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당신은 탈출구를 찾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동기가 없습니다.


일단 자신을위한 휴양지를 예약하면 분명히 퇴각합니다. 그리고 예상보다 일찍 그리고 멀리 있습니다.

항상 너 자신을위한 탈출구를 찾으십시오. 얼마나 강한 지 알 수 없습니다.

이번 여름이 끝난 후, 다른 그룹의 사람들이 삶의 갈림길에 서있었습니다.

한 여학생이 저를 채팅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직업을 찾고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모든 사람의 아이디어가 다르며 두 가지 옵션간에 장점이나 단점이 없습니다.

하지만 최소한 권장되는 관행은 공부하는 동안 직업을 찾는 것입니다. 그 결과 좋은 성적이나 좋은 일자리를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모든 결과는 모든 것에 대한 동기 부여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대학원 입학 시험을 검토하고, 졸 았을 때 자신을 위로하며, 이해할 수 없을 경우 일하게하고, 직업을 찾고 표준을 낮추고, 준비도 매우 캐주얼합니다. 직업을 찾을 수 없습니다. 대학원에 갈 수 있습니다. 불충분 한 내부 동기와 집중력 부족으로 노력의 절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퇴각으로써 그들은 무의식적으로 요구 사항과 기준을 낮출 것입니다. 시험에 가까운 대학원 학생들은 비슷한 일자리를 찾고 있습니다.

높은 기준과 자신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진 사람은 그러한 상태에 처하지 않습니다. 결국, 사람들의 에너지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취업 준비 및 대학원 과정 준비에 기본적으로 중복되는 부분이 없습니다. 최상의 준비를하지 않으면 어떻게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까?

나는 종종 선택의 문제에 직면했을 때 "이것은 또한 똑같을 수 있으며 이것은 또한 준비 할 준비가되어있다"는 결과 또한 너무 지저분하다는 것, 너무나도 그렇다고 느낀다.

깊은 우물을 파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두 개의 깊은 구덩이를 파는 것을 주저하는 것 이상입니다.

인간 본성이 약합니다. 파고있는 구덩이가 물을 파낼 필요가 없다고 스스로 말할 때 우리의 게으름이 팽창하고 자기 통제력이 약해질 것입니다.

너 자신에게 신호를 보내면 :이 우물은 물을 파지 못하고 마실 물도 없다. 이런 식으로 간섭과 유혹에 저항 할 의지와 자신이 선택한 것에 대한 충분한 동기 부여를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직업을 찾고있을 때 상황의 모든 측면을 분석하고 디자인 연구소에 갇혀있었습니다.

평소 경험에 따르면, 학부생으로서, 나는 대학원생 그룹에서 경쟁하기에 충분한 자신감이 없었습니다.

목표 설정

+

너는 불리한 점을 알라.

+

실패하면 매우 수동적입니다.

나는 단지 그것을 준비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비록 내가 사랑을 잃어 버렸다고해도, 전문 시험을 준비하는 데 한 달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필기 시험 후 면접이었고 마지막으로 면접관이 다른 회사에 투자했는지 묻습니다. 나는 매우 정직합니다. 아뇨, 오직 당신의 회사를보아야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내가 가고 싶다고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미소 지으며 고용되지 않았 냐고 물었다.

나도 웃었다. 내가 여기에서 나가고 나서 고려해야 할 것이있다.

인터뷰가 끝난 후 2 주 후에 결과를 기다리지 않고 두 번째 선택을 준비하기 위해 다른 회사의 채용 정보를 즉시 수집하기 시작했으며 당연히 화력 집중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다행히도, 나는 모두 나가서 결과가 예상되었고, 나는 가장 원하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우리의 전통적인 지혜에서는 모든 것에 관심을 기울이고 길을 떠나기 때문에 길을 갈 수 없습니다. 수련회를 갖는 것은 걱정, 안전 및 보험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더 높고 더 나아가는 것에 집중하기를 원할 때,이 안정성은 앞으로의 장애물과 바지의 뿌리가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본질적으로 편안하고 편안하며 게으르기를 좋아합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길이 걷기가 약간 힘들다면, 본능적으로 땅에 발을 디디거나 다른 목표를 찾고, 확고한 목표에서 멀어지고 멀어 질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 집중할 수있는 충분한 동기 부여를 제공하기로 결정해야합니다.

이 결정은 외부 압력이나 "자멸"에서 비롯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 운동하기를 외쳤지 만 시작하지는 못했습니다. 이것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을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내면의 운동은 죽지 않을 것"과 같이 항상 내 마음 속에 목소리가 있습니다. "나는 또한 아주 좋습니다."

그렇다면 의식은 신호를 보낼 것입니다. 어쨌든, 놀기를 외치며 진지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동기 부여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샤오팡 (Xiaopang)은 고등학교 때 그는 매우 뚱뚱했으며 눈사람처럼 두 다리로 두 개의 공이 얹혀있었습니다. 대학을 졸업했을 때 비만은 이미 내 건강에 영향을 주었고 나는 체중 감량을 할 수 없었고 입을 열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나는 그것을 4 ~ 5 달 동안 보지 못했다. 나는 거의 그것을 도로에서 인식하지 못했다. 그는 그의 여자 친구가 죽음을 명령했고 130 파운드 이하로 줄어들 었다고 말했다. 사랑의 힘은 위대합니다. Xiaopeng는 하루에 20 킬로미터를 달리고 체육관에 일주일에 4 번, 비가 오거나 빛나고 반년도 채 안되었습니다. 여자 친구의 무게를 줄이기는 어려웠지만 복부 근육을 훈련 시켰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 계획을 바꾸고, 1 년 후에도 여전히 작년과 같은 상태를 반복합니다. 변화의 목적이 무엇인지 말할 수 없기 때문에 어쨌든 "지금은 그다지 이상한 것이 없습니다." "열심히 일하게 내버려 두겠습니다."

따라서 자신을 변화시키는 것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보다 어렵다고 판단되므로 현상 유지하십시오.

그것에 압력이 가해집니다.

내 고향에있는 사촌 대학을 졸업 한 후 회사의 재정 부서로 가서 작은 직원이되었습니다.이 일은 매우 유유하며 몇몇 사람들은 혼자 일했습니다. 사촌은 자신의 지위가 "일에 열정이 없다, 인생은 열정적이지 않고 따뜻한 물에 개구리처럼 편안하고 편안하게 수영한다"고 말했다. 일에 대한 외침은 하루 이상 이틀, 2 년 3 회 몇 년은 여전히 ​​동일하며, 항상 말하기를 "먼저해라. 갈 방법을 찾아라."

작품은 만족스럽지 않지만 통과 할 수는 있지만, 사촌은 긴박감을 느끼지도 않으며, "길을 찾아야"하는 것이 아니라 따뜻한 물에서 수영을 계속합니다.

지난 해 상황이 좋지 않을 때까지 회사에 소문이 있었고 정리 해고의 절반이 이루어졌고 모든 직원에게 봉급이 지급되었습니다. 사촌은 겁에 질려 회색 메모지를 들고 일찍 일어나서 잠을 자고 절망적이었던 것처럼 올해의 시험은 필수입니다.

퇴각 할 수있는 방법이 없으며, 당신이 너무나 힘이 넘치고 강력하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잠재력을 알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모든 것이 돌아 오는 길에 머물러 있다면, 3 점을 퇴각 A로, 1 점을 퇴각 B로, 1 점을 퇴각 C, D, E, F로,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5 점 힘으로 나누면 미소 지으며 말했다 : "다행히도, 나는 퇴각을 떠났다."

나는 나 자신에게 거짓말을했다.

교차로에 서있는 것의 선택에 비해, 인생에서 "찾을 것이 없다"는 것을 찾는 목표는 성취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자신을 속이는 것이 좋습니다.

편안함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한 발을 내딛기 만하면, 우리의 본성에서 "해를 강화하고 피하는"본능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스스로를 위로하는 다양한 이유가 생겼습니다.

비록 당신이 앞의 표적을보고 당신이 가고 싶다는 것을 알더라도, 여전히 동기가 없습니다.

너가 먹을 수없는 꽃꽂이를 배우고 싶으면, 너는 너의 말한 영어를 향상시키고 싶고 너는 평범한 생활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비표준 만다린을 바꾸고 싶다.

모두가 스스로를 "강요"할 필요가 있으며 도로에서 퇴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진 용씨는 글쓰기의 불편 함을 극복하기 위해 "롄청 유"를 썼을 때 신문과의 일련의 계약을 맺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으며 계약서에는 매일 몇 마디해야 하는지를 명시하고 계약 위반에 대한 보상을해야했다. 그는 자신의 심리를 통제해야만했으며, 자신을 진정시키고, 글쓰기에 전념하며, 하루에 5,000 단어의 속도로 글쓰기를 서두르고, 마침내 미리 소설을 완성했습니다.

고대 그리스의 유명한 스피커 인 다이모 지니 (Dai Mosini)가 어렸을 때, 그는 언제나 장난 스러웠습니다. 안도의 한숨과 함께, 그는 개인적으로 그의 머리를 도발적으로 면도하고 이상한 음과 양 머리로 바꾸었다. 나는 내 연극을 통제하고, 연설을 연습하는 데 집중했으며, 결국 유명한 연설자가되었습니다.

너무 자주, 유혹에 직면하여 자기 통제가 그다지 신뢰할 수는 없지만, 그는 "통제"에만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진 용의 "Liancheng Yu"는 "강제적"이며 보통 사람들의 진보는 더욱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인위적으로 "처벌"규칙을 공식화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목표를 말하고, 서로를 감독하기 위해 이해 집단을 구성하거나,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보상하는 것을 완료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포기"에 큰 "비용"을 줘서이 일을 불가능하게하는 주도권을 쥐고 실행은 당연히 거기에있게 될 것입니다.

모든 게으름과 지연은 단지 자신을위한 길을 찾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행동하지 않음"에 대한 여러 가지 변명을 찾고 앞으로 나아가는 길보다 앞서 도로에 의지하십시오.

심리적 단서는 이상한 것입니다. 자기 보호를 위해 따라야 할 소리가 더 쉬워지고 그 방향으로 사람들을 데려 간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결국 한 사람이 자신을 위해 퇴각을 예약하면 그는 분명히 퇴각 할 것입니다.

심장에는 충분한 추진력이 없으며 달성하기 쉬운 목표는 단지 ​​생각 일뿐입니다.

Bi Shumin은 모든 힘은 마음의 끓음에서 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은 자신의 의식에 매끄러운 퇴각을 전제로하고 그의 마음은 따뜻해졌으며, 게으르다, 느슨해지고, 우유부단하고, 반복적으로 ... 어떻게 끓일 수 있습니까?

모든 것이 한 방향으로 남아 있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강력 할 수 있는지는 절대 알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정말로 더 많은 것을 배우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자신에 대한 높은 요구 사항을 가지고 더 나은 선택을하고 더 나은 삶을 추구하십시오.

매일 매일 자라면서 우리는 점점 더 많은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가 싫어하거나 싫어하거나 익숙하지 않은 인물을 만날 것입니다. 우리가 이빨과 열정을 부리지 않으면, 우리는 단지 길을 가지기를 원합니다. 후퇴, 편안함 서클에 의지하십시오. 쉽게 볼 수있는 길을 택하십시오. 그러면 익숙한 곳에 머물러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무수한 도로를 지나고 무수한 풍경을 보았을 때, 당신은 단지 발을 밟고 구덩이를 밟을뿐입니다.

Yong 씨와 Dung 씨, 만약 당신이 최악의 결과를 받아 들일 수만 있다면, 계속하십시오.

퇴각이 부드러울수록 더 도울 수는 없지만 되돌아 볼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가고 싶은 거리가 당신 뒤에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