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100 가지 영감을주는 이야기


이야기 1

교장은 졸업식에서 한 마디도하지 않았지만 10 달러짜리 지폐를 손에 들고 1000 명 이상의 졸업생들에게 물었다 : "누가이 10 원을 원하니?"한 손이 그것을 키웠다. 그러나 교장은 그것을주지 않고 대신 지폐를 박살내어 물었다 : "누가 그것을 원하니?"여전히 손을 들고있는 사람들이있다. 교장은 지폐를 땅에 던져서 한 발에 서서 단단히 밟고 열심히 연마하고 이미 더럽고 주름진 지폐를 집어 들었다. 나는 시작했다.

"반장님,이 은행권을 어떻게 취급 하든지 감가 상각비가 없기 때문에 여전히 그를 원해요. 여전히 10 원 인데요."교장은 흥분으로 말했다 : "장래의 삶의 길에서, 당신은이 동전처럼 될 것입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언제든지 역경에 빠져 들거나 짓밟 혔을 지 모르지만, 어쨌든 그 본래의 가치를 잃어서는 안됩니다.

이야기 2

그해 가을, 홍수가 일어 났고 강둑이 무너졌습니다. 마을은 바다 바다가되었고, 구조 팀은 많은 생명을 구해 냈습니다. 갑자기 아이의 부르짖 음을 들었습니다. 내가 그것을 보았을 때, 6 세나 7 살짜리 아이가 물 위에서 표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양손으로 물속에 있던 나무 조각을 움켜 쥐고 두려운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 아이는 보트에서 구출되었고, 입이 너무 말문을 잃었으며, 계속 물 밑을 가리키고있었습니다. 다이버는 물속에 몰려 들어 기절 해 보였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나무 기둥의 밑바닥을 단단히 잡고 어머니는 아이의 자세를 유지했습니다. 구조 대원 시절 몸이 여전히 따뜻했기 때문에 홍수가 막 목숨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삶이 삼키려고하는 순간, 그들은 삶의 희망을 어린이들에게 남겨 주었고 그러한 스릴있는 장면을 상연했습니다.

세상에서 부모의 사랑의 힘만이 상상할 수없는 기적을 일으킬 것입니다. 위기에 처했을 때, 젊은 부모는 자녀의 삶을 지원하기 위해 마지막 사랑을 사용합니다.

이야기 3

치열한 전투에서, 기장은 적 비행기가 갑자기 그 위치로 급히 떨어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늘 그렇듯이 적 비행기가 다이빙을 할 때 주저하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기장은 즉시 쓰러지지 않았고, 4 ~ 5 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있는 작은 병사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는 그것에 대해 많이 생각할 수 없었고, 물고기는 몸으로 뛰어 올라 작은 병사를 단단히 누르게되었습니다. 이때 큰 소리, 진흙이 튀어 들었습니다. 선장은 몸에 묻은 먼지를 가볍게 두들겨보고 뒤돌아 봤다. 그는 충격을 받았다. 그가 있던 자리가 큰 구덩이에 날아 갔다.

경험 : 남을 도우면서 다른 사람들을 도우십시오!

이야기 4

운남 대학의 한 학생 인 Ma Jiajue는 외진 지역과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고, 그의 외모는 눈에 띄지 않았고 성격이 내성적 이었기 때문에 동급생들에 의해 조롱 당하고 고립되었다. 기숙사에 살고있는 몇 명의 룸메이트가 종종 그를 학대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주 아는 주변 사람들의 사랑을 느낄 수 없었지만, 지금은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부모와 친척들에게서 멀어져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우울증의 축적이 심리적 내구 한도를 초과했을 때, 그는 극도로 잔인한 수단으로 같은 방에서 여러 명의 룸메이트를 죽이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여기에 사랑에 대한 가설이 있습니다. 당신이 또한 마자 아쥬에 (M Jiajue)의 학생 인 경우, 누군가가 가난한 가정에서 격리 된 동급생을 비웃을 때, 당신은 그와 함께 설 수있는 용기가 있습니까? 따뜻한 표정?

이야기 5

기원전 4 세기에 이탈리아의 Pis Ass라는 젊은이가 전제 군주 인 Joannis를 침범하여 교수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의무 아들 인 그는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작별 인사를하기 위해 집에 가자고 요청했지만 결코 폭군의 동의를 얻을 수는 없었다.

그의 친구 Damon은 형벌을 기꺼이 내고 기꺼이 동의했다 : "Pis 엉덩이가 제 시간에 돌아올 수 없다면, 나는 처벌 받기 위해 그를 데려 갈 수있다."이런 식으로 폭군은 간신히 대답 할 수있다.

실행 기간이 다가오고 있지만, Pis 엉덩이에는 흔적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Damon을 비웃고 우정을 보장하기 위해 삶을 바보처럼 사용합니다! Damon은 교수형으로 데려 갔고 사람들은 조용히 비극적 인 순간의 도착을 기다렸습니다.

갑자기, Pis 엉덩이가 먼 곳에 나타나서 그는 비바람에서 비명을 질렀습니다. "나는 돌아왔다!"그는 마지막 검진을하기 위해 Damon을 눈물로 껴안기까지했습니다.

이때 모든 사람들은 울고 있었고, 그들은 Pis As와 Damon 사이의 진정한 우정으로 만져졌습니다. 폭군은 또한 움직여졌고 예기치 않게 Pis 엉덩이를 전문으로, 그는 말했다 : "나는 그 같은 친구들을 만날 수있는 모든 사람을 갖고 싶습니다."

이야기 6

이 연설은 명나라와 청나라 초기의 유명한 역사가이다. 역사적인 기록에 따르면, 그는 똑똑한 사람이 아닙니다. 그의 언어는 느리고, 기억이 천천히, 정신이 매우 어리 석다. 그러나 그는 그 시간에 일부 Mingshi 책에 많은 누락과 회피가 있다고 느낀다. 미래 세대로부터 배울 수있는보다 유익한 명나라의 역사. 극도로 어려운 상황에서 그는 고난과 어려움을 포함한 다양한 자료를 수집했으며, 봄과 가을 26 년 후에 그는 54 세의 나이에 4 억 단어 이상과 108 권의 황제의 걸작을 완성했습니다. 예기치 않게, 어느 날 밤, 원고는 도둑에 의해 도난 당했고, 그것은 시기심과 같았습니다. 그 이야기는 거의 희미하게 보였습니다. 26 년의 근면을 거친 후, 이것은 반년 이상 된 사람에게 심한 타격입니다. 그러나 회담은 이와 같이 떨어지지 않았다. 그는 "도둑이 내 원고를 훔 쳤지 만 나는 여전히 손을 잡고 나라에는 손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즉시 밤낮으로 일에 뛰어 들었다. 고난과 병은 그의 끈기있는 의지를 약화시키지 않았다. 4 년간의 노력 끝에 그는 책의 첫 번째 초안을 썼다. 잘 기록 된 명나라의 역사 책인 "Guo Yu"가 마침내 공개되었습니다.

이야기 7

심리학자들은이 실험을 해왔습니다 : 배고픈 악어와 작은 물고기를 투명한 유리판으로 구분 된 수족관 끝에 놓습니다. 처음에 악어는 작은 물고기를 공격하기를 주저하지 않았으나 실패했지만 낙담하지 않았고, 다시 작은 물고기를 공격하고, 다시 실패했으며, 심각하게 부상 당했고, 3 번째 공격을했습니다 넷째 시간 ... 많은 공격이 절망적 인 후에 공격하지 않습니다. 이 당시 심리학자는 배플을 가져 갔고 악어는 움직이지 않았으며 단지 작은 물고기가 그 눈 밑에서 여유롭게 수영하고 모든 노력을 포기하고 결국 굶어 죽기를 바랐다.

아마도, 우리는 바보의 어리 석음과 비겁함을 우리 마음에 비웃을 것입니다. 유감스럽게도 여러 번 좌절감이 차례로 발생하면 언제든지 실패가 그림자처럼 생기고 악어가 싫어 지거나 조용히 운명을 정하게하려는 모든 노력을 포기해야합니까? 좌절은 한 마디로 보여 지지만 강한 인물을 선명하게하기 위해 자기 자신의 시험을 하나 하나 시험해 봐야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좌절 뒤에 그것이 우리가 노력하고있는 목표임을 알아야합니다. 승리에서 승리 할 가능성을 보지 못했을 때, 승리자로서 자신감이 넘치고 열정으로 가득차 서, 분명히 변화 할 것입니다. "실패를 거부하면 실제로 성공을 거절합니다."좌절감을 좌절시키고 성공적으로 견딜 수있는 사람은 누구나 성공할 것입니다.

아마, 당신의 시험 바로 아래에, 당신의 꿈은 현실이 될 것입니다.

어쨌든, 다시 시도해 봅시다!

이야기 8

1942 년 로스 앤젤레스 외곽에서 세상을 본 적이없는 어린 소년 John Cardard. 그는 15 세 때 "인생의 인생"이라는 자신의 인생에서하고 싶었던 큰 일의 목록을 열거했습니다.

나일강, 아마존, 콩고 강 탐험, 에베레스트 산, 킬리만자로 산, 마르코 폴로와 알렉산더가 여행 한 길을 방문하고, "맨 마운틴"과 같은 영화를 재발행하며 비행기를 타는 법을 배우고, 셰익스피어 (Shakespeare), 플라톤 (Plato), 아리스토 텔레스 (Aristotle)의 작업을 끝내고, 음악을 작곡하고, 책을 쓰고, 세계의 모든 나라를 방문하십시오. 그는 각 항목에 총 127 개의 골을 넣었습니다.

43 년 후인 1985 년에 18 번의 모험과 상상도 할 수없는 수많은 어려움으로 죽어 가다드가 106 개에 이르렀습니다. 세계 탐험가, Royal Geographical Society 회원 및 뉴욕 어드벤처 클럽 회원으로 선정 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업적

Cardad의 성공은 주로 젊은이들이 정한 목표 때문입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이 투쟁을위한 청사진을 개발했으며 목표를 염두에두고 있으며, 나는 언제나해야 할 일이 있다고 느낍니다. "나는 결코 목표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기회가있을 때 항상 끝낼 준비가되어있다."목표는 그의 공격성을 동기 부여, 유지 및 통합하는 데 큰 역할을했다는 것을 알 수있다.

이야기 9

호기심 많은 키가 큰 말을보고, 약 10 세의 아이 인 1943 년경. 멀리 떨어진 곳에서 말을 먹고있는 일본 병사가 그것을 발견하고 그는 움켜 잡고 심문했다. 그는 아무것도 물을 수 없을 때 "황제는 몇 마디 썼다. 당신이 썼을 때 그것을 넣었다."라고 말하면서 일본 군인 지상에서 나는 "일본이 중국을 이겼다"라는 말을 썼다.

아이는 돌을 가져 와서 여섯 단어를 땅에 썼다. 일본 군인이 그것을 보았을 때, 아이는 "중국은 일본을 때린다"라고 썼다. 몇몇 일본군 병사들은 아이들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지 못하고 다시 쓰면서 아이들에게 "우리가 의미하는 바에 따라 글을 써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쏴 버릴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는 돌을 집어 들고 여전히 "중국 정복 일본. "

일본군 병사는 격렬한 태도로 채찍으로 아이를 때렸다. 하룻밤 동안 그를 기둥과 묶었 고, 나중에 그는 감옥에 보내졌고, 한 달 동안 고문을당한 후 아이는 이미 화가 났지만 일본 병사에게 자비를 요구했다. "중국이 일본을 패배시킨다"는 사실을 역전 시키려하지 않는다. 일본군 병사가 아이가 죽어가는 것을 지켜 보았을 때, 그들은 친절한 척하면서 그를 보내 버렸다. 아이는 집으로 돌아온 후 7 일 이내에 사망했다.

이야기 10

눈 덮인 밤에 한 젊은이가 눈 덮인 산속에 갇혔습니다. 야생에있는 사람은 없으며, 떠날 수없는 경우에만 살아 동결 될 수 있기 때문에 청소년이 불안해합니다. 이때 중년의 한 남자가 말을 타고 이곳을지나 갔다. 아무 말도하지 않았을 때, 그는 그 말을 타고 젊은이와 차를 눈에서 끌어내어 작은 마을로 끌어 들였다. 중년의 남자는 낯선 사람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기 위해 돈을 꺼내면서 "나는 네가 돌아올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그러나 너에게 약속하기를 바란다. 다른 사람들이 어려울 때 최선을 다해야한다. 도움을 청하십시오. "

그 뒤를 이어 젊은이는 항상이 약속을 기억하고 많은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누군가가 그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표시했을 때, 그는 중년의 남자에게 자신이 도운 사람 모두에게 자신의 요청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6 년 후 어느 날 한 젊은이가 갑작스런 홍수로 작은 섬에 갇혔다. 그의 인생이 줄을 서고있는 것처럼 한 십대가 그를 도왔다. 그는 구출 된 후 청년에게 감사를 드렸는데 십대를 상대로 보상하기를 원할 때 그 소년은 실제로 "나는 돌아올 것을 요구하지 않고 나에게 약속을 해줘야한다"

행복한 사람이 되십시오! 누군가가이 문장을 의심한다면 그것은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기 때문이며 또한 그의 마음에 사랑의 행복을 맛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야기 11

1995 년 5 월 어느 날 "슈퍼맨"시리즈 출연으로 유명했던 유명한 할리우드 영화 스타 크리스토퍼 리브 (Christopher Reeve)는 불행하게도 승마 중에 말의 등 뒤로 땅에 떨어져서 척추 손상을 입히고 어깨 아래에서 불행한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이 영화의 "슈퍼맨"영웅은 삶의 휠체어에서만 살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재투자 된 리브에 깊이 동조하지만, 반년이 지난 후, 리브는 세계에 대한 자신의 삶의 태도를 발표했습니다. "잠깐, 나는 가능한 한 빨리 스크린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며칠 동안 리브는 자기 자신의 경험과 책에 대한 이해, 기록을 공유하고 독자들과 삶에 대해 생각하면서 놀라운 인내로 자신의 선언을 고집했습니다. 그의 책 "Still Me is"는 미국에서 베스트 셀러 도서 목록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그는 감독으로 일했을뿐만 아니라 화면으로 돌아 왔습니다. 1998 년 Reeve는 영화 "The Back Window"에서 주연 한 미국 영화 및 TV 배우 협회 최고의 배우를 수상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이름을 딴 瘫痪 재단을 설립하여 개인 비극을 공공 봉사의 힘으로 바꾸어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돌보고 격려하도록했습니다 ... "주인공은 여전히 ​​역경의 역경에 직면 할 수 있으며 용기를 찾고 계속 투쟁하며 끝까지 붙어 라. "이것은 리브에게 다른 사람들이 그의"영웅 "에 관해 물었을 때의 답입니다. 따라서 Reeve가 대중 앞에서 등장 할 때마다 그는 깨끗하고 깔끔하고 휠체어에 자신이 있었으며 얼굴은 여전히 ​​밝고 밝은 미소 였고 목소리는 너무 두껍고 분명했습니다.

2004 년 10 월, 휠체어에서 10 년 동안 낙관적이었고 강했던 Reeve는 52 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사람들이 놓치고 존경하는 것은 좋은 배우 일뿐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역경에 직면 한 그의 힘과 낙천주의입니다. 결코 포기하지 말고, 자기 개선 - 크리스토퍼 리브가 항상 주장해온 정신입니다. 그의 삶의 아름다움을 세상에 설명하는 것은이 끈기입니다.

이야기 12

가난하고 거의 무능력한 젊은이들이 파리로 날아 갔으며, 아버지의 친구가 생계를 꾸려 나가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의 친구가 그의 전문 분야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했을 때 그 청년은 수줍어하게 머리를 흔들고 반대쪽으로 말할 수있었습니다. 그는 할 일이없는 것 같았고 심지어는 가장 작은 장점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아버지의 친구는 그에게 주소를 적어달라고 부탁했고, 청년은 수줍어하면서 자신의 주소를 적었습니다.

나는 서둘러 방향을 돌렸지 만, 아버지의 친구 인 친구에게 끌렸다. "젊은 사람들, 당신의 이름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장점입니다. 일자리를 찾는데 만족해서는 안됩니다." 이름

좋은 장점을 쓰고 있습니까? "젊은이는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긍정적 인 대답을 보았습니다."칭찬받을만한 이름을 써도 아름답게 쓸 수 있고, 나는 그 말을 아름답게 쓸 수있어서 잘 쓸 수있다. " 젊은 사람들을 격려하고, 자신의 장점을 조금 확대하면, 움직임의 속도가 점점 더 활발 해지고 있습니다.

몇 년 후, 청소년들은 실제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전 작품을 썼습니다. 그는 유명한 프랑스 작가 Du Zhongma입니다.

이야기 13

작은 마을에 중년 우체부가 있는데 그는 단지 20 세 때부터 하루에 50 킬로미터를 여행하며 날마다 슬픔과 기쁨의 이야기를 주민들의 집에 보냈다. 이 방법으로 20 년이 지나고 모든 것이 인간이며 여러 가지 변화가있었습니다 우체국에서 마을에 이르기까지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유일한 길은 지금까지 한 번도 한 번도 없었으며 단지 날아 오는 먼지 일뿐입니다. . "황량한 길에 얼마나 오래 걸릴까요?"그는 나무 나 먼지가없는 자전거없이 자전거를 타고 목숨을 걸어야 할 때 목숨을 후회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어느 날 그가 편지를 보내고 돌아갈 준비가되었을 때 그는 꽃 가게를 그냥 지나쳤습니다. "맞아, 이거 야!"그는 꽃집에 들어 와서 야생화 씨를 샀다. 다음날부터 씨앗을 가져다가 길에 뿌렸다. 이런 식으로, 하루, 이틀, 한 달, 두 달 후에, 그는 야생화 씨를 뿌리고 계속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20 년 동안 계속 된 황량한 길은 붉은 색과 노란색의 작은 꽃이 많이 열렸으며 여름에는 여름 꽃이 피고 가을에는 가을 꽃이 피고 사계절은 피고 절대로 멈추지 않습니다.

평생 동안 우편 배달부가 배달 한 우편보다 종자와 꽃이 마을 사람들에게 더 재미 있습니다. 먼지로 가득차는 것이 아니라 꽃잎으로 가득 찬 길에서, 휘파람, 자전거의 우편 배달부는 더 이상 외로운 우편 배달부가 아니며 쓰라린 우체부도 아닙니다.

인생은 공허와 같고, 시간이 흐르고, 왜 좋은 일을 떠나지 않고, 차세대 사람들에게 차가움을 누릴 수 있겠습니까?

이야기 14

1993 년 일본 삿포로 출신의 4 세 소년이 8 층에서 떨어졌고, 그 소년의 어머니 요코야마 (Yokoyama)는 옷을 아래층으로 건조하고 있었고, 그 장면을 보았을 때 그는 즉시 날아 와서 작은

그 소년은 착륙하기 전에 아이를 안고 다녔습니다.

일본의 프랑스 육상 조업사 인 브레머 (Bremer)는 25.6 미터 높이에서 떨어지는 아이를 얻으려면 20 마일 (2.4 킬로미터) 떨어져있는 어머니가 초당 9.65 미터의 속도로 달리야한다는 사실을 알아 냈습니다. 당시 일본에서는이 속도가 최고의 육상 선수였습니다.

Bremer는 아무 문제가 없다면 Hill Meizhen이 스포츠 천재 여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Hill Meizhen이 Budmer에게 왔을 때, 그는 거의 비명을 질렀습니다. 그 앞에서는 것은 1 미터 6 이하의 높이와 약간 슬림 한 몸매의 젊은 여성 이었기 때문에 거의 비명을 질렀습니다. 약한 여성이 실제로 초당 9.65 미터의 속도로 달릴 수 있습니까? 이것은 부 모모의 20 년의 경험으로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코 야마 산의 사랑스런 아이와 엄마와 아들의 친절 함을 보았을 때 그는 "불가능한"의심을 완전히 풀어 냈습니다. 엄마와 아이에게서 그는 사랑의 힘이 있다고 느꼈습니다.

브레머는 1995 년 일본을 떠나 프랑스로 돌아와 파리에 육상 경기장을 설립했습니다. 몇 년 후, 그의 운동 선수는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800m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기자가 그에게 물었을 때, 유명한 선수가 모이는 육상 경기장에서 초보자가 눈에 띄는 것처럼 그는 대답했다. 모두가 몸 속에 10,000 개의 엔진을 가지고 있었고 이번에는 처음으로 10,000 개의 유닛을 열었다. 이 선고가 브레머 코치가 말한 것이지 나는 모른다. 그러나 신문에서이 문장을 읽었을 때 브레머는 이미 하나님 께서 당신에게 주신 에너지가 당신 아들의 사랑을 가지고있는 한 당신의 꿈을 이룩하기에 충분하다고 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이야기 15

한 회사에서 직원을 고용 한 후, 고등학생이 시험에 응시하여 명단을 게시 한 후, 나는 자기 이름이 없으며 자살을 위해 강으로 뛰어 들었다. 나중에, 회사는 자신의 점수가 첫 번째임을 발견하고 점수를 복사 할 때 그것을 놓쳤습니다. Gao Caisheng은 강에서 구출되었고, 그가 처음으로보고 받았다고 들었습니다. 사장님은 어쨌든 고용하기를 거부하셨습니다. 그 이유는 : "그런 좌절감이 있다면, 강 건너 뛰어야 만합니다. 회사가 더 많은 좌절을 경험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다른 그리스 사람이 청소부를 신청하기 위해 회사에 갔을 때 직원이 "너 쓸 수 있니?"라고 물었습니다. A : "자기 이름 만 쓰십시오." 그래서 그는 고용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그는 호화로운 회의실에서 기자 회견을 갖고 화를 냈고 독점이되었습니다. 기자는 "당신의 경험은 너무 움직이고 자서전을 써야한다"고 말했다. 그는 "그건 불가능하다. 내가 쓸 수 있다면 나는 깨끗한 사람이 될 수있다"고 말했다.

이야기 16

인생은 생각으로 시작되며, 성공은 열망으로 시작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 속에 고상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성취하고자하는 강한 열망을 가져야 만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나는 나의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라고 믿어야 만합니다.

미국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대통령은 루즈 벨트 (Roosevelt)였습니다. 그는 4 명의 연속 대통령을 위해 봉사했습니다. 그는 소아마비의 후유증을 앓고 있으며, 다리는 절뚝 거리며 목발로 걷습니다. 그가 30 살이었을 때 그는 주지사를 위해 달려 들었습니다. 무대에 올라서는 자신의 차례가되었을 때, 그는 단호하게 목발을 버리고 무대로 발을 끌었습니다. 그는 연단에 서서 연설의 첫 번째 문장은 "친애하는 친구들, 오늘 나는이 연단에 갈 예정이다. 내일, 나는 백악관에 가서이 다리를 사용해야한다."

인내와 성공에 대한 열망에 대한 그의 확신은 우뢰 같은 박수를 받았다. 몇 년 후, 그는 정말로 미국의 대통령이되었습니다.

인생의 활력은 목표의 추구와 추구에서 비롯됩니다. 끝없는 욕망과 삶의 추구 없이는 인간이 정글에서 벗어나지 않고 고도의 현대 문명을 향해 발걸음을 질리지 않을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보상을 받고 싶다면, 꿈을 헌신의 표현으로 바꾸는 가장 큰 개척자가 있어야합니다. 배우고 자하는 열망에 항상 빠져야하며, 끊임없이 욕구를 나타내야합니다. 너 자신의 재능.

이야기 17

두 명의 마을 사람들이 직장을 구하러 나가기 위해 준비 중이었습니다. 그들은 뉴욕 행 항공권과 보스톤 행 항공권을 구입했습니다. 내가 역에 도착했을 때, 나는 뉴요커들이 매우 무관심했고, 모두 돈을 모으고 싶다는 것을 배웠다. 보스턴 사람들은 특히 단순했고, 거리를 본 사람들은 특히 동정적이었다.

뉴욕에가 본 사람들이나 보스턴이 좋다. 돈을 바꿀 수 없다면, 죽을 수 없다. 다행히도, 차가 아직 도착하지 않았거나, 실제로 화재 구덩이에 빠졌다.

보스톤에가는 사람들은 여전히 ​​뉴욕에서 좋은 편이며, 길을 선도함으로써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버스에 올라서지 않았거나 부자가 될 기회를 놓쳤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항공권 교환 장소에서 만났고 뉴욕으로 가서 보스턴으로 갔고 보스턴으로 떠나 뉴욕으로 향할 계획이었습니다.

보스톤에 갔던 사람들은 그것이 정말로 좋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가 처음 거기에 도착한 후 1 개월 만에 그는 아무것도하지 않았고 그는 배고프지도 않았습니다. 은행 홀의 물은 흰색 일 수 있으며 큰 쇼핑몰에는 맛을보고 먹을 수있는 스낵이 있습니다.

뉴욕에 간 사람들은 뉴욕이 어디에서나 재산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방법을 생각한 다음 먹고 마시는 데 약간의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다음날 토양에 사는 사람들에 대한 감정과 이해를 바탕으로 토양없이 꽃을 사랑하는 뉴욕 시민들은 "꽃 냄비 토양"이라는 이름으로 모래와 나뭇잎이있는 10 개의 토양을 건설 현장에 설치했습니다. . 같은 날 교외에서 6 차례 왕복을하고 50 달러의 순이익을 올렸다. 1 년 후, 그는 실제로 "화분 토양"으로 작은 정면을 소유했습니다.

다년생 길에서 그는 새로운 발견을 보았습니다. 일부 상점은 밝고 간판은 더 어두웠습니다. 청소 회사는 건물 세척 만 책임지고 간판 세척은 책임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즉시이 기회를 포착하고 사다리, 양동이, 넝마를 사서 징후를 제거하는 책임을 맡은 청소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현재 그의 회사는 150 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근의 여러 도시로 비즈니스가 성장했습니다.

곧, 그는 기차를 타고 보스턴으로 갔다. 길가에서, 부서진 남자가 손을 내밀어 애원했고, 5 년 전 티켓을 발견했기 때문에 두 사람 모두 기절했습니다.

정신은 운명이 아니라 환경을 결정합니다. 아무것을 위해 무언가를 얻고 싶은 사람을 위해, 그에게 좋은 기회를주는 것은 또한 손실이다.

이야기 18

꽃 가게 문에 주차 한 신사는 꽃 가게에서 꽃을 몇 개 주문하고 집을 떠나 멀리있는 어머니에게 보내달라고 요청했다. 그 신사는 가게 문으로 들어 가려고하고 울부 짖는 소리에 앉아있는 어린 소녀를 발견했다. 신사는 그 소녀에게 가서 "아이, 왜 여기에 앉아 있니?"라고 물었다. 어린 소녀는 "꽃을 사고 싶다"고 말했다. 장미가 내 어머니에게 주어 지지만 내 돈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신사는 괴로워했다.

"이런 식으로 ..."그래서 신사는 어린 소녀의 손을 꽃 가게에 가져 가서 꽃다발을 어머니에게 주라고 명령 한 다음 어린 소녀의 장미를 샀다. 그녀가 꽃집에서 나왔을 때, 신사는 어린 소녀에게 집을 운전하라고 제안했습니다.

"정말로 집에 보내시겠습니까?" "물론 이죠!" "그때 당신은 나를 어머니 께 보냈지 만, 어머니가 살고있는 삼촌은 여기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그 신사는 어린 소녀가 말했다. 과거에 저는 도시의 도로를 떠나기를 기대하지 않았고 Lushan Road와 함께 공동 묘지에 왔습니다. 어린 소녀는 새로운 무덤 옆에 꽃을 놓았으며 한 달 전에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큰 장미를주었습니다.

신사는 어린 소녀를 집으로 보내고 다시 꽃 가게로 돌아 왔습니다. 그는 꽃다발을 취소하고 어머니에게 보냈고, 큰 꽃다발을 사서 여기에서 5 시간 떨어진 어머니 집으로 곧장 갔다. 그는 꽃을 어머니에게 직접 보냈어야했다.

- 사망 한 사람에 대한 대대적 인 애도를 위해서, 그의 인생에서 효용이되는 것이 낫습니다.

이야기 19

나는 하나님과 동행하고있다. 내가 강을지나 강가에있는 한 남자가 고난을 겪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나님 께 물으 셨습니다. "왜 그를 구원하지 않으시 고기도하지 않으십니까?"하나님이 대답했습니다. "아니오, 그는 두 번 나에게기도했습니다. 나는 그를 두 번 구해 줬다 처음으로 나는 로그를 지나치게 지나치다 그는 그것을 잡지 않았다. 두 번째로, 나는 사람이 줄을 대나무로 만들어 그를 지나쳤다. 개인 뻗은 손, 어떻게 나를 구할 수 있니? "나는 말문이 막혔다.

우리는 계속해서 도시를 지나쳤습니다. 나는 거친 맹세를 지적했습니다. "왜 그를 구원하지 않습니까? 그는 신자가 아니십니까?"하나님은 대답하지 않으 셨습니다. 앞에 호화로운 집을 가리켰습니다. "주인에게는 그의 동생이있다. 부모님이 돌아 가셨을 때, 부모님은 나의 의지에 따라 형제들에게 상속 재산을 나누어 주셨다.하지만 그는 너무 게으르므로 앞으로 나아가고 재산을 낭비했다. 내가 무엇을하길 원하니? 도와 줘? "

사실 갑자기 많은 기회가 있지만 때로는 이해할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리는 오직 우리 자신의 하나님 됨으로써 만 자신을 구원 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 20

그의 아버지는 만성적으로 아플뿐 아니라 질병에 시달릴뿐만 아니라 두려움 때문에 고통받습니다. 그때 아버지는 종종 그가 끔찍한 세상으로 간다는 꿈을 꾸었습니다. 세상은 매우 어둡고 빛이 없었습니다. 딸이 그것을 알고 나면 그녀는 아버지와 가족을 묘사 한 편지를 썼습니다. 아버지를 하늘에서 만났던 장면 : "아빠, 꿈속의 낙원은 그리 심각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과 마찬가지로 맑습니다. 그것은 새처럼 아름답습니다. 당신은 행복하고 여유롭게 살고 있습니다. - 주말에는 온 가족을 데리고 그 세상에서 세상을 보러 갔다. 나는 그 세상에서 당신의 병이 사라지고, 암이 완전히 건강하다고 꿈꿨다. "어느 날 아버지는 그녀의 손을 잡았다. 질문 : "딸, 그 세계는 당신이 묘사 한 것처럼 아름답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 "네, 아빠, 너무 아름답습니다."사실, 그녀는 또한 그녀가 아버지를 속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친절한 속임수, 아름다운 거짓말입니다.

이야기 21

다섯 살짜리 소년 행크는 아버지, 어머니, 형제와 함께 숲속에서 일했습니다. 갑자기 세상에서 폭우가 났지만 판초 만 가져 왔습니다. 아빠는 판쵸를 어머니에게 주었고 어머니는 형에게 주었고 형제는 작은 행크를주었습니다. 행크는 "왜 아빠가 그것을 내 어머니에게 주었고, 어머니는 내 형에게 그것을 주었고 동생은 내게 주었다"고 대답했다. 아빠는 대답했다 : "내 아버지가 내 어머니보다 강하기 때문에 내 어머니는 내 형보다 강하고 형은 너보다 강하다." 우리는 더 약한 사람들을 보호 할 것입니다. "리틀 행크는 주변을 둘러 보았고 판초를 펼쳐 폭풍우에 떠 다니는 섬세한 꽃을 막았습니다.

이 이야기는 진정한 강국은 반드시 강력하거나 부유하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들을 돕는 데 능숙하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책임은 우리가 일을 끝내고, 사랑으로 우리가 일을 끝낼 수있게 해줍니다.

이야기 22

집을 지은 세 명의 노동자는 이제 집을 짓고 있습니다. 첫 번째 노동자는 그가 일을 할 때 참을성이 없었습니다. "어쨌든 나는 그것에 살지 않았고 너무 많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그래서 그는 속도를 높이고 끝내었고 집은 흔들리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두 번째 작업자는 잠시 동안 지루해했다. "다른 사람들에게서 돈을 받았기 때문에 나는 집을 맡을 책임이있다."그래서 그는 계속 열심히 일하고 세 심하게 작업을 끝냈다. 집은 매우 견고했다. .

세 번째 작업자는 일을하고 행복하게됩니다 : "집을 짓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집 앞에 꽃을 심고 집 뒤에 정원을 갖게되면 가족도 거기에서 살게 될 것입니다. 훌륭합니다. " 그래서 그는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행복한 휘파람을 불고 더 큰 열정을 가지고 일했으며 그의 집안에 많은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3 년 후 첫 번째 노동자는 실업 상태 였고 아무도 그를 고용하지 않았으며 두 번째 노동자는 여전히 진지하게 오래된 일을 맡았고 모든 것이 바뀌지 않았고 세 번째 노동자는 도시에서 유명한 건축가가되었습니다. 그가 디자인 한 집은 스타일이 독특하고 아름다우며 사람들이 환영했습니다.

이야기 23

유럽의 북 아일랜드에는 아름다운 도시인 Alsta가 있습니다. 도시의 도시 상징은 실제로 은색 방패의 중심에 피 묻은 빨간 오른손으로 칠해졌습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있는거야?

1015 년에 헨리 오닐 (Henry O'Neill)은 북 아일랜드 영토에서 다른 해적 지도자와 경쟁하기 시작했습니다. 출발하기 전에 양측은 그들이 붙잡혀 야 할 새로운 영토를 처음 만지기 만하면, 그들이 누구이던간에 토지의 주인이 누구인지에 동의했다. 그래서 두 함대는 같은 장소와 동시에 바다로 향해졌습니다. 양측은 해안이 거의 동시에 볼 수있는 곳으로 가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O'Neill의 부하들이 최선을 다했지만, 그들의 함대는 여전히 경쟁사 뒤에서 여러 선체 거리에 있습니다. 서로의 함대를보고 해안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O'Neill은 서둘러 갑자기 결정적이고 결정적인 행동을 취했다. 그는 칼을 뽑아서 그것을 쳤고, 오른손을 깎은 다음, 왼손으로 피곤하고 절망적 인 해안으로 갔다. 혈액 손은 바다 위로 날아 갔고 마침내 상대방보다 몇 초 전에 땅에 닿았습니다. 오닐 (O'Neill)은 그 땅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감탄을 이기기 위해 자신의 용감한 행동을 사용했으며 마침내 알스타 (Alsta)의 첫 번째 지도자가되었습니다. 도시는 또한 오른편에 도시의 상징을 영원히 남겼습니다. .

세상에서 위대한 업적을 이룬 사람들은 가장 중요한 순간에 최종 결정을 내리는 데 능숙한 사람들입니다.

이야기 24

1996 년 아틀란타에서 올림픽 성화가 불타 버렸고 동시에 합작 투자 협상도 열심히 진행되었고 통역사로서 야심 찬 친구 인 지에 (Jie)가 집회소에 왔습니다. 그는 독일과 독일과의 합작 투자를 위해이 나라의 다른 2 명의 라이벌과 경쟁 할 것이지만, 그는 하드웨어에 불이익을 당하고 있지만 낙담하지는 않는다.

협상은 게임의 무대로 들어가 교착 상태에 빠졌다. 주최자는 분위기를 조절하고 20 분 동안 휴식을 취하고 TV를 켰다. 이번에 리 샤오슈앙 (Li Xiaoshuang)이 금메달을 딴 후 시상식이 TV에서 열렸으며 5 성급 빨간색 깃발이 국가에서 상승했다. Jermer는 조용히 일어나서 깃발이 올라간 후에 그의 눈에 주석을 달고 앉았다. 이것은, 독일 사업가가 방안에있는 사람들의 눈을 쳐다 보며, 다른 사람들이 말하거나 생각하는 동안, 그는 또한주의를 기울이고있었습니다.

20 분 후 협상의 리듬이 예기치 않게 가속화되고 독일 기업과 지에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의 상대는 기절했다. 토스트를 토스트 할 때 독일어 사용 중국어는 Jie에게 말했다 : "당신의 경력이 당신의 국가적 마음과 같기를 바랍니다.

이야기 25

20 세기 초, 미국에서 가장 큰 포드 회사 중 하나가 오작동을 일으켰고, 많은 사람들이 2 ~ 3 개월 동안 수리를하지 못했습니다. 도움이 없었을 때, 일부 사람들은 이미 미국으로 이주한 독일 전문가 Stan Menz를 회사에 추천했습니다. Steinmenz는 그것을 모터 옆에주의 깊게 관찰했고, 계산 2 일 후에 그는 모터의 외부 케이스에 분필로 라인을 그었다 : "모터를 켜고 마크 내부의 코일 수를 16 번 줄였습니다."사람들은 모호하게 그의 말에 따르면, 결과

문제는 실제로 여기에 있습니다. 관련 기관 직원이 모터 수리를 마친 후 얼마를 지불해야하는지 물었고 "10,000 달러!"아? 만 달러! 그 사람은 그가 잘못 알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스탠 멘즈 (Stan Menz)는 비용을 설명하는 법안을 요청했습니다.

스탠 멘츠 (Stan Mentz)는 "$ 1 선을 그리기 위해 초크를 사용하고, $ 9999에이 선을 그어야 할 곳을 안다."법안은 회사 사장에게 보내졌고 사장은 끄덕이고 살펴보고 $ 10,000의 스냅 샷을 찍었다. 무거운 돈이 그를 고용했다.

이야기 26

로저 롤스 (Roger Rolls)는 뉴욕 주 역사상 최초의 흑인 총독으로 뉴욕의 악명 높은 사샤 빈민굴에서 태어났습니다. 환경은 더럽고 폭력으로 가득차 있는데, 밀렵꾼과 집없는 사람들을위한 모임 장소입니다. 여기에서 태어난 아이들은 기절하고, 학교를 벗어나 싸우고, 도둑질하고 심지어 마약을 복용합니다. 자랄 때, 점잖은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로저 롤스 (Roger Rolls)는 예외로 대학에 입학했을뿐만 아니라 주지사가되었습니다.

기자 회견에서 기자가 그에게 물었다 : 무엇이 당신을 총독의 보좌로 밀었습니까? 300 명이 넘는 언론인들 앞에서 롤즈는 자신의 투쟁 역사를 언급하지 않았으며, 그 시절의 교장 인 펠 폴 (Peel Paul)에 대해서만 이야기했다.

롤스가 창문 밖으로 뛰어 나와 연단에 손을 뻗었을 때, 피에르 폴 교장은 "당신이 날씬한 작은 손가락을 볼 때 뉴욕 주 총독임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시 롤즈는 충격을 받았다. 그것은 너무 커서 그가 단지 5 톤 보트 선장이 될 수 있다고 말하면서 한 번만 응원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Pierre Paul은 실제로 그가 뉴욕주의 주지사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이 형을 적고 그를 믿었다.

그날부터 "뉴욕 주지사"는 항상 그에게 열심히 일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배너와 같습니다. 롤즈의 옷은 더 이상 눈물이 없으며 더 이상 맹목적인 말로 뒤섞이지 않습니다. 그는 허리 위로 걷기 시작했다. 앞으로 40 년 동안, 그는 주지사로서의 하루를 스스로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51 세의 나이에 그는 마침내 뉴욕 주 총재가되었습니다.

자신에게 믿음의 기치를주십시오, 당신의 삶은 투쟁의 힘과 생명의 활력을 가질 것입니다!

이야기 27

쩡 (Qing) 왕조의 청군 (Qing) 군장 인 쩡 구오 판 (Zeng Guofan)에는 Li Yuandu라는 직원이 있었다. 후난 성 평강 (Pingjiang, Hunan Province) 출신의 리 (Li)는 원래 학자였으며, 군대를 전투에 데려 오는 지식을 알지 못했지만 한때 군대를 이끌고 싸우는 결과를 낳았다. 내가 분노했다고 들었을 때, 나는 sl w이를 썼다. 이 기념관에는 "반복적 인 패배와 반복 된 패배"라는 문구가있다. 복사와 접기 책은 Li Yuandu의 절친한 친구이다. Li의 죄책감을 완화시키기 위해 고의적으로 "재발과 패배"를 뒤엎고 "실패와 패배"가되었다. 그의 작은 손발은 리가 패배했다는 것을 확신하지 못하고 그의 의지가 강하며 강한 원수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는 비난 받아야 할뿐만 아니라 보상을 받아야한다.

이야기 28

미국 사업가 릴리 (Lili)가 제조 한 츄잉껌 (gum)은 판매가 시작될 때 거의 고객이 없었다. 릴리는 전화 번호부에 실린 주소에 따라 각 가족에게 4 개의 껌을 무료로 보낼 것입니다. 총 150 만 가구가 600 만 가구를 보냈습니다. 아이들은 랠리가 먹고 싶은 껌을 먹었고 부모는 다시 그것을 사야 만했습니다.

그 이후로 츄잉껌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똑똑한 Lili는 씹는 껌 종이를 재활용하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놓았습니다. 고객은 일정량의 설탕 종이를 반환하여 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츄잉껌을 얻기 위해 아이들은 성인들을 동원하여 껌을 씹었다. 이런 식으로, 어른과 아이들은 오래 전부터 함께 씹어 서, Lili의 씹는 껌은 세계에서 인기있는 아이템으로 "씹어"졌습니다.

이야기 29

태국 방콕의 상업 거리에는 작은 상점 앞에 거대한 나무 통이 놓여있어 주목을 끌고있다. "엿볼 수 없다"는 태국어, 중국어, 영어로 쓰여있다. 그러나 지나가는 보행자에게는 더 많이 들여다 볼 수 없으므로 이해해야합니다. 호기심을 불러 일으켜 많은 사람들이 양동이를보고 보았습니다. 스트레칭을하지 않으면 코에서 향긋하고 향긋한 향이 나는 와인을 마시지 않을 것입니다. 음료를 마시지 않으면 배럴 바닥이 매혹적입니다. 이 시점에서, 알콜 중독이 보내졌고, 그 다음 가게에 들어가기 위해 돈을 쏟아 부어서 심야에 "계승"되었다고해서 상점은 번성합니다.

이야기 30

호주에 레스토랑이 있으며, 고객이 식사를 한 후에는 식사에 만족하면 더 많은 돈을 낼 수 있습니다. 식사에 만족하지 않으면 적은 금액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 움직임, 많은 고객은 매우 사장님의 신뢰로 이동하고, 먹을 식당에 와서 그들은 "가격 기준"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덜 지불하지 않는 레스토랑은 월 소득의 두 배 이상입니다. 이 놀라운 사업 방식은 사업자들이 대담하고 위험 부담이 없으며 소비자의 소비 조사 및 소비 유도에 능숙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야기 31

옛날에는 중국에 사자들을 보내고 황제를 행복하게 할 수있는 3 개의 동일한 황금 빛을 공물로 보내는 작은 나라가있었습니다. 그러나이 작은 나라의 메신저는 친절하지 않으며, 동시에 질문을받습니다. 세 명의 황금 종족 중 누가 가장 귀중한 것입니까?

황제는 많은 방법을 생각하고, 보석상에 와서 확인하고, 무게를 재어보고, 작업을보고, 정확히 동일합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마지막 옛 장관은 그가 해결책이 있다고 말했다.

황제는 메신저를 본당에 초대했고, 옛 장관은 가슴에 세 개의 빨대가 있고, 황금 세 사람의 귀에 들어갔다. 첫 번째 황금 사람, 빨대가 다른 귀에서 나와서 두 번째 황금 빨대가 그의 입에서 나왔다. 그리고 세 번째 황금색 남자의 빨대가 들어갔을 때, 그는 위장에 빠졌으며 소리가 들리지 않았습니다. 옛 장관은이 세 번째 황금색 남자가 가장 가치 있다고 말했다. 그 메신저는 침묵하며 대답은 정확합니다.

이 이야기는 가장 소중한 사람이 반드시 가장 말할 수있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두 귀와 입을 주 십니다.

청취력이 좋은 것은 성숙한 사람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이야기 32

베이징에있는 유명한 대학의 학생이 미국의 한 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리고 높은 점수로 인해 학생들을 영입 한 교수는 비명을 지르게되었다. 학생이 학교에 입학 한 후 어느 날, 여성 교사는 오후 2시에서 3시 사이에 실험실에서 실험을하도록 과제를 보냈습니다. 실험실에 미국에서 장거리 여행을 할 수있는 전화기가있어 결과적으로 미국 시간에 40 분 동안 장거리 여행을 통해 미국의 급우들과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며칠 후, 강사가 전화를 녹음 한 컴퓨터에서 실수로이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매우 화가 나서 전화를해서 "오후 2시에서 3시 사이에 뭐하고 있니?"라고 물었습니다. 실험. "실험을하는 것 외에 무엇을 했습니까?" "아니요, 저는 실험을하고 있습니다." 여성 교사는 너무 화가 나서 머리카락이 세워졌습니다.

며칠 후, 학교는 중국에서 "우수한 학생"을 추방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야기 33

시간이 지나자 아버지는 이웃 집 옆에 커다란 논을 비롯한 많은 배나무를 심었습니다. 봄이면 배의 배나무가 햇빛을 차단하여 논밭 위 하늘에 닿았습니다. . 햇빛이 없기 때문에 배 분지 아래 약 1 ~ 2m 정도의 논이 다른 곳보다 좋지 않아 생산량이 다소 감소합니다. 그러나 이웃은 말을하지 않는 아주 친절한 사람입니다. 우리 엄마는 배가 성숙해질 때마다 배나무 꼭대기에서 가장 좋고 최고의 배를 골라서 이웃에게 주었고 사과도했다. 또한 어머니는 이웃 사람들의 상실을 보상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돼지 펜은 이웃 사람들의 논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으며 매일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새끼 돼지의 비료가 넘치고 바퀴벌레가 도처에있게되며, 어머니는 삽을 사용하여 얕은 도랑을 파고 모든 비료를 이웃의 논에 넣습니다.

나중에이 논은 주인에게 바뀌었고, 봄이 오자 가족은 배 나무에 낫으로 올라가 그것을 깎고 논에 이르는 모든 가지를 잘라 냈습니다. 어머니는 괴로워하고 화가 났지만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배가 그 해에 성숙했을 때, 어머니는 배를 가족에게 보내지 않았습니다. 장마철에 어머니는 논밭으로 통하는 수로를 막았고 영양가있는 비료는 낮은 연못으로 흘러 들었다. 그해 가을 가을 수확 한 쌀이 그 규모까지 올랐을 때 가구들은 그 생산량이 실제로 작년보다 4 백 파운드 적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울한 남자 주인은 건조한 땅에 쭈그려 앉고 있었다 : 이상한 물건, 이상한 물건.

이야기 34

누군가는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갔고, 배는 바위에 가라 앉았다. 그는 바다에 던져졌다. 그는 태평양 바다를 건너 갈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자신감을 가지고 여행했고 끈기있게 여행했고, 바람과 파도와 완고하게 싸웠고, 결국 구출 할 보트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누군가가 길가에있는 작은 웅덩이에 빠졌습니다. 그는 두려워했습니다. 하나님, 나는 구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죽을 것입니다. 광기가 난 후에 나는 움직이지 않았다. 나중에 사람들은 일어서 주면 물이 허리에 흘러들 것이라는 사실을 발견했다.

이야기 35

프랭클린은 미국 창립 당시의 위대한 인물로 매일 밤 상황을 다시 방문하는 습관이있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13 가지 중대한 실수를 발견했습니다. 여기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 시간 낭비, 사소한 일에 대한 걱정, 다른 사람들과의 논쟁.

영리 프랭클린은 이러한 유형의 실수를 줄일 수 없다면 아무런 성과가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1 주일의 결점을 가지고 씨름을하고 매일 승리를 기록했다. 다음 주에 그는 또 다른 나쁜 습관을 골라서 준비하고 다른 전투를 계속했다. 매주 나쁜 습관을 바꾸기위한 프랭클린의 전투는 2 년 넘게 지속되었습니다.

미국 역사상 가장 존경 받고 영향력있는 인물이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야기 36

첸 지앤 (Chen Jian)이 중학교로 승진했을 때, 그의 학년은 1 년 내내 4 위를 차지했습니다. 학부모 회의에서 선생님은 첸 지앤에게 명확하게 말하면 학년의 상위 2 명만이 주정부 고등학교에 입학 할 수 있고 심지어 3 명은 올라갈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엄마는 목숨을 받아 주었고 첸 지안도 목숨을 받아 들였습니다 .4 백 명이 처음 2 ~ 3 명이 더 나빠요.

우연히, Chen Jian은 주정부 고등학교에 다녔습니다. 그때 라일락 꽃이 만발한 계절이었습니다. 교무실 앞에 라일락 나무 줄이 빽빽하고 밀집되어있었습니다. 전체 캠퍼스는 라일락 꽃이 가득한 곳으로, 예로부터 엄숙한 붉은 색 벽돌 건물과 창문이 흰색 커튼입니다. 교실에서의 독서의 소리와이 정원의 꽃 향기 ---- 첸 지안은 꿈에서 꿈꿔 왔던 캠퍼스이기 때문에 어지럽게 느껴졌습니다. 그날 첸 지안은 소원 - 당신은 앞으로 여기에 있어야합니다!

3 학년 3 학년 때, 첸 지안 (Jian Jian)은 이빨을 꽉 채우고 지난 2 년간 그가 택한 교훈을 채워 새로운 수업을 배웠습니다. 그는 편안 할 때마다 캠퍼스를 생각하며 그의 마음은 힘이 넘칩니다.

1 년 후, 첸 지안은 붉은 벽돌로 들어 서서 흰 커튼을 읽고 앉아 있었다. 창문은 피는 라일락이었다.

이야기 37

Boggs는 어렸을 때부터 매우 작았지만 농구를 아주 좋아했으며 어느 날 NBA를 꿈꾸며 높은 사회 평가와 강력한 경제력을 누렸다. 동료들이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웃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을 때, 어떤 사람들은 웃어서 땅에 떨어졌습니다. 그들은 결정했기 때문에 : 1.60 미터 높이의 드워프는 '자연 재해'이며 NBA에 입장하는 것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

그러나, "절대적으로 불가능한"Boggs의 야심을 제거하지 않았다. 그는 보통 사람보다 수십 배나 많은 시간을 사용하여 공을 연습했으며, 작고 눈에 거슬리지 않는 낮은 드리블과 유연성을 가진 자신의 특징을 최대한 활용하여 마침내 모든 농구 선수가되어 최고의 포인트 가드가되었습니다. Boggs는 약점을 극복하고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 및 의지로 성공을 달성했습니다.

이야기 38

누군가가 하나님 께 물었습니다. 천국은 지옥과 다릅니다. 하나님은 그를 지옥에 데려갔습니다. 지옥에있는 사람들은 먹고 있었고, 사람들은 맛있는 식사를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배고프고 아팠고 아팠습니다. 그들의 손에있는 숟가락은 매우 길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들은 모두 그것을 입으로 보내려고했지만, 입에 넣을 수는 없었습니다. 하나님은이 사람을 천국에 다시 데려왔다. 하늘에있는 사람들도 긴 숟가락을 먹어 먹지 만 지옥과는 달리 그들은 서로 밥을 나눠 주었다. 통곡, 전체 낙원은 사랑과 온기로 가득합니다. 하나님은 천국과 지옥은 실제로 조금 다르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남자는 지옥이 천국보다 한 단어 밖에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랑".

[깨달음의 지혜]이 세상에서 사람들이 가장 필요로하는 것은 사랑입니다. 이것은 구입할 수없는 돈이지만, 그것은 당신에게 가장 즐겁고 행복합니다.

이야기 39

정글은 사자입니다. 물속에 있습니다. 물고기예요.

공안국은 새로운 경찰을 훈련 시켰고,이 기간 동안 연수생들은 연수회를 열었으며 지도자들은 종종 퇴근 후 연수를 보러왔다. 강사들은 조용히 법정에서의 수행과 각자의 인상이 그들의 지위를 결정할 것이라고 조용히 말했다. 어린 소년들은 그들의 첫 번째 경쟁이 시작되었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진지하게 훈련을 받았고 법정에서 필사적으로 공연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뛰어난 기술과 열심히 노력하여 지도자의 관심을 끌기를 바랍니다.

농구 선수들이 점점 더 용감 해지면 한 사람이 점점 더 낙담합니다. 그는 수업에서 가장 어린 사람이고, 그가 어렸을 때부터 농구에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법원에서 팀 메이트의 키 크고 유연한 몸 아래 그는 단지 시간을 보내고 열심히 연습 할 것이지만 압력, 관심 없음, 농구를 할 수없는 방법을 발견했다. 게임 도중, 그는 쉽게 막히고 차단되어 종종 청중의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그는 자신과 실망했고, 처음 직장에 나올 때 지도자와 동료들의 눈에는 작은 역할이되었다고 상상하지 않았습니다.

언젠가 그 화가 난 남자는 우연히 그에게 깊은 충격을 주었던 한 책에서 문장을 발견했다.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지역에 돈을 넣지 마라."그는 즉각 다른 문장을 인용했다 : "패하지 마라." 경기장에서 나는 사람들과 경쟁한다. "그는 갑자기 내가 농구를 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육체적 인 특성을 지니지 못하고 농구에 관심이 없다. 그래서, 그는 과감하게 농구 팀을 떠났습니다. 그가 다시 일치했을 때, 그는 청중이되었습니다. 차이점은 그가 손에 카메라가 있다는 것입니다.

며칠 만에 "신 경찰의 날"이란 제목의 짧은 기사가 현지 야간 뉴스에 실렸고 경찰의 사진이 농구 선수의 사진과 함께있어 연수생, 강사 및 지도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 후, 학생은 차례로 신문에 기사를 발표했습니다. 연수가 끝나 자마자 정치부의 감독은 그를 정치부의 선거구로 옮겼다. 따라서 그의 경력은 농구에 그의 인생을 팔아 버린 사람들보다 훨씬 평평했다.

현명한 사람들은 자신의 장점을 활용하여 자신이 잘하는 분야에 경쟁을 유도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야기 40

심리적 인 제안

베트남 전쟁 기간 동안 미국의 새로운 신병 훈련 캠프는 노동 캠프에서 신병 모집을 받아 들였습니다. 신병 모집은 위장이 거의 없었지만 습관이 많았습니다. 자격을 갖춘 병사들을 훈련시키는 방법은 분명히 두통입니다. 훈련 캠프의 장교들은 "이상한 속임수"를 고안했다. 가족 편지 중 몇 가지를 모르는 사람들을 선택하고, 읽는 법을 배울 계획이다. 편지의 내용은 매일 아침 치아를 닦고, 밤에 잠들기 전에 발을 씻고, 술 마시고 싸우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고, 싸우지 말고, 군대에서 새로운 습관을 개발하도록 가족에게 이야기하는 것 이상입니다.

또한 일정 기간이 지나면 이러한 신병들이 많은 나쁜 습관을 극복하고 깔끔하고 젊어지게되며 나중에이 현상을 심리적 인 제안 효과로 요약하여 추가 분석과 실험을 수행했다고 말하면 이상합니다.

이야기 41

에디슨 (Edison)은 "잔디가 타지 않아서 건초가 타지 않을 것"이라는 질문에 호기심을 갖고있었습니다. 이해하기 위해 그는 여러 번 시도해보고 거의 다 타 버렸습니다. 그는 또한 계란을 팔에 안고 암탉과 같이 병아리를 부화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에디슨은 항상 자신의 호기심을 키우는 활동에 자신의 힘을 쏟습니다. 그는 모르는 모든 것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Eddie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발명가가 된 것은 호기심과 강한 관심 때문입니다.

유명한 영국 인류학자인 제니 (Jenny)는 어린 시절부터 생물학을 아주 좋아합니다. 고등학교를 졸업 한 후 대학, 기업, 농사 또는 군대에 가지 않았으나 침팬지를 연구하기 위해 열대림 처녀림에갔습니다. 침팬지 연구에 대한 그녀의 관심은 광대 한 숲에서 10 년 동안 관찰하고 분석하여 위험이 도처에 있고 가시가 도처에 있으며 늑대와 호랑이가 자주 감염되어 많은 중요한 직접 손으로 자료를 얻도록했습니다. 결국, 그녀는 동물과 인류학 연구에 중요한 공헌을 한 "인간의 가까운 친척"과 "침팬지의 나의 삶"같은 작품을 썼다.

이야기 42

음모에 출연하는여 주인공이 동시에 세 명의 여성에게 사랑받는 영화가 있습니다. 여배우는 인기있는 여배우입니다. 여배우는 그녀가 이름없는 주니어의 정체성에 만족하지 못한다고 느꼈다. 어느 날 여배우는 자신의 앞에 있었고 감독에게 말했다 : "큰 코와 작은 눈을 가진 남자, 나는 그를 좋아하지 않습니다."눈물이 눈을 빙빙 돌았고, 그는 영화 경력을 포기하는 것에 대해 열등하고 거의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스타 꿈은 포기하지 못하게했고, 비밀리에 맹세했다. 나를 바라 보면할수록 힘들어진다. 나는 너를 위해해야한다. 나중에 일어난 일 중 하나는 그가 성공적으로 그 일을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그때 그는 시상식에 참석하러 초대 받았는데 많은 할리우드 영화 스타가 이곳에 모였습니다. 그는 다소 힘이 부족하고 편을 들어야했습니다. 예기치 않게 유명한 영화 배우가 실제로 그와 악수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갑자기 깨달았다 : "오, 나는 큰 별이었다."

42 년 동안의 예술 활동 이후, 그는 열심히 일했으며 80 편 이상의 영화를 촬영했습니다. 세계에는 2 억 9 천만 명의 하드 코어 팬이 있으며 할리우드 명예의 전당에 그의 손자국과 비문이있는 유일한 중국 배우입니다. 그는 Jackie Chan입니다.

위대한 인물이나 직업에 대해 사소한 시작이 있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당분간 작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잠시 동안은 겸손해질 수 있습니다. 당분간 잊지 마세요. 아무도 당신의 성공을 방해 할 수는 없습니다!

이야기 43

비행기 승무원이 바빴고 한 승객이 약 물을 마시는 것을 잊었고 승객이 서버를 다시 누르면 승무원이 신속하고 조심스럽게 그에게 물을 미소로 보냈습니다. 죄송 합니다만, 승무원이 설명하는 방법에 관계없이 승객은 매우 화가났습니다. 용서받을 수 없습니다.

다음 비행에서는 실수를 보상하기 위해 승무원이 승객 앞에서 승객에게 고의적으로 미소 지으며 물이나 다른 도움이 필요한지 묻고 승객이 화를 냈습니다. 승무원을 무시하고 무시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끝나고 승객은 탑승 승무원에게 방명록을달라고 부탁했다. 분명히 그는 불평해야했다. 이때 승무원은 매우 잘못했지만 여전히 예의 바르고 미소로 말했다 : "나는 진심으로 사과한다. 당신이 어떤 충고를 하든지 받아 들인다."승객은 아무것도 말하고 싶지 않고 메시지를 전했다. 이 책은 쓰여졌다.

나중에, 승무원은 이것이 불만 편지가 아니라, 당신의 진실한 사과, 특히 당신의 12 번 웃음이 나를 깊이 감동 시켰고 나를 마침내 불평하게했다는 진술 한 따뜻하고 찬사받는 편지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표창장을 작성하십시오.

이야기 44

어렸을 때, 나 몇 명의 작은 동업자가 다리에서 고생하고있는 땅을 보았고, 그들이 도움의 손길을 내밀기 위해 달려 들었습니다. 거지를 보자 갑자기 고구마를 잡으려고 서둘렀습니다. 어느 겨울에 나는 마을에있는 중년의 한 여성이 식사를 구걸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밤에는 두 사람이 제작팀 정원에 살았습니다. 우리가 숨바꼭질을 할 때, 우리의 작은 친구들 중 일부는 그 소녀의 얼어 붙은 모습을 보았고, 그들은 별개로 행동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집으로 가서 성냥을 가져 가고, 어떤 사람들은 밀짚이나 빨대를 잡기 위해 집으로갔습니다. 우리가 엄마에게 화를 내면서 소녀들이 더 이상 차갑지 않다는 것을 지켜 보았을 때, 그들은 모두 얼굴에 달콤한 미소를 짓고 심지어 집에가는 것을 잊었습니다.

어른들이 마침내 우리를 발견했을 때, 그들은 모두 만졌고 어떤 사람들은 집에 가서 입을 수없는 면화 코트를 입었고, 어떤 사람들은 집에 가서 그들이 필요하지 않은 이불을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 나중에 나는 그것이 친절이라고 불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야기 45

유학생 인 Qu Xiaoxue가 미국의 할머니 집에서 보모로 일하면서 그녀는 개성을 존중받지 못했을뿐 아니라 비인간적 인 대우를받으며 노파의 아들에게도 맞 혔다. Qu Xiaoxue는 무차별 적으로 법원에 출두하여 막대한 부를 얻은 미국 은행가를 미국 법원에서 최종 승리 할 때까지 4 년 연속 의회에서 출마했다. 은행원은 공개적으로 사과하고 지불했다. 그녀는 5,250 달러의 정신적 피해를 입었습니다. 법원에서, Qu Xiaoxue는 수표를 하나씩 파쇄하여 법원에 던졌습니다.

그녀는 미국 국민에 대한 연설을 통해 중국인의 존엄성이 불가침하다는 것을 세계에 선언했다 : "워싱턴 법정 변호사는 법정 직업의 권위자가되어야한다. 피고인이 공개적으로 사과해야만했다. 나는이 수표를 나에게 매우 신속하게 건네 주었고 또한 법정에서 공개적으로 나에게 넘겨 주었다. 중국 소녀의이 소송에 대한 오랫동안 주장은 인상적이다. 이 수표를 위해, 당신은 저에게 5,250 달러를주는 것이 만족 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감사 할 것입니다! 당신은 틀렸어. 적어도 나는 중국인이고, 물론 당신의 달러 안에 결코 없을 많은 중국인들이있다. 나는 내 앞에서 고귀한 머리를 낮추었습니다! 나는이 소송을 수행하여 사람이되는 존엄성을 회복합니다! 당신은 작은 중국 여성의 존엄성을 구입해서는 안됩니다.

달러는 내 존엄성의 앞에 무가치하다, 지옥에 가라, 달러!

이야기 46

리틀 톰은 불행하게도 급성 백혈병에 걸렸습니다. 치료 기간 동안 화학 요법으로 인해 머리카락이 완전히 벗겨 질 때까지 머리카락이 많이 쓰러졌습니다. 리틀 톰의 상태는 안정적이며 학교에 갈 수는 있지만 학교에가는 것이 두려운 것입니다. 반 친구가 그의 대머리 머리를 비웃을 까봐 두려워서. 그의 어머니의 충고에 따라, 그는 마침내 학교에 야구 모자를 쓰고 볼 것을 약속했다. 오늘 아침 Tom은 그의 어머니와 함께 학교에 갔고 선생님은 교실로 그들을 안내했습니다. 리틀 톰은 머리를 깊이 내리고 동급생을보기 위해 눈을 들어주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가 생각하지 않은 것은 반원들 모두가 머리에 모자를 쓰고 있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들은 특별한 방법으로 샤오 만에게 위안을주었습니다. 리틀 톰은 더 이상 학교에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이야기 47

70 년 전 노르웨이 젊은이가 프랑스로 떠났고 유명한 파리 음악원에 지원하기를 원했습니다. 시험 시간에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했지만 시험관은 여전히 ​​그를 볼 수 없었습니다. 무일푼의 젊음은 벨트를 단단히 죄었고 대학 외부의 반얀 트리에서 손에 피아노를 가져 왔습니다. 그는 한 곡을 뽑아 듣기를 멈추려 고 많은 사람들을 끌어 들였습니다. 배고픈 청년은 마침내 자신의 상자를 들고 사람들이 몰려 상자를 넣었다.

불량배는 청년들의 발 앞에 돈을 던졌습니다. 그 청년은 불량배를 들여다가 땅에있는 돈을 가져다가 불량배에게 건네 주며 말했다. "선생님, 돈이 땅에 떨어졌습니다."불량배가 돈을 가져다가 청년의 발 앞에 던져 버리고 다시 거만하게 말했습니다. "그 돈은 벌써 네 것이고 받아 들여야 해!"그 젊은이는 다시 그 불량배를보고 크게 깊이 말했다 : "선생님, 당신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지금 당장 당신은 돈을 잃었고, 나는 몸을 굽혔습니다. 내가 너를 위해서 가져 왔어. 이제 내 돈이 땅에 있고, 너는 나 때문에 데리러 간다! "그 불량배는 예기치 않은 청년의 행동에 충격을 받았고 마침내 그 돈은 젊은 남자의 상자에 넣었다. 나는 미끄러졌다.

청년을 조용히 바라보고있는 구경꾼들에게는 눈이있다. 그는 청년을 다시 대학에 데려다주고 결국 그를 받아 들였습니다. 그 젊은이는 빌 사딘 (Bill Sardin)이라고 불렸고 나중에 유명한 노르웨이 뮤지션이되었습니다. 그의 걸작은 "당신의 가슴을 잡아라."

우리가 삶의 가장 낮은 계곡에 빠지면, 우리는 종종 부당한 경멸을 많이 겪습니다. 우리가 생존을 위해 투쟁 할 때, 우리는 종종 당신의 존엄성을 짓밟는 사람들을 만난다. tat-for-tat 저항은 우리 본능이지만, 자기 재배가 부족한 사람들을 더 폭력적으로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관대 한 태도로 존엄성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가 다루어야하는만큼 합리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 당시에는 사악함이 정의 앞에 서게 될 수 없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허리를 구부리고 품위를 확인하십시오!

이야기 48

-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꿈을 훔치지 못하도록하십시오.

생물학 자들은 공기 역학적 원리를 신중하게 계산하고 마침내 꿀벌이 날 수 없다고 단언했습니다. 꿀벌이라는 동물이 있습니다. 몸은 뚱뚱하고 무겁고 날개는 매우 짧습니다. 그러나 수수께끼 인 것은 꿀벌이 날 수있을뿐만 아니라 보통의 벌보다 빠르게 날아 다닌다는 것입니다. 왜?

꿀벌은 그가 날 수 없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그러므로 "할 수있다"는 것은 자신의 신념에 전적으로 의존 할 수 없다. 과학자를 경청 할 때 말벌이 "작다"면 나는 달팽이처럼 천천히 올라갈 것만 같습니다.

이야기 49

산에 매우 폐쇄 된 마을이 있으며, 마을 주민들은 항상 가난하고 평화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어느 날까지 마을은 탐험대를 열었고, 마을 사람들은 마을 밖에 기차가 있다는 것을 알았고 동물처럼 뛰어 다닐 수있었습니다. 그래서 마을 주민들은 마을 밖에서의 삶을 고대하고 사람들은 계속 탐험 팀이 지적한 방향으로 마을을 벗어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산을 건너 초원을 걸어야하기 때문에 중간에 후퇴했습니다. 잔디밭에서 살 수없는 고비족을 지나쳐 가야만합니다. 로턴과 배고픔 때문에 모든 일이 불가능 해집니다. 그러나. 그 여정의 어려움은 사람들이 마을을 떠나고 싶다는 소망을 몰아 내지 못했고 사람들은 모든 길을 갈 준비가되어있었습니다.

길은 너무 어려우므로, 특히 고비 사막. 종종 사람들은 물 준비가 부족하여 중간에 있습니다. 그 결과, 정부는 산악 지역 사람들에게 양수 우물을 조사하고 사람들이 갈증을 풀고 휴식을 취할 수있는 역을 보수하기 위해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완전히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수층이 너무 낮기 때문에 펌핑 구멍은 매우 쉽게 밀링 할 수 있으며 지하수를 사용하기 위해 매번 소량의 물이 필요합니다. 산의 무게가 넘어져도 반 정도의 무게가 있더라도 누군가가 역에 버킷을 넣을 수있는 방법을 제안 할 것입니다. 통의 측면에 표시가 있습니다 : "양동이에 물이 있으니 물을 돌릴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킷을 채우십시오. "점차적으로 마을 밖을 여행하는 사람들은 그런 양동이가 있음을 알고 있으며 사람들은 더 이상 길에서 무거운 물 조롱박을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물의 반을 가져 와서 역까지 걸어 가면됩니다. 양동이에있는 물을 사용하여 우물물을 끌어 올려 다음 통행인에게 양동이를 채 웁니다. 이것은 습관이되었지만 사람들이 규칙을 모르고 다음 사람을 위해 물을 놓는 것을 잊어 버릴 까봐 걱정하기 때문에 그 브랜드는 여전히 옆에 서 있습니다.

그러나 브랜드의 자극에 관계없이 어떤 사람들은 "양동이에 물이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 밖의 무엇을 우물에서 꺼내야할까요? 그래서 그는 물을 양동이에 직접 마셔 자신의 워터 히아신스를 채웠습니다. 이것은 위험한 시작입니다. 두 번째 사람이 지나가 자 양동이에 물이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양동이에있는 물을 사용하여 물을 돌리는 것을 상상했고, 우물물을 가져 오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걱정하고 나머지 물도 취할 수 없어서 양동이에 직접 마셨다. 물. 결과적으로 첫 번째 양동이에 물이 전혀없는 상황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처음으로 사람을 생각 나게하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아니며, 누군가가 잘 유도하는 우물을 위해 물을 남기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 것인가? 이런 식으로 사람들은 도로를 감히 감히 감당할 수있을만큼 충분한 물을 계속 가져와야합니다. 그들은 더 이상 다음 번 통행인을 위해 물을 남기지 않는다. 우물은 헛되다. 전에 무거운 물 히아신스가 감히 마을을 떠날 때가왔다.

규칙은 그룹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 지지만 개인은 종종 개인적인 이득을 위해 규칙을 어기지만 규칙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면 모든 사람은 더 이상 혜택을 얻지 못합니다.

이야기 50

두 친구가 있는데, 하나는 바보이고 다른 하나는 A Tu입니다. 그들은 함께 여행하러갑니다.

어느 날 나는 해변에 와서 바다에있는 섬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섬을 함께 보았고 피곤 때문에 잠이 들었습니다. 밤에는 A Tuo가 꿈을 꾸었습니다. 그는 반대쪽 은행에서 큰 남자와 살기를 꿈꿨습니다. 부자의 마당에 흰 동백이있었습니다. 흰 동백 나무의 뿌리 아래에 금 병이 있었는데, A Tu의 꿈이 일어났습니다.

그 다음날, 토는 바보에게 바보에게 말했다. 그는 말하기를 마친 후 한숨을 쉬며 말했다 : "그것은 유감스러운 일이다."편지를 어지럽 혀서 말했다. "네 꿈을 내게 팔 수 있니?"화는 아주 행복하다. 바보 같은 꿈을 키울 권리를 판매하십시오. 벙어리가 꿈을 꾼 후에 그는 섬을 향해 출발했다. 그는 꿈을 팔아 집으로 갔다.

섬에서는 벙어리가 부자에 실제로 살았다는 사실을 알았고 부자의 마당에는 많은 차나무를 심었다. 그는 매우 행복했다. 그는 부자 인 종을 떠났다. 그는 1 년 동안 그것을했다. 단지 마당에서 차의 꽃을 기다렸다.

다음 해 봄, 동백 나무가 열렸습니다. 불행히도 동백 나무는 모두 붉은 색이었고, 흰 동백 나무는 없었습니다. 벙어리는 부유 한 남자의 집에 머물러 있었고, 해가 갈수록 기다리고, 수년이 지나고, 봄이되면 안마당은 결국 흰 동백을 열었습니다. 그는 흰 동백 나무의 뿌리에 머물러 황금 깡통을 파 내고 다음날 사퇴하고 고향으로 돌아와 고향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이되었습니다. 꿈을 팔았던 화는 여전히 가난한 사람입니다.

이것은 일본의 동화입니다. 도달 할 수없는 많은 꿈이 있지만, 그들이 지속되는 한 성취 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꿈이 있어야하며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를 알아야합니다.

이야기 51

인도의 간디 (Gandhi)는 한 번 기차를 탈러 실수로 철도 궤도에 신발을 떨어 뜨 렸습니다.이 때 기차가 시동을 걸었고 더 이상 신발을 집어 올릴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간디는 서둘러서 다른 신발을 발로 밟아 첫 번째 신발 옆에 던졌다. 승객은 간디가 왜 이것을했는지 의아하게 생각했다. 그리고 간디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 "이런 식으로, 레일 옆에있는 신발을 보는 가난한 사람들은 신발 한 켤레를 얻을 수있다."

이야기 52

하나는 월드컵 축구 경기 중에 전 세계의 팬들이 게임을 보러 온 음료수 병, 깃발 및 일부 폐기물을 각 게임이 끝난 후 자체적으로 넣는 것입니다. 가방을 가져 가라. 게임 전과 같이 스탠드 전체가 깨끗하지만, 중국 청중들이 모인 스탠드는 또 다른 장면이다. 쓰레기는 늑대 조각으로 가득하다.

또한 중국의 강점이 강화되면서 점점 부유 해지는 사람들은 관광의 첫 번째 선택지로 멋진 세상을 외부로 들여다 볼 수 있었지만 엄청난 양의 여행 수익에 직면하여 많은 리셉션 중국을 통과 한 국가는 환경 보호를 중시하는 해외이기 때문에 주저합니다. 중국인은 미국의 아름다움을 파괴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어떻게하면 돈을 벌 수있는 큰 기회를 놓치지 않고 중국인들이 지역 환경을 파괴하지 못하게 할 수 있을까?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중국인을 개방하는 절충 적 방법을 제시했다. 지구, 두 세계의 최고를 달성하기 위해. 이 메시지를 보았을 때 나는 충격을 받았는데, 중국 사람들의 행동이 외국에서 "말하기 호랑이"의 수준에 이른 것으로 보이는데, 이것이 중국인의 슬픔인지 정말 모르겠다. 그러나 이것은 중국인에게 가장 큰 아이러니 다.

종이 쓰레기를 던지거나 침을 뱉지 마시고 조각하지 마시고 ... 많은 사람들은 환경 위생 관련 직원들이 깨끗하고 그들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도덕적 재배, "환경 사랑, 모두 비싸다"는 문장의 슬로건은 아니지만 실제로 구현해야합니다.

이야기 53

일본에서 일하는 중국 학생은 여가 시간을 사용하여 일식 레스토랑에서 요리를 씻어 수업료를 얻습니다. 일식 레스토랑 업계에서는 음식점을 물로 7 번 세척해야한다는 쓴 규칙이 있습니다. 접시 씻기 작업은 한 장씩 지불되기 때문에 하루가 지나면 유학생은 돈을 많이받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는 그가 접시를 씻었을 때 그의 마음을 돌보고 그것을 두 번 씻었습니다. 물론, 노동 효율성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따라서 그는 보스에게 무겁게 비중을 두었고 인건비는 자연스럽게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요리를 씻고 수업료를받는 일본 학생들은 주저없이 "접시를 세 번 씻고 다섯 번 씻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두 번 덜 씻는다."고 말했다. 일본 학생 노노는 반응해야하지만 점차 그를 멀리했다.

식당 주인이 요리 청소를 확인한 후, 보스가 접시의 청소 수준을 측정하기 위해 특수 시험지를 사용했다.이 유학생에 관해 묻자 그는 "7 번 세탁하고 5 번 세탁하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 보스가 방금 희미하게 말했다 : "너는 부정직 한 사람이다. 떠나주세요."유학생은 거리에 가서 화가 나서 분개하며 주먹을 들고 일본 식당에서 소리 쳤다. "일본 제국주의와 함께."

그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지역 사회의 다른 식당에 가서 설거지를 신청했으며 사장은 오랫동안 그를 보면서 "당신은 접시를 다섯 번만 씻는 중국 학생인가요? 미안하지만 필요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집, 셋째 집 ... 그는 반복적으로 벽에 부딪쳤다. 뿐만 아니라 그의 집주인은 곧 그의 "유명"이 다른 주택의 일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었기 때문에 체크 아웃을 요청했다. 그가 참석 한 학교는 또한 그가 학교의 학생들에게 영향을 주었기 때문에 그가 다른 학교로 옮길 수 있기를 바라고 특별히 말하기를 요구했다. 그는 무력했다. 가방을 싸서 다른 도시로 옮겨야했다.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된다 : 그는 슬퍼하여 경고한다. 일본 유학 준비 학생들 : "일본에서 설거지를 할 때 일곱 번 씻어야합니다!"

이야기 54

그가 태어 났을 때, 그는 가난한 링컨이었고, 평생 동안 좌절을 겪어야했는데, 여러 번 포기하고 싶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실패에 직면하여 미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통령 중 한 사람이 되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도 그러했다. 백악관 앞에서 링컨의 이력서가 있습니다 :

1816 년에 온 가족은 그가 사는 곳에서 추방 당했고 온 가족을 감당해야했습니다.

1831 년에 사업에 실패했습니다.

1832 년에 선거 운동 위원은 실패하고 그의 일은 잃어 버렸다.

1833 년에 그는 사업을 위해 친구들로부터 돈을 빌 렸지만 연말에 파산했고, 그 후 채무를 갚기까지 16 년이 걸렸다.

1835 년에 그는 곧 결혼 할 것이고, 약혼자는 죽었고, 그의 마음은 부러졌으며, 정신은 붕괴되었고, 그는 6 개월 동안 침대에 머물렀다.

1838 년에 국회의원이되기위한 투쟁이 실패했습니다.

1840 년에 선거인이되기위한 투쟁이 실패했습니다.

1843 년 국회의원 선거가 실패했습니다.

1848 년 국회의원 재선에 실패했습니다.

1845 년에 각 상원 의원의 선거가 실패했습니다.

1956 년에 그는 공화당 전당 대회에서 부통령 후보 지명을 얻었고 100 표 이하를 얻었다.

1858 년 미국 상원 의원 재선에 실패했습니다.

1860 년에, 그는 미국의 대통령이라고 선임되었다.

이야기 55

나라의 작은 마을의 외딴 마을에는 집에 산모가있는 딸이있다. 어머니는 도난 당할 것을 두려워한다. 그녀는 항상 저녁에 문 손잡이에 3 개의 자물쇠가있다. 딸은 역겨운 상태이며 농촌 생활이 끊이지 않는다. 라디오를 통해 상상했던 멋진 세상을보십시오. 어느 날 아침, 제 딸은 어머니가 잠자고있는 동안 집에서 몰래 들어 왔습니다.

그녀는 상상도 못할만큼 아름다운 세상을 상상하지 못합니다. 그녀는 무의식적으로 퇴화의 길로 갔고, 진흙 속에 깊숙이 잠겨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잘못을 깨달았습니다.

"엄마!"10 년 후, 어른이 된 딸은 상처 입은 심장과 울 버린 몸을 끌고 고향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녀가 집에 도착했을 때, 그것은 밤늦게되었고, 희미한 빛이 문을 관통했다. 그녀는 문을 부드럽게 두드렸지만, 갑자기 불길한 예감이있었습니다. 문을 비틀고 충격을주었습니다. "우리 엄마가 전에 문을 잠그는 것을 잊지 않았다는 것은 이상한 일이다."어머니의 얇은 몸매가 말려 차가운 바닥에서 잠들었습니다.

"엄마 ... 엄마 ..."딸의 울음 소리를 듣고 어머니는 눈을 뜨고 한마디도하지 않고 딸의 피곤한 어깨를 핥았 다. 어머니는 오랫동안 울고 나서 갑자기 호기심에 물어 보았습니다. "엄마, 오늘 문을 잠그면 어떡 하지요? 누군가 어머니가 침입하면 어떻게해야하지?"어머니는 대답했다. "오늘뿐만 아니라 밤에 갑자기 돌아올까 걱정됩니다. 집에는 없으므로 10 년 동안 문이 잠겨 있지 않습니다. "어머니는 딸이 10 년 동안 돌아 오기를 기다렸으며 딸의 방은 그만큼 오래되었습니다. 오늘 저녁, 어머니와 딸은 10 년 전에 국가로 돌아와서 문을 잠그고 잠 들었습니다. 가족의 사랑은 희망의 요람이며, 가족의 따뜻함을 감사하고 성장 동기를 부여합니다.

이야기 56

하버드 대학 컴퓨터 과학 2 학년의 1973 년 수업에는 두 명의 학생이 있었는데 그 중 한 명은 콜레트라는 다른 급우와 협상 중이었고 비트 금융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기 위해 탈퇴했습니다. Colette는 매우 놀랐다. 비트 시스템의 경우, 교수는 단지 약간의 모피를 가르쳤고, 그는 어떤 동급생의 초대를 거절했다.

1995 년 Colette 박사는 박사후 학위를 받았고 비트 금융 소프트웨어를 연구하고 개발할 충분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으며, 학교를 그만 둔 젊은이는 비트보다 1500 배 빠르며 2 주 후에는 eip 금융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세계 시장을 점유하십시오. 학교를 그만 둔이 젊은이는 누구입니까? 그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 빌 게이츠입니다. 이 이름은 성공과 부를 나타냅니다.

세계 혁신의 역사는 발명과 창조에 종사하는 데 집중적 인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이 많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며, 많은 지식이없는 경우 경력을 쌓은 많은 사람들이 목표를 직접 겨냥하고 있으며, 끊임없이 지식을 보충하십시오. 모든 조건이 갖추어 질 때까지 기다리면 영원히 기다릴 것입니다.

이야기 57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에는 5km²의 오아시스 옆에있는 비셀 (Bissell)이라는 마을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사막에서 나가려면 3 일 밤이 걸립니다. 그러나 1926 년 켄 라이언이 그것을 발견하기 전에는 여기 아무도 사막 밖으로 나가지 못했습니다. 왜 Biesse 사람들은 대대로 사막에서 걸어 나가지 않았습니까?

비서의 사람들은 북두칠성을 결코 알지 못했지만, 광대 한 사막에서는 감각이 없어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끝없이 펼쳐진 사막에서 사막에 고정 된 방향이 없다면 크기가 다른 많은 서클에서 벗어나 결국 시작점으로 돌아갑니다. 켄 레빈이 마을을 발견 한 후 그는 지역 주민들에게 북두칠성을 식별 할 수있는 방법을 가르쳤으며 Bissell은 또한 세대를 거쳐 사막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날, Bissell은 관광 명소가되었습니다. 경주에 도착한 모든 사람들은 대담한 선으로 기념비를 발견 할 것입니다 : "새로운 삶이 선택한 방향으로 시작됩니다."

이야기 58

하버드 대학교 (Harvard University)는 비슷한 지능, 교육 및 환경을 갖춘 젊은 층을 목표로 삶의 목표에 대한 영향에 대한 후속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27 %의 사람들은 목표가 없으며 60 %는 목표를 흐리게하고 10 %는 단기 목표를 명확히하고 3 %는 장기 목표를 10 %로 분명히합니다.

25 년 동안 추적 조사를 한 결과, 지난 3 년 동안 3 %의 사람들이 지난 25 년간 삶의 목표를 거의 바꿀 수 없었고 동일한 방향으로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25 년 후에, 그들은 지역 사회에서 가장 성공적인 성공적인 사람들이되었습니다. 사람들의 10 %는 중상층 사회에 살고 있으며, 단기간의 단기 목표를 지속적으로 달성하고 삶의 질을 꾸준히 향상 시키며, 의사, 변호사, 기술자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필수 전문가가되었습니다. 거의 저급 및 중간 수준의 사회 생활을하는 60 %의 사람들은 평안하게 살고 일할 수 있지만 특별한 업적은 없습니다. 사람들의 27 %는 사회 최저 수준에 살고 있으며, 매우 불만족스런 삶을 살고 있으며 종종 다른 사람들에 대해 불평하고 사회에 대해 불평합니다.

그러므로 목표는 인생에서 지침 역할을합니다. 성공은 처음에는 선택 일뿐입니다. 어떤 종류의 목표를 선택하고 어떤 종류의 성공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야기 59

일본의 대기업 코이케 (Koike)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사업을 똑같이하며, 우선 정직합니다. 정직은 나무의 뿌리와 같습니다. 뿌리가 없다면 나무는 생명이 없습니다.

코이케의 성공 자체가 이것을 증명합니다.

Xiaochi는 빈곤에서 태어 났으며 그가 20 살 때 기계 회사의 세일즈맨이었다. 한동안 그는 매끄럽게 기계를 팔았으며 한 달 반 동안 33 명의 고객과 거래했습니다. 그 후 그는 갑자기 자신이 판매하는 기계가 다른 회사에서 생산 한 것과 동일한 성능의 기계보다 비싸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생각했다 : 고객이 알고 있다면, 나는 그들을 속이고 있다고 생각해야하고 나는 내 자신의 쿼터를 의심 할 것이다. 따라서 심하게 교란 된 Xiaochi는 즉시 계약을 맺었으며 3 일 동안 주문한 고객 주문을 고객의 방문에 따라 진실하게 고객에게 설명하고 고객에게 선택의 재검토를 요청했습니다.

이러한 정직한 접근 방식은 모든 고객을 매우 감동 시켰습니다. 결과적으로 33 명 중 누구도 계약을 취소하지 않고 충성도가 높은 고객이되었습니다.

이야기 60

페루의 작은 산간 마을에는 길거리에서 신문을 판매하고 통행인을 위해 신발을 닦을 수있는 소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미니멀리스트 활동에도 불구하고 무고한 아이들은 큰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친구들이 자라려고하는 것을 묻는다면 항상 아이들은 "대통령이 되십시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소년 중 한 명은 아버지가 책을 읽은 사람이라고 들었 기 때문에 아버지를 학교에 보내달라고 간청했다. 그 소년은 아버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학교 때문에 일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예전만큼 돈을 벌 것이다."그 때 소년은 낮에는 학교에 다녔고 아침과 저녁에 집안일을하러 갔다. 그 대통령의 꿈을 위해, 그는 그의 업적을 모든 어린이들에게 최선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1964 년, 18 세 소년은 샌프란시스코 대학에서 장학금을 받았다. 미국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하는 동안 자신의 연구를 통해 일하며 가족에게 돈을 보냈으며 나중에 스탠포드 대학에서 경제학 석사 학위와 교육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확고부동 한 투쟁은 그를 그의 꿈에 더 가깝게 만들었다. 50 년 후 그는 자신의 어린 시절의 꿈을 실현했습니다. 2001 년 페루의 총선에서 그는 페루의 새로운 페루 대통령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는 현재 페루의 톨레도 대통령입니다.

자라면서 대통령이 되고자하는 자녀가 많습니다. 결국 대통령이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어린 톨레도는 다른 동반자와 같은 꿈이지만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항상 평범한 아이 일 수 있습니다. 철학자는 소나무 견과류가 손에 든다고 말했다. 그는 항상 소나무 열매 일 뿐이다. 그것이 토양에 퍼져있을 때만 우뚝 솟은 나무로 자랄 수 있습니다.

이야기 61

폭풍우가 몰아 치는 밤, 한 쌍의 노인이 타이 마운트 (Tai Tai) 기슭의 호텔에 왔습니다. 그 당시 젊은이가 일하고있었습니다. 그는 두 노인이 정말로 미안하다고 노인에게 말하기를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여기에 방이 없다. 두 노인의 얼굴은 후회와 실망으로 가득하다. 젊은이는 노인의 피로와 울버린을보고 바깥의 폭풍을 보았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매우 화가납니다. 그는 두 명의 노인들에게 오늘 밤 근무 중이라고 말했고, 두 노인이 포기하지 않으면 그들은 하룻밤 동안 기숙사에 갈 것입니다. 두 명의 노인은 젊은이들의 기숙사에서 살았습니다. 다음날, 두 명의 노인이 젊은 사람들에게 숙소를 제공하려고했습니다. 청년은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그는 노인이 편안한 방에서 살도록 내버려 두지 않았다. 두 노인은 사임하지 않았고 청년과 호텔의 이름을 조용히 기억했다.

2 년 후 호텔의 웨이터 인 청년은 갑자기 편지를 받았다. 이 편지는 2 년 전 노인이 작성한 편지로, 젊은이들이 총지배인으로 지방 수도의 큰 호텔에 가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노인은 수천만 명의 자산이 있었지만 무릎 밑에는 아이들이 없었 음이 밝혀졌습니다. 비오는 밤에 젊은이들이 호텔에서 만난 이래 두 노인은 아이가 가장 적합한 후보자라고 결정했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이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믿을 수 없다. 노인은 "네가해야만 해, 꼭해야만 해!"라고 말했다. 청년은 노인에게 자신에 대해 왜 그렇게 확신 하는지를 물었다. 노인은 너가 친절하기 때문에 선을 잘 지을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당신의 친절이 당신이나 당신에게 도움이되는 사람에게 기적을 선사 할 수 없다고 말하는 삶에서, 아무도 좋은 가격을 묘사 할 수는 없지만 다른 사람들에게주세요 그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친절한 사람이 되십시오.

이야기 62

1835 년에 모건은 화재 보험 사업을 전문으로하는 "Iitner"라는 소규모 보험 회사의 주주 중 한 명이었습니다.

예기치 않은 이벤트가 있습니다. 올해는 뉴욕에서 큰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Itna Fire Insurance Company의 주주는 하나씩 공황 상태에 빠져서 주식을 인출 할 의사가 있음을 표명했습니다. 자신의 신뢰성을 소중히 여기는 모건 씨는 자신의 재정적 신뢰를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수년간 열심히 일한 호텔을 팔아 모든 사람의 주식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으며 다른 금융 채널을 통해 피보험자에게 10 만 위안 이상의 보험금을 신속하게 반환했습니다. 당시 Itna Fire Insurance Company의 평판은 상승했습니다. 파산 직전에 있던 모건 (Morgan) 씨는 영원한 화재 진압 회사가 하나 밖에 없었습니다. 필사적으로 그는 보험료를 상환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이제부터 회사의 보험에 다시 가입 할 것이고 보험료는 두 배가 될 것입니다.

예기치 않게 사람들의 마음 속에 Itna Fire Insurance Company의 규모가 안정적이기 때문에 보험료를 두 배로 인상 한이 작은 보험 회사에 더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곧, 모건 씨는 원래 호텔을 구입할뿐만 아니라 10 만 위안 이상을 벌었습니다.

이야기 63

제 시간에 일어나기가 어렵습니까? 어렵지 않습니다. 어렵지 않아? 어려워.

일 년 365 일, 나는 늦은 261 일이며, 나머지는 일주일이다. 실제로 나는 아침 식사를 먹지 않으며 아침에는 얼굴을 거의 씻지 않습니다. 사이클링 속도는 약 80이지만 너무 늦게 일어나서 나는 아직도 늦은 밤 같습니다.

갑자기 어느 날 나는 이런 종류의 시간을 더 이상 살 수 없다고 느낍니다.이 나쁜 일을 없애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저는 종이에 늦게 일어나서 침대의 왼쪽에 놓고 종이를 사용하여 제 시간에 일어나서 얻을 수있는 이점을 나열하고 그것을 침대의 오른쪽에 붙입니다. 이렇게하면, 어느 쪽을 향하여 머리를 돌리더라도 나는 그 프롬프트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 및 페이징에 대한 알람 기능을 설정하고 알람 테이블과 함께 사용합니다. 물론, 작은 벌이 필수적입니다. 나는 스스로 규칙을 정했다 : 나는 늦게 처음 일어 났을 때, 나는 이번 주머니 돈의 절반을 잃었고, 두 번째는 나머지 절반을 잃었다.

첫 주에는 완전히 파산했고 두 번째 주에 돈을 빌려야했습니다. 두 번째 주에는 최소한 3 주째가 아니라 상황이 약간 개선되었습니다.

셋째 주가 끝날 무렵,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습관이 생겼다는 사실에 유쾌하게 놀랐습니다. 아침에 나는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할 수 있고, 차려 입고 나가기위한 시간이 있습니다. 차는 더 이상 탱크와 같지 않습니다. 내 마음 속에 자존심의 물결이 있습니다. 오, 놀랄만 한 것은 없습니다. 살기까지 21 일 밖에 걸리지 않으며 완전히 달라집니다.

이야기 64

어느 날 산속에 사는 종족이 갑자기 산 아래에 살고있는 부족들에 대한 침략을 시작했고, 야마시타 부족 대중을 강탈했을뿐만 아니라 가족의 아기를 납치 해 산으로 데려왔다.

그러나 야마시타 부족의 사람들은 산에 올라가는 방법을 모르고 산악 부족이 어디에 있는지 보통 알지 못하며 산악 지형을 어디에서 찾을 지 모릅니다. 그들이 남긴 흔적을 찾는 방법을 모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그들의 부족에서 가장 훌륭하고 용감한 전투기를 보냈습니다.

그들은 차례로 수색을하고 산악 부족들이 남긴 흔적이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다 소진되었지만 몇 일 간의 고된 일이 몇 백 피트 나되었습니다. 그들은 모든 노력이 소용이 없다고 생각하고 수색을 포기하고 산 아래의 마을로 돌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이 모든 등반 도구를 싸서 돌아올 준비가되어있는 것처럼, 그들은 납치 된 아이의 어머니가 그들에게 다가와 언덕을 걸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가 산에 올라간 방법을 상상할 수는 없습니다. 아이의 어머니가 다가온 후, 그들은 등이 허리띠를 찾고 있던 아이에게 묶여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오, 믿을 수 없다. 그녀는 어떻게 아이들을 찾았습니까?이 부족의 가장 용감한 전투원은 의아해합니다.

그들 중 한 명은 "우리는 부족에서 가장 강한 사람입니다. 우리는 그렇게 높은 산으로 올라갈 수 없습니다. 왜 등반하고 아이를 발견 할 수 있습니까?"라고 아이의 어머니는 조용히 대답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자녀가 아닙니다! "

이야기 65

소도시의 최대 규모의 100 % 소유 기업에서 기술자를 영입하라는 메시지는 손실되지 않습니다. 월급은 보너스를 제외하고 5,000 위안이며, 바다 건너편의 연례 경관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후보자들이 몰려 들었다.

하이테크 노동자들은 검게하는 시험실에 앉아 있고, 끓는 여름 열과 뜨거운 기분은 대학 입학 시험보다 훨씬 낫다. 그는 땀을 흘리고 땀을 흘리면서 시험 문제에 직면하게 당황하지 않았으며 외국어 및 전문 기술 시험 문제는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두 번째 시험에서 이상한 두 가지 질문 만이 두통을 낳았습니다. "당신의 사업이나 사업의 성공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일한 사업은 무엇입니까? 기술 기밀은 무엇입니까?"이 질문은 기업에서 근무한 사람들을위한 질문입니다. 어렵지 않아. 높은 업무에 사용할 수있는 펜은 항상 유혹이며, 너무 늦어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수년간의 직업 윤리가 그를 강요하고 있습니다. 공장 직원 수백 명은 여전히 ​​칙칙한 태도로 일하고 있는데, 밥 그릇으로 모두 밥 그릇을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그의 마음은 압도적 인 것 같고 시험지에 4 개의 큰 글자를 썼습니다. 무거운 발걸음이 집으로 들어갔다. 문에 들어간 후, 그의 아내는 반복적으로 그에게 질문했다. 그는 그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힘들게했고, 온 가족은 침묵했다.

하이테크 노동자들이 전세계로 몰려 들었을 때, 그리고 돌연변이를 찾았을 때, 돌이 파손되었고, 화이트 바이런 단독 소유권을 보냄으로써 입학 허가 통지를 보냈다. 하이테크 노동자들은 경기 침체에 빠졌고, 백인들은 우승을 차지했고, 모두가 말하고 큰 뉴스가되었다.

이야기 66

어떤 것은 종종 나를 만집니다.

기차에서 임신 한 여성이 출산하면 지휘자가 통보를하고 급히 부인과 의사를 찾습니다. 이때 여성이 일어 서서 산부인과 전문가라고 말했습니다. 여성 열차의 지휘자는 곧 그녀를 구획으로 분리 된 구청으로 데려갔습니다. 수건, 온수, 가위 및 집게가 모두 자리를 잡고 가장 중요한 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머니는 망상증 때문에 매우 고통스럽게 소리 지른다. 산부인과 부서의 여성은 매우 염려스러워서 그녀가 실제로 산부인과 학부의 간호사 였고 교통 사고로 병원에서 퇴학 당했다고 기차 지휘자에게 전했습니다. 오늘날이 모성 상황은 좋지 않다. 인간의 삶은 끝났다. 그녀는 그것을 다룰 수있는 능력이 없다는 것을 알고있다. 구급을 위해 즉시 병원에 보내야한다. 열차는 베이징 - 광주 노선을 여행하며 가장 가까운 역에서 1 시간 이상 여행한다. 열차의 지휘자는 엄숙하게 그녀에게 말했다 : "너는 간호사 일 뿐이지 만이 열차에서는 의사 야, 너는 전문가 야, 우리가 너를 믿는다."간호사가 이해했다. 그녀는 단단히 배달실에 들어갔다. 기차 지휘자는 어머니가 조용히 그녀의 수술을하고 엄마가 진정하고 협조 해줄 것을 요청하면서 엄마를 부드럽게 위로했다. 예기치 않게 간호사는 일생에서 가장 성공적인 수술을 거의 완료했으며 아기의 코 고는 아기가 엄마와 아기를 안전하게 지었다고 선언했습니다.

어머니와 아이는 열정적 인 사람을 만났기 때문에 행복했지만 간호사는 두 사람의 목숨을 구할뿐만 아니라 자신의 자신감과 존엄성을 회복했습니다. 그녀의 책임 때문에 그녀는 신뢰할 수없는 자격을 갖춘 간호사에 의해 최고의 의사가되었습니다. 모든 사람은 책임감이 있으며 모든 사람이 사명을 다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책임은 사람들의 잠재력을 자극하고 사람들의 양심을 깨울 수 있습니다. 책임감을 부여하는 것은 신뢰와 성실을 의미하며, 책임감을 가지고 존엄과 사명을 완수합니다.

이야기 67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독일 노인의 이야기에 관한 기사를 읽었습니다. 그의 가족은 시골에 살고 드문 드문 사람들입니다. 어느 날 트렌치 코트를 입은 남자, 모자, 여행 가방이 마당 밖에서 웅크 리고있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지켜본 다음 올라가서 그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 "선생님, 나무 뭉치를 담장에 담아서 기꺼이 도와 주시겠습니까? 나는 늙었 고 움직일 수 없습니다."사람의 눈은 밝았습니다. 균등하게 약속하고, 윈드 브레이커, 모자를 벗겨 낸 다음 열심히 나무를 부수고 깔끔하게 배치했습니다. 그날 밤, 땀 투성이의 손님들은 행복하게 부엌에서 주인과 저녁 식사를하고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전쟁이 진행되는 동안 많은 도시 사람들이 몰려 들었습니다. 노인의 집에 있던 나무 더미가 마당 양쪽에서 앞뒤로 박살 났으며, 이사 할 때마다 손님이 그와 함께 저녁 식사를했습니다. 사실, 나무 더미는 전혀 움직일 필요가 없습니다.

내 마음은이 이야기에 깊이 감동 받았습니다. 이것은 나의 성장 과정에서, 내 삶의 환경에서, 익숙한 문화에서 익숙한 동포들은 이상한 느낌입니다 : 사람이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자신의 우월성을 조심스럽게 숨길 때 받는 사람을위한 기회를 만들어 자신의 도움으로 자신의 도움을 얻는다.

이야기 68

우유 판매업자가 6시보다 적습니다. 정말로, 밖에서 너무 추웠습니다. 어젯밤 너무 늦게 잤고, 아빠는 밤에 일하러 돌아 오지 않았고, 어머니는 아팠습니다. 누가 탓할 지 모르지만, 제 마음은 행복하지 않습니다. 우유를 사 먹은 사람들은 저의 도착으로 인해 자극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조심스럽게 실수로 나를 돌이켜 보았습니다. 그들의 눈은 찬양과 부러움으로 가득 찼습니다. 무슨 일이야?

우유 배달원은 나를 호기심으로 바라 보았다. 그는 느리게 보였고, 어떤 사람들은 그에게 "서둘러 아이들은 여전히 ​​학교에 가기를 기다리고있다."고 촉구했다. 나는 그들을 신중하게 바라 보았다. 그들 대부분과 부모님은 늙었다.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풀과 풀을 다 써 버렸고 옷이 고갈되었습니다. 갑자기 부모님이 부모님 께 아들딸을 갖게 부러워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이 팀에서는 부모님을 위해 우유를 사는 여성들을 보았습니다. 나는 거의 내 머리를 들기가 부끄럽다. 어머니가 매일 여기에 서 계셨다 고 상상했는데, 그녀는 발바리를 따뜻하게하고 테이블을 바라 보면서 우유 냄비로 여기에 서서 무작위로 옷을 벗겨야합니다. 봄부터 여름, 가을부터 겨울까지. ... 아들은 무엇을 위해 무엇을 했습니까? 나는 우유를 사서 빨리 집으로 달려가 우유를 삶아 작은 그릇에 넣어 어머니에게주었습니다. 엄마는 그것을 입에서 맛 보았습니다. "설탕이 더해 졌습니까?" "아니." "너무 달콤하니?"

우리가 가까이에있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자신의 감정을 게을리하는 것이 쉬울 것입니다. "물론 모든 부모가 무의식적으로 보살 피는 것은 쉽습니다.

계속해서 부모님을 위해 일을하고 다른 사람을 보살 피고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어려움에서 배우면 부모님의 사랑이 얼마나 위대한 지 알게 될 것입니다.

이야기 69

- 너의 의지를 믿지 마라. 장군이되지 마라.

봄과 가을과 전국 시대에 아버지와 아들이 싸우러 갔다. 아버지는 장군이었고 그의 아들은 여전히 ​​폰이었습니다. 또 다른 뿔이 불고, 드럼 소리가 났으며, 아버지는 엄숙하게 화살이 들어간 떨림 소리를 들었다. 아버지는 아들에게 엄숙하게 말했다 : "이것은 집 공격의 화살이며, 힘은 끝이 없다. 그러나 그려서는 안된다."그것은 희미한 구리 덩어리를 가진 매우 훌륭한 떨림, 두꺼운 소 가죽이다. 뒤 꼬리를보세요. 최고의 공작 깃털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들은 화살 축을 상상해 보며 빛나고 있었고, 화살 모양을하고, 귀는 슬램 팅하는 화살처럼 두드렸다. 적의 코치는 소리 쳤다.

Baojian의 아들은 영웅적이고 탁월했으며, Mingjin의 경적이 통치되었을 때, 아들은 더 이상 승리의 승리에 저항하지 못하고 아버지의 질투를 완전히 버렸으며 그의 강한 욕망으로 그를 몰아 내고 보물을 꺼냈다. 화살, 무슨 일이 있었는지 보려고 갑자기 그는 기절했습니다. 깨진 화살, 화살 주머니에 부서진 화살.

"나는 깨진 화살들만 비명을 지르고있다."그 아들은 차갑게 땀을 흘리며 마치 기둥을 즉시 잃어버린 집이 무너 지듯이 결과는 자명하고 아들은 혼돈 속에서 죽었다. 아버지의 연기, 아버지 깨진 화살을 들고 한숨을 쉬는 것 : "당신의 의지를 믿지 마라. 장군이되지 마라. 보물을이기거나 패배시키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위험한 사람들이 얼마나 위험한가! 예를 들어, 아이들에 대한 희망을 간직하고, 남편에게 행복을 쏟아 붓고, 삶의 보장을 부대에 고정시킨다.

팁 : 당신은 화살입니다. 힘든 일이라면, 당신이 날카롭게 되길 원한다면, 백 단계에 양을 입기를 원한다면 그것을 부숴 버리고 망칠 수 있습니다.

이야기 70

어느 날 검은 거미가 뒤뜰에있는 두 개의 스쿼트 사이에 큰 그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거미는 날 수 있습니까? 아니면이 괭이에서 괭이까지, 중간에 너비가 있습니다. 어떻게 선이 뒤집혔습니까? 나중에 나는 거미가 괭이에서 매듭을 짓고 벽을 내리고 앞쪽으로 조심스럽게 꼬리를 기울이고 실크를 내 보내지 않고 모래 또는 땅에있는 다른 물건으로 이동하여 열린 공간을 걸어 간 다음 반대쪽 괭이를 오르면 높이가 거의 같고 철사를 조이십시오.

도움말 : 거미는 날지 않지만 공중에서 그물을 묶을 수 있습니다 부지런하고 민감하며 침묵하고 힘든 곤충입니다 그물은 정교하고 규칙적으로 만들어졌으며 소문은 마치 신의 도움처럼 열려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성취는 침묵하는 사람들과 감추어 진 현명한 사람들을 상기시킨다. 그래서 나는 거미가 날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지만 여전히 그물을 공중에 유지한다. 기적은 인내심에 기인한다. 당신을 뒤로 묶지 않는 힘, 당신이 성공할 수 있다고 믿을 때, 당신은 성공할 것입니다.

이야기 71

그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가 감히 그렇게하지 않고, 감히 그렇게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1965 년 한국 학생들은 심리학을 전공하기 위해 캠브리지에갔습니다. 오후의 차를 마실 때 그는 학교 카페 나 찻집에 자주 가서 성공적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노벨상 수상자, 일부 분야의 학술 기관 및 경제 신화를 만든 사람들로 유머 감각이 뛰어나고 무중력이며 자연스럽고 논리적 인 성공을 거둔 사람들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그는 중국에있을 때 성공적인 몇몇 사람들에게 속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비즈니스 퇴각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만들기 위해 그들은 일반적으로 기업가 적 어려움을 과장하여 즉 성공하지 못한 사람들을 두려워하기 위해 자신의 성공 사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심리학과의 학생으로서 그는 성공적인 한국인의 정신력을 연구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970 년에 그는 "성공은 당신이 생각하는만큼 어렵지 않다"고 논문으로 발표하고 현대 경제 심리학의 창시자 인 Will Braden 교수에게 발표했습니다. 브레멘 교수는 독서 후 크게 놀랐으며 이것이 새로운 발견이라고 생각했다. 비록이 현상이 동양에서도, 심지어 세계에서도 공통적이지만 아무도 대담하게 제안하고 연구하지 못했다. 놀랍게도, 그는 한국 정치에서 최고의 자리에 앉아 있던 캠브리지 동문에게 박정희에게 편지를 보냈다. 그는 편지에서 "나는이 일이 너에게 얼마나 도움이되는지는 감히 말하지 않지만, 네 법령보다 충격적 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나중에이 책은 한국 경제가 도약하면서 동행했다. 이 책은 성공과 "일, 뼈, 배고픈 몸", "세 개의 빛, 다섯 마리의 닭", "머리 캔틸레버, 원뿔"사이에 필요한 연결이 없다는 새로운 시각에서 사람들에게 말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주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에게 시간과 지혜를 주셔서 한 가지를 완성시켜 주실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특정 원인에 관심이있는 한 오랜 시간 동안 지속한다면 성공할 것입니다. 그 후 청년도 성공하여 한국 팬택의 사장이되었다.

주의 사항 : 세계의 많은 것들은 원하는대로 할 수 있습니다. 극복 할 수있는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강철 같은 의지가 필요없고 기술이나 전략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람이 여전히 단순하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살아 있다면, 그는 결국 세상을 향한 창조자의 준비가 모두 자연 스럽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야기 72

인생은 정말로 재미 있습니다. 당신이 최고만을 받아들이면, 당신은 항상 최고를 얻을 것입니다.

한 사람은 종종 비즈니스를하며 종종 올바른 번호의 티켓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길거나 짧은 길이라도 아무리 차가 붐비더라도 항상 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의 방법은 실제로 매우 단순합니다. 즉, 구획에서 차를 참을성있게 찾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매우 영리하지는 않지만 작동합니다. 매번 첫 차에서 마지막 차까지 걸어 갈 준비가되었지만 끝까지 갈 필요가 없을 때마다 그는 공석을 발견하게됩니다. 그는 좌석이 필요한 그와 같은 승객이별로 없기 때문에 이것이라고 말했다. 종종 앉아있는 차에는 몇 개의 좌석이 있고, 다른 차의 통로와 구획 조인트에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그는 대부분의 승객은 1 대 또는 2 대가있는 피상적 인 현상에 쉽게 혼란스러워하며 열차 정류장에 있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열차의 상단과 하단에서 많은 좌석이있다. 기회라고 생각할지라도 찾아야 할 인내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작은 장소 앞에서 만나는 것은 쉽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한두 개의 가방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자리를 찾을 수 없다면 일어 서기조차 할 여지가 없을 것이라고 우려하고있다. 현상 유지와 실패에 대한 두려움에 익숙하지 않은 삶의 일부 사람들은 성공하지 못한 출발점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좌석을 찾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싶지 않은 대부분의 승객은 버스에 탑승 할 때만 처음 자리에 서있을 수 있습니다. 내려.

팁 : 자신감, 인내, 선견, 근면함 등을 통해 인생의 여정을위한 티켓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야기 73

우리가 발견하고 창조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우리의 심리적 장애와 우리 마음의 어려움 일뿐입니다.

과거에는 약 40 센티미터의 너비와 10 센티미터의 높이를 가진 채소밭에 커다란 돌이있었습니다. 채소밭에 간 사람은 실수로 큰 돌을 걷어 차서 떨어 뜨리거나 긁지 않을 것입니다. 아들은 물었다 : "아빠, 그 불쾌한 돌, 왜 그것을 버리지 않으시겠습니까?"

아빠는 대답했다 : "당신은 그 돌을 말했다? 당신의 시간부터, 그것은 현재로 들어갔다. 그것은 크다. 나는 언제 그것을 파야할지 모른다. 돌을 파는 것은 지루하다. 신중하게 걷는 것이 더 좋다. 당신의 반응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

몇 년 후,이 큰 돌은 아들이 아내와 결혼하여 아버지가 된 다음 세대로 남겨졌습니다.

어느 날 며느리가 화를 내며 말했다 : "아빠, 채소밭에있는 큰 돌, 더 많이 보았을 때, 나는 더 좋아 보이지 않는다. 나는 그 사람에게 물러서라고 말한다."아빠는 "잊어 버려! 큰 돌은 매우 무겁다. 내가 어른이되었을 때 나는 어렸을 때 멀리 이사했는데, 어떻게 그 일을 현재에 맡기면 좋을까요? "아내의 마음은 맛이 아닙니다. 큰 돌은 그녀가 몇 번이나 빠졌는지 알지 못합니다.

어느 날 아침, 아내는 찐빵과 양동이를 가져 와서 큰 돌 주위에 물통을 쏟아 부었다.

10 분 후, 며느리가 큰 돌 주위의 흙을 풀기 위해 괭이를 사용했고, 아내는 하루를 파고 들려는 심리적 준비를했습니다. 아무도 크기를보기 위해 돌을 파지 않을 것을 생각했습니다.이 돌은 상상조차하지 않았습니다. 큰, 그들은 모두 그 거대한 외모에 속았습니다.

팁 : 내리막 길을 타고 산을 오르면 산을 오르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의 세계가 둔하고 절망적이라면, 그것은 당신이 지루하고 절망적이기 때문입니다. 세상을 바꾸려면 먼저 자신의 사고 방식을 변경해야합니다.

이야기 74

낙천주의 자들은 모든 어려움에서 기회를보고 비관론자들은 모든 기회에서 위험을 봅니다.

아버지는 쌍둥이 형제 한 쌍이 지나치게 낙관적이고 다른 한쪽이 너무 비관적이기 때문에 쌍둥이 형제에게 "특성 변환"을하기를 원합니다. 어느 날 그는 비관적 인 어린이들을 위해 많은 새 장난감을 사서 낙천적 인 아이들을 하나의 사람으로 보냈습니다. 말똥을 가득 채운 차고에.

다음날 아침 아버지는 비관적 인 아이가 울부 짖는 것을 보았을 때, "그 장난감을 놀려 보지 않으시겠습니까?"하고 물었다.

"네가 놀 때 나쁠 것이다."아이는 여전히 울고있다.

아버지는 한숨을 쉬고 차고로 걸어 들어가 낙천적 인 아이가 행복하게 말에 쪼그리고 앉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너에게 말해라, 아빠."그 아이는 자랑스럽게 아버지에게 말 똥에 숨어있는 조랑말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했다.

팁 : 낙관론자와 비관론자의 차이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낙관론자는 도넛을보고 비관론자는 구멍을 봅니다.

이야기 75

위험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에게는 위험이 도처에 있습니다.

어느 날 랍스터와 소라게가 심해에서 만났고 소라게는 가재가 단단한 껍질을 벗겨 내고 섬세한 신체만을 드러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소라게는 매우 긴장하며 말하기를 : "랍스터, 당신 몸을 보호하는 유일한 단단한 포탄을 어떻게 포기할 수 있습니까? 당신을 먹을 큰 물고기가있는 것을 두려워합니까? 현재 상황에서, 급류도 너를 바위에 데려가 라. 네가 죽지 않았을 때 네가 비난 하겠느냐? "

"우리가 자랄 때마다 우리는 더 강한 외부 껍질을 자라기 전에 낡은 껍질을 벗어야합니다. 이제 위험은 미래의 발전을위한 것입니다. 더 잘되고 준비하십시오. "

소라게는 신중하게 생각하며, 하루 종일 자신을 피할 곳을 찾으며, 하루 종일 다른 사람들의 그늘 아래서 만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항상 자신의 발달을 제한하지 않을 것입니다.

주의 사항 : 모든 사람들은 특정 보안 영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성과를 교차시키고 싶다면 자신을 제한하지 마십시오. 도전을 받아들이고 자신을 풍부하게한다면, 생각보다 더 잘 발전 할 것입니다.

이야기 76

누구도 성공하기 위해 재능에 의존 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재능과 근면함으로 인재를 천재로 바꿨습니다.

Zeng Guofan은 중국 역사상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 중 하나 였지만 어린 시절의 재능은 그다지 높지 않았습니다. 가정에서 언젠가 나는 기사를 몇 번이나 반복했는지 모르겠다. 기사를지지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여전히 그것을 읽고 있었다. 이때 그의 가족은 도살장에 숨어있는 도둑에게 다가와 학자가 자고 기다릴 수 있기를 바랬다. 그러나 잠들 때까지 잠을 자거나 기사를 반복해서 읽습니다. 도둑은 격렬했고, 뛰어 내렸고, "이 책은 어떤 책을 읽나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기사를 암송하고 자라십시오!

도둑은 쩡씨보다 현명하지만 현명하기는하지만 그는 도둑이 될 뿐이며 쩡씨는 마오 쩌둥 회장의 찬사가되었다. "현대인 대부분이 큰 원천을 가지고있다."

"근면은 좋은 훈련이 될 수 있으며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도둑의 기억은 매우 좋으며 여러 번 들려오는 기사는 뒷받침 될 수 있으며 매우 용감하며 다른 사람이 잠을 자지 않는다는 것을 알면 실제로 "위대한"교훈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Mr. Zeng 후, 그는 여전히지지하고 자라야합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의 이름은 알 수 없다. 그는 나중에 많은 재능을 사용했다. 도둑에 따르면, 그는 쩡씨와 좋은 관계를 가졌으며, 한두 가지를 보여줄 수 있었다. 불행히도 그의 재능은 부지런함이 없었고 알려지지 않았다. 끝.

주의 사항 : 위대한 성공과 노력은 직접적으로 비례합니다. 노동의 힘이 있다면 추수가있을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작은 것에서 많은 것, 기적을 창조 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 77

어두운 밤에 마우스의 첫 번째 넥타이가 작은 마우스를 먹이로 만들었고, 가족의 주방에서는 쓰레기통에 많은 먹다 남은 음식이 있었고 마우스는 보물을 발견 한 것처럼 보였다.

큰 무리의 쥐가 쓰레기통과 인근 지역에 물놀이를하는 것처럼, 간과 담낭의 갑작스런 소리가 들렸습니다. 이것은 큰 고양이의 외침입니다. 그들은 충격을 받고 서로 도망 쳤지만 큰 고양이는 절대로 무자비하지 않았고, 계속해서 쫓아 다녔다. 결국 두 마리의 작은 쥐가 도망 칠 수 없었고, 큰 고양이에게 잡히면 곧 삼켜 버렸다. 일련의 치열한 개 비명 소리로 큰 고양이가 무력감과 도망을 느꼈다.

큰 고양이가 떠난 후 마우스 지도자 Shi Shiran은 쓰레기통 뒤에서 걸어 나와서 "나는 언어를 배우는 것이 유익하다는 말을했고 이번에는 네 목숨을 구했다."라고 말했다.

"더 많은 기술, 한 가지 더 길". 지속적인 학습은 성공적인 사람들의 평생 헌신입니다.

이야기 78

홍수가 먼저 제방에 닿지 않았고, 늑대가 장래에 칼을 날카롭게 할 것입니다.

야생 늑대가 풀밭에 누워 부지런히 갈기 갈기 짝을 지으면 "날씨가 좋다. 모두가 쉬고 즐겁다. 우리 팀에 합류하라!"늑대는 말을하지 않고 갈아 입히고 계속했다. 이가 날카 롭고 날카 롭다. 여우는 이상하게 질문했다 : "숲이 너무 조용하다. 사냥꾼과 사냥개가 집에 돌아 왔고, 호랑이가 근처에 없으며, 위험하지 않다. 왜 당신의 이빨을 그렇게 열심히 연마해야 하는가?"늑대는 멈추어 대답했다 : "나는 이빨을 갈기 갈기 찢는다. 오락가락하지 말고, 사냥꾼이나 호랑이 한테 추격 당하면 그때까지는 내 이빨 갈기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보통 치아를 갈아서 스스로를 보호 할 수있다. "

주의 사항 : 비오는 날을 대비하여 위험에 빠져 위험이 갑자기 떨어지면 서둘러서는 안됩니다. "책을 쓸 때 덜 싫어."지식을 충분히 풍요롭게하지 않으면 너무 늦어서 발을 들지 못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기회가 없다고 불평하지만 승진 기회가 왔을 때 그들은 충분한 지식과 능력이 없어서 유능하지 못했으며 후회도 없었습니다.

이야기 79

바다에서 항해하는 배는 부상 당하지 않습니다.

영국의 로이드 보험 회사 (Lloyd 's Insurance Company)는 경매장에서 선박을 구입 한 후 1894 년에 착수하여 대서양에서 138 회, 암초에서 116 회, 화재 13 회, 폭풍이 207 회 발생하여 마스트를 비틀었다. 절대로 침몰하지 마십시오.

Lloyd 's Insurance Company는 네덜란드에서 그것을 사기로 결정했고 그 놀라운 경험과 보험료면에서 상당한 이익을 기반으로 네덜란드에 기부했습니다. 배는 현재 영국의 포트 살롱 (Port Salon)에있는 국립 선박 박물관 (National Ship Museum)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나이 보트를 유명하게 만들기 위해 이곳에 온 것은 변호사입니다. 그때 그는 방금 소송을 잃었으며 고객은 오래 전에 자살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처음으로 실패 방어가 아니었지만 그가 만난 첫 번째 자살 사건은 아니지만 상황, 그는 항상 죄책감을 느낍니다. 그는 사업 분야에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로하는 방법을 모른다.

그가 Salon Ship Museum에서 우주선을 보았을 때 그는 갑자기 우주선을 방문하게하지 않는 이유를 갑자기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우주선의 역사를 복사하고 배의 사진과 함께 그의 법률 회사에 걸어 놓았습니다. 비즈니스 클라이언트가 방어하라고 요구할 때마다 그는 이기지도 못하고 잃지 않을 것이고, 그는 그것을 보러 갈 것을 제안했습니다. 보트.

그것은 바다에서 항해하는 배가 상처를 입지 않았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렸다.

주의 : 반복해서 좌절감을 느낄지라도, 확고하고 견고하게 설 수 있습니다. 이것이 성공의 비결입니다.

이야기 80

1960 년 하버드 대학의 로젠탈 박사는 캘리포니아 주에있는 학교에서 유명한 실험을했습니다.

새 학년 초에 그는 교장 선생님에게 사무실에 3 명의 교사를 부르라고 말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난 3 ~ 4 년 동안의 교수 경력을 바탕으로 학교에서 가장 훌륭한 선생님입니다. 올해는 학교 전체에서 3 가지 수업을 특별하게 선발했습니다. 똑똑한 학생들이 당신을 가르쳐줍니다.이 학생들은 동료들보다 높은 IQ를 보입니다. 당신이 더 나은 성적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

선생님들은 숨길 수없는 기쁨을 보였습니다. 그들이 집을 나갔을 때 교장은 "평소와 같이 가르쳐 라. 어린이 나 부모가 특별히 선택되었다는 것을 알리지 마라."

1 년 후에,이 세 가지 수업의 수행은 전체 학군에서 최고입니다. 평균 점수보다 30 % 더 높습니다.

이때 교장은 교사들에게 진실을 말했고이 학생들은 의도적으로 선택되지 않았습니다. 무작위로 선택되는 평범한 학생입니다. 세 교사는 자신의 좋은 가르침 덕분에 이것이 사실이 될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교장은 그들에게 또 다른 진실을 말하기 위해 당혹 스러웠습니다. 그들 중 세 명은 또한 교사들 가운데 무작위로 선발되었습니다. 그러나 Ph.D.의 결과는 예상대로입니다. 세 명의 교사는 자신감이 뛰어나고 자부심이 강하며 자연스럽게 열심히 일한다고 생각하며 학생들은 좋은 학생이라고 생각하며 좋은 결과를 얻게됩니다. 결말은 자연스럽게 행복하며 모두 훌륭합니다.

의견 : 다른 사람들의 칭찬과 기대, 자기 긍정의 심리적 힌트는 평범한 날을 더 맑게 만들 것입니다.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야기 81

한 남자가 산 꼭대기에있는 독수리 둥지에서 어린 독수리를 잡았고 젊은 독수리를 집으로 가져와 닭장에서 키웠다. 이 젊은 독수리는 먹고, 들떠서 먹고, 닭고기로 쉬고 있습니다. 그것은 닭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독수리는 자랐고 날개는 꽉 차 있었고 주인은 그것을 팔콘으로 키우고 싶었지만 하루 종일 닭고기와 섞여 있었기 때문에 닭고기와 정확히 같아졌고 날아갈 의사도 없었습니다.

주인은 모든 종류의 방법을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것을 산 꼭대기로 가져 와서 버렸습니다. 독수리는 돌과 같았고 똑바로 쓰러졌습니다. 공포에 떨며 열심히 싸워서 날개를 펴고 이렇게 마침내 날아 왔습니다!

삶의 비밀 : 성공을 불러올 힘을 연마하십시오.

이야기 82

내몽고의 초원에 사는 아브 그 (Abag)라는 남자가 있습니다. 한 번, 젊은 Abag와 그의 아버지는 초원에 그들의 길을 잃었습니다. Abag는 피곤하고 두려웠고, 그는 결국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아빠는 주머니에서 다섯 동전을 꺼내 풀에 동전을 묻고 Abag의 손에 다른 네 마리를 넣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인생, 어린 시절, 청년, 청소년, 중세 시대에 5 개의 금화가 있습니다. 노년기에 하나가 있습니다. 지금은 하나만 사용하십시오. 풀밭에 묻혀있는 것입니다. 초원에 5 개를 던질 수는 없으므로 조금씩 사용해야합니다. 다르게 사용할 때마다. 오늘날 우리는 목초지에서 벗어나야하며, 앞으로는 초원에서 나가야 만합니다. 세상은 매우 크고, 사람들은 살아 있으며, 더 많은 곳을 가져야하고,보세요. 금화를 쓸모 없게하지 마십시오. 그 아버지의 격려와 함께, Abagh는 그날 초원에서 나왔다. 그가 자랄 때, Abag는 그의 고향을 떠나 우수한 선장이되었습니다.

비밀의 삶 : 소중한 삶, 당신은 늪의 좌절로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야기 83

거미가 부러진 벽에 벽을 걸러 집안에 정착 시켰지만, 바람과 비에 의해 종종 공격을 받기 때문에 평화로운 삶을 살 수 없었다.

비가 오자마자 그물이 다시 파괴되었습니다. 거센 비가 내린 직후 거미는 벽에 부서진 그물에 대항하여 열심히 올라갔습니다. 벽이 젖 으면 일정한 높이로 올라가면 떨어집니다. 그것은 계속해서 또 다시 올라 갔다.

과거에 비가 내리지 못했던 세 사람은 거미가 기어 올라가 떨어지는 장면을보고, 그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견해는 아주 달랐습니다.

첫 번째 사람은 그것을보고 한숨을 쉬며 자신에게 말했다 : "이봐, 내 인생은이 거미와 같지 않아? 우리 상황은 이것과 같습니다. 항상 바쁘지만 그 결과는 소득이 없다. 내 운명은이 거미처럼 변하지 않는 것 같다. "

두 번째 사람은 잠시 조용히 지켜 보며 "이 거미는 정말 어리 석다. 옆에있는 건조한 곳에서 오르지 않는가? 나는 미래에 그렇게 바보가 될 수 없다. 나는 내 머리를 묻지 않고 열심히 노력해서 심각하게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지름길을 찾아야한다. "

세 번째 사람은 전투에서 패한 거미들에게 초점을 맞추 었으며, 그의 마음은 크게 충격을 받았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다. "작은 거미는 끈기 있고 끈기있는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확실히 성공할 수있다. 나는이 거미에게서 배워야한다! "

똑같은 이유로, 다른 사고 방식은 다른 이해와 다른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마음의 상태는 개인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이야기 84

대기업은 높은 연봉의 자동차 운전자를 고용 할 준비를하고 있으며, 심사와 시험을 거친 후 최고의 기술 경쟁자가 3 명뿐입니다. 시험관은 그들에게 물었다 : "절벽 가장자리에 금 조각이 있는데, 당신은 그것을 몰고 가져 가라. 절벽에서 얼마나 가까이서 떨어지지 않고 내려갈 수 있니?" "2 미터."첫 번째는 말했다. "하프 미터"두 번째는 매우 확신합니다. "나는 절벽에서 멀리 떨어져있게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 결과 회사는 3 위를 받아 들였습니다.

인생의 비밀 : 유혹과 경쟁하지 말고 가능한 한 멀리 머물러 라.

이야기 85

몇 년 전, 한 조카가 남쪽과 북쪽으로 작은 당나귀를 들고 걸어 다녔다. 그들은 자신의 생계를 노래하고 유지하기 위해 자신의 손에있는에 후족에 의지합니다.

샤오 지 지 (Xiao Zizi)는 말했다. 스승님, 안구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언제 병을 앓으십니까? 나는 전 생애 전갈이되고 싶지 않다.

옛 조카는 전갈의 주인이 말하기를 천 줄의 줄이 끊어지면 에후 (erhu) 뚜껑을 열 수 있고, 안구 질환 치료를위한 비밀 조리법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작은 전갈은 차가운 숨을들이 마시 며 말했습니다. 몇 년이 지났습니까? 지금 뚜껑을 열 수 없습니까? 옛 조카는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안된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작은 전갈은 옛날 전갈과 함께 방황하고 작은 전갈에 끌려 오는 에후는 점점 더 많이 들려왔다. "Pinghu Qiuyue"또는 "행복"이든, 그는 그의 날씬한 손가락 아래로 떠내려 왔으며 항상 열렬히 인사했다.

작은 전갈은 천 개의 현을 부수겠다고 맹세했다.

몇 년 후, 작은 전갈은 마침내 천 개의 줄을 끊었습니다. 이때 조카가 죽었고 조카는 조카가되었습니다.

오래된 전갈은 내부에 메모가있는 erhu 피아노 덮개를 열었습니다.

옛 조카는 매번이 메모를 보여 주었지만 모든 사람들은 예외없이 그에게 메모를 남겼다.

늙은 전갈은 종이를 찢고 그것을 갈가리 찢고 그의 마음을 찢어 버렸다. 그는 길거리에서 기절하고 자신에게 중얼 거리며 말했다. "스승님, 왜 나에게 거짓말하고 있니?"

오래 된 장님은 오랫동안 생각했습니다. 그는 마침내 알아 냈습니다 : 스승님은 피아노 연습을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려하며 앞으로 굶어 죽지 않을 것입니다.

나중에, 조카는 또 다른 조카를 데려왔다. 그들은 erhu를 계속 끌어 당긴다.

샤오 지 지 (Xiao Zizi)는 말했다. 스승님, 안구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언제 병을 앓으십니까? 나는 전 생애 전갈이되고 싶지 않다.

옛 조카는 전갈의 주인이 말하기를 천 줄의 줄이 끊어지면 에후 (erhu) 뚜껑을 열 수 있고, 안구 질환 치료를위한 비밀 조리법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작은 전갈은 차가운 숨을들이 마시 며 말했습니다. 몇 년이 지났습니까? 지금 뚜껑을 열 수 없습니까?

옛 조카는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안된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인생은 이것과 같습니다. 목표로, 당신은 모든 노력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그리고 일단 목표를 잃으면 인생에 대한 믿음을 잃어 버리게됩니다.

이야기 86

원소의 주기율표는 러시아 화학자 인 멘델레예프가 발견했습니다.

어느 날 아침, 멘델레예프는 공부를 마치고 밤 소파에 누워 있었고, 지난 15 년 동안 느낀 문제가 곧 풀려나려고하고 있었다. 그래서 그는 지난 몇 주간 열심히 일했다.

15 년 동안, 그는 학생 시절부터 "요소"와 "요소"사이의 가능한 연결에 관심이 있었고 화학 요소를 연구하는 데 모든 시간을 사용했습니다. 최근 그는 그의 연구가 큰 진전을 보였고, 요소들 간의 연관성과 법률은 신속하게 결합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과도한 피로로 인해 멘델레예프는 잠 들어 잠 들어있었습니다. 잠에서 그는 갑자기 주기율표에 배열 된 요소를 보았고 그의 눈앞에 나타났습니다. 그는 놀랐으며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깨어나 자신의 꿈에서 요소의 주기율표를 전달했습니다.

원소 주기율표의 발견은 획기적인 성과로 나타 났으며 꿈의 영감으로 인해 사람들은 그것을 "꿈에서 깨닫고 천재의 발견"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멘델레예프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고, 15 년 동안 누적 된 "꿈의 사고"에 대한 공적으로 그를 불안하게 만들었다. 그는 "꿈을 이루기 전에 끊임없이 열심히 연구하고 끊임없이 연구하고있는 목표를 바라 보면서 내 꿈의 현장은 열심히 일한 결과"라고 말했다.

이야기 87

일류의 IQ와 대학 학위를 소지 한 재능있는 사람은 사업을하기 위해 "바다에 가기"로 결정됩니다.

한 친구는 주식에 대해 추측 해 보겠다는 제안을했고, 그는 자부심으로 가득차 있었지만 그가 주주 카드에 갔을 때 그는 "주식은 위험하고 기다리고보고있다"고 주저했다.

또 다른 친구는 파트 타임 강연을 위해 저녁 시간에 갈 것을 제안했지만 매우 관심이 많았지 만 수업에 올 때 그는 "수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20 위안에 불과하다"고 주저했다.

그는 매우 재능이 있지만 그는 주저하고 있습니다. 2 ~ 3 년 동안 바다를 건너는 "아래"는 없었습니다.

어느 날 "주저하는"사람들은 사과 과수원을지나 사과 나무가 성장하는 것을 보면서 친척을 방문하기 위해이 나라로 갔다. 나는 "하나님이 주신 비옥 한 땅"이라고 불렀다. 나무가 심어 져서 "하나님이 어떻게 여기에서 일하고 있는지 보자."하고 대답했다.

세상에는 할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그들은 항상 주저하고 있으며, 말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으며, 항상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공과 이득은 항상 성공적인 접근 방식을 취한 사람들을 장려하고 행동으로 옮깁니다.

이야기 88

"도끼가 작지만 몇 번이면 단단한 나무를자를 수 있습니다."알래스카의 금광 존슨 왕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말을 전했다.

"부자가되는 비결은 무엇인가?"기자는 질문했다.

"나는 그것이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행운?"기자는 의아해했다.

존슨은 미소 지으며 말했다 : "당시 우연히 나는 버려진 광산에서 녹슨 십자가를 발견했다. 나는 석궁을 몇 번 흔드는 다음 그것을 끌어 올렸다. 나는 십자가 아래에 많은 것을 기대하지 않았다. 금광이 불려서 예금이 발견되었습니다. "

존슨은 강조했다 : "석궁의 소유자가 잠시 붙들고 석궁을 물결 칠 수 있다면 금광왕이 오늘 그 사람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때로는 성공이 우리 앞에서 있지만, 우리에게는 무시됩니다. 궁극적으로 성공하지 못합니다. 눈을 파악하고 모든 일을 잘한다고 주장하면 성공은 점점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이야기 89

문장이 실행되기 전에 갑자기 사형수가 나왔다. 왕궁 주변에 물 한 그릇을 담아 물방울없이 물방울이 떨어지면 왕은 그를 용서할 것이고 사형 집행은 약속했다.

궁전 주변은 고르지 않았고, 많은 계단이있었습니다. 사형수는 사발의 물을 쳐다보고 있었고, 오랫동안 걷고 나서 마침내 출발점으로 걸어갔습니다. 심지어 물 한 방울도 쏟아지지 않았습니다. 군중들이 끓고 있었고, 왕은 매우 기뻤습니다. 그는 물었습니다. "어떻게 뚝뚝 떨어지지 않고합니까?"

사형수가 대답했다 : "내 편에있는 물은 어디에 있는가? 그것은 분명히 내 삶이다."

모든 사람이 모든 기회를 소중히 간직하고 소중한 삶을 소중히 간직 할 수 있다면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야기 90

다재다능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젊은이가 있습니다. 졸업 한 후 그는 반복적으로 벽을 치고 이상적인 직업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재능에 만족하지 않고 사회에 매우 실망합니다.

벽을 치는 여러 번 후, 그는 슬프고 필사적이었습니다. 그는 "맥시마 (Maxima)"를 감상 할 볼 (Bole)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절망의 고통으로 어느 날 그는 바다에 와서 인생을 끝낼 계획이었습니다. 그가 자살하려고 할 때, 근처를 걸으며 그를보고 구해준 노인이있었습니다. 그 노인은 왜 그가 왜 길을 가야하는지 물었다. 그는 다른 사람들과 사회로부터 인정을받을 수 없다고 말했다. 아무도 그를 인정하지 않고 재사용하지 않았다.

그 노인은 모래 사장을 발밑에있는 해변에서 집어 들고 젊은이가 그것을 보게 한 다음 자연스럽게 바닥에 던졌다. 그는 청년에게 "내가 방금 던진 모래를 집어 들어라."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불가능합니다!"라고 청년은 말했다. 그 노인은 말을하지 않았다. 그는 주머니에서 맑은 진주를 꺼내서 아무렇지도 않게 땅에 던졌다. 그는 청년에게 "이 진주를 데려 갈 수 있니?" "물론!" "그러면 왜 이해해야합니까? 지금 진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을 즉시 인정하도록 요구할 수는 없으며,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인정하기를 원한다면, 진주를 만드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그때 그 젊은이는 낮게 눈살을 찌푸리고 말문이 막혔다.

가끔은 당신이 가치있는 진주가 아닌 평범한 모래임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은 선량한 사람이어야하며, 눈에 띄는 자본을 가져야합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타격과 좌절을 견디어 내지 못하고 평화의 소홀함을 견디지 못하면 영광을 얻는 것이 어렵습니다. 당신이 걸출하고 싶다면, 진주로 만들어보십시오.

이야기 91

딸은 아버지에 대한 자신의 인생에 대해 불평했고 모든 것이 너무 어려웠다 고 불평했습니다. 그녀는 인생에 대처하는 방법을 모르고 포기하고 싶어합니다. 마치 문제가 방금 해결 된 것처럼 그녀는 투쟁과 투쟁에 질려하며 새로운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요리사 였고 그녀를 부엌으로 데려왔다. 그는 3 개의 화분에 물을 붓고 불에 태웠다. 곧 화분에 담긴 물이 삶었습니다. 그는 냄비에 약간의 당근을 넣고, 두 번째 냄비에 계란을 넣고, 마지막 냄비에 커피 콩을 넣습니다. 그는 끓는 물에 담근 채 한 마디도하지 않았습니다.

딸은 웃으며 아버지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궁금하게 기다렸다. 약 20 분 후에 그는 불을 닫고 당근을 꺼내 다른 그릇에 넣은 다음 커피를 컵에 부 .다. 그러고 나서 딸은 "네가 뭘 보았 ​​니?" "당근, 달걀, 커피"라고 물었다.

그는 그녀를 가까이시키고 손으로 당근을 만져 보게했다. 그녀는 만졌고 그들이 부드럽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 아버지는 딸에게 달걀을 가져다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껍질 벗기기 후, 그녀는 요리 계란을 보았다. 마침내 그는 한 모금 커피를 마셨다. 딸이 강한 커피를 마실 때 미소 지었다. 그녀는 snorted하고 물었다 : "아버지,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는이 세 가지가 끓는 물을 끓는 것과 같은 역경에 직면하지만 반응은 다르다고 설명했다. 당근을 냄비에 넣기 전에 강하고 강하며 약점이 없었지만 끓는 물에 들어간 후에는 부드럽고 약화되었습니다. 그 달걀은 원래 약해졌습니다. 그것의 얇은 외부 케이싱은 액체 내장에서 그것을 보호합니다. 그러나 끓는 물에 삶아 질 때, 그것의 내 조직은 단단 해졌다. 분말 커피 콩은 독특하며, 끓는 물에 들어가면 물이 달라집니다. "너는 누구냐?"그는 딸에게 물었습니다. "역경이 들어올 때 어떻게 반응합니까? 당신은 당근, 달걀 또는 커피 콩입니까?"

당신, 내 친구, 너 힘들 것 같지만, 고난과 역경을 당하면 너 약해지고, 약해지고, 당근의 힘을 잃는다? 당신은 성형 될 수있는 원래의 계란입니까? 당신은 특정한 성격을 가진 사람이지만, 사망 한 후에 헤어지고, 이혼하거나, 직업을 잃고, 강해져서 완고 해지십니까? 당신의 껍질은 예전과 같아 보이지만 강한 성격과 심장으로 인해 힘들어지고 힘들어 졌습니까? 아니면 커피 원두를 좋아합니까? 콩은 통증을 유발하는 끓는 물을 변화 시켰으며 화씨 212 도의 온도에 도달했을 때 최상의 향을주었습니다. 물이 가장 더운 때, 그것은 더 맛이 난다. 당신이 커피 원두 같은 사람이라면 상황이 최악 일 때 더 유망 해지고 주변 상황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 각자에게 역경은 불가피합니다. 우리가 구할 때마다 어떻게 역경에 대처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당근, 달걀 또는 커피 콩입니까?

이야기 92

프랑스의 청년은 매우 가난하고 매우 씁쓸합니다. 나중에 그는 장식적인 인물을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10 년 이내에 프랑스에서 가장 부유 한 50 명의 남성 중 한 명으로 급부상하여 젊은 미디어 거물이되었습니다. 불행히도 그는 1998 년 전립선 암으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사후 프랑스 신문이 그의 의지를 발표했다. 그는 "나는 가난한 사람이었습니다. 내가 부자가되어 하늘의 문지방에 들어가기 전에 나는 부자가되는 비결을 남겼습니다. 누가 대답 할 수 있습니까? 빈곤층에게 가장 가난한 것은 무엇인가? 그리고 부자가되는 비결을 짐작할 때, 그는 축하를받을 수있을 것입니다. 나는 빈곤의 신비를 현명하게 풀어 줄 은행의 개인 금고에 100 만 프랑을 머물게 될 것입니다. 그 사람의 보너스도 내가 하늘에서 그에게 준 격려와 박수입니다. "

유언장이 출판 된 후 18,461 명이 답변을 보냈습니다. 이러한 대답은 다양하고 다양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장 가난한 사람들이 물론 돈이 가장 많다고 생각하며, 돈으로는 더 이상 가난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가장 가난한 사람들이 가난하다고 믿고, 가장 부족한 것은 기회이며, 가난한 사람들은 가난하고 가난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빈 남자가 부족한 가장 중요한 것은 기술이라고 생각하며, 그가 할 일이 없다면 그는 가난해질 것이고 빨리 부자가 될 기술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다른 이들은 가난한 사람들이 가장 부족한 것은 도움과 보살핌, 조잡하지 않고, 아름답고, 유명하며, 대통령직 등입니다.

부자가 사망 한 기념일에 그의 변호사와 대리인은 공증인 부서의 감독하에 은행에 개인 금고를 개설하고 그의 부자의 비밀을 공개했으며 그는 가장 가난한 사람들이 가장 부유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야망.

모든 대답 중에서 9 살 밖에 안된 소녀가 그것을 추측했다. 왜 9 살짜리 소녀 만이 가난한 사람들이 야망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것일까 요? 그는 100 만 프랑 상을 수락하는 날에 "누이가 11 살짜리 남자 친구를 집으로 데려 갈 때마다 항상 야심적이지 말라고 경고했다! 야망을 품지 말라! 야망이 가능 할지도 모른다.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습니다.

신비가 밝혀 지자 프랑스에 충격을 주었고 영국과 미국으로 퍼졌다. 이 주제에 관해 이야기 할 때 일부 새로운 귀족들은 야망이 영원한 "빈곤의 통치"라는 특수 의학, 모든 기적의 발아 시점, 가난한 사람들이 주로 불치의 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난하다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인정합니다 약점은 부자가 되려는 야심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야기 93

학비를 올리기 위해 가난한 학생이 집집마다 물건을 파는 문으로갔습니다. 그는 수업료가 책정되어 더 많은 돈을 쓰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음식을 구하기 위해 두피를 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한 가족의 문을 두드리고 어린 소녀에게 문을 열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보았을 때 용기를 잃었습니다. 그는 큰 소년이 어떻게 어린 소녀와 이야기 할 수 있을지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갈증을 풀기 위해 컵이 필요했습니다.

어린 소녀는 배가 고팠다는 것을 알 수 있었기 때문에 끓는 물 한 컵과 빵 몇 개를 가져갔습니다. 그는 빨리 음식을 집어 들고 그것을 먹었고, 옆에서 그녀는 그가 이런 식으로 먹는 것을 보았고 도울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은밀하게 웃었습니다.

식사를 한 후, 그는 "감사합니다, 얼마를 주어야합니까?"라고 미소 지으며 말했다. "아니,이 음식은 우리 가족 중에 많이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매우 운이 좋고 이상한 곳에서 다른 사람들이 돌볼 수 있다고 느낍니다.

몇 년 후 어린 소녀는 희귀 질환에 감염되어 많은 의사들이 무기력했습니다. 소녀의 가족은 의사의 의료 기술이 매우 좋다고 들었는데, 치료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치료를 받기 위해 데려다주었습니다. 의사의 완전한 치료와 장기 요양 보호하에 어린 소녀는 마침내 과거의 건강을 되찾았습니다.

퇴원 당일에 간호사는 의료비 청구서를 건네면서 간신히 용기를내어 의료비를 받기 위해 평생 동안 열심히 노력해야한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마침내 그녀는 그것을 열고 서명란에서 다음 단락을 보았습니다.

"물 한 잔과 빵 한 조각으로 모든 의료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마침내 원래 의사가 문을 두 드린 소년이라고 이해했습니다.

이 이야기를보고, 내 눈도 촉촉합니다. 진지하게,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도왔고 돌아 오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과 좋은 소식은 여전히 ​​실제 생활에서 일어납니다.

사랑은 우리 삶의 모든 곳, 적시에 사랑에 숨겨져 있으며, 작은 행동은 사람들을 서둘러 도와주고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야기 94

옛날 옛적에 두 명의 배고픈 사람들이 장로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 낚싯대와 신선한 생선. 그들 중 하나는 오징어가 있고 다른 하나는 오징어가 있었기 때문에 길을 나눴습니다. 물고기를 얻은 사람은 마른 나무를 사용하여 모닥불을 만들고 삶은 생선을 익히고 신선한 생선의 고기는 맛 보지 못했고, 수프가 든 생선도 그에게 먹혔습니다. 곧 그는 굶어 죽었습니다. 빈 낚 싯 대 옆에. 다른 사람은 계속 낚싯대에 배고프고 해변으로 걸어 갔다. 그러나 멀리 푸른 바다를 보았을 때 그의 마지막 힘도 끝났다. 끝이없는 후회로 눈길을 끌 수 있습니다.

장로들로부터 생선 아가미와 송어를 또한받는 배고픈 사람들이 두 명 있습니다. 그들이 별개의 길을 가지지 않았지만 바다를 찾기 위해 함께 가기로 동의했습니다. 오징어가 먹는 것을 마친 오랜 여행 후에, 그들이 공유 할 물고기를 요리 할 때마다 마침내 해변으로 왔습니다. 그 후, 두 사람은 생계를 위해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몇 년 후, 그들은 집을 짓고, 집에서 내려온 가족과 아이들이 있었고, 그들 자신의 낚시 보트를 타고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았습니다.

즉각적인 이익에만 관심이있는 사람은 궁극적으로 짧은 인생의 기쁨을 갖게 될 것이며 높은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 생활을해야합니다. 이상과 현실을 결합하여 만 성공하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간단한 진리만으로도 의미있는 삶의 계시를 줄 수 있습니다.

이야기 95

리차드 파커는 스포츠 역사상 가장 뛰어난 레이싱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가 첫 차에서 돌아 왔을 때, 그는 흥분하여 어머니에게 말했다 : "35 대의 자동차가 참여하고, 나는 먼저 달렸다." "잃어 버렸습니다."그의 어머니는 대담하게 대답했다. "그러나,"리차드 파커는 그의 눈을 넓혔다. "이번 대회에서의 첫 경기이고, 차는 여전히 너무나도 많다."

"아들,"어머니는 애정 어린 말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누구의 뒤에도 달릴 필요가 없습니다!"

향후 20 년 동안 Richard Parker는 경주 세계를 지배했습니다. 그의 기록 중 많은 부분이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그에게 왜 성공했는지 묻자 그는 어머니의 가르침을 잊어 본 적이 없다고 말했고 어머니는 그가 두 번째에 만족할 때 그가 첫 번째 희망이 될 수 있음을 발견하도록 도왔다.

첫 번째는 사람들이 꿈꾸는 것입니다. 세계가 모든 사람들을이기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리차드 파커를 상상해보십시오. 감히 생각조차하지 않으면 자신감이 있습니다. 어머니의 깊은 감정에 영감을받지 못하면 20 년 내에 경주 세계를 지배 할 수 있습니까?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누구의 뒤에도 달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야기 96

옛날에는 가난한 아이가 있었고 그의 아버지는 제화공이었습니다. 아버지가 죽은 후 어머니는 그를 데리고 결혼 생활을해야했다. 어느 날 그는 왕자를 만날 수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는 희망을 갖고 왕자 앞에서시를 불렀습니다. 스크립트를 읽으십시오. 공연이 끝난 후 왕자는 어떤 종류의 보상을 물어 보았습니까? 가난한 어린이는 대담하게 물었다. "나는시를 써서 로열 씨어터에서 놀고 싶다."왕자는 머리에서 발끝까지 광대 같은 코를 가진 벤조퀸 소년을보고 " 이 스크립트는 스크립트를 작성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두 가지가 있습니다. 유용한 기술을 배울 것을 권장합니다. "

그러나 집에 돌아온 후 그는 돼지 저금통을 부수고 어머니에게 작별을 고하고 양아버지를 돌보지 않았으며 집을 나와 자신의 이상을 추구했습니다. 이때 그는 14 세 밖에되지 않았지만, 열심히 일하면서 Andersen이라는 이름이 분명히 전달 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는 코펜하겐으로 집집마다 방문했고, 고위 인사들의 거의 모든 초인종들에게 인사를했지만, 아무도 그에게 감사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거리에서 어지럽 았지만 열정을 줄이지 못했습니다.

마침내 1835 년에 그의 동화가 아이들의 관심을 끌었고 Andersen에 속한 새로운 페이지를 열었으며 그의 동화는 다양한 단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성경을 제외하고는 책이 없습니다. 이때 그는 집을 나서던 지 16 년이되었습니다.

이상이 있습니까? 어떻게 당신의 꿈을 실현시키고 싶습니까? 열심히 일하면서 지속되는 과정은 힘들고 고통 스러울 수도 있지만, 희망을 포기하지 않는 한 결국 달콤한 열매를 맺을 것입니다. Anders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백조 달걀 인 한, 오리 펜으로 부화 시켜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이야기 97

1940 년 11 월 27 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 났으며, 그의 영국 이름은 Bruce Lee입니다. 그의 아버지는 배우이기 때문에 그는 어린 시절부터 용 의상을 입을 기회가 있었기 때문에 배우가되는 꿈이있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약점 때문에 그의 아버지는 무술을 숭배하게하여 자신을 강화 시켰습니다. 1961 년 그는 워싱턴 주립대 학교에서 철학 전공에 입학 한 후 결혼하여 모든 일반인들과 같은 자녀들을 낳았습니다. 그러나 그의 마음 속에는 결코 배우가되는 꿈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친구와 꿈에 대해 말했을 때 그는 인생 목표를 다음과 같이 메모에 썼다. "나는 브루스 리 (Bruce Lee)가 미국에서 가장 많이받는 슈퍼 스타가 될 것이다. 가장 흥미 진진하고 가장 강력한 성과 저는 1970 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1980 년까지 1 천만 달러의 부를 갖게되었을 것입니다. 당시 가족과 저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조화되고 행복한 삶. "

그가이 메모를 썼을 때 그의 삶은 가난했습니다.이 메모가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지면 어떤 종류의 조롱이 생길지 상상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이 말을 염두에 두었습니다. 꿈을 실현하기 위해 그는 평범한 사람들이 거의 상상할 수없는 수많은 어려움을 극복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척수 신경 손상 때문에 4 개월 동안 침대에 누워 있었지만 기적적으로 일어났습니다. 1971 년 운명의 신이 마침내 그에게 미소 지었다. 그는 영화 "Tangshan Big Brother", "Jingwumen", "Raptors Cross the River"에서 주연을 맡았고 모두 홍콩 박스 오피스 기록을 재구성했습니다. 1972 년 홍콩 Jiahe Company와 Warner America 사이의 "Dragon Fight"에 출연 한이 영화는 그를 세계적인 슈퍼 스타로 만들어 "일의 왕"으로 환호했다. 1998 년 미국의 "시간"잡지는 "20 세기의 영웅"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으며, 그는 유일한 중국인입니다.

그는 현재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평판을 얻고있는 중국 스타 인 브루스 리 (Bruce Lee)입니다.

1973 년 7 월, 막 경력을 쌓은 Bruce Lee는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Li Xiaolong Relics Auction"에서이 메모는 수집가에게 2 억 9 천만 달러의 고가로 구입되었으며, 동시에 합법적으로 복사 된 사본 2000 장이 즉시 업로드되었습니다.

경매의 주최자는 "이것이 바로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적어 둘 필요가있는 이유입니다."

눈에 띄지 않는 시간에도 꿈을 적어 두십시오. 어쩌면 당신은 100 년 안에 200 억 달러를 팔 수 있습니다.

.

이야기 98

20 년이 넘는 축구 경력을 가진 킹스 베일리는 1,364 게임에 참가하여 1,282 골을 넣었고 팀이 한 경기에서 8 골을 기록한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의 탁월한 기술은 수천 명의 관중을 매혹 시켰을뿐만 아니라 종종 법정에서 상대방을 두들겨 맞 혔습니다. 그는 고도로 숙련 된 기술자 일뿐만 아니라 매우 수다스러운 사람이기도합니다. 그는 1000 골을 넣었을 때 "당신은 어떤 공을 가장 잘합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베일리는 미소 지으며 의미있는 말을했습니다. "다음."그의 대답은 미묘하고 호기심이 많습니다. 공은 흥미 진진합니다.

성공에 이르는 길에서 단기 목표가 달성 될 때마다 결코 만족해서는 안되지만 새로운 성공을 달성하고 원래의 성공을 새로운 출발점으로 간주해야합니다. 제로 정신으로의 복귀가 있어야합니다. 새로운 목표는 성공적인 사람들의 끝없는 즐거움을 성취하기 위해서만 새 고도를 오를 수 있습니다. 자신을위한 삶의 계획을 세우고, 미래의 삶을위한 청사진을 계획하고,이 청사진을 단계별로 따라 가면서 삶의 절정에 이르게하십시오. 분명한 목표 인 명확한 계획은 우리의 노력을 두 배로 늘리거나 심지어 번성시킬 수 있습니다.

이야기 99

미국 자동차 왕 헨리 포드 (Henry Ford)는 12 세의 나이에 도시로 말을 몰아 넣는 아버지와 우연히 증기 동력차를 보았고, 그는 매우 비범하고 자신의 생각으로 생각했다. 당신은 힘으로 증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가스 오일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나는 시도해야합니다!

도달 할 수없는 꿈 이었지만, 그 후로 그는 10 년 내에 스스로 가솔린 구동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아버지에게 "일생 동안 농부로서 농장에 머물기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발명가가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그는 산업 도시인 디트로이트로 고향을 떠났고, 기본적인 기계 견습생으로서 점차 기계류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되었습니다. 여가 시간에는 꿈을 잊지 않고 매일 공장에서 일하며 연구 개발 활동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29 세에 마침내 그는 성공했다. 테스트 세션에서 한 기자가 그에게 "당신의 성공은 무엇입니까?"라고 물었습니다. 포드는 잠시 생각했습니다. "나는 고결한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성공했습니다."성공, 목표를 일찍 설정해야하며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 우리 각자는 많은 꿈을 가지고 있지만 오랜 세월이 흘렀고 협력 할 행동이 없기 때문에 꿈은 오랫동안 환상이었습니다. 포드는 꿈 일뿐 아니라 움직이기도하고 17 년간 지속되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꿈을 완성하기 위해 우리의 행동을 사용합시다!

이야기 100

라오 왕 (Lao Wang)과 라오오 리 (Lao Li)는 동시에 사무실로 들어갔다. 벽에 시계를 쳐다 보았다. 내 시계를 다시 보면 결과는 다른 반응입니다.

라오 왕 : "시계가 느리다."라오 리 : "벽시계는 빠르다."

둘 다 스스로와 대화하는 것 같습니다. 얼마 후, 다섯 번째 아이가 갑자기 라오 리 (Lao Li)에게 물었습니다. "벽시계는 어떻게 빠른가요?"

파라오는 "내 시계가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벽시계가 더 정확 해 보인다. 그래서 내 시계가 느린 것 같아."라오 리는 말했다 : "라오 리는 말했다 : "내 시계는 매우 정확합니다. 시계가 느려지지 않기 때문에 벽 시계가되어야합니다. 한 가지 예로, 자신감이 있는지 여부가 직접적으로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물에 대한 의견과 태도,

이 문제의 성공의 열쇠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