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혼란스럽지 않은 삶 - 가장 아름다운 삶의 영역


사람들은 평생 물을 자주 사용합니다. 한편으로 물은 생명의 필수품이며 다른 한편으로 물도 숨겨져 있습니다. 거의 매년 여름 우리의 물이있는 장소에서 나는 물속에서 아이가 죽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슬픈 일입니다. 불과 2 년 전, 친구의 유일한 아이가 고등학교에 다녔다. 그는 강하고 익사하고 강물에 빠져 들었다. 좋은 가정은 불완전했고, 가족, 친척, 친구들은 슬픔에 잠겼다. .

저는 아이들과 아이들을 관리하는 것 외에도 아이들을 운동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어렸을 때 우리는 어렸을 적에 주로 강으로 학교에 다녔고 방목, 풀 베기, fire감 채취를하고 여름에는 물을 동반했습니다. 쌀을 먹었을 때 강가로 달려가 물이있었습니다. splashing and playing, 강은 우리가 놀 수있는 천국이되었습니다. 그때 우리는 얕은 물 이건 깊은 풀 이건간에 물로 태어났습니다. 우리 모두가 개입하여 굴러갔습니다. 아이들은 수영복이 없었고 보호가 필요 없었습니다. 성인은 신경 쓰지 않았고 교사없이 수영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

수영을 배우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자부심과 만족감, 자신감을 갖게됩니다. 당신이 수영 할 수 없다면, 당신은 항상 "마른 오리"의 평판을 나르고, 당신은 폭풍을 통과하는 것은 말할 것도없이 아래로 내려다 보일 것입니다.

삼촌은 내가 어렸을 때부터 감동을 받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주인공이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 Shangguo의 남동생은 우리 시대와 그리 멀지 않았지만, 물고기를 잡으려고 깊은 풀을 뚫을 수 있었고, 내려 가서 2 파운드의 오징어를 잡을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집으로 가져 가서 행운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어떤 자녀가 물속에 있다면 두 삼촌이있는 한 그는 항상 구원을받으며 안전하게 돌아갑니다. 마오쩌뚱 의장이 장강 강을 방문한 지 1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수영 대회를 조직했다. 그 날, 학교 앞에서 롱 비치에서 경기가 열렸습니다. 해변은 길이가 500 미터이고 물의 깊이가 2 미터 이상입니다 수영장은 어둡고 어두우므로 보이지 않습니다 수영을하거나 볼 수 없으며 수영도 할 수 있습니다. 그날 강가에 모인 수천 명의 교사, 급우, 간부가 있었는데 30 명이 넘는 선수가 있었고 당연히 두 명의 삼촌이있었습니다. 나는 짧은 조끼를 착용하고, 맨발로, 그리고 기민하게, 경기가 시작되기를 기다리는 것을 보았다. 심판의 호루라기를 듣고 "Everyone"을 외치기 시작하면 플레이어가 각각의 위치에옵니다. 강타로 총이 울 렸고 30 명의 선수들이 앞으로 달려가 손을 문지르고 다리를 문질렀다. 해안에 군중은 한마디로 질호하고 응원을 만들었다. 50 미터가 아니라, 그들은 대중과 분리 될 것입니다. 나는 두 번째 삼촌이 팔과 다리를 휘두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수 필사적이며, 점차 추세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결승점까지 헤엄 쳐 가기 위해 선두를 차지했고 첫 번째 장소에서 우승했습니다. 모두는 매우 흥분하여 두 번째 삼촌을 둘러싸 기 위해 돌진했고, 교장은 그에게 금성펜을 보냈습니다. 삼촌은 모두의 우상이되었고, 나는 더욱 행복해졌습니다.

나중에, 나는 군청에 갔다. 또한 여름철에 폭우가 내리자 홍수가 발생하여 양양강이 급상승하여 홍수가 해안과 평행을 이뤘습니다. 갑자기, 집단 트랙터가 물로 날아갔습니다. 그 당시 트랙터의 가치는 끔찍했고 평균적인 사람은 그것을 감당할 수 없었고 집단적 손실이었습니다. 모두들 서둘러 도움을 청했습니다. 이 때, 방금 지나간 강물에 의한 재난을 조사하고 있던 카운티 군대의 여섯 명의 장교들과 남자들이지나 갔다. 나는 그들이 트랙터를 구하기 위해 강을 뛰어 내려 오는 것을 망설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불행하게도 6 명이 홍수로 휩쓸려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나중에 수사에 따르면 치열한 홍수는 물론 주된 원인이지만 북쪽에서 온 6 명의 군인은 수영 할 수 없었고 중요한 이유이기도했다. 카운티의 등 언덕에는 6 명의 순교자가 매장되어 있습니다. 해마다 매달려야합니다.

이 사건은 저에게 많은 충격을주었습니다. 나는 수영을 배우고 맹세하지 않는 법을 배워야한다는 생각을했습니다. 여름 방학 동안, 내가 집으로 갔던 첫번째 물건은 강의 하류에 갔다. 나는 두 번째 삼촌을 헤엄 쳐 헤엄 쳐 헤엄 쳤고, 두 번째 삼촌은 행복했다. 나는 그날 정오에 식사를했다. 그는 저를 수영장 가장자리로 데려 가서 속옷을 벗었습니다. 그는주의를 기울이지 않아서 저를 수영장으로 밀어 넣었다고 말했습니다. 불안정하게 서있는 "허쉬"는 물에 팔딱 엎어지면서 쓰러져서 도움을 청하며 물을 조금 마 셨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삼촌은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해안에 서서 나를 괴롭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내가 침몰했을 때 나는 깜박여 물이 깊지 않았 음을 알았고 더 어둡고 긴장했다. 나는 단지 올라가서 필사적으로 도망 갔다. 내가 필사적이었을 때 나는 갑자기 이처럼 침몰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해안으로 달리기해야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죽을 것이다. 전속력으로 나는 몸 전체가 움직이는 한, 수평 방향으로 전진하는 것이 갑자기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방법으로, 나는 단지 3 ~ 4 개의 물을 해안으로 만들었다. 내 얼굴은 빨갛게되었고, 두 번째 삼촌에게 화를 내고 싶을 때 삼촌은 웃었다. 그는 말했다 : "당신이 도망 쳤을 때 당신은 너무 귀여웠어요."나는 싸움을 이길 수 없었고, 그에게 소리 쳤다 : "감히 강 아래로 나를 밀쳐, 죽음을보고, 나는 돌아가서 아빠에게 말할 것이다." 나는 서두르지 않았다. "멈추지 마라. 나는 준비가되어있다.이 해변의 너비가 10 미터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 수있다. 할 수 없다면, 나는 눈먼 남자와 함께 데리러 갈 수있다. 그러나 너 자신은 도망 갔다. 나는 물에 들어갈 필요가 없다. "나는 의심의 여지가, 내가 방금 물을 쏟아 부은 수영장을보고, 나는 그를 도울 수 없다. 나는 그것을 알아야만한다. 그는 "첫 번째 패스를 통과했다. 이것은 부러진 담낭이라고 불리며, 대담한 한 언제라도 강가로 내려갈 것이다. 당신이 다시 올 것이라고 믿지 마라."나는 조금 겁 먹었고 감히 물에 들어 가지 않았다. 이번에는 감기에 걸리지 않았지만 수영 자세와 기술에 대해 신중하게 이야기 한 다음 나를 물로 데려갔습니다. 이상한, 내가 물에 도착했을 때, 나는 돌진했고, 단지 약간의 다른쪽에 달리 갔다. 그 때 나는 다시 갔다. 조금 숙련 된 여행. 나는 다시 강을 두려워하지 않고 깊은 풀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내가 양쯔강에있을지라도 감히 지나갈 것이다.

며칠 후, 팀은 영화 "크로스 리버 정찰"을 발표했습니다. 포니의 클라이 막스 부분은 양쯔강을 가로 지르는 오래된 스쿼드 리더에 의해 정보를 본부로 보냈습니다. 나는 작은 말이 너무 용감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수영하는 법이 얼마나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조랑말이 수영을 할 수 없다면, 정보는 보내지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수영이 어떤 것인지 자랑스럽게 느낀다.

이제 나는 중년에 들어갔고, 장기간의 외부 때문에 나는 거의 강에서 수영하지 않습니다. 나는 올 여름에 다시 가기로 결심하고 강을 따라 그것을 경험하고 강을 따라 아이들을 데려 와야합니다. 그리고 나는 아이들에게 수영을 배우게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