절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들의 서비스는 정말로 나쁘다!"

"서비스의 질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왜 우리는 그들에게 격려를하지 않습니까?"

우리는 걷고 건설 현장을 통해 이야기를 나누었고 다섯 명의 노동자가 점심을 먹고있었습니다. 내 친구는 멈췄다. "이 건물은 매우 좋으며, 당신의 일은 매우 위험하고 힘들 것입니다."노동자들은 의심스러운 눈으로 내 친구를 쳐다 보았다.

"언제 프로젝트가 끝났습니까?"내 친구는 계속 물었다.

"6 월."한 근로자가 낮은 목소리로 대답했습니다.

"그런 탁월한 성과를 자랑스럽게 여겨야합니다."

건설 현장을 떠난 후, 나는 그에게 말했다 : "당신은 또한 멸종 위기 종으로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내 형 때문에 더 열심히 일하게 될지도 모르지만, 이것이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일이 아닌가?"

"그러나 당신 혼자서 무엇을 사용합니까? 당신은 단지 작은 사람들입니다."

"나는 종종 낙담해서는 안된다고 스스로에게 말한다.이 사회를 더 애정 어린 것으로 만드는 것은 간단하지 않다. 나는 하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둘은 두 가지가 될 수있다 ..."

"방금 걸어온 여자가 평범한데, 당신은 여전히 ​​그녀에게 미소를 짓 느냐?"나는 끼어 들었다.

"예, 알아요."그가 선생님이라면, 오늘 수업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봄바람처럼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여섯 살, 마지막 소원

무의미한 순진은 종종 말하기보다 더 감동적입니다.

- 셰익스피어

26 세의 어머니는 혈우병으로 사망 한 아들을 쳐다 보았다. 그녀는 슬픔으로 가득차 있지만 다른 부모와 마찬가지로되기로 결심하며, 그녀의 아들은 자라서 모든 꿈을 실현하기를 희망합니다. 질병은 항상 그를 얽히게 할 것이기 때문에이 모든 것이 불가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아들의 꿈이 실현되기를 희망합니다.

그녀는 아들의 손을 잡고 물었습니다. "Babsi, 너는 자랄 때 무엇을해야할지 생각 해본 적 있니? 네 인생에 꿈이 있었 니?"

"엄마, 자라서 항상 소방관이되기를 바랍니다."

어머니는 슬픔에 사로 잡혀서 "나는 네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는지보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날 후, 그녀는 애리조나 주 피닉스의 지역 소방대에 가서 소방관 인 밥을 만났습니다. 큰 마음을 가져라. 어머니는 아들의 죽음에 대한 소망을 설명하고 소방차로 데려다 줄 수 있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Bob은 "그뿐만 아니라 우리는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수요일 오전 7시에 아들을 데려 오면 전임상 소방관이 될 것입니다. 팀은 우리와 함께 식사를하고 같이 일하러갔습니다. 네가 나에게 그의 크기를 알려주면, 진짜 소방관을 주문하고 장난감 모자가 아닌 진짜 화염 모자를 달아달라고 도울 수있다. 우리가 착용하는 노란색 방수 의류와 고무 장화로 인쇄 된 Phoenix 소방서의 휘장도 있습니다.이 물건들은 Phoenix에서 만들어 지므로 신속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

3 일 후, 소방관 Bob은 Barbary에게 화재복을 입고 병원 침대에서 소방차로 호위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바바리는 차 뒤에 앉아야하며 밥은 그를 소방대로 안내합니다. 그는 천국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같은 날 피닉스에 3 건의 화재가 있었고 매 시간마다 Baboxi가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그는 다른 소방차뿐만 아니라 구급차와 소방 대장조차도 타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현지 뉴스 프로그램의 비디오 테이프를 찍었습니다.

꿈을 이뤄낸 결과로 바비 리는 자신이 키워 온 사랑과 보살핌을 모두 느꼈으 며 의사는 기대했던 것보다 3 개월이나 더 오래 살았다.

어느 날 밤 그의 모든 삶의 징후가 급격히 떨어지기 시작했고 간호사는 서둘러 병원에 가족을 알리기 위해 전화했습니다.

그 다음 그녀는 Barbary가 소방관 역할을했음을 기억했기 때문에 소방대에 전화하여 사망하기 전에 병원에 제복을 입은 소방관을 동행시킬 수 있는지 물어 봤다. 기장은 "우리는 더 잘할 수 있으며 5 분 안에 도착할 것입니다. 도와 주실 수 있습니까? 사이렌 소리가 들리고 조명이 깜박이면 병원에 알려주십시오. 이것은 실제 화재가 아닙니다. 소방 단의 마지막 편이 좋은 파트너를 만나는 것입니다. 방의 창문을 열어주세요, 감사합니다. "

약 5 분 후, 소방차가 병원에 ​​도착하여 사다리를 바르 바리 (Barbary)의 3 층으로 확장 시켰습니다 .4 명의 소방관과 2 명의 여성 소방관이 사다리를 타고 바부시 (Babusi) 방으로 올라갔습니다. 그의 어머니의 동의로, 그들은 그를 안아주고 손을 잡고 그들이 얼마나 그를 사랑했는지 말했습니다.

Babersi가 마지막 숨을 삼키기 전에, 그는 소방대를보고 "Captain, 나는 지금 진짜 소방관이 될 수 있니?"라고 말했다.

"바바리 백작!"대위가 말했다.

그 말로 바바리는 미소 지으며 눈을 감았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